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지식 부분.
수채화 물감은 풀로 만들어져 서로 스며들어 투명하고 가벼우며 촉촉한 등의 독특한 효과를 낼 수 있다. 15 세기 유럽 수채화로 그림을 그릴 때 종이에 물감을 물로 녹인다. 수채화는 종이의 흰 바탕에 흰 잉크로 시작되며 18 세기에 영국에서 독립된 화종으로 발전했다. 바로 정이 잉크 수채화법의 기초를 다지고 패션 미감을 지닌 월패를 만들었다.
수분화는 분말 물감 (수분물감이나 광고색이라고 함) 을 물과 섞어 만든 것이다. 색상은 일반적으로 불투명하며 적절하게 사용하면 무겁고 밝고 가벼운 두 가지 시각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광도는 광도, 밝기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어떤 색깔의 빛이 사람의 눈에 자극을 주는 것을 가리킨다. 반사량이 클수록 오브젝트가 밝아지고 반사량이 작을수록 오브젝트 색상이 더 어두워집니다. 전자는 밝기가 높고 후자는 밝기가 낮다. 일반적으로 반사량을 결정하는 요인은 광원과 고유 색상에서 비롯되므로 색상의 광도도 두 가지 의미를 갖습니다. 1 라이트에 의해 결정되며, 같은 색상은 광도가 다른 조명에서 밝기가 다릅니다. 같은 조명 조건에서 색상마다 밝기가 다릅니다.
색깔의 감정은 자연계의 다른 색깔의 변화를 상징하며, 우리로 하여금 서로 다른 심리적 느낌을 갖게 할 수 있다. 사람들은 장기적인 사회생활과 실천에서 각기 다른 색깔에 대해 점차 특정한 의미, 감정, 심리적 반응을 형성하였다. 예를 들어, 삶에서 흰색은 종종 순수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녹색은 삶, 젊음, 평화를 상징합니다. 노란색과 빨간색은 럭셔리, 열정, 따뜻한 느낌을 준다. 파란색은 조용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블랙은 장엄하고 숙연하며 정이 깊음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된다.
색채의 냉온한 성향을' 색' 이라고도 한다. 색채의 냉온함은 사람들이 시각을 통해 색채에 대한 인식을 말하며, 사람들이 장기적인 경험에서 연상한 결과이다. 따뜻한 색: 빨강, 오렌지, 노란색은 태양과 불꽃을 떠올리게 하여 따뜻하게 한다. 이 색상들을 따뜻한 색이라고 합니다.
냉색: 파랑, 청록색, 청보라색은 얼음과 바다를 떠올리게 하며 차가운 느낌을 준다. 사람들은 이 색깔들을 냉색이라고 부른다.
공예미술은 실용과 전시를 목적으로 일정한 재료와 공예를 활용해 아름다움의 원칙에 따라 디자인한 물질제품을 공예미술이라고 합니다. 공예미술덮사발 붉은 모란무늬-명동분마-동한 반산독-마가가마 문화의 새형 북틀-전국 황화사하게 상감된 남목왕좌-명마노 해바라기형 띠컵-청대 3 색 진귀한 꽃판 파우더 펀칭병-건죽사 바구니-스타일링, 소재, 색채, 장식, 공예가 뛰어나다
조형미의 원칙은 적절하게 운용되고, 구조비율은 대칭이며, 조형윤곽은 아름답고, 시대정신을 구현한다.
소재의 아름다움은 교묘한 디자인과 가공을 통해 소재 질감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컬러미 소재 자체의 컬러와 첨부된 컬러는 같은 미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식미공예미술의 장식미, 예를 들면 조각과 회화 등이다.
공예의 아름다움은 정교하거나 특수한 풍격이 있어 미감을 준다.
수수, 자수수, 촉수, 자수는 명청시대의 4 대 유명 자수이다.
채도기 중국 고대에 도안이 그려진 도기. 적철광을 주요 물감으로 색깔, 장식, 조형의 조합은 고대 각 부족의 문화적 풍모를 반영해 당시의 심미능력과 기술제작이 이미 상당한 수준에 이르렀음을 반영하고 있다.
양사오 문화 반경사형과 절 밑거우형 도자기의 예술적 성과가 가장 두드러진다.
