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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구 화신 점쟁이 _ 상구 화신 점쟁이는 누구입니까?

화신 플랫폼 소개 및 상세 정보

당요는 떠돌이 전설의 오제 중 한 명으로, 그의 남동생이 상구의 불을 관리하게 했다. 우선, 그는 사람들이 언제든지 그것을 얻을 수 있도록 불을 관리한다. (그래서 후세는 그를 불신이라고 부른다.) 둘째, 화성에 제사를 지내고, 그 운행 상황을 관찰하여, 제때에 사람들에게 재해를 방지하고, 제때에 파종하여 수확을 하도록 알리는 것이다. 태세성이 돌창에 나타나면, 그것은' 해바라기' 라고 불리며, 오가에서는' 봉봉' 이라고 불린다. 돌창은 아침, 1 년 중 첫해에, 그래서' 단삽' 과' 삽만족' 이 더욱 눈에 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화성과 태세의 관계와 위치를 관찰하는 것을' 퀴버' 라고 한다. 제나라 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를 그가 생전에 화성을 관찰한 고지대에 묻혔는데, 후세에는 그를 퀘벡대나 화성 또는 화신이라고 불렀다. 이 천문대는 역사학자 논증회에 의해 중국 최초의 천문대로 인정받았다. 화신 플랫폼은 둥근 달구지로 만들어졌으며, 높이는 35 미터, 기초둘레는 270 미터이다. 원대는 플랫폼 위에 대웅보전과 예배전, 선문, 종북루가 세워졌고, 앞에는 산문, 극장이 세워졌다. 매년 정월 초하루에서 2 월 초까지 조수대라는 고대 묘회가 있다. 방원 방원 수백 리의 사람들이 모두 절에 와서 향불이 왕성하고 매우 시끌벅적하다.

전설과 전설은 원시 사회에서 전욱에 이어 상육부족연맹의 추장이다. 황제는 상업지 위의 사람들이 불이 없는 것을 보고, 그는 그의 아들 호버에게 이곳의' 화관' 을 하게 했다. 퀴버각은 직무를 다하여 불을 끄려고 노력했다. 그가 죽은 후, 사람들은 불씨를 보관하는 토제 플랫폼 위에 불신전 (혹은 퀘벡 사원) 을 건설하여 나중에 불신대라고 불렸다. 날뛰는건' 불책' 인데 왜 프로메테우스식 불도둑 영웅이 됐을까? 또 다른 전설은 퀴버가 원래 하늘의' 화신' 이었는데, 그는 몰래 불씨를 뿌리고 하늘의 규칙을 어겼고, 하늘의 황제는 백성을 위해 그를 세상에 비하하려고 했다. 퀴버가 하늘에서 내려오려고 할 때, 그는 몰래 체내의 불을 숨겨 인간으로 데려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천제가 날뛰며 불을 훔치는 일을 알게 되자 천제는 홍수를 일으켜 인간의 불씨를 침수시키고 날뛰게 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상의 홍수가 야수처럼 놀라서 사람들이 사방으로 도망쳤다. 불씨를 보존하기 위해 규버는 고대와 초막을 지어 비를 가리고 홀로 고대에 남아 불씨를 지켰다. 홍수가 물러난 후, 사람들이 사방팔방에서 돌아왔을 때, 높은 곳의 불은 여전히 불타고 있었지만, 백은 옆에서 굶어 죽었다. 이 신화 중의 퀘벡은 동양프로메테우스식 불도둑의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관련 정보인 퀘이커대는 화신이 높은 탑에 살고 있기 때문에 예동에서는' 조대' 라고 불리며 화신 퀘이커를 모시고 있다. 화신을 숭배하는 시간은 일 년에 세 번이다. 첫 번째는 정월 초칠입니다. 이날은 불신의 생일이라고 한다. 실제로 정월 초하루부터 사람들이 불신 플랫폼에 모여 2 월 2 일 끝날 때까지 한 달 동안 계속되었다. 이것은 일 년 중 가장 큰 순례이다. 묘회 기간 동안 산둥, 하남, 안후이, 장쑤 등 성의 사람들이 잇달아 불신으로 몰려들거나 각종 사화를 가지고 이곳에 와서 공연을 하며 불신을 즐겼다. 두 번째는 음력 4 월 넷째, 제사상흥의 날, 지속 기간 10 일입니다. 세 번째는 음력 6 월 23 일입니다. 이날은 불신 퀴버가 죽은 날이며 기간은 10 일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성대하고 체계적인 제사 활동은 중국의 신화 신앙과 민간 풍습에서 드문 일이 아니다.

