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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 | 석남수필: 사랑을 바람 속 광야의 석남인 장애령으로 쓴다

1995 년 9 월, 그녀는 로스앤젤레스의 집에 누워서 이미 생명의 끝에 이르렀다. 만년에 그녀는 매우 수척했다. 젊었을 때에도 그녀가 좋아하는 치파오는 그녀의 젊은 시절의 멋을 입기 어려웠다. 그들은 그녀의 머리 속의 옷장 속에 가지런히 걸려 먼지에 가려졌다. 그러나, 그녀는 또 다른 한 가지를 떠올렸는데, 그녀는 평생을 잊었지만, 일생의 일도 기억했다. 떠나기 전에 그녀는 꽃등 속의 조각처럼 두툼한 결혼 쪽지를 본 것 같았다. 그녀는 처음 두 문장은 그녀 자신이 쓴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그가 쓴 것임을 기억한다.

당시 1944 였습니다. 그녀의 친한 친구 연영이 명증이다. 그녀는 후란성과 결혼하여 마침내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3 년이 지났는데, 그녀는 다시는 그를 본 적이 없고, 심지어 통신이 거의 없다. 그러나' 작은 재회' 에서 그녀는 사랑이 환멸된 후 자신의 마음속의 좋은 것을 써서 세상에 그가 그렇게 나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고 싶다고 고집을 부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놓치고 또 포기하고, 알고, 동정심이 많다. 그녀는 사랑을 황야에서 바람을 맞는 석남으로 썼고, 인생 동안 원망도 후회도 없이 성장했다. 이것은 장 애석 () 이 헤더의 산문에서 교묘한 각도에서 부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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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더 수필' 은 고풍 가수 이모의 앨범' 두 명' 에 수록된 노래다. 가사는 섬세하고 다정하지만 진부하지 않다. 곡조는 귀머거리를 진동시키고, 조용히 장애령과 후란성의 삶과 현재를 가로질러, 또 다른 이해로 도시 전체의 사랑을 목격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인터넷에도 동명 동영상이 실려 있었다. 당시 영상에는 명태와 우맨리가 편집됐다. 듣고 보니, 눈물이 자기도 모르게 흘러내리고, 소리 없는 눈물이 얼굴에 흐르고, 이 노래가 이렇게 다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가사는 장애령의 관점에서 그녀의 뼈에 사무치는 사랑을 말했지만, 결코 고지식하지 않았다. 가사 한 마디, 뼈에 사무치는 추억, 사랑에 대한 이해입니다. 그리고 가사는 후란성이 그녀를 배신한 후 그녀의 마음속에 알려지지 않은 곡절을 다룬다. 낯선 여자의 편지' 에서 잘 알려진 여주인공의 마음을 쓰는 것은' 사랑해, 하지만 너와는 상관이 없다' 는 것이다.

그녀는 고집을 부리며 시도하고 나서 이 사랑을 깨뜨리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그녀는 단지 자신의 사랑을 마음속에 봉했을 뿐, 다만 그가 글쓰기를 시작할 때 함께 가졌던 감정과 추억을 조심스럽게 적어 두었다. 마치 그의 가장 좋은 면이 아직 자기 곁에 있는 것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녀는 상상력으로 자신의 사랑을 완성했고, 또한 오랫동안 보존하였다. 그녀는 연애중의 진실한 그를 포기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다른 사람과 나누는 고통을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런 나눔은 그녀의 마음과 시간을 나눌 뿐만 아니라 그녀의 존엄성을 잘라 바람을 날려버렸다. 그녀는 황무지에 외로운 석남처럼 혼자 있는 것을 선호한다.

장애령은' 음악 이야기' 글에서 언급한 화석남이' 울부짖는 산장' 의 요크셔 황무지에 활짝 피었다. 꽃말은 외롭고 배신당한 사랑이다. 헤더의 사랑처럼 헤더 자신처럼 절망은 영원히 무거워진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온 산천에 가득한 생화는 한때 울부짖는 산장의 주인공을 묻었지만, 장애령은 여기서 다시 태어났다.

나는 노래를 듣고, 자세히 너에게 말하는데, 여기에 이야기가 하나 있는데, 두 단락의 이별, 세 권의 책, 몇 마디 감개무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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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이야기. 그들의 회의.

천만명의 사람들 중에서 천만년의 끝없는 황야에는 너무 이르지도 늦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그녀를 만나 한눈에 일을 바꾸었다.

그것은 1944 의 이른 봄이다. 정안사로 허드로 192 아파트 6 층 65 호실에 있을 거예요. 사실, 그들의 첫 만남은 후란성이 사는 대서로의 아름다운 정원이었다.

