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인사 이야기 자료: 삼모의 이야기
첫째, 외로운 삼모-책임있는 삼모
그녀의 외로움은 그녀의 독특한 개성에 나타난다. 그녀는 고집을 부리는 여자다. 그녀의 다정다감함, 그녀의 감정이 풍부하고, 그녀의 예민함, 그녀의 세심함, 그녀의 어린 시절 독서, 그녀의 환상, 그녀의 순진, 그녀의 낭만, 아름다운 것에 대한 갈망, 동화 세계에서의 생활, 자신의 방식, 그녀의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 그녀의 친절, 벙어리 노예, 상사, 그녀의 순수한 우정은 모두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독특한 느낌이지만, 그녀의 이 나이의 아이들은 이런 표현을 하지 않았다. 그녀는 여학생과 남학생과의 데이트, 이성 사랑에 대한 몽롱한 달콤함으로 조숙함을 드러냈다.
그녀가 나중에 피카소와 미친 듯이 사랑에 빠진 것은 정상이다. 나중에 독일에서 유학을 갔을 때, 그녀는 경성의 사랑을 연기했고, 한 소녀가 사랑에 대한 갈망을 통쾌하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다정한 여자아이로 연애소설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왕자와 신데렐라의 동화를 동경하며 그녀가 갈망하는 사랑 세계에 살고 있다.
그녀는 요셉을 만날 때까지 평생을 찾아 헤맸다. 몇 년 동안의 트레킹 끝에 그녀는 마침내 자신의 사랑을 귀착시킬 수 있게 되었지만, 불행히도 그녀의 애인은 갑자기 그녀를 떠나 그녀를 혼자 남겨 두었다. 그녀의 마음이 아팠고, 그녀의 사랑은 지쳐서, 그녀는 힘겹게 트레킹했다. 그녀는 희망과 사랑의 안부를 다시 본 것 같다. 그것이 바로 왕의 출현이다. 그것은 어린 시절부터 큰 마음까지 그녀의 꿈일 수도 있고, 그녀가 평생 추구했던 피카소, 그녀의 이상형일 수도 있다. 그러나 왕은 그녀를 실망시켰고, 그녀의 꿈은 점점 멀어졌다.
둘째, 나는 내 마음을 쓴다. 내 마음의 삼모를 저버리지 않는다.
"저는 제가 이 세상의 모든 필멸의 일원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기 때문에, 평범한 삶의 궤도를 벗어나 왜 그런지 설명할 수 없는 일을 자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1 년 전, 저는 우연히 미국 내셔널 지오그래픽 잡지를 뒤졌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그 시기는 마침 사하라 사막을 소개했다. 나는 한 번만 보았다. 할 수 없어요. 나는 전생의 향수에 속하기 때문에 영문도 모른 채 그 낯선 땅을 주었다. " "사하라 사막,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의 오랜 꿈의 연인이다!" 나는 천산 삼모를 두루 여행했다. 꿈을 추구하기 위해 사하라 사막에 갔는데, 그녀는 의연히 갔다. 그곳에서 그녀는 두 번째 글쓰기의 절정을 시작했다. 사하라의 이야기' 와' 메이플라워' 두 편의 문집 문장 대부분이 삼모 자신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그의 개인적인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선비는 지기를 위해 죽어서 미구엘의 어쩔 수 없는 세속 결혼을 묘사하며, 삼모가 인격평등을 추구하는 현대 애정관을 반영하고 있다. 사바중사' 와' 우는 낙타' 는 특별한 정치적 맥락에서 비극적인 인물을 그려내며 삼모가 다른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 인도주의적 심정을 드러냈다. 꽃파는 여자' 와' 영원한 마리아' 는 인간성의 이기심, 사기, 수치심을 드러내며 삼모 부부의 선량함과 성실함을 비교했다. 구카, 다닐레, 벙어리 노예, 샤이다와 루아 등 사하라족과의 교제와 같은 밀접한 교제와 감정적 관계 또는 꽃 파는 여자와 마리아와의 만남과 논쟁과 같은 주변 환경과의 충돌과 갈등이 있습니다. 주인공의 운명이나 인격심리상태가 바뀌면' 나' 는 무관심하고 무관심할 수 없다.' 나' 는 반드시 이 모든 것에 대해 감정적 반응과 가치 판단을 내릴 것이다. 내 인격도 생활 속의 각종 충돌에서 불꽃을 튀기고 나의 주관적 정신과 인격광채를 발산할 것이다. 이는 사실상 특별한 각도에서 삼모 이미지의 자아 형성을 완성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셋째, 아름다움 추구-착한 삼모
우는 낙타' 는 한 친구 가족의 선량함, 조화, 우애를 묘사한다. 민족 독립을 추구하기 위해서, 그들 가족은 백절불굴하고, 용감하게 분투하며, 최선을 다했다. 배경' 에서 그들은 부모의 사랑과 남편 호시가 죽은 후의 주먹에 더하는 것을 썼다. 자신을 위로하고 돌보기 위해, "슬픔은 분명히 그들의 어깨를 짓누르고, 그들을 그렇게 무겁게 눌렀다."
"황혼에 호세로 돌아왔을 때, 부모의 카네이션 한 다발이 다른 사람의 곳에 심어져 있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새로운 무덤 옆에 있는 호세의 죽음이다. 나는 한 노부인이 잠들었다고 들었다. 할머니, 너에게 꽃을 보내니 정말 좋다. 호세를 잘 보살펴 주세요! 삼모는' 일몽이 얼마나 꽃이 떨어질까' 에서 "우리 집 밥은 항상 바깥보다 낫다" 고 썼다. 호세는 그의 친구를 정말 사랑했기 때문에, 그도 그의 따뜻한 집을 그의 친구와 함께 나누기를 간절히 원했기 때문에, 나는 그의 마음속에서도 그가 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겼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감사는 당연히 집안일에서 전심전력으로 그에게 보답하는 것이다. "이 문장 속 삼모는 그녀의 홍루몽 복합체를 전시하고, 시적인 언어로 호세와의 사랑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아름답고 감동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