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돌연변이를 만나면 슬플 때 밖으로 돌진한다. 날씨가 뇌우임에 틀림없다.
3. 절벽 바닥에 떨어져도 죽지 않는다. 그래서 바다를 건너 절벽을 뛰는 것은 여러 번 시도해 본 적이 없는 탈출 방법이다.
4. 직감은 항상 옳다. 불길한 예감은 항상 정확하게 성취된다. 점쟁이의 말은 일반적으로 정확하다.
5. 너는 죽기 전에 네가 한 말을 끝내야 한다.
6. 문을 두드리지 않고 들이닥치면 보통 두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 목매달리고 샤워를 합니다.
7.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나 남자 주인공은 보통 적어도 한 번은 목욕을 해야 한다.
8. 여자가 남자로 여겨지는 데는 보통 네 가지 방법이 있다. 모자가 부딪혀 물에 빠지고 가슴을 만지며 옷을 갈아입는 것을 볼 수 있다.
9. 좋은 사람이 집에 숨어 있으면 나쁜 사람은 찾을 수 없다.
10, 보통 나쁜 boss 는 처음으로 죽을 수 없기 때문에 죽을 때까지 발버둥치고 죽기 전에 다시 한 번 베어야 한다.
1 1. 전쟁 전에 부적은 보통 적당한 사람이 주는 것이다.
12, 칼 (가위 포함) 은 보통 한 사람이 긁힐 수 있습니다.
13, 드라마에는 새로운 조연 배우가 있는데, 보통 아래에서 일어나는 일 (그리고 사건) 은 모두 그와 관련이 있다.
14, 탈출, 절벽으로 탈출; 아니면 공터로 도망가다가 갑자기 많은 사람들을 둘러싸고 싸우기 시작했다.
15, 한 성은 일반적으로 악역두목이다. 그의 성이 무엇이든 간에.
16, 나는 항상 중요한 말 한마디에 응답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다시 한 번 읽었고, 매우 놀랐다.
17, 남녀 주인공 사이에 서 있는 제 3 자는 보통 죽음으로 끝난다.
18,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결정적인 순간, 전화와 호출기는 항상 시기적절하게 울린다.
19. 도망칠 때 산을 걸으면 특히 걸려 넘어지거나 넘어지기 쉬우며, "나를 상관하지 말고 뛰어라" 고 말한다 。
20. 먼저 거울이나 호수에 비친 그림자를 촬영한 다음 실경을 돌리는 것은 영화 촬영의 일반적인 수단이다.
2 1. 항상 두 사람이 똑같이 생겼다.
22. 등산할 때 항상 석두 밟아 미끄러진다.
23. 기분이 좋지 않다. 사업이 잘 안 풀릴 때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수염이 뽑힐 것이다 (무협 영화에서는 원래 수염이 없었던 영웅, 이때 수염이 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24. 사람이 죽으면 렌즈를 돌리면 흑백사진 한 장이다.
25. 여자가 갑자기 병에 걸릴 가능성은 단 한 가지뿐이다. 바로 임신이다.
26. 군대가 지평선 끝에 점차 나타나는데, 이것은 전쟁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다.
27. 시간 파리 일반적으로 두 가지 표현 방식: 1, 자막이 몇 년 후, 2, 주인공이 한 동작 (예: 승마 또는 달리기) 을 할 때, 만들면서 갑자기 자란다.
28. 적을 막는 마지막 방법은 다리를 안고, 다리를 안고 있는 결과는 일반적으로 장렬한 희생이다.
29. 옷이 젖었고, 옷을 태우거나 비를 피하는 것은 보통 잡담을 불러일으킨다.
30. 두 사람은 경기에서 대치하고 있으며, 보통 눈빛, 표정, 몸짓의 순서에 따라 자세히 묘사해야 한다.
3 1, 여주인공이 슬플 때 뛰고 뛰고, 결국 나무 한 그루를 안고 울기 시작한다.
32. 나쁜 사람이 몰래 주인공을 향해 총을 쏘면 반드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3. 일단 직장을 잃고 급하게 돈을 요구하면 부두에 가서 마대를 메겠다고 위협한다.
34. 나쁜 사람은 좋은 사람을 압도한다. 보통 양손으로 칼을 들고 고개를 들어 치명적인 타격을 가한다. 하지만 이때, 황새가 있으면 나쁜 사람은 결국 죽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5. 무림 중 가장 강력하고 가장 유명한 무공은 틀림없이 사술일 것이다.
36. 화가 나면 근처 물건을 집어 들고 바닥에 던져서 분풀이를 한다. 그래서 주인이 화를 내면 찻잔은 깨진다.
