두 번 (또는 한 번)' 쌍옥청금', 작가는 익명이지만, 어떤 사람은 한소창 () 으로 표기되어 있다.' 홍루몽' 제 87 회' 감추심촉금, 슬픈 지난 일' 에 대한 이야기다. 여기서' 쌍옥' 은 보옥과 묘옥을 가리키지만, 묘사된 사건은 다이옥의 거문고를 듣는 것이기 때문에, 아마도 보다이의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이 문장 역시 가장 영향력 있는 대표작 중 하나이며, 그 가장 두드러진 장점은 묘사에 있다. 전편의 세 가지 고조는 대관원, 묘옥, 대옥의 거문고 소리를 묘사하는 것이다. 세 편 모두 얻을 수 없는 좋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대관원을 묘사한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낙엽이 계단 밑에서 흔들리고 해당화가 초췌하고 뼈가 산산조각 나는 것을 보았다.
바나나는 아직 만개하고, 국화는 금화 몇 송이만 피었다.
난간은 울타리가 반쯤 보이고 수양버들이 새 화정을 가린다.
......
앞을 바라보니 푸른 잎이 흐릿하고 흰 구름이 벼향촌을 둘러싸고 있는 것만 보였다.
오목한 수정지청은 양잠금, 볼록원 별장이 새롭다. ......
대관원을 썼을 뿐만 아니라,' 추심' 도 채웠다.
예를 들어, 그녀는 묘옥을 묘사할 때 먼저 그녀의 옷차림과 용모를 상세히 묘사한 다음, "그녀도 매우 총명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고 썼다. 아름다움은 묘사하기 쉽지만, 총명하지만 묘사하기 어렵다. 여기서 바둑을 보면서 묘옥의 고명을 설명하는 것은 교묘한 행동이다.
또 다른 예는 피아노 소리를 설명하는 부분입니다.
두 사람은 옷 한 벌을 가리키며, 한 번 점점 냄새를 맡았다.
Baoyu 는 말했다: "누가 쓴 불평? 클릭합니다 묘옥은 말했다: "차가운 소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어렴풋이 발견하기는 어렵지만 듣기는 어렵다.
철마가 유유히 옥루를 부르지 않는 한, 초충이 화음이라고 부르지 않는 한?
정자의 시계가 시간을 알릴 때를 제외하고는 문지방 밖의 대나무가 간헐적으로 두드리지 않는 한?
위에는 멀리서 들을 수 없는 다양한 목소리로 비유적인 묘사로' 비참함' 과' 쓸쓸함' 의 어조를 강조했다.
시간은 처마 밑의 바초비처럼 급하고, 시간은 천애의 뜬구름처럼 느리다.
가볍게 따니, 마치 꽃이 땅에 떨어지는 것 같고, 다시 한 번 체크하는 것이 마치 나무가 숲을 파괴하는 것 같다.
......
이때 모든 것이 고요하고, 사람도 침묵하며, 탄환할수록 고곡이 무겁다.
가지가 높고, 새가 꿈을 꾸고, 나무 울타리에서 영혼을 깨울 정도로 낮다.
천천히 마음속의 은은한 것을 소리에서 슬픈 현을 연주하다.
위에 적힌 근접 청취는 거문고 소리의 각종 변화와 효과에 중점을 두고 있어 매우 계층적이다. 그리고' 가볍게 고르다' 와' 다시 체크하다' 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은 확실히 피아노의 소리이지, 다른 악기는 아니다. 그중에' 고곡 수중' 이라는 문장이 삽입되어 전체 단락의 정취를 더욱 강화하였다. 당시중 악기 연주를 대량으로 묘사한 작품과 비교하면, 이 글은 자신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위의 세 가지 집중 묘사는 모두 원작의 물건이 아니라 작가의 발휘이다. 편집자가 보옥에 따라 시집가다
드럼을 조율하다. 짧은 절. 1962 왕쿤룬 정리 개편. 아주 멀어요. 내용은' 홍루몽' 제 96 회, 제 97 회 왕희봉 줄거리가 자보옥과 결혼한 이야기를 블루본으로 한다. 서 할머니는 점쟁이의 말을 듣고 보옥과 대옥의 깊은 정을 무시하고' 김생명' 보비녀를 선택해 손자와 결혼했다. 보옥이 소란을 피우지 않도록 봉누이는' 물빠짐 계획' 을 세웠다. 보옥은 임여동생과 결혼할 생각을 하고 있다. 의식이 끝난 후 그는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10 여 개의 가사와 마지막 두 마디를 제외하고 가사는 한소천' 눈물' 제자서 중 여덟 번째' 결혼-차' 를 차용했다. 정리할 때 원어를 기초로 삭제와 조정을 하고, 개별 문장은 약간 다시 쓴다. 이 곡은 결혼에서 주선으로, 결혼식에서 기쁨에서 노여움까지, 그리고 노여움에서 슬픔에 이르는 복잡한 심리적 변화 과정을 통해 착용과 시종일관 변함없는 진심을 보여준다. 가보옥 등 가마에서 "안색이 붉고, 정신이 맑고, 웃음소리가 달콤하다" 고 말했다. 그가 새로 온 사람이 뚜껑을 쓰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억제할 수 없는 연민을 드러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펄펄 뛰며 "온몸이 떨리고 땀이 비 오듯" 했다. 마침내 가슴을 찢고 마음속의 슬픔을 털어놓았다. "나는 그녀 때문에 징그럽고, 그녀도 나를 위해 징그럽다. 우리의 인생은 오늘 정해졌다." 당신은 뿐만 아니라 xiaoxiang 박물관, 시체 뼈 미래 매장 광야 에 나를 보낼 수 있습니다! "계층이 뚜렷하고 필법이 섬세하여 북점 곡조의 보존 프로그램으로, 전창한 지 오래다.
