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공은 대사부님께 부활환 하나를 요구하여 국왕을 구했다. 가짜 왕은 당승이 될까 봐 두려웠지만 주문을 이해하지 못해 붙잡혔다. 문수보살은 오공에게 왕이 옥수강에 몸을 담근 지 사흘이 지났다고 말하자 기수 한 명을 보내 이전의 미움을 갚았다.
작문, 추천 및 감상에 대한 의견:
오공은 대사부님께 부활환 하나를 요구하여 국왕을 구했다. 가짜 왕은 당승이 될까 봐 두려웠지만 주문을 이해하지 못해 붙잡혔다. 문수보살은 오공에게 왕이 옥수강에 몸을 담근 지 사흘이 지났다고 말하자, 기수 한 명을 파견하여 왕년을 담가 과거의 미움을 갚았다.
상류층의 보복은 무섭다. 첨예하게 맞서는 것이 아니라 백배의 보복이다. 관건은 그가 인과순환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오공 등이 요괴를 가만두지 않을 수 없게 했다는 것이다. 너무 무섭다.
그러므로 작은 집안의 화를 내지 말고 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포용을 많이 쓰고 인간관계를 변화시켜야 한다.) 를 참조하십시오. 400 글자면 충분하다.
나는 인터넷에서 문장 한 편을 찾았는데, 너는 참고할 수 있을 것이다. 너에게 유용하길 바래 ...:
작가의 본의는 흑계왕을 빌려 선단의 신기함을 과시하는 것이다. 우물가의 유령은 3 년 동안 입구에서 살았지만 또 무엇이 있을까? 또는 세계의 비싼 의심, 반드시 왕 과 같은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왕이라면 마법을 만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마술을 만난다고 반드시 죽는 것은 아니다. 즉, 죽음이다. 반드시 3 년은 아니다. 그리고 그것은 꼭 있을 수 있는 일인 것 같다. (마하트마 간디, 죽음명언) 그러나, 나는 왕 처럼, 비싼 세계 라고; 만약 당신이 왕이라면, 당신은 마법을 만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네가 마법을 만나지 않았다면, 너는 죽지 않았을 것이다. 왕의 죽음, 다행히 여행자를 만나 3 년 후에 태어났다. 인간의 죽음, 워커를 만나지 않고, 천 강도를 두려워하고 침몰한다. 사후에 불로장생약을 구하지 않고, 어떻게 죽기 전에 정련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모든 사람은 자기만의 것을 가지고 있고, 모든 사람은 수련할 수 있기 때문에, 너는 반드시 정말로 증오천인궁을 떠나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굳이 미천인궁에서 벗어나야 한다면 용사가 있어서는 안 된다.
문장 시작, 워커는 유령에 가서 왕혼을 구하고, 여덟은 말했다. "그는 은명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인간은 치료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캄캄한 곳에서 살기 위해서는 그윽한 곳에서 살 이유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세상에는 활법이 있고, 세상에는 불후의 길이 있다. 푸양이 세상에서 살아서 치유될 수 있는 이유는 노인이 댄을 돌려주는 묘법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이렇게 떠난다면, 그것은 그윽한 길이 될 것이고, 구할 약이 없을 것이다. 정말 바보야, 뒤돌아보지 않고 명리에 끌려가 사랑에 시집갔어. 일단 운명이 다하면, 연왕은 빚을 갚을 힘이 없고, 단지 3 인치의 목을 부러뜨리고, 만강도는 더 이상 없어지지 않고, 애석하게도 탄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멍청이는 눈물을 글썽이며, 입으로는 쉬지 않고, 황도흑을 세고, 힘줄이 움직일 때까지 울고, 어른들은 슬퍼서 눈물을 흘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번의 외침 속에서 무수한 억울함, 얼마나 어리석은 짓들이 조롱을 당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만약 한 사람이 놀라 울면, 그는 천산의 정상의 사람이다.
워커는 천궁을 미워하러 갔고, 노군은 댄의 소년을 조심하라고 불렀고, 댄을 훔친 도둑이 또 왔다. " 이 신선면을 말하는 것은 천지의 성을 훔치고 음양의 기운을 훔치는 것으로, 쉽게 얻을 수 없다. \ "laojun 아니, 거룩한 끌고 갔다. 어르신께서는 도둑질을 두려워하여 댄에게 알약 한 알을 주셨다. \ "도둑 도 선천적으로 하늘에 어긋난다고 한다. 모레 하늘에 바칠 때 하늘이 침범당하고 사람은? 귀신은요?
"워커는 댄을 데리고 폴린사로 돌아가 팔계에게 거기 가서 울라고 했다." 그럼 받아라. 다시 태어날 기회가 있으니 왜 울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승에게 물을 좀 가져오라고 해라." 사승이야말로 진정한 흙이고, 흙은 만물의 어머니이고, 물은 만물의 근본이다. 토양이 태어나지 않으면 물이 자라지 않는다.