\ "봉쇄 \" 를 보고 후, 후진타오 lancheng 똑바로 앉아, 그녀를 꼭 만나야 한다고 생각했다. 수칭 에게 장애령의 집 주소를 알려 달라고 한 뒤 다음날 열렬한 독자로 집에 전화를 걸었다.

처음 만났을 때, 우리는 관중의 주의사항을 제출하여 거절당했다. 둘째, 장 애석 (Zhang ailing) 이 자발적으로 방문했다.

분명히 낯선 사람이지만 할말이 없는 절친한 친구인 것 같다. 처음 만났을 때 다섯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때 그녀는 그의 눈에는 유명한 작가였을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신경질적인 어린 소녀, 미성숙한 여학생처럼 보였다. 이런 식으로, 그들 사이의 거리는 좁혀졌다.

그들은 아주 짧은 시간에 친구로부터 연인으로 걸어갔다. 어쩌면 사랑이 왔을지도 모르지만, 연마할 시간은 무시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평범한 여자처럼 후란성에게' 천지' 에 실린 자신의 사진을 한 장 선물하고, 뒷면에 글을 쓴다.

그들은 연인에서 부부까지 갔지만, 이 길은 도리상 어렵다. 후란성이 장애령과 사랑에 빠졌을 때, 그는 결혼했기 때문에 같은 해 8 월까지 후란성의 아내가 이혼을 제안했다. 이것이 바로 결혼 편지가 있고 그 결혼 편지밖에 없는 이유이다. 그들은 진정한 부부가 되었지만, 단지 법적 절차를 밟지 않았다.

이렇듯 장애령은 그녀의 법적 명분에 관계없이 후란성에 정말 미련을 둔 것 같다. 당시 후란성의 주장은 자신의 신분이 장애령에게 끌릴까 봐 결혼용지 한 장만 주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가 우한 에 갔을 때, 그는 다른 여자, 주훈덕을 만나 그녀와 결혼했다. 당시 후란성으로부터 소식을 알게 된 장애령은 비통했다. 온 마음을 다한 사랑 속에서 사랑받는 사람이 자기가 이미 마음이 바뀌었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만큼 잔인한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장애령은 당시 후란성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녀는 심지어 후란성이 나중에 사랑하게 된 여자와 평화롭게 지내려고 시도하고, 자발적으로 그녀의 초상화를 제시하기도 했다. 여기 있는 여자는 장애령 외에 후란성이 사랑하게 된 세 번째 여자, 범수매라고 할 수 밖에 없다. 그때 그들은 온주에 있었다.

그녀는 전환점이 없을 때까지 참고 참았다. 장애령은 결국 온주를 떠나기로 결정했는데, 눈은 보이지 않고 마음은 귀찮지 않았다. 그녀가 떠날 때 비가 내리고 있었다. 그녀는 빗속에서 한숨을 쉬며 배웅하러 온 후란성에게 말했다. "넌 그럴 수 없어. 만약 내가 너를 떠나야 한다면, 나는 자살하지 않을 것이고, 더 이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 않을 것이고, 나는 서서히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

그녀가 떠난 후, 관계는 마치 마침표를 그린 것 같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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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에서 미국으로 두 번 분리되다.

온주에 작별을 고하고 장애령은 상해로 돌아갔다. 나중에 후란성은 상해로 돌아가 그녀를 찾아 그녀의 숙소에서 하룻밤을 묵고서야 위험을 피했다. 이 89 개월 동안 장애령은 자신의 원고료로 그를 지지해 왔으며, 헤어져도 그를 축복해 왔다. 그는 상해에 와서, 거기서 하룻밤만 있다가, 다음날 아침에 떠났다.

그것이 그들이 마지막으로 만난 것이다.

다시 만나, 종이 펜 대회, 얼굴 과 같은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장애령은 후란성에게 편지 두 통을 쓴 적이 있다.

첫 번째 편지는 작별 편지입니다. 장애령은 후란이 모든 것이 정착된 후 헤어지기로 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상대방의 핑안 걱정을 계속 해 왔기 때문에 후란이 떠돌아다닐 때 더 이상 폐를 끼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녀는 또 작별편지 형식으로 자신의 미완성 기간을 마지막 획으로 채웠다.

작별 편지에는 장애령의 30 만 원고료가 첨부되어 있다. 이렇게 하면 후란성이 안정에서 더 많은 활력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놓아주는 것입니까, 아니면 놓지 않는 것입니까?