1962 년 베이징 곡예단 위희규 초연, 위희규, 한덕복 디자인.
홍매각
상주시 홍메이 공원 남동쪽 코너. 당말은 수천사에 속하고, 후속은 건복사에 속한다. 북송 남종자양조사 장백단으로 전해져 천단으로 전해졌다. 남송 말년에 전란으로 파괴되었다. 원대는 도관을 재건하고, 원정원년 (1296) 은 현묘사 () 로 개명하고, 사동북에는 페샤탑 () 을 지었다. 페샤루는 원말에 파괴되었고, 홍매각은 명대루 옛터에 세워졌다. 흥망 성쇠 이후 마지막으로 태평천국으로 파괴되었다. 기존 건물은 광서 26 년 (1900) 리모델링입니다. 정자는 2 미터 높이의 흙대, 벽돌나무 구조, 처마가 쉬고 산꼭대기 아래 회랑이 있고, 아치가 위로 올라가 장관이다. 정자 높이 17 미터, 상하 2 층으로 나뉘어 사방에 담이 있어 지금은 돌난간으로 바뀐다. 남단에는 운학 문양이 있는 석두 광장이 있고, 아래에는 돌계단이 있어 출입 통로입니다. 방액은' 천도' 라는 네 글자를 새겼고, 명대 숭진의 비문이 새겨져 있다. 양쪽 돌기둥의 대련은 "도가 그 근원을 가지고 있고, 공덕이 있다고 한다. 일을 멈추지 않으면 성인과 천도를 바라본다. " 정자 앞 정원은 원래 홍매청죽으로' 군현의 아름다움',' 선도의 코끼리' 라고 불린다. 역대 시사가 매우 많은데, 정내외벽 사이에는 여전히 자양 실물, 기록처, 정루 비문 등 석각이 남아 있다. 정자 앞의 빙매돌기둥은 원대 천경관 아치의 원석주로, 그중 하나가 현존하고 있다. 이 기둥은 빙매의 모양으로 조각되어 색깔이 산뜻하고 하얗다. 청건룡의 창주부는' 옥가 가마' 라고 불리는데, 속칭 빙매석으로 불리며 숲 속의 경이로움이다. 돌기둥은 둥글고 길이는 2.5 미터, 지름은 0.40 미터이다. 홍매각은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시각과 공허한 세상
"홍루몽" 에는 많은 신비한 생명 현상이 있어 독자들이 납득할 수 없게 한다. 조설근은 독자들이' 맛' 을 이해할 수 있도록 소설의 다섯 번째 순환에서 독자들에게 미혹을 지적했다. 따라서 독자들은' 환상' 에 들어가 환상의 진면목을 보아야' 홍루몽' 이라는' 천고의 기서' 를 이해할 수 있다.
너무 허황된 환상의 돌방앗간에는' 너무 허황된 환상' 이라는 네 글자가 있고, 양쪽에 각각 한 쌍의 대련이 있다.' 가짜가 진실이고 거짓이며, 무위는 어디에나 있다.' " 꿈속 석패방의 횡평과 대련에 숨겨진 현기는' 홍루몽' 의 참뜻을 향한 문이다.