채색 도자기는 황하 유역에서 기원하여 물고기의 도안이 장식되어 있다.
무용무늬 채도분 청해대동 손자채마 가마 문화 채도예술 걸작.
도자기의 용도는 식기, 취사도구, 저장용기로 나눌 수 있다.
지우인과 산꼭대기동인의 장식은 성숙한 드릴링 기술을 보여 조각 역사상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장식은 지금으로부터 약 28940 년 전의 지옥인 흑연 장식이다.
지붕 처마를 덮는 기와 조각. 일반적으로 반 규칙 또는 원형 기와를 나타냅니다. 주조 () 에서 처음 발견되어 진한 () 시대에 유행하기 시작했다. 흔히 볼 수 있는 타일은 대부분 간단한 타일로 만들어졌으며, 타일의 뒷부분은 반원통형으로 동물, 식물, 인물, 운문 등 다양한 패턴과 장식이 있다. 실용적인 기능과 장식적인 미감이 모두 있다.
강희년 사이에 분채도자기가 나타났다.
당대채연 유약 도자기 제품 개요. 성당무측천에서 중당개원 천보에 성행하다. 삼색 유약은 흰색, 노랑, 녹색을 위주로 하며, 소량의 파란색 또는 검은 유약도 있다. 순교자와 낙타, 말 등 동물이 최고의 제품이다.
경태람은 경태란 법랑이라고도 불리며 도자기와 구리를 결합한 독특한 공예이다. 경태블루를 만들려면 먼저 자동으로 타이어를 만든 다음 납작하고 가는 구리실로 타이어에 도안을 붙이고 색다른 에나멜 유약으로 도안을 박아야 한다. 이 공정이 완료되면 반복적으로 소결되고, 광택을 내고, 도금을 한다. 고분 조각. 고대에 산 사람들은 희생을 바쳤고, 나중에 나무, 석두, 구리, 도기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인형으로 대체되었다. , 인형 이라고 합니다.
친링 병마용 제 3 군구
동한 "드럼 강간 인형" 조각
이야기꾼: 쓰촨 동한 도자기
진릉 1 병마용의 예술적 특색은 군조각 형태로 나타나 많은 직립된 정지 물체의 반복을 이용하여 웅장한 기세를 창조하는 것이다. 사실주의, 수법 엄밀함, 인물의 정신적 면모와 성격 특징을 부각시키는 데 치중하다. 3. 화장과 겉치레에 그림과 플라스틱을 결합하여 이미지를 더욱 다채롭게 합니다.
중국 고대 사당, 능묘, 석궐, 비석, 관 등 석조 장식화. 동한 지역에서 성행하다. 그림, 조각, 건물이 있습니다. 그 내용은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구도가 변화무쌍하며,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다. 대표 작품으로는' 무량사 초상화',' 이남석 묘상' 등이 있다.
화상석이 서한에서 싹이 트다.
초상화석과 초상화 벽돌은 진한시대 회화와 조각의 두 가지 주요 특징이다.
석두 돋을새김은 무덤, 석관, 신전 또는 석두 무덤의 건축 석두 역할을 한다.
동한 산둥 jiaxiang wuliang 사원 초상화 돌
서한호는 병흉노의 묘지 앞에 군조각 주조각 ('한석조, 그윽한 심호마이',' 묘는 칠련 산과 같다' 로 불린다.) 작가는 우화수법을 이용하여 힘찬 전마로 기마를 상징하고, 전마로 흉노 장군을 땅에 짓밟고, 호거병이 흉노 전쟁에서 탁월한 공적을 칭송하였다. 이것은 불후의 조각품이다. 그리고,
원대 영락궁 벽화, 삼청전 민간 화가 말 등. 춘양당의 구도는 만화의 표현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가장 오래된 벽화 잉크: 랴오닝 소 강 리앙 홍산 문화 여성 사원 유적
청동은 황하 유역에서 유래한 것으로, 자동과 주석의 합금이다. 예기, 악기, 병기, 도구, 차마의 네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그중 예기는 통치 단계에서 등급을 구분하는 데 사용된다. 그 품종은 정, 콩, 존중, 접시, 시계 등이다.
진나라 청동기는 예기, 악기, 병기, 도구, 차마로 나뉜다.