화신대 화신은 중국 신화 중 화신 민간 신앙의 신 중 하나이며, 중국 각 민족은 모두 화신을 제사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한민족고사와 각 민족의 전설에 기재된 화신 이미지와 기원의 차이는 크며 관련 신앙과 민속도 많이 다르다. 화신 숭배가 왜 기원되었는지에 대한 중요한 문제에도 전문가 학자들의 의견이 분분하며, 지금까지도 논쟁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통일된 설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영, 화신, 본명 (약칭 리), 일명,. 전설에 의하면, 곰 (오늘 신정) 시장에서 불정관으로 일하면서 천지의 빛을 드러내고, 오곡목을 길게 하고, 불로 개조하여 백성들을 축복할 수 있다고 한다. 제호 () 의 이름은 축융 () 이고, 후세 사람들은 그를 화신 () 이라고 존칭한다. 어떤 사람들은 축융이 고대 삼황오제 중의 하나인 황삼이라고 말한다.

화신화신대 화신은 중국 북방에서 샤머니즘을 믿는 각 민족 중의 고대 여성이다. 그녀는 불신 어머니, 불신 여자, 불신 소녀, 불신 요정으로 불린다. 예를 들어, 오로춘족의 전설에 따르면, 한 여자가 아침에 일어나 몸을 따뜻하게 했는데, 불더미를 만지작거려 불신을 건드렸다. 그녀의 집이 어디로 이사해도 화재가 없다. 나중에 그녀는 화신 시어머니에게 고백하고 용서를 받았다. 그녀가 집에 가서 불을 붙였을 때 불이 났다. 오병안 씨에 따르면 이 전설에 반영된 불신의 신성불가침의 원칙은 북방의 일부 민족 사냥, 방목 생산 풍습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모든 방면에도 관철된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불을 밟거나, 불을 타거나, 불을 건너거나, 불에 대해 험담을 하거나, 직접 불을 모욕하는 것은 절대 금지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화재가 인류에게 가져다주는 좋은 점을 존중하면서 삼림 초원의 화재, 환자의 발열, 아이의 악몽 등 질병을 모두 화신의 분노의 결과로 여긴다. 그들이 그것을 존중할수록, 그것의 처벌과 보복이 더 두려워진다. 그래서 화신은 다른 자연신보다 더 존경과 제사를 많이 받는다 ('신비한 샤머니즘 세계', 삼련서점 상하이 지점 출판, 1989).

만주족 신화 만주족 신화 전설, 젊은 영웅 토아가 천화금고에서 화박 하나를 훔쳤다. 그는 석두 위에 구멍을 파고 불을 하나씩 석두 속에 넣고 다시 지구로 가져와 석두 두드리기를 통해 석두 위에서 불을 지피라고 말했다. 이렇게 하면 지구에 불이 난다. 이후 토아는 불신으로 숭배했고, 춘추시절 제사 외에도 매년 섣달 그믐날에는 불신을 성대하게 맞이하는 의식이 열렸다.

화신이 서남 소수민족을 숭배하는 화신 숭배는 북방 소수민족의 화신 숭배와는 다르다. 그들 대부분은 불타는 불꽃을 불신의 화신 (또는 솥의 석두, 연못의 난로를 불신의 상징으로 간주) 으로 보고, 그것을 불과 부를 주어 가정을 번창하게 하는 수호신으로 여긴다.