"너무 허허" 는 도가의 모습이다. 노자의 《도덕경》은 도가 크고 텅 비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곳의' 너무 허허' 는 사실 라오장이 말한' 도' 를 가리킨다. "도덕경" 은 또한 "도생 하나, 생 둘, 생 셋, 생만물" 이라고 말한다 도교는 세계의 본원이 도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환상' 이란 세상 만물 (사람 포함) 이 모두 환상에서 온다는 뜻이다. 조설근은 일부러' 홍루몽' 에서 보옥과 대옥의' 목석 동맹' 을 쓴 것으로,' 내가 누구냐?' 라고 대답하는 것을 뜻한다. " "나는 어디 사람인가?" "어디로 가야 하나요?" 세 가지 궁극적인 인생 문제. 도가 세계의 본원이기 때문에 사람은 당연히 이 크고 텅 빈 곳에서 온 것이다. 과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인체의 각 주요 시스템 (예: 호흡기, 소화 시스템 등). ) 는 장기로 구성되어 있고, 장기는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직은 세포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세포는 인체의 가장 작은 단위가 아니다. 세포는 세포막, 세포질, 세포핵으로 분해될 수 있다. 계속 묻는다면 세포막, 세포질, 세포핵은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습니까? 이렇게 끊임없는 추궁은 결국 분자, 원자, 이온 등 입자로 분해된다. 현대 과학자들은 분자, 원자, 전자, 양성자, 쿼크에서 중성미자까지의 물질 구성을 탐구했다. 그러나 중성미자는 가장 작은 물질이 아니다. 중국 철학자가 묘사한 무한도의 정미세계에 도달할 때까지 무한히 분해될 수 있다. 물론, 모든 수준의 물질에는 그 구성 기초인 이성이 있다. 그래서 도의 세계는 크고 빈 세상이고, 물질과 이성은 모두 혼돈이다. 사람의 심신은 모두 그 멀고 미묘한 세상에서 왔다. 인간의 육체는 죽음을 통해서만 그 세상으로 돌아갈 수 있지만, 인간의 마음은 도덕적 자아를 통해 원래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다. 그러므로 인생의 참뜻은 살아야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생의 진상을 알 수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증명할 수 있습니까? 세상의 범부는' 나' 를 자신을 위해, 지혜로운 사람은 마음을' 나' 로 하지만,' 도' 가 진정한 나 (본나) 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이런 실세에 직면하여 조설근은 "진짜라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고 지적했다.
중국 중국어에는' 도덕' 과' 진리' 라는 개념이 있다. 이 두 개념은 매우 깊은 세계관과 인생관을 포함하고 있다. 노자의 《도덕경》은 "도의 상실, 덕도" 라고 말했다. 인간의 도덕은 도로의 상실, 즉 일방적인 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람에게 도덕은 타락하고, 사물에게는 도리가 어긋난다. 덕과 도리는 모두 길에서 비롯되지만, 모두 편파적이다. 이성은 사물이 존재하는 근본 근거이고, 덕성은 인간 생활의 근본 근거이다. 그러나 덕성과 이성의 일방성 때문에 인체는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영원할 수 없다. 이 때문에 귀도는 사람과 사물이 존재하는 가장 본질적인 생활요건이 되었다. 이로부터 실도현덕, 적덕복도가 인생의 가장 본질적인 운동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도덕에 대한 도가의 복귀를 삶의 건너편을 가로지르는 것으로 나타낸다면 예술은 양안 사이의 나루터다. 그러나 사랑은 나무일 뿐, 물을 모르는 물에 빠진 사람은 품에 꼭 안겼다. 이 해안과 건너편 사이를 표류할 때, 그와 그녀는 자신의 생명을 이 나무에 묶었다. 건너편에만 이르러서야 그와 그녀는 사랑이 그들이 건너편으로 건너간 나무 조각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Jia Baoyu 는 강을 건너는 그런 사람입니다.
꿈속에 숨겨진 참말로' 홍루몽' 에서 가보옥의 사랑을 해석하다. 이렇게 하면' 홍루몽' 이 왜 신화 같은' 목석연맹' 을 쓰는지 알 수 있다. 그런 다음 모든 종류의 열정적 인 아들을 씁니다. 치정통을 쓰고, 고통 속에서 반성하다. 보옥의 선정, 기이함, 오배향원 등. 마지막으로, 사랑 경력이 헤어진 후 보옥은 영매술의 환상을 얻어 신선 같은 운명을 이루었다. 이것은 조설미나리 창작대강의 시각적 표현이 아닌가-'천견색 → 색감 → 색서정 → 색오공에서'? 가보옥은 조설근 세계관과 인생관의 상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설근은 생활과 세계를 이렇게 바라보는 것이기 때문에 작가는 생활 속의 사랑과 애정을 모두 악으로 여긴다. 그래서 패루 주변의 한 궁문에는' 사해애천'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걸려 있다. 옆에 또 한 쌍의 대련이 해독되었다. "땅이 두껍고 하늘이 높고, 고금의 정이 무궁무진하다. 상대를 찾아 결혼하면 궁풍류빚을 갚기 어렵다. " 2 층 문으로 들어가면 치정부, 원한부, 야몽부, 아침 울음부, 야원부, 춘감부, 추비부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인간의 감정 생활의 상징이 아닌가? 그리고 보옥은' 재수 없는 곳' 으로 이끌렸고, 한 쌍의 대련이 팬들을 가리켰다.' 봄은 가을을 미워하고, 스스로 죄를 짓는데, 누가 아름답고 누가 못생겼는가?' " 각성자의 눈에는 춘원 추수한 감정이 모두 자조하고, 얼굴의 아름다움은 자연스러운데, 또 누구를 위해 감정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다면 왜 남녀 간의 사랑이 시작될까?