청동 예기는 통치 계급이 존비를 구분하기 위해 사용하는 물건이다. 중국 예술사에서 청동 예술 연구의 주요 대상이다.
춘추시대의 청동 연꽃학 네모난 주전자는 사회 대변화 시대의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전국 시대의 청동 걸작 후베이 () 성 수현 () 증후묘 () 에서 출토된 대형 청동 편종.
모자이크는 모자이크 예술의 일종으로 자갈, 조개, 타일, 유리 조각 등 컬러 플라크를 벽이나 바닥에 붙여서 도안을 그리는 표현 수법이다. 그것은 실용성이 매우 강한 장식 예술이다.
1. 중국의 자의는 필묵의 운용을 중시한다. 펜 사용에는 펜 다운, 펜 다운 및 펜 픽업이 포함됩니다. 잉크의 사용은 먹색의 농도와 건습의 변화를 포함한다.
국화의 기본 기법은 훅, 훅, 포인트, 염색이다.
그림의 색채미는 통일미와 변화미를 가리킨다.
4. 색상의 큰 차이는 강한 대비입니다. 색상환 내에서 간격은 150- 180 도이고, 색차가 작은 약한 대비는 색상환 안에서 60 도 미만입니다.
5. 미술 수업은 회화, 수공예, 감상 수업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수공예반은 절단, 조각, 발굴, 접착, 접합 등의 방법을 자주 사용한다.
6. 원근의 기본 법칙은 크고 작으며 각원근과 평행 원근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도 원근법은 물체의 한 구석이 화가와 반대되는 것을 의미하고, 평행 원근법은 물체의 한 면이 화가와 반대되는 것을 가리킨다.
7. 인물을 잘 스케치하려면 인체의 대략적인 비율, 구조, 동적 법칙을 알아야 하며, 이미지에 대한 기억과 이해에 의존해야 한다.
8. 화면의 내용으로 적합한 이미지나 물체를 선택합니다. 로케이션 구도, 레이아웃 또는 상업적 위치라고도 합니다. 화면에서 물체의 위치, 공간, 선 색상에 주의해야 한다.
9. 종이 커팅의 특징은 형식이 다양하고 소박하며 내용이 풍부하고 장식성이 강하다는 것이다. 단계는 도면을 작성하고, 도면을 결정하고, 조각하고, 구멍을 뚫고 절단하고, 설치하는 것이다.
10. 삼원색은 빨강, 노랑, 파랑이다. 이 세 가지 색상은 주황색, 녹색, 자주색입니다.
1 1.
12. 색상의 세 가지 요소는 색상의 광도, 순도 및 색조를 나타내고, 광도는 색상의 광도와 흐림을 나타내며, 색조는 색상 자체의 모양을 나타냅니다. 흰색을 늘리면 밝기가 높아지고 검은색을 늘리면 밝기가 낮아진다.
13.
14. 중국화는 표현형에서 공필과 자의로 나눌 수 있고, 표현내용에서 산수화, 화조화화, 인물화로 나눌 수 있다.
15. 모든 오브젝트는 큐브, 원통, 원뿔 및 구의 네 가지 기본 형식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6. 스케치의 기본 기조는 3 대 면 5 조다. 세 가지 주요 면은 라이트 수신 면, 백라이트 면 및 반사 면을 나타냅니다. 오조는 명면, 회색 면, 명암 경계, 어두운 면, 반사를 가리킨다.
17. 서예는 송체, 호방, 변형이라는 세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흑체 서예 모양은 정사각형이나 직사각형으로 획이 굵고 두께가 거의 일치한다.
18. 단일 모드는 주변과 무관한 모드이며 패턴의 기본 단위입니다. 좌우 상하로 연결된 패턴을 사변형 연속 패턴이라고 합니다.
19. 코너 패턴은 장식적인 패턴으로 대칭 패턴과 균형 패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0. 질서 정연하게 반복되는 프랙탈을 질서 정연한 아름다움을 지닌 반복이라고 합니다.
2 1. 모양의 정렬된 그라데이션을 그라데이션이라고 합니다.
22. 대칭을 대칭이라고 하며 규칙적이고 가지런하며 안정적인 미감이다.
22. 성인은 키가 7.5 이고 청소년은 키가 6 입니다.