워커는 입안에 단약을 뱉어 국왕의 입에 넣고 맑은 물을 한 잔 다 마셨다. ""물 속의 금일 뿐, 나는 화지에서 찾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동안 내 위가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더러움을 싫어하지 말고, 따지지 말고, 그를 오게 하고, 결과를 내라." 다만 몸은 움직일 수 없다. "대부분 수련에 의지하고, 전혀 댄이 되지 않는다. ".그" 원기가 이미 다 떨어졌으니, 어쩔 수 없이 그에게 숨을 내쉬어야 한다 ","총명한 것을 능력으로 가장하지 말고, 그의 집이 죽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라. " "청기를 쓰고 탁기를 쓰지 않는다" 는 사람들은 "납이 맞으면 급히 채굴할 것이니, 금을 보고 맛없다" 고 말했다.
"단숨에 목구멍으로 불고, 바닥을 걷고, 궁전을 돌고, 단전으로 가서, 샘에서 흙환으로 돌아간다. 큰 소리로, 왕은 화가 나서 집으로 돌아갔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큰길, 득도는 단숨에 성공하고, 백일은 고생한다. 1 년의 숙련도, 스쿠버 다이빙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역사용, 방해받지 않음; 호흡이 원활하다면 링처럼 들립니다. 옛사람들은 "고명한 선단은 하루의 공로" 라고 말했는데, 이것은 허위가 아니다.
이 숨결은 선천적인 진리의 순수한 기운이지, 모레 숨결이 흐린 기운이 아니다. 학자들은 인후, 중루 등의 단어를 색신의 물건으로 의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래서 단결정은 "이것을 구름으로 집행하지 말고, 그 밖에 몸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고 말했다.
왕은 몸을 돌려 땅바닥에 무릎을 꿇고 사부님께 말했다. "전날 밤에 귀신이 와서 경배했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 아침에 양신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거지가 김단대로를 돕는 것은 간단하지만 복잡하지는 않다. 대사의 공식이 깨지면 그는 먼지 속에서 태어나면 죽어서 다시 살아나고, 몸을 뒤척이면 태양으로 돌아간다. 그가 앞으로 태어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그 앞에서 부처의 신통을 얻어라. 그 시절에 영웅은 너를 다시 볼 수 있었다.
"모든 스님들이 물옷을 입은 황제를 보았을 때 그들은 모두 놀랐다." 세상은 자신이 진짜라는 착각에 집착하며 더러운 물을' 칸' 의 위치로 착각했다. 그들은 신장에서 충치를 받을 때마다 사람들이' 건조',' 쿤' 의 점괘를 깨고 선천적인 기운으로 집을 잃었다는 것을 몰랐다. 그리고 그는 가족이 영원히 산다는 말을 들었을 때 놀라서 믿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약 그가 조정하지 않는다면, 그는 이것이 어리석다고 말할 것이다.
이봐! 나는 도가 불분명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성현이 이미 지나갔고, 만난 사람은 그보다 못하다. 그래서 선옹은 원숭이를 빌려 사람들에게 보여 주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무극의 왕이요, 당신의 신입니다." 주드는 이 시체가 밖에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최초의 신이다. 만약 네가 이 신을 떠나 신을 찾지 않는다면, 그것은 신이 아니다. 이 신을 알아야만 우리는 선악을 분별할 수 있다. 나는 이 신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아직 선악을 분별하지 못했다. 그러나, 진실은 이미 사람들에게 보여졌고, 진실로 가짜를 파괴할 수도 있다. 너는 왜 왕관을 벗고 예복으로 갈아입었니? 나는 이미 진상을 감추었으니, 거짓으로 깨뜨리는 것이 낫다. 거짓을 진짜로, 거짓을 진짜로, 진실을 숨기고 그 기회를 폭로하지 않는 것이 낫다. 승려들은 보내려고 하다가 워커에게 가로막혀 말했다. "빨리 가지 마세요. 얼굴을 드러내지 마세요. 못생길 것 같아요." 빠뜨리지 않는 것이 아름답다는 것을 안다.