한족의 화신 숭배도' 유파' 의 차이가 있다. 이미지와 출신으로 볼 때 주융은 일반적으로 화신으로 여겨진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원래 전욱의 후손이었는데, 본명 이씨, 일명. 황제 (고대 부족 전설의 우두머리) 가 정권을 잡았을 때 관저는 중천처럼 활동적이어서 세상을 녹일 수 있었다. 제천은' 축융' 이라고 불리며, 죽은 후에 화신의 관원이 되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대우의 아버지 고등어는 천제의 땅을 훔쳤고, 천제는 주융을 깃털 교외 (산해경 해내경) 에서 고등어를 죽이라고 명령했다. 당성이 샤저를 공격했을 때 천제는 주융에게 불을 보내 (묵자, 공격하지 않음) 당성이 여름을 없애는 것을 돕도록 명령했다. 후세의 민간 전설에서 축융은 종종 여성으로서' 축융부인' 이라고 불린다. 게다가, 또 한 가지 설이 있다. 예를 들어, 고대 수석인은 나무를 뚫고 불을 지폈고, 인간을 숙식 단계에 들어가게 하였으며, 후세 사람들은 그를 화신이라 부르며, 진화왕이라고도 하며, 정기적으로 제사를 지내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어떤 지역에서는 불신 숭배가 구체적인 기원을 가지고 있지 않거나, 남방화제나 불의 어머니라고 부르는 곳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역사 시기와 지역에 따라 불신에게 제물을 바치는 날짜와 행동이 다르다. 과거와 마찬가지로 화신 제사는 여름에 진행되며 한진이 답습해 왔다. 이 전통은 여름에 난로에 제물을 바침으로써 이어졌다. 또 쓰촨 등지에서는 여름력 4 월 초 8 을 화신의' 생일', 문인, 농민, 노동자, 상인들이 향을 피워 신에게 제사를 지내거나 공연을 하고 있다. 노남에서는 정월 초칠이 화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이며 민간에는 화신회를 조직하는 풍습이 있다. 화묘를 숭배하는 것 외에 모든 멤버들은 저녁을 두 번 더 먹어야 한다. 또한 화신은 생김새가 사납고, 삼두육팔이며, 풍화륜, 화박, 화인, 화검, 화궁 등 화기를 갖추고 있어 신화 전설에서' 나타' 의 변태를 닮았다.

현대인의 관점은 민간 유행 신앙과 유사하며, 현대학자들은 전통 화신 숭배의 기원과 발전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중국 서남 일부 지역에서는 불타는 화염이나 불구덩이를 불신의 화신이나 상징으로 간주하고, 관련 의식, 제사, 금기 등과 함께 불신 숭배의 최초 형태이며, 불의 역할에 대한 이중적 인식을 반영하는 관념의 내포를 포함하고 있어 고대 인류의 자연력 숭배의 원시적인 모습을 더욱 잘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안지, 수인, 축융 등 화신은 전국 이후 창조된 개인화화신이다. 다른 사람들은, 예를 들면, 진화덕왕, 불을 심는 어머니, 모두 후세 사람들이 지어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른 관점으로는 고대 예동 평야의 지세가 평평하고, 강이 가로세로로 흐르고, 숲이 무성했다. 중국이 농경문명에 최초로 들어간 지역 중 하나로 중화민족의 불꽃에 불을 붙였다. 유명한 푸, 신농, 주향, 창, 레빈, 유유, 은상이 모두 이 땅에서 활동하고 있다.

