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뜻 보면:
(1) 모양을 보세요. 좋은 책상은 모양이 아름답고, 솜씨가 정교하며, 페인트가 우아하다. 화려한 컬러볼과 벨벳 같은 녹색 모직물을 곁들여 진귀한 공예품처럼 보면 강렬한 놀이의 의욕이 생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저질 탁자는 솜씨가 거칠고 페인트가 어두워서 불편한 느낌을 준다.
(2) 일하는 것을 보다. 고급 책상은 정교하고 섬세하며 가로가 세로로 되어 있으며 모든 연결 부위가 완벽하게 바느질되어 있습니다. 칠면이 거울처럼 매끄럽고 촉감이 매끄럽고 섬세하다. 또 도서관 가장자리를 허리로 가볍게 두드려 책상 위에 놓인 공이 흔들리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흔들림이 적을수록 좋다. 움직일 수 없는 플랫폼은 사용된 목재가 단단하고 솜씨가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준다.
(3) 라이브러리 가장자리를 보세요. 라이브러리 가장자리와 카운터 접촉 부분에 간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즉, 수직 면의 직진도). 라이브러리 가장자리 변형, 일반적으로 중간 드럼 또는 양쪽 위로. 간격이 너무 작아서 잘 보이지 않으면 가지고 다니는 은행 카드를 라이브러리 밑부분에 꽂아 보세요. 꽂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창고 가장자리의 한쪽 끝에 쪼그리고 앉아 창고 가장자리와 플라스틱 가장자리가 수평면에 직선인지 확인합니다 (즉, 수평면의 직선도). 도서관의 가장자리가 조리대와 평행한지, 도서관의 가장자리와 고무 가장자리가 위쪽인지 아래쪽인지 보세요.
(4) 주머니 좀 봐. 주머니 밑의 석판원을 중심으로 창고 양쪽의 호가 대칭인지, 단일 호의 모서리 곡선이 매끄럽고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주머니 입구의 식탁보 봉지에 주름이 있는지, 특히 가운데 자루가 있는지 보세요. 포켓 소가죽이 평평한지, 가장자리와 창고 사이 간격이 너무 큰지 보세요. 주머니 입구를 손으로 흔들어 느슨한지 확인하십시오. 중봉으로 모구를 힘껏 쳐서 목표구가 빈 주머니 안에 있을 때 침을 뱉는지 보자.
(5) 공을 보다. 공이 테이블 위에서 굴러다니게 하여 속도가 균일한지, 선이 바뀌었는지, 멈출 때 좌우로 흔들렸는지 보자. 좋은 공은 속도가 더 빨라서 흐르는 물처럼 매끄럽다. 구르지 않는 것 같다. 얼음 위에서 미끄러지는 것 같다.
(6) 신축성을 보세요. 손으로 공을 당구대 가까이에 던지거나 큐대로 공을 치고, 공의 긴 가장자리나 짧은 가장자리의 바운스 수를 관찰하여 탄력의 크기를 결정합니다. 긴 변은 4 ~ 4 개의 반행이 적당하고, 짧은 변은 4 개 반부터 5 행까지가 적당하다. 또 다른 감별 방법은 큐대로 오른쪽 상단 가방 근처의 두 번째 줄 가운데로 공을 쳐서 6 줄 이상 튕길 수 있다는 것이다.
(7) 석판을 보다. 슬레이트 표면이 매끄러운지, 굵은 흰색 선, 큰 무늬, 트라코마, 팥, 녹슨, 균열, 스크래치, 인공수리 등의 결함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8) 헤드업. 책상 슬레이트 이음새에 있는 느끼함이 이음새 두께와 같은 가는 선인지 아니면 간헐적인 광대역인지 보세요. 넓은 기름재가 있다면, 이것은 두 석판 중 하나가 낮거나 부분적으로 평평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평평한 석판 테이블에서 큐대로 모구를 가볍게 밀면 세로, 가로, 비스듬한 세 방향으로 0.2M/ s 의 속도로 굴러가는 것이 가장 좋다.
식탁보가 깔려 있는 조리대에서 큐대로 패딩과 패딩의 직선 방향으로 모구를 가볍게 밀며, 힘은 가깝지만 라이브러리 가장자리에 닿지 않는 것이 좋다. 직선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반모의 대각선 방향으로 모공이 주머니 입구로 떨어지지 않는 힘으로 모구를 가볍게 밀다. 밑주머니가 밑주머니와 반대일 때는 선을 그대로 두거나 약간 바꾸는 것이 좋다. 밑주머니가 중심에 있을 때, 실을 바꾸는 것이 한 골을 넘지 않는 것이 좋다.
너의 손가락으로 새로 팽팽한 식탁보에 가볍게 눌러라. 식탁보의 탄성 부분이 석판의 부분적인 고르지 않은 것을 보면, 탄성은 석판의 평탄도 오차를 반영할 수 있다.