시에서 말했듯이, "서양에는 진리를 찾는 비결이 있지만, 아이들과 함께 하느님을 정련하려 한다." 서쪽의 속도, 즉 당시 대로의 전술은 정말로 결정되어야만 찾을 수 있다. 너는 진상을 찾을 수 없고, 너는 진상을 찾을 수 없다. 이게 뭐야? 득도는 음양이 화목하고, 부드러워야 정신이 있다. "댄의 어머니는 머리가 텅 비어 있으면 꿈을 꾸는 것을 알고 있고, 아기는 경계심이 있다." "쿤" 은 왜곡된 것이다. 그' 건조' 금을 받을 이유도 없고, 타고난 덕행도 없다. 다만 공허한 마음이 알 수 없는 꿈을 알게 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 나무의 격리는 이미 바깥뜰로 흘러들어갔고, 나는 이미 부모님께 의지하는 은총을 잃었지만, 또 사마귀를 싫어하는 환상을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반드시 우물 바닥에서 원주인을 찾아야 한다, 천정 어르신께 경배하라." 텅스텐의 태양을 정확히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궁의 그늘을 꿰뚫어 보아야 선천적인 가스의 전부를 얻을 수 있고, 결국 회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케인' 의 양은 어르신에 의해 선단으로 변할 수 없고, 회복으로 돌아갈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 많은 것을 원하는 사람들은 불로장생약의 길을 떠났지만, 그들은 절대 안 된다. \ "우 색상 공허함 진실, 정직 부처님. 클릭합니다 색상은 세계 유형적인 색이 아니라 색깔의 색깔로 묘하다. 빈, 세상의 고집스러운 빈 것이 아니라 비어 있지 않은 빈, 진공을 위한 것이다. 진공에 기묘한 것이 들어 있다는 것을 깨달으면, 기묘한 것은 진공 속에 숨어 있고, 진공 속의 기묘한 것은 자연에 속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죽고 섹스를 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일을 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부처와 관계를 맺고 부처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선단은 줄곧 도의 출발점이자 종점으로, 세상에 존재하고 인류에게 추앙받고 있다. 노군은 태어나지 않고, 부처는 도울 수 없지만, 사람이 귀를 고치는 것이다.
대강에서 이른바' 선단천도' 라고 부르는 것은 바로 이 선단대로가 세상에서 보기 드문 물건이어서 모두가 만나기 어렵다는 것이다. 얻으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과 같다. 자존감과 보물을 가지고 있을 때, 자포자기하고 저주를 받을 수는 없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3 년 전 죽어서 세상에 태어났다" 는 사람들은 수선도 성인의 사업이고, 남편의 사업도 세법에 따라 불법을 지켰고, 도시든 북한에서든 남편이 전쟁, 불, 규단, 집결공, 집필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은밀히 진지를 건너는 모든 사람들은 이른바' 인생이 살아 있다' 는 것을 일깨워받고 있다.
"마귀는 왕의 참회를 받아야 하고, 워커는 그 이야기를 대신해야 한다." 그 중 선천적으로 이별하여 수렴할 수 있는 계기가 종이에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법계를 돌고 진위를 가려라' 라는 네 글자이다. "법계로 전환" 이 필수적입니다. "위선을 분별하다" 는 것은 일종의 기대이다. 네가 깨달으면, 너는 완전히 깨달을 것이다. 깨달음을 얻지 않으면 깨달음을 얻지 못한다. 깨달음을 얻지 못하는 것은 하나, 둘, 둘, 하나이다. 왜 원숭이 형은 "모두에게 스승을 알아보고 요괴를 잡으러 가라고 하는가?" " 진실만을 아는 자는 가짜일 수 있고,' 서남의 친구' 도 있을 수 있다. 왜놈이 도망쳐 동북으로 갔다',' 동북에서 친구를 잃었다' 도 있다. 내가 태어난 곳도 그 원이라는 것을 표현하고 싶다. 내가 죽은 곳은 그 기원에 가깝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봐! 주의 도리는 인정하기 쉬우나, 스승의 도리는 알아보기가 어렵다. 좋은 인식 사람, 고수를 만나면 그의 집 칸리의 양을 말할 것이다. 즉, 우리 집 이리의 음을 알고 진위를 판단한다. 알 수 없다, 옆문 3600, 외도 72, 물건을 가리키며 성도를 입는다. 어떤 사람은 남녀를 제비, 이라고 부르고, 어떤 사람은 심장 신장을 제비, 이라고 부르고, 어떤 사람은 경락을 제비, 리라고 부르고, 어떤 사람은 임독이를 제비, 리라고 부른다. 이런 일은 수천수만이다. 누가 진짜인지, 누가 거짓인지, 누가 악한지 구별하기 어렵다.
선조는 자비로운 마음으로 저팔계의 말을 빌려 말했다. "네가 나에게 그 소식을 보라고 했는데, 읽을 수 없는 것은 모두 요괴다." 개금단대로, 입으로 전하는 기묘한 이념은 옆문 곡길과는 다르다. 진짜와 거짓을 구별하기 어렵지만, 진짜와 거짓의 이치는 다르다. 열매는 진짜 스승이고, 비밀의 생동감이 있고, 바늘의 암울함은 질문에 대한 답이 있다. 모든 말은 경제학자들의 아픈 곳을 가리키는데, 그 단어는 경제학자들의 머릿속에 팽팽하여 그가 그 속의 메시지를 읽을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당신이 가짜 선생님이라면, 당신은 개인적으로 추측하고, 구두로 배우고, 물어보고, 아홉 가지를 모르면, 그 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일이 진짜인지 읽을 수 있고, 읽을 수 있는지 거짓인지 알 수 없다. 진짜와 거짓의 차이가 요경을 비추다.
천하가 도를 배우는 사람이 요경을 빨리 보고, 청사자를 돌보고, 사적인 추측의 이단사설을 듣지 말고, 모레의 마음이 진실이라고 착각하고, 선천적인 진양이 거짓이라고 착각하지 않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재는 진실이고, 바람은 거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