농업 생산을 더 잘 지도하기 위해 중화민족의 선조들은 일월성의 운행 법칙을 관찰했고, 새와 짐승의 이주는 계절을 결정하여 농업 생산을 지도했다. 시경' 에는 현새의 운명이 상업의 탄생을 초래했다는 말이 있다. 상인들은 이미 철새로 농업 생산을 지도하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태양, 달, 별을 관찰하는 것만큼 농업 생산을 지도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좌전' 에 따르면 푸시시는' 융기를 관관으로 삼는다' 는 것은 하늘의 용숙이며 서구 처녀 천칭 전갈로 구성된 거대한 별자리, 즉 고대 동양의 용이다. 용은 진이기 때문에' 라고 불린다. 소룡은 춘분에는 하늘로 올라가고 추분에는 사라진다. 오늘까지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었다. 5 월 25 일, 용왕은 어머니를 방문하고, 5 월 28 일, 용씨는 집으로 돌아갔다. 소룡은 눈부신 붉은 별을 가지고 하늘 180 도를 달리며 사라졌다. 이 기간은 우열 동기 농번기에 좋은 시기로,' 불' 이라고 불린다. 용의 심장 장소 이기 때문에, 또한 심장 장소 라고; 상족과 불가해한 인연이 있기 때문에' 상숙' 이라고도 불린다. 신수는 대표이기 때문에' 좌전' 은 송도 시장이라고 말했다. 상구는 고대에 송나라의 땅이었는데, 상구는 예로부터 사람들이 화정을 관찰하고 장기간 거주하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푸 이후 예동의 신농씨와 주향씨 (염제) 가 농경사회에 들어갔다. 시간을 좀 더 정확하게 확정하기 위해서, 그들은 단지' 불' 날짜를 택했다. 그래서 "염제는 불로 관원을 징계했다." 상족은 예동 문화의 걸작이다. 좌전' 은 상인이 그 고민을 읽으면 반드시 불로 시작한다는 것을 기록하며, 그 날이 언젠간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구글 지도를 펴면 여전히' 호묘촌'' 호묘촌' 등 지명이 있고 상구 주변의 우성, 조서안 등 현에는 화신 계단식 논이 있다. 제사용 불은 상구와 그 주변 지역 특유의 문화 현상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다. 그들은 중화민족의 조상 중 화신과 하늘에서' 불' 이라는 이름을 붙인 별을 숭배하는 씨족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안지의 가문이고, 그 조상은 축융이다. 안지 부계 가문의 이름은 고신이고,' 편지' 라는 글자는' 급여' 를 의미한다. 마치 도끼로 나무를 분석하는 것과 같다. "만약 당신이 보수를 받는다면, 당신은 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원래 의도는 불신의 별명이어야 합니다." 또 신동음의 목소리,' 설문': "교신, 소리." 처음부터, 야오성. \ "이것은 xinzi 의 고대 발음이 야오를 읽는 것임을 보여줍니다. 염제집이란 사실 고대 제왕 중에서 유명한' 제요' 이다. 또' 심기러기, 얼굴도' (왕일' 초사: 먼 여행'),' 안지기',' 불을 업으로 하여 화사단' (좌추명' 좌조전문공 17 년'),' 안지드릴' (관' 경중') 그리고 염제의 첫 번째 이름은 화신이다. 태산을 천하의 관점에서 볼 때 염제의 활동 지역은 상대적으로 서남에 위치해 있어' 초급' 권 9 중 염제' 거남, 주하' 라는 말 (하신' 신들의 기원', 삼련서점, 1986) 이 이어졌다. 이에 따라 얼굴과 축융을 화신으로 삼은 고대 전설과 화신을' 남화제' 로, 여름 제사를 지내는 민간 신앙에는 역사 발전의 흔적이 있다.