두 번째 글자는 글자이다. 장애령은 후란성에게 보낸 편지에서 수중에 있는 도서 자원이 부족하여 그녀가 필요로 하는 책을 찾기가 어렵다고 썼다. 후란성이 책 참고서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른 것에 관해서는 생각하지 마세요. 그녀는 심지어 이 편지에 답장하고 싶지도 않았다. 만약 부득이하지 않다면, 아마도 그녀는 그와 어떤 관계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또 내려놓았지만, 나는 여전히 놓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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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세 권. 작은 재회, 경성의 사랑, 이 생.

가사에 언급된 첫 번째 책은' 작은 재회' 로 장애령의 작품에서 마지막으로 출판된 책이며, 생전에 공개되지 않았다. 원고는 1976 에 완성되었는데, 당시 그녀는 외국에 있었고 후란성을 떠났다.

이 책의 여주인공인 구리와 남자 주인공 소지용은 장애령과 후란성의 그림자와 견줄 만하다. 장애령은 창작 경험에서 "이것은 열정적인 이야기이다.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사랑의 끝없는 우여곡절이다" 라고 적었다. 완전히 환멸한 후에도 여전히 조금 남아 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작가의 장점이지만 운명은 작가에게도 좀 잔인하다. 그녀가 집착하며 그리워하는 사람은 이미 그녀에게 조금씩 글로 써져 세상의 지울 수 없는 이미지가 되었고, 잊기로 결심한 같은 사람이 왔다갔다하며 잊을 수 없었다. 내면의 명령에 복종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람은 모일 수 없지만 책 제목은 작은 동창회라고 한다. 이것은 장 애석 (Zhang ailing) 이 존엄성을 떠난 후에 남긴 약간의 사고입니다.

가사에 언급된 두 번째 책은' 경성의 사랑' 이다. 이것은 장애령의 명작이 아니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다. 이 책은 1943 에 적혀 있는데, 그녀가 후란성을 알기 전에는 범류원이 후란성과 매우 닮았다. 그러나, 그녀는 더 솔직하고 솔직하며, 그녀의 감정을 더 냉정하게 대하는 것은 백태슬과는 다르다.

아교처럼 칠한 두 남녀는 자신의 득실을 따지며 머리를 쥐어짜고 상대를 계산하지만 상대방도 한 걸음 물러서고 한 걸음 더 물러서고 사랑의 투쟁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사랑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이야기의 끝에서 백태슬과 범류원은 전쟁이 흩날리는 홍콩에 갇혀 이 세상에 갇혔지만 그들을 도왔다.

전설은 어디에나 있다. 그녀는 자신의 전설을 썼지만, 자신과 후란성의 전설은 쓸 수 없었다. 그 이야기 속의 전설은 그녀의 포용과 연민이 백태슬과 범류원을 주었고, 이 슬픈 남녀를 외부로부터 완전히 격리시켰지만, 그녀 자신은 후란과 완성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나는 한때 그녀와 후란성도 소남과 아가씨를 만난다면, 그들은 총포에 폭파된 잔해벽처럼 영원히 범류원을 그리워하는 것처럼 영원히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생' 은 후란성에서 가장 유명한 책이다. 이 책은 산문 스타일의 자서전으로, 책 제목은 장애령의 것이고, 내용도 그들의 사랑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장애령은 출국한 후 후란성 참고서에 편지를 쓸 것이다.

불행하게도, 후진타오 lancheng 는 재치 있지만, 혼란 속에서 흑백을 분별하는 충신이 아니며, 평생을 함께 보내는 사랑도 아니다.

장애령은 평생을 함께 보내고 싶었지만 얕은 웃음에 머무를 수밖에 없었다. 책의 재판과 염우가 전해지면서 점차 바람과 함께 사라졌다.

-결론.

직접 고별편지를 보내온 장애령, 만나기를 꺼리는 장애령, 분리 후에도 책에 후란성을 쓴 장애령은 모두 그녀 자신이다. 자신에게 솔직한 장애령입니다. 자신의 내면의 사랑관을 아는 장애령입니다. 헤어져도 핑안 생각만 하는 장애령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직명언) 이것은 모두 그녀 자신의 것이다. 황무지에서 고집이 세고 우는 석남처럼, 바람 속에 굳건히 서 있고, 다정하게 글을 쓰고, 향기를 영원히 간직하고, 이야기를 계속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의 작품에서 부패하기 쉬운 사랑은 마침내 헤더의 모습을 갖게 되었다.

(연대는 말했다: 노래를 들을 때 울고 싶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