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몽' 의 한 스님이 함께 모여 작가가 상상하는 신선 인물이자 낯설고 신비로운 인물이다. 홍루몽' 의 시작부터 끝까지 그들은' 홍루몽' 이야기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소설의 1 에서 작가는 강청봉하 석두 관점을 빌려 "한 스님이 먼 곳에서 걸어오는 것을 보고 뼈가 비범하게 태어나 신령에게 작별을 고하고, 웃고, 정상에 올랐다" 고 썼다. 이 석두 조각은' 쓸모없는' 때문에' 애통해하는' 고석이다. 그의 의견으로는, 두 명의 거장' 신선도장' 은 범속을 초월한다. " 여기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
그러던 어느 날, 딸을 안고 거리 앞에서' 구경거리' 를 했다. "나는 스님 한 명이 거기서 오는 것을 보았다. 스님은 절름발이가 흐트러지고, 도사는 절름발이가 흐트러지고, 방탕하고 음탕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홍루의 서사에서' 일승 일행' 은 신계에서 온 것으로 세속을 헤엄쳐 다닌다.
이 말 속의 사건은 견가 문 앞에서 발생하며 소설 속 현실 세계, 즉 속계에 속한다. 일승일대' 는 각각' 걸림돌' 과' 절름발이' 로 견씨 부녀 앞에 나타났다. Zhi yanzhai 는 "이것은 환상이다" 고 생각합니다.
일승다죽' 은 신계의' 진실한 이미지' 에서 세속세계의' 환상' 으로 바뀌었고, 견의 꿈은 중간에 끼었다. 다시 말해,' 일승일' 은 견의 꿈에 처음 나타났는데, 그가 견가에 오기 전에-"어느 날, 어느 날, 어느 더운 여름날, 독서인이 서재에 둘러앉아, 그들의 손이 지쳐서 책을 던질 때까지 그들은 잠이 들었다.
한 곳을 꿈꿨는데,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갑자기, 나는 스님이 그 객차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고, 그들은 걸으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지방재재는 견의' 같은 스님' 의 꿈에 대답하면서 "송곳니가 봉소매석에서 와서 흔적도 없이 얻는다" 고 비판했다. ""
견의 꿈에서,' 승일대' 는' 어리석은 물건' 을 가지고 영매옥으로 변한 단단한 석두, 환상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격방문문, 문학머리는 몽환적이다. 지연이' 봉소매석에서 나온 것' 에 대한 비판에 따르면 견의' 소매석의 꿈' 은' 일승일집합' 즉' 일승일집합' 에서 신계의 경석을 개조했다고 지적했다.
견가는 두 신선을 만나' 이 두 사람은 반드시 역사가 있어야 한다' 고 생각했고, 견보는 것이 그의 꿈에서' 만약 떠나면' 이라고 생각했고, 견몽후에 본' 절름발이 스님' 과' 절름발이가 변폭을 고치지 않는다' 는 것은 그가 꿈에서 본' 한 스님이 함께 있다' 는 것을 암시했다.
소설 제 25 장' 숙형수가 오귀를 만나다',' 한 스님이 함께 있다' 는 것은 절름발이 스님과 절름발이 도사의 환상으로 동시에 재현된다. 이것은 뚱뚱한 책 80 장 중 네 번째이자 마지막이다. 시는 이렇게 썼습니다. "그 스님은 코가 조마조마하고 눈썹이 별처럼 길다." 깨진 망고 신발에 흔적이 없어 백김치에 종기가 가득하다. 그 도사는 키가 1 피트, 높이가 1 피트 낮고, 온몸에 물이 질질 끌린다는 것이다. 만나면 집이 어딘지 물어보지만 봉래에 있어요. ""
이 환상은 이전에' 견인석' 에서 본' 절름발이' 와' 절름발이' 와는 약간 다르다. 스님과 절름발이길에 관한 이' 출전',' 한 스님이 함께 있다' 는 맥락은 이미 1 의 순환에서 드러난 것 같다. 그리고 두 번째 선녀가 나타난 허상에 지나지 않는다. 접촉 후 문본 스님은 옥을 받아 "청등봉에서 13 년이 지났다" 며 한숨을 내쉬고, 지후재배치 "구두점 문제, 황산이 시간어를 손에 쥐고 있다" 는 발언은 순서가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확장 데이터
아무도 스님과 스님의 모습을 본 적이 없어서 조설근은 그 두 개의 창을 묘사하지 않았다. 스님은 천성적으로 성격이 비범하고, 정신이 풍부하며, 성격이 제각각이다. 일반적으로 선한 사람은 신선, 보살, 비구니 등이라고 불린다. 나쁜 것은 요괴, 악마 등이다. 그럼' 홍루몽' 에서 스님이 좋은 선녀를 연기할까, 나쁜 요괴를 연기할까?
처음 등장했을 때, 구름 연기바다, 신선 판타지, 그리고 붉은 먼지 속의 부귀영화를 말했다. 천석을 보충하는 것은 붉은 먼지 속의 영광을 듣고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다! 왜 스님은 인간의 질고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지 않고, 억울한 친족 채권자는 보천석변에서만 부귀를 이야기하는가? 분명히, 이 필사자의 생명은 스님에게 결탁되었다.
스님 한 명과 스님 한 명이 견인석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견의 성격과 행동으로 견씨는 적어도 좋은 사람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그러나, 스님과 스님은 손을 뻗지 않고 진인석을 깊은 뜨거운 불에서 구해내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럴듯한 시를 써서 그가 추측하게 했다! 더 흥미로운 것은 견유무운 등이지만 견은 흐리멍덩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스님 한 명이 점쟁이의 역할을 완전히 맡았지만, 분명하지 않다! 세상에 그렇게 많은 나쁜 사람들이 그들을 계몽하지 않고, 오히려 논란의 여지가 없는 좋은 사람을 스님으로 만들었다!
재레 사건은 더욱 의심스럽다. 제리는 왕희봉과 새롱거리기 때문에 나갈 수 없다. 겉으로는 스님이 함께 사람을 구하러 왔고, 제리는 떨어지기 전에 자제력이 좋지 않았다. 그러나 스님이 준 진귀한 안경도 자서에게 자제력을 요구한다. 스님의 보경은 자제력이 있으면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할 수 있고, 자제력이 없으면 빨리 죽는다! 구조는 어디에 있습니까? 스님과 생명을 파괴하는 유령은 분명히 게리를 죽이러 온 것이다!
염마형은 오귀를 만났고, 한 스님은 보옥과 왕희봉이를 구했다. 그런데 왜 악몽 마법을 만드는 노령에게 이것이 치표불치본이라고 지적하지 않는가. 조 이모에게 돈이 있다면, 안마는 언제 어디서나 다시 올 수 있다. 그래서 함께 일을 처리하는 것도 가짜 공덕이고, 스님은 여전히 중화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