민간 화신 신앙의 원천은 초기인의 화성 (심장) 숭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좌전' 에서 염제가 말한' 관화기' 는 사실 화성의 운동 변화를 관찰하여 계절을 결정하는 것을 말한다. 축융의' 화정' 은 화성 운행 변화를 전문적으로 관찰하여 계절을 확정하는 관직이다. 또한 869 권' 태평일경' 은' 시신' 을 인용한다.' 사람들은 별들 (즉 마음) 을 바라보며 다섯 나무를 내려다보며 불이라고 생각한다.' 불의 발명을 마음에 두는 이런 관찰설은 본말이 전도된 잘못이다. 인간이 처음으로 불의 용도를 발명한 다음' 불' 으로' 심장' (화성) 이라는 이름을 지었기 때문에 농업에서의 별의 지도작용이 인간 생활에서 불 못지않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화성의 불은 연소의 화원과 무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의 오해로 인해' 불신' 의 개념은 별에 대한 숭배에서 불에 대한 숭배와 염제, 수만, 축융에 대한 불신 숭배로 바뀌었다. 이 학설과 하심학설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안지씨족이 숭배하는' 불' 이 자연의 불과 별의 불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는 점이다. 이런 이론은 자연의 불에 대한 숭배가 전적으로 후세 사람들의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화신 숭배와 관련된 현상을 둘러싸고 학자들도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불신 숭배가 태양, 달, 빛 숭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불신 숭배와 태양 숭배가 서로 다른 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화신 이미지에서 두드러진 여성화 현상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그중에는 원시 숭배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했고, 이런 현상에는 공통점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천년의 역사를 지닌 불신전은 상구시 설 문화 활동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이다. 화신대 (규백대) 는 상구시 수양구 고성 서남에 위치해 있으며, 화신 규버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으로 지금으로부터 4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원시 사회에서 제호는 그의 아들 호버에게 이곳의' 불 관리인' 을 시켰고, 호버는 책임감 있게 인류를 위해 불씨를 보존했다고 한다. 그가 죽은 후, 후세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그가 불을 지른 흙대 위에 그것을 지었다.

"화신 플랫폼"

설날이면 화신의 설날 묘회가 성황을 이룬다. 기쁨, 문명, 안전, 효과' 를 주제로 각지의 관광객들을 초청하여 관광 발전을 창조하고 인민 군중의 설날 정신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다.

묘회는 주로' 프로그램이 희귀하고 센세이션 효과' 의 특징을 부각시켜 인민의 명절 생활에 다채로운 문학 성연을 바치려고 노력한다. 동북 두 사람의 전설, 아슬아슬한 대형 마술 공연, 코믹극, 곡예사, 길들이기, 드럼, 용춤, 사자 춤, 시소 밟기 등 민간 예술 공연이 모두 묘회에 등장한다. 화극대에서 수국을 던져 친척을 모집하고, 노인이 좋아하는 전통 희곡, 금서, 펜던트서, 나무를 뚫고 불을 채취하고, 황릉제화조 등도 멋진 공연을 할 것이다. 중국 상인 문화 광장에서는 중국 상인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도 열린다. 그 때 상구시 안팎의 우수 기업, 민영기업가, 유명 자영업자들이 와서 제사, 제사, 제조, 송가를 부를 것이다.

또한 묘회 기간 동안 모든 장소를 계획하고 나누어 상구의 특색 간식, 전통 명식, 상구 토산품 등을 초청해 거리를 장식할 예정이다. 관광 기념품 거리, 사진거리, 어린이 놀이터도 마련할 계획이다.

