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특은 오르도스 칠기의 관할에 속하지 않는다. 그들은 연대 산하의 특수한 집단이다. 그들은 "Aimake" 라고 불립니다. 달후트의 행정 조직, 조직 상황, 회원 생산 방식은 동맹기가 속한 기민과는 현저히 다르다. 달후트 부서의 최고 지도자는 기농으로 성령절의 수석 제사장이다. 길농의 관직은 명나라에 설립되어 청나라까지 이어졌다. 오르도스 대신은 부족을 이끌고 청나라에 귀순하여 순치황제가 대신의 농민 신분을 인정하였다. 청나라 순치 6 년 (서기 1649 년), 오르도스는 6 기를 나누고, 이의는 도로군왕이다. 기농은 여전히 군왕기의 자삭이 맡았고, 청광서 30 년 (기원 1904 년, 엘켄 빌리그가 군왕기의 자삭을 계승한 후) 기농으로 바뀌었고, 이크조 동맹의 수장이자 달호특부를 맡고 있다. 길농 밑에는 1 사람이 다코타에 있고 1 사람이 다코타에 있어 길농이 다후트 전체를 지휘하는 것을 돕는다. 지농과 달쿠트 의원의 지도하에 다말레는 6 명, 다말레는 18 명이 있다. 18 작은 다마스쿠스는 6 개의 큰 다마스쿠스에 속하며, 각 다마스쿠스는 평균 3 개의 작은 다마스쿠스를 관할한다. 각 작은 부족은 하나의 "Gesik" 부족을 관리합니다. 몽골기제 하의 기제에 비해 달후트의 행정체제는 한 깃발의 자찰크와 맞먹는다. 하지만 이 자자크의 직위와 직함은 특히 높아서 연맹 지도자인 자자크만이 농업을 돕는 직위를 맡을 수 있다. 그가 길농을 설립하기 시작했을 때, 길농은 칭기즈칸의 희생과 그 밖의 일을 담당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모든 부하들을 관리할 권리가 있었다. 나중에, 역사적인 시기에 길농은 칭기즈칸릉 추모식을 관리하는 특별 관리가 되었다. 청광서 31 년 (기원 1905 년) 이후, 길농은 이크소맹주를 겸임하여, 길농을 이크소맹과 칭기즈칸릉의 관직으로 삼았다. 달후트 주의 길농, 달쿠트, 달달달달달달말러, 소달말러 등의 관직에는 각자의 직권 범위 내에서 각 방면의 권력을 행사하는 도장이 있다. 다코타, 다달러, 다달러의 직위는 세습이 아니라 길농이 선정한 위망과 능력이 있는 사람이 임명한 것이다. 그들은 대개 호적 소재지 인구를 조사하고, 교대로 무덤을 지키도록 인원을 배정하고, 칭기즈칸 대제를 준비하고, 추모식에 필요한 말과 양떼를 배정한다. Dahut 은 Dahut 과 Xiaodahut 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크기 부분은 9 그시크 (맹기 중 좌령이나 소목과 동일) 로 나뉜다. * * 합치면 18 개 Gesicks 가 있습니다. 그시크의 수장은 리틀 다마르이다.
달후트부에서 달후트의 9 개 그시크는 만네그시크, 타이거시크, 태포그시크, 어슐러반그시크, 볼루티그시크, 하닷그시크, 좌모나그시크, 코르진나그시크, 소영판그시크입니다. 소달후트 주에 있는 9 개의 그시크는 만네게시크, 아루토친그시크, 타부그시크, 톨러그시크, 당친그시크, 상길로청그시크, 하길로청그시크, 브리야청그시크, 브리아칭그시크입니다.
