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유화가 연기같은 것은 우리가 소중히 여기고 잘 살자.

유화가 연기같은 것은 우리가 소중히 여기고 잘 살자.

나는 대학생의 캠퍼스 생활이 책에서 보내져 고전 서적의 바다를 유람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혼란스러운 시대이기 때문에 마음가짐과 독서가 정말 중요하다.

유화는 읽을 수 없는 책이 많다. 오늘 담배 같은 것은 사실 읽을 수 없는 책이다.

살아있는 것처럼, 하지만 오늘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유화의 초기 작품이고,' 살아있는' 은 그의 후기 작품이다. 1986 부터 1990 까지 거의 그의 초기 작품으로 모두 단편 소설이다. 1990 이 되어서야 그는 소설의 휘황찬란함을 시작했다.

오늘 우리는 "연기 구름과 같은 것" 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바이두에 가 보면 이 책에 관한 모든 것이 이 책이 무엇인지 토론하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무슨 뜻이에요? 이 책을 설명하는 많은 독자들은 이해하지 못하며, 심지어 일부 전문 독자들도 그에게 안개가 끼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사실 그의 암흑소설의 상징적인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그가 쓴 것은 모두 생명의 죽음, 어둠, 폭력으로 매우 무거운 느낌을 주었다.

이 책의 인물들은 모두 상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즉, 인물은 개성을 쉽게 표현하지 못하고 심지어 이름을 쉽게 묘사하지도 않는다는 것이다. 이 문장 중, 그의 문자는 단지 부호로 대체하는 것, 즉 아라비아 숫자인가? 。 나는 다음과 같은 그림을 요약했다.

문장 시작 소개, 7 과 7 의 아내, 병이 나지 않고 점쟁이로 가서 일련의 이야기를 들었다. 이야기는 7 부터 점쟁이를 주선으로 한 다음 이야기의 끊임없는 발전에 일련의 이야기를 전개한다. 매우 영리하고, 유화의 일관된 풍격이 있지만 매우 뛰어나다.

첫 번째는 인물의 상징화이고, 두 번째는 인물의 인격왜곡과 정신이상이다. 예를 들어 3 은 60 대 할머니인데 17 세의 손자를 데리고 부부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다. 결국 임신할 때 점쟁이를 찾아가서 이 외손자를 낳을 수 있냐고 물었다. 점쟁이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키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6. 그는 한 무리의 소녀를 태우고 있다. 처음에 그는 기초를 다졌다. 너는 뒤를 봐야 알 수 있다. 사실 이렇습니다. 이 소녀들은 모두 6 의 딸이고, 6 은 자신의 딸을 판다. 나중에 그녀는 일곱 번째 딸이 생겼다. 그녀의 아버지가 상인과 가격 흥정을 하고 있을 때, 그녀의 딸은 그녀가 곧 팔릴 것이라고 들었다. 。 그래서 그녀는 강으로 뛰어들어 강가에서 죽었다. 찻집에서 딸의 일을 듣고 난 후, 나는 단지 앉아 있을 뿐이다. 그는 딸의 죽음 때문에 풍랑을 부리는 것이 아니라, 상인에게 설명할 수 없고, 스스로 돈을 벌 수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냉막 사건이자 냉막 시대이다.

사실 이 소설은' 살아있다' 와 비슷해서 생로병사했다. 그러나' 살아 있다' 에서, 그것은 정말 죽었고, 부귀와 그의 늙은 소만 남았다. 그리고' 연기같은 것' 은 여기서 가장 무정하고 희망이 없다.

전편은 모두 악독한 점쟁이로, 그의 네 아이가 연이어 죽었으며, 이 날은 그의 생일로 여겨졌다. 다섯 번째 막내아들도 죽었고, 이어서 일련의 정신병 환자가 이어졌다. 매달 6 월 5438+05 는 11 ~ 2 세 소녀를 찾아 눈에 띄지 않는 일을 한다.

이런 점쟁이들, 이 숫자 기호로 대표되는 사람들은 모두 그에게 가서 심리적 위로를 구했다. 변태가 다른 사람에게 어떤 좋은 조언을 해 줄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이것은 병적인 사회입니다. 이야기는 아마 이렇다.

그런데 저자는 왜 이렇게 쓰나요? 나는 주로 다음과 같은 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1 는 누군가를 가리키지 않는 것이 더 안전한 상징적인 표현일 수 있습니다.

2. 자질의 상징은 이 사회의 많은 사람들, 많은 사람들을 대표할 수 있다. 당신이 작은 개체라고 말하지만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너는 좋은 일을 할 수도 있고 나쁜 일을 할 수도 있다. 그 결과 저자가 쓴 이 물건들은 모든 사람에게 대응할 수 없다는 것이다. 어쩌면 이것이 삶이고, 이것이 죽음일지도 모른다. 이것은 유화의 일관된 필법이다.

3, 당신은 뭔가를 말해야 합니다. 그것은 죽음입니다. 그것은 사회의 어둠입니다.

물론, 문장 전체가 비교적 억압적이다. 당신은 우리가 그것으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더 많은 것은 진선미를 발양하는 것이다. 세상에 불공정이 있을 때, 우리는 점쟁이가 되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스스로를 믿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너는 영원히 자신의 잠재력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불가능해 보이는 임무는 한 번의 노력으로 완성될 수 있다. 유화는 우리로 하여금 이 세상을 의심하게 했다. 네, 이 세상은 우리가 의심할 만하다. 왜냐하면 생활에는 항상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마음가짐으로 직면하고, 의문을 직면하고, 불공정에 맞서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이 미래가 결국 휘황찬란했으면 좋겠다. 이야기 속의 사람들은 결국 죽고, 모든 것을 끝냈는데, 죽으면 정말 끝났나요? 사람이 죽으면 천국에 가서 지옥에 갈까? 그는 또 생각이 있을 수 있을까?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만한 문제들이다.

결론적으로, 현대 사회에서 죽음이 해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 각자는 잘 살아야 한다. 생활이 밝을수록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