37. 남을 모욕하는 것은 항상 그들을 방해한다.
38. 적과 내가 과부인 상황에서, 항상 자원 봉사자가 남아, 결국 장렬하게 희생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39. 일반 무협 영화의 문파는 무림 중 가장 크며, 그 장문인은 무림 맹주이다.
40. 한쪽의 무기가 한 수 더 낫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상대방은 항상 몇 개의 상처를 베어야 한다.
4 1,' 긴 줄, 큰 물고기' 가 가장 많이 쓰이는 수법이다.
42, 닫힌 문 뒤에 사랑 네온 구운 단어?
43. 나쁜 사람이 세운 독의 맹세는 반드시 성취될 것이다.
44. 일단 네가 다른 사람을 가게 하면, "저리 가라, 멀리 가라, 나는 너를 다시 만나고 싶지 않다" 고 말했다.
45. 남편과 아내가 함께 죽을 때, 그들은 항상 손을 잡는다.
46. 처음에 좋아하는 것은 사랑과 미움의 관계가 되고, 처음에 싫어하는 것은 결국 가족이 될 수 있다.
47. 유골은 반드시 바다에 뿌려야 한다.
48. 고대에도 일부일처제를 특히 강조했다.
49. 사람이 급해서 모두 큰 입에 부채질되어 맞은 사람은 보통 입가에 피가 난다. 。
50. 권신의 칭호는 태감이든 왕신이든 모두 9 살이다.
5 1. 고대 여영웅이 죽은 후, 보통 꽃으로 뒤덮인 배에 놓인다.
52. 고대 영웅의 서동은 반드시 여주인공의 몸에 붙는 여종을 마주할 것이다.
53. 인질을 납치하는 것이 가장 좋은 탈출 방식이다.
54. 네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해서는 안 되는 말은 모두 말해야 한다.
55.' 진실을 듣고 싶냐, 거짓말을 듣고 싶냐' 는 질문을 받으면 누구나 진실을 듣기로 한다.
56. 드라마에는 낚시 장면이 있습니다. 보통 두 사람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지만, 끝까지 얘기하면 물고기 한 마리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57. 머리를 벽에 부딪히면 보통 못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유 없이 죽는다.
58. 전화를 할 때, 나는 오랫동안 말을 하지 않고 망설였고, 상대방도 전화를 끊지 않았다.
59. 기억을 잃은 사람은 결국 깨어나지만, 그가 선택한 것은 원래의 삶이 아니라 기억을 잃은 후의 삶이다.
60, 소위 마지막 시간, 미래에 손을 씻고 종료, 사고가 있을 것입니다.
6 1. 내가 몰래 빠져나가려고 할 때, 나는 항상 소음이 있는 것을 만난다.
62. 도망칠 때 보통 장소를 찾아 숨어서 추적자가 달려와서 나올 때까지 기다린다. 은신처는 보통 세탁 바구니와 잔디밭이다.
63. 신비로운 곳 밖에는' XX 에 들어가면 죽는다' 는 비석이 하나 있는데 들어가는 건 보통 괜찮아요.
64. 제 3 자가 원래 커플을 해체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일부러 한 쪽이 다른 쪽과의 친밀한 관계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65.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람은 미래로 가든지 고대로 가든지 새로운 환경에서 더 잘 살 것이다.
66. 너무 무서워서 젖은 바지를 클로즈업하는 것을 묘사한다.
누군가 받을 때까지 전화가 항상 울린다.
68. 모르는 사람은 항상 범죄 현장에서 흉기를 발견했을 때 흉기를 집어 든다.
69. 저녁 (혹은 새벽) 몰래 집으로 돌아가면 반드시 발견될 것이다.
70. 새로운 발명, 특히 화기에 대한 첫 번째 시도는 실패할 운명이다.
7 1. 구조된 사람은 앞으로 중요한 때에 반드시 도울 것이다.
72. 도망가거나 싸울 때, 보통 지나가는 노점을 엉망진창으로 만든다.
73. 일반적으로 보고 싶은 얼굴을 보지 못한다.
74. 드라마에서 고학력자는 종종 좋은 사람이 아니다.
75. 사랑하는 사람이 침대에서 자는 것을 보면 보통 이불을 덮어준다.
76. 도로에 몇 분이 걸리는지 확실히 제시간에 도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친구나 가족에게 "잠깐만, 금방 돌아올게" 라고 말하는 사람은 보통 제시간에 돌아오지 않는다.