경적 환상의 선녀는 보옥을 일깨우기 위해, 그로 하여금 사람의 서클에서 튀어나오게 하고, 가보옥을 한 걸음 한 걸음씩 환상의 경지로 인도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경 요정은 먼저 방앗간 경고로 깨어났다. 만약 네가 깨닫지 못한다면, 너는 그의 집에서 중하 3 등 여자의 종신서를 써서 그를 친숙하게 할 것이다. 다만 너는 아직 깨닫지 못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 선매를 마시고, 홍루몽의 가사를 듣고, 그 홍루몽을 연기해도 매혹적인 동그라미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결국 그에게 성을 가르쳐야 하고, 그로부터 깨달을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보옥은 결국 깨어나지 못했고, 경찰은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이것이 바로 미로다. 깊이가 천리에 달하고, 배가 없어도 지나갈 수 있다. 뗏목 한 마리밖에 없는데, 키를 잡고 있는 사람은 나무로 만든 평신도이고, 상앗대는 회색 웨이터이다. 금은감사가 아니라 인연이 있는 사람이 넘어간다. 나는 오늘 가끔 이 개울로 수영을 하는데, 만약 내가 빠지면, 나는 나의 이전의 경고에 대해 깊은 죄책감을 느낄 것이다. " 경고의 가상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깨어 있고, 생명은 의식이 있다는 것을 깨달을 뿐, 그래서 나는 너를 뛰어넘을 수 없고, 오직 너만으로 자신을 뛰어넘을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강을 건널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뗏목이고, 장대를 지탱하는 것은 너 자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보옥에게 그 목은 사랑이고, 키를 잡는' 목주인' 은 임대옥, 보옥은 방향을 잡을 수 없는' 회색 웨이터' 다. 뗏목으로 미로를 건너는 것은 사랑을 이해하고 인생의 은유를 실현하기 위한 것이다. 보옥의 사랑을 애도하고 있는 치정인 아들이 보옥의 자기 수련을 바꾸려는 보옥임을 알 수 있다.
가보옥은 슬픈 가화와 사랑의 이별의 고통을 겪은 후, 마침내 주변 여자에게 냉막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흥미롭게도 자보옥은' 홍루몽' 제 1 회 1 16 회 환희를 했다. 고새는 카드의 횡련과 대련을 바꾸었다. 연이은' 환상' 이' 진정한 정신과 행복의 땅' 으로 바뀌었다. 대련에 대해 "가짜가 진짜일 때, 진짜가 진짜이고 거짓이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 "가짜는 진짜보다 가짜가 좋고, 원작도 없고 옳고 그름도 있다." 로 바뀌었다. "바다를 사랑하는 악" 을 "길흉화복" 으로 바꾸다. 옆에 있는 대련은 "하늘에 두터운 높이, 고금을 한탄하며 마음껏 즐기지 않는다" 고 말했다. 상대를 찾아 결혼하면 가난하고 로맨틱한 빚을 갚기 어렵다. "전사를 잊지 않고, 사후의 사단을, 현자가 깨질 수 있다고 말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과 관계, 알다시피, 당신들은 서로 사랑합니다. "원래의' 부기' 를 보면,' 희망' 이 된다. 옆에 한 쌍의 대련주석이 있다. "웃음과 슬픔은 모두 거짓이고, 탐욕과 갈망은 모두 미련에 기인한다. 고이가 이런 방식을 바꾸든 안 바꾸든, 고옥의 의도는 분명히 가보옥의 이해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적어도 독자들은 고추의 이해로 처음 80 장 중 진설의 창작 의도를 확인할 수 있다.
너무 허황된 판타지 작가: 나란 용약은 주인공이 다른 자리에 들어선 아주 오래된 이야기인데, 일단 도착하면 그는 이미 아주 큰 사람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일한 차이점은 주인공이 현기증이 나고 야망이 없고 편하고 싶다는 것이다. 하필 그는 어떠한 발버둥칠 필요 없이 이미 모든 갈등의 중심에 서서 모든 사람들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그의 어머니는 그를 의심하고, 그의 아내는 그를 미워하고, 그의 삼촌은 그를 질투하고, 그의 형제는 그를 원망하고, 그의 신하는 그를 경멸한다. 그가 진실할수록 아무도 그를 믿지 않는다. 모든 음모의 피비린내 나는 살육 투쟁이 하나하나 그를 둘러싸고 있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연이어 휴식을 취하고 헤어져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