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심해에 대한 평가는 단지 물을 매달고 부상을 입히는 도구일 뿐, 그라운드에 서 있는 능력은 아직 확실하지 않다. 지금까지는 심연 12 층에 해염투와 출혈개 3 검을 추가했다. 먼저 해염집을 말하다. 해염집은 신해역의 생산량을 약 6000 원 정도 크게 높였다. 메인스트림 T0 출력 팀, 전체 팀 DPS 이론 계산은 약 50000~60000 이지만 이는 이상적인 값일 뿐이다. 사실 30000-40000DPS 만 있으면 별이 가득 찼기 때문에 6000, 어느 정도 상승할 것이다.
이전 팀은 심연을 통과할 수 있었지만 그렇게 유용하지 않게 되었다. 방패가 없는 저혈량 팀은 삼검에 쉽게 베어지고, 혈견은 너무 활발하여 얼린 팀이 얼기 어렵다. 환경은 팀 유모와 부상의 중요성을 크게 높였다. 하지만 신해 지역에 물을 걸면 피를 얼리기 쉬운 개는 회혈을 통해 생존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동시에 신해역은 내결함률이 높고, 원격 조작이 쉬우며, 상해염집까지 더해진다. 신해게이머들은 신해역을 사용하기를 원하고, 이용률은 이 두 가지 위치로부터 상승할 것이다. 신해 이용률이 상승한 뒤 포럼 풍향이 직접 반전돼 신해 보조역 C 와 물걸이 능력이 동시에 확인됐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해가 좋은 배역이라고 생각한다.
내 생각에는 심해의 고기 방패+오랜 시간 동안 물을 적시에 처리하는 것은 최상급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내 생각에는 충분하다. 나도 공구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토르와 신은 모두 그녀를 매우 필요로 한다. 뇌신은 전기감지에 협조할 수 있고, 이신사는 얼릴 수 있다. 뇌신이나 이신사가 제때에 상해와 물걸림을 막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뇌신이 해파리의 가채 아래 댐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이다. 그래서 앞으로 더 많은 여성 캐릭터가 하트바다처럼 물을 걸어 양측이 이득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결국, 한 사람의 성격의 강약은 대부분의 비흡연자들이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확실히 담배를 피우는 사람은 당연히 자신이 마음이 강하거나 다른 이유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은 자연히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마음이 나약하거나 계획에 끼어 있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결국 캐릭터의 실력의 우열은 플레이어 스스로 결정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캐릭터가 없는 것을 단판으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면 움직일 수 없고, 범위가 작고, 그림을 감옥으로 그리는 것 등이다. 사실 이렇게 말하는 단점은 모든 캐릭터가 적용될 수 있다. 호두가 왜 우유 팀원을 모집할 수 없습니까? 왜 레이 시온 신병은 북두 Q 를 트리거할 수 없습니까? 그러나 후속 버전 2.4 심연은 여전히 이런 고압의 생존 환경을 유지할 것이다. 결론적으로 심연 환경은 내면의 평가를 바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