(9) 똑바로 쳐다보다. 네 개 또는 다섯 개의 공을 밑주머니 근처의 라이브러리 가장자리에 놓아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라이브러리 가장자리에 밀접하게 연결되도록 합니다. 그리고 오른손으로 공을 잡고, 오른쪽 공을 치고, 왼쪽에 맞은 공이 라이브러리 가장자리를 따라 끝까지 굴러가게 합니다. 적당히 힘껏 주머니에 넣는 것이 좋다. 이런 방법은 석판의 평평함뿐만 아니라 변의 평탄도도 볼 수 있다.
(10) 방화판을 보다. 골프실의 당구대 측면은 대부분 방화판으로 장식되어 있다. 좋은 기술, 멀리서 보면 페인트처럼 반짝이고, 가까이서 보면 거울처럼 평평하고, 물집이 생기지 않고, 무너지지 않는다.
(1 1) 페인트를 보세요. 공에 맞은 페인트면이 깊은 구덩이인지 하얀 빛인지 보세요. 광점이라면 상층 목재의 경도가 높고 완전히 밀폐된 칠막이 두껍고 단단하다는 뜻입니다.
두 점:
(1) 나무틀을 만지다. 손가락으로 나무틀, 다리, 라이브러리 가장자리의 연결 볼트 구멍을 터치합니다. 구멍 벽이 거칠거나 구멍이 뚫린 목재 섬유가 있는 경우 코르크, 구멍 벽이 매끄럽고 거스러지지 않는 경우 경목 또는 밀도판입니다. 나무틀의 뒷면에 합판이 있는지 만져 보세요. 있다면 저가의 부드러운 잡목으로 만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무명언)
(2) 책상을 만지다. 손바닥으로 창고 방향으로 만지는 것은 수염을 만지는 것과 같다. 대부분 수입표, 털면이 매끄럽고 (국내 모조수입표에도 이런 느낌이 있음), 바닥창 방향으로 만지면 촉감이 섬세하고 매끄러울수록 평평할수록 좋다. 고교급 수입표와 국산표를 구분하는 주요 방법이기도 하다. 또 조용한 환경에서 공이 식탁보 위에서 구르는 소리를 들으면 테이블 진흙의 좋고 나쁨을 확인할 수 있다. 즉 공이 국산 식탁보 위로 굴러갈 때' 꾸르륵' 소리가 나는데, 수입식탁보에서는 이런 소리가 거의 없거나 없다.
(3) 라이브러리 가장자리를 만지다. 라이브러리 가장자리 고무 막대의 기울어진 부분에서 네 손가락으로 세로로 앞뒤로 만져서 뚜렷한 잔물결을 느끼지 마세요. 소포할 때 책상 위의 장력이 다르다는 것을 나타내는 뚜렷한 파도가 있다.
세 번째 듣기:
(1) 슬레이트를 들어보세요. 석판 테이블을 공으로 가볍게 두드리면 뚜렷한 탁음이 다른 중간층이 있는 곳과는 다른 맑은 소리가 난다. (테이블이 있을 때 가볍게 두드려 테이블이 구덩이에서 나오는 것을 방지하다. ) 볼볼은 평탄도가 좋고, 느끼함을 긁어내고, 엄격한 석판 탁자를 치우고, 소리가 작고, 소리가 연속적이다. (참고: 벨기에 모구를 꼭 쓰세요, 새 공이 좋겠네요)
(2) 도서관 들어요. 적당한 손으로 공을 던져 창고 가장자리를 치다. 창고 가장자리에 부딪히는 소리를 듣다. 나지막한 목소리로' 밟다' 와 같은 단단한 소리를 내는 것이 낫다. 펑' 이나' 삐걱' 소리가 나면 창고 재질이 부드러워 솜씨가 나쁘거나 창고 가장자리가 헐거워진 것이다. 전체 라이브러리 가장자리의 다른 부분을 같은 소리로 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주머니 입을 들어보세요. 공을 가방에 넣을 때 소리가 난다. 물론, 소리가 커질수록, 소리는 더욱 맑다.
당신이 위의 지식을 습득하고 당구대의 좋고 나쁨을 감별하면, 당신은 어찌할 바를 모르며,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지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저는 수년 동안 당구대를 공부한 경험을 100 개의 당구대에 관한 질문으로 정리하고, 각 질문마다 스스로 문장 한 편을 만들어 질의 응답 형식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자 하는 바램이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불행히도, 나는 무거운 업무로 바빴고, 그렇게 하지 못했다. 이 글은' 당신을 위해 봉사' 기자 왕해남의 초청으로' 당신을 위해 봉사' 에 발표해야 합니다. ("조씨"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