칭기즈칸에게 제사를 지내는 단체는 다드후트가 쿠후크 1, 하스카 1, 훈진 1 을 포함한 예악을 담당하고 있다. 소달후트부는 태서 (총지배인, 주요 임무는 칭기즈칸 유물 관리), 식상 (부총지배인), 교사 (제전 총지휘), (부지휘) 를 포함한 제사 업무를 주관한다. 각종 기념행사에서 각종 특별한 책임을 맡은 사람은 전통적인 형식과 절차에 따라 자신의 의무를 다해야 한다. 평소 어른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구세대의 고전 예절을 받아들이고, 비밀을 지키며, 이런 전문지식을 후손에게 전수할 책임이 있다. 오르도스는 칭기즈칸릉과 관련된 홀로 (궁전) 가 여섯 개 있는데, 각각 대이킨호로, 리틀 이킨호로, 힐헤로 부인, 술레딩헤로, 상길로청헤로, 하길로청헤로. 다이킨호로, 리틀 이킨호로, 에히헤로 부인은 달후트 부서의 보호자 관리입니다. 소레딩헤로, 상지라운헤로, 하지라칭헤로는 소다후트 주의 후견인 관리 구역에 속한다.
이킨호로의 야만다 (제사관) 는 세습의 직위로 대대로 전해진다. 성령기념식과 관련된 모든 일과 절차는 절대 비밀이다. 여기 야멘타다 * * * 8 명이 있는데, 그들의 고유 이름은 Chierbi (술 따르는 사람), Kuhuk ('워키' 경을 암송하는 사람), Taibao (불을 켜는 사람), Haska () 입니다. 또 1 대죽어머니도 있는데, 추모회를 위해 요구르트와 크림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달후트부의 생산 방식은 오르도스 7 기 몽골족과 매우 다르다. 보통 몽골 사람들은 전통 축산업으로 생산한다. 청말민국 시대에는 초원의 빠른 개간으로 일부 목축업 (특히 동부의 준게르 깃발과 달라트 깃발) 이 전통 축산업을 포기하고 농업에 종사해야 했다. 그러나, 절대 다수의 몽골 근로자들은 모두 자력갱생의 노동자이다. 다호르족은 성릉 주변 초원에서 일부 축산업 생산에 종사하는 것 외에, 그들의 생계 중 일부는 성릉에 와서 칭기즈칸을 제사하는 사람들의 자선에서 비롯된다. 성릉은 칭기즈칸에게 제사를 지내는 성지이기 때문에, 이김호로에 와서 칭기즈칸을 제사하는 것은 거의 모든 몽골 사람들의 공통된 소원이다. 무릇 칭기즈칸에게 제사를 드리러 온 사람은 항상 금은을 많이 가지고 다닌다. 이 금은들은 제물을 사는 것 외에 일반적으로 성릉을 위한 것이다. 이 금은의 최종 행방은 달후트족의 손에 달려 있다. 그에 더해 칭기즈칸의 유물에는 왕미현 대왕기에서 남동쪽으로 23 킬로미터 떨어진 술레티호로에 숨겨진 술레전석 비석 다섯 개가 있다. 술로딩호로의 풍습은 매' 새해' (12 년마다) 마다 달후트가 호송한다는 것이다. 순찰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왕 junqi, 항주 jinqi l; 우심기, 자삭기1; 준게르 깃발, 달라트 깃발1; 오탁기 L 건입니다. 소락은 순찰 지역이' 황하를 건너지 않고 만리장성을 건너라' 고 결정했다. 술루딩이 어디를 가든 몽골 사람들은 소와 양은으로 성부 칭기즈칸의 유물을 제사하여 그에 대한 충성을 나타내야 한다. 목축민들이 술루정을 애도하기 위해 바친 소와 양, 금은 물론 달후트의 수확이 되었다. 다호르족은 경제수입을 늘리기 위해 칭기즈칸에게 제사를 지내는 이름으로 대막남북의 초원에서 모금을 하는 경우가 많다. 출발하기 전에 모금자는 길농의 허가를 받아 경제농민이 승인한 여권을 가지고 등록을 한 다음 칭기즈칸의 초상화, 칭기즈칸의 보검, 성릉게의 제사그릇을 가지고 몽골 사람들이 모여 사는 초원에 가서 모금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목축민들은 그러한 기부를 보고 자신의 소와 양을 달후트에게 주어 주님에 대한 경건함을 나타낼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몽골 사람들은 달후트의 소와 양, 금은에 맡기고, 성릉에 약간의 제물을 더하는 것 외에는 모두 달후트가 역참의 등급에 따라 분배한다.
달후트부는 오르도스의 일부이지만, 동맹기 시스템의 특례로, 동맹기 조직과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