77. 대화가 끝나고 한 사람이 떠나면 다른 한 사람이 갑자기 "감사합니다." 라고 말할 것이다
78. 다른 사람의 술에 독을 넣은 후, 다른 사람이 술을 마시면, 너는 분명히 상대방을 주시할 것이다.
79. 임신 중 유산할 확률은 항상 크며, 유산의 원인은 대부분 계단을 굴러 내려가는 것이다. 그리고 일단 유산하면 출산능력을 잃을 가능성이 높다.
80. 일단 불치병에 걸리면 일부러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 와 도망쳤다.
8 1, 적극적으로 마스크를 벗는 사람은 여성일 가능성이 더 높다.
82. 말등에 엎드려서 죽지 않을 것이다.
83. 남녀가 연애를 하면 보통' 비바람이 만나다' 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84. 사람들에게 권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를 위해 잘한다면 ..." 이다.
85. 극 중, 특히 사극 속 인물들은 항상 자주 모이는 식당이 있다.
86. 극중 인물은 일반적으로' 예' 또는' 아니오' 질문에 직접 대답하지 않거나 대답하지 않거나, 그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87. 물체가 하늘에서 떨어질 때, 너는 반드시 그것을 찍어야 한다.
88. 누군가 당신에게 현상금을 주는 것을 들을 때, 당신은 보통 가격을 평가해야 한다.
89. 진짜 살인자는 항상 말이 너무 많아서 알 수 없는 말을 해서 노출된다.
90. 두 사람은 이야기를 마치고 한 사람이 가고 다른 한 사람은 계속 촬영되었다.
9 1, 샤워하고 자는 것은 흔히 쓰는 위장 수단이다.
92. 악습이 고치기 어려운 사람은 일단 회개하겠다고 하면 죽음에서 멀지 않다.
93. 혼자 병원에 있는데 항상 수술 실외를 찍는 사람의 느낌.
94. 옷을 꿰매는 다음 동작은 손을 묶는 것이다.
95. 편지에 잘 보이지 않는 글자는 반드시 키워드여야 한다.
96. 심장 두근거림 때 차 문을 열 때 반드시 물건을 반납해야 한다.
97. 철수할 때 분명히 아무도 쫓지 않았다. 누군가 자원해서 남아서 "너 먼저 가." 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 사람은 앞으로 반드시 사고를 당할 것이다.
98. 알고 지내던 사람의 재회는 여러 가지 이유로 놓치곤 하지만 결국 꼭 다시 만날 것이다.
99. 심한 기침을 한 후 손수건으로 입을 막으면 보통 피를 토한다. 모든 건물의 환기 시스템은 모두 절호의 탈출 통로이다. 일반적으로 주인공들은 그것을 통해 건물 내 어느 곳으로든 갈 수 있고, 나쁜 사람들은 결코 그곳에 가지 않을 것이다.
2. 주인공은 아내와 아이의 사진을 전우에게 보여 주는 실수를 하지 않는 한 이 전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다.
3. 가장 심한 부상을 당해 어떤 고통도 보여주지 못한 남자는 여주인공이 상처를 치우는 것을 도왔을 때 고통스럽게 움츠러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4. 귀신이 있는 큰 집에서는 여자들이 가장 투명한 속옷을 입고 사방을 두리번거리는데, 차가 고장날 때 그들은 늘 이 속옷을 가지고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5. 눈에 띄는 큰 유리가 있다면, 얼마 지나지 않아 누군가가 그 유리에서 던져질 것이다.
6. 만약 누군가가 내가 곧 올 것이라고 말한다면, 그는 왕왕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7. 컴퓨터 모니터에는 마우스가 전혀 표시되지 않습니다. 항상 한 문장입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8. 전화의 시작과 끝에서 "안녕하세요" 나 "안녕히 계세요" 라고 말할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떤 친구도 너의 집을 방문하기 전에 문을 두드리지 않을 것이다.
9. 절대적으로 곧은 길을 달리더라도 운전자는 수시로 흥겹게 핸들을 돌린다.
10 입니다. 모든 폭탄은 전자 타이밍 장치를 설치합니다. 빨간색 큰 숫자는 언제 현장을 떠날지 정확히 알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1 1. 탐정은 면직된 후에야 사건을 해결할 수 있다.
12 입니다. 거리에서 춤을 추려고 할 때, 당신 주위의 사람들은 모두 당신의 머릿속에 있는 음악에 따라 흔들린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13 입니다. 마치 경찰이 모든 경찰에게 성격 테스트를 해서 모든 사람에게 반대 성격의 파트너를 배정할 수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