묘회 화신전은 상구에서 가장 오래되고 성대한 묘회이다. 줄여서' 타이완협회' 라고 하는데, 사람들은 이를' 조수대' 라고도 부른다. 사람들의 제사 조상 (화신) 에서 성대한 묘회로 발전하여 4 천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매년 음력 정월 초사부터 초팔까지 제사식과 묘회에 참가하는 많은 사람들이 황백가를 위해 원토묘를 하나 더하고, 드럼을 치는 등 오래된 방식으로 호버에게 제사를 지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만에 가는 사람이 많아지고 향불도 점점 더 왕성해지고 있다. 당대에 이르러, 그것은 이미 매우 성대한 묘회로 발전하였다. 고증에 따르면, 화신전은 청나라 건륭 해에 가장 성대할 것이다. 원래 대만에 가는 순례는 정월 초사부터 시작되었지만, 외성과 본성의 향객들은 불신에 대한 경건함과 경의를 표하기 위해 먼 길을 왔고, 지난 해 섣달 초부터 이곳에 도착했다. 설 전, 방원 근처의 화신 마을은 외지에서 온 순례자들로 가득 찼다. 순례자들이 그렇게 독실한 이유는 불신에 대한 그들의 숭배 때문이었으며, 그들은 숭배가 끝난 후에 불신이 내년에 온 가족을 축복할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대만에는 총회가 있고 각지에는 지부가 있다. 대만에 가려면 먼저 지부 회장으로부터 총회에보고하고, 항상 예배 시간과 예배를 순서대로 마련해야 한다. 나뭇가지가 제사를 지낼 때 대만은 100 여명의 수나 손과 참배대만 함께 연주한다. 세계 각지에서 온 순례자들은 모두 자신의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풍격을 가지고 있다. 각국 민속풍의 대전시로 내용이 풍부하고 인산인해입니다. 향객과 관광객들이 북적거리고, 계산자가 무수히 많아, 매일 회의에 참가하는 인원수가 10 만 명 이상에 이른다. 무대에서 지방극, 곡예, 곡예, 마술 시소, 귀신사, 죽마, 가뭄선, 팔꿈치가, 꽃봉, 철봉 가마, 라진회, 무술, 용등 민간 예술 공연이 눈부시게 펼쳐졌다. 진흙 호랑이, 헝겊 호랑이, 인형, 창, 호일, 칼, 진흙 개, 진흙 닭, 국수 사람, 설탕 사람, 랜턴, 색안경, 진흙 종, 대나무 종 등. , 다양한 도로 숙련 된 장인에 의해 제작되었으며, 다양하고, 다양하며, 정교하고, 정교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졌으며, 색채가 밝고, 민간 예술의 수준을 보여 주며, 감탄을 자아내고, 그들의 울음소리도 다채롭다. 한국과 대만의 대다수 사람들은 아이들에게 설맞이 축하로 한두 가지 물건을 사주고, 아이들이 즐겁게 놀게 하고, 경사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싶어 한다. 묘회 위에는 또 다른 장소, 닭 싸움, 개 싸움, 양 싸움, 귀뚜라미, 소, 돼지 경주를 하는 사람들이 있어 매우 재미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현지인들이 밤에 공연하는' 용춤' (일명 용춤) 이다. 용은 중화민족의 상징이고, 불은 화신 성취의 구현이다. 용과 청룡이 함께 춤을 추고, 두 마리의 용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진주를 가지고 놀며 상서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각종 대만에 가는 의식은 상구 특유의 것으로, 다른 곳과는 다르다.

진백대 진백대는 상구 서남 1.5km 에 위치해 있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제하의 아들의 행동이 불이었다고 한다. 우선, 그는 사람들이 언제든지 그것을 얻을 수 있도록 불을 관리한다. 두 번째는 화성에 제사를 지내고, 그 운행 상황을 관찰하여 제때에 사람들에게 방재를 알리고, 제때에 파종하여 수확을 거두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불문서는 "보" 라고 불린다. 제나라 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를 그가 생전에 관찰한 고지대에 묻혔고, 나중에는 퀘벡대나 화성 또는 화신이라고 불렀다. 현존하는 진백대 건축군은 깜찍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정교하고 독특하며, 역사와 학술적 가치가 매우 높다. 이곳은 일년 사계절 향불이 끊이지 않아 매년 설날에 묘회가 있다. 초부터 열다섯까지 매우 시끌벅적하여 상구인들이 대대로 복을 기원하는 평화로운 곳이다.

중국 상인 문화 광장은 진백대와 연결되어 총 면적이 65268 평방미터이다. 주로 망해조각상, 만상광장, 미상대로, 삼상문 등 네 가지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5 개의' 중국 1 위' 를 만들었습니다. 사업가를 주제로 한 최초의 광장입니다. 20,000 개 이상의 "비즈니스" 패턴으로 구성된 첫 번째 사각형; 상인 조상의 첫 번째 큰 조각상; 제 1 조: 중국 역대 프랑스 화폐 도안이 상감된 길; 한자로 구성된 첫 번째 네모난 대문. 이곳은 상문화의 재현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광지이자 랜드마크이기도 하다.

또한 상구화신대에서 멀지 않은 산둥 조현 안채루읍에도 화신대가 하나 있는데, 흔히 북화신대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