23.' 삼정 오안' 은 한 인물의 얼굴 길이를 세 부분으로 나누는 것을 말한다. 즉 상정은 헤어라인에서 이마까지, 아트리움은 이마에서 코끝까지, 하정은 코끝에서 턱까지 나누는 것이다.
스케치는 구조 스케치와 음영 스케치로 나눌 수 있습니다.
25. 말을 잘 그리는 화가는 서비홍, 새우를 잘 그리는 화가는 제백석, 대나무를 잘 그리는 화가는 정판교입니다.
26. 산수화의 방법: 산수화의 조직방법은 근경과 원경이 있어 각자의 특색있는 관찰공간을 형성할 수 있다. 클로즈업 렌즈는 균일성, 색상 및 염색을 통해 구체적으로 묘사할 수 있습니다. 전경은 스케치, 스케치 또는 렌더링을 통해 그릴 수 있습니다. 산수화의 단계는 구도를 양조한 다음 클로즈업이나 주요 풍경을 그리는 것이다. 그런 다음 원경을 그리거나 경물을 돋보이게 하고, 마지막으로 짙은 잉크나 컬러로 이끼를 찍고 중점적으로 배열한다.
27. 점, 선, 면은 풍부한 이미지 세계를 구성하는데, 이것은 모든 조형의 기본 조건이다.
28. 화훼 도안을 디자인하는 데 많이 쓰이는 방법은 과장법, 변형법, 추가법입니다.
29.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오려내기 방법은 마이너스 컷팅, 탄젠트법, 종합법입니다.
30.
3 1. 외부의 물체는 동공을 통해 눈의 망막에 투사되어 거의 크기가 된다.
연화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예술 작품 중 하나입니다.
33. 설비예술은 기성품 아이템을 골라 조합해 새로운 제목 아래 새로운 이미지를 드러내는 것이다.
34. 색채와 획으로 공간과 거리의 느낌을 표현할 때, 일반적으로 가까운 색은 비교적 따뜻하고, 먼 색은 비교적 차갑고, 가까운 색은 밝고, 먼 색은 어둡고, 가까운 색획은 비교적 강하고, 먼 획은 비교적 부드럽다.
35. 피카소의 작품에서 자연 속의 소 한 마리가 단순화, 자랑, 개조를 거쳐 일련의 독특한 예술 이미지로 가공되었다.
36. 현대 회화 디자인은 단순화와 변형을 광범위하게 채택한다.
37. 부채꼴은 부채꼴과 원형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38. 세계 최초의 동력 비행기는 미국 라이트 형제가 성공적으로 개발한 것이다. 대부분의 비행기는 기체, 날개, 꼬리날개, 착륙 등의 장치로 구성되어 있다.
39. 인류의 초기 옷과 거처는 모두 뜨개질과 관련이 있다. 여러 가지 재료로 짜여진 물건은 생활용품일 때도 있지만, 때로는 예술의 걸작이 되기도 한다 .....
40. 노랑은 밝고, 파랑은 훨씬 어둡습니다. 각종 색상의 광도를 색상의 광도라고 합니다.
4 1. 순도는 색상 순도의 정도를 나타냅니다.
42. 삼각형 구도가 안정되고, 우물형 구도가 섬세하고, S 자 구도가 매끄럽고, 대각선 구도가 깔끔하다.
43. 동물의 발은 사람의 발보다 더 민감하고, 더 유능하며, 더 중요하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그림의 구성과 같습니다. 내용의 우선 순위와 그림의 흩어짐을 고려해야 한다. 레이아웃은 깔끔하고, 강성하고, 활발하고, 어수선하고, 색채가 밝고, 눈부시지 않고, 색채가 단순하고, 활력이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45. 고대 조각품을 주체로 한 아프리카 예술은 서구 예술 동양 예술과 함께 세계 예술의 보고의 3 대 보물을 구성한다.
아프리카 조각은 거칠고 과장되어 있으며 라인은 간결합니다. 단순히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작품의 리듬을 강조한다.
47. 모든 도자기 작품의 가공물은 속이 비어 있고 통풍구가 있어야 한다. 도자기 공예는 연진흙, 배아, 유약, 구운으로 나뉜다.
48. 색조는 컬러 사진 속 음영과 색상의 전체적인 관계로 색상을 구성하는 색조이며, 그 중 주톤이 주를 이루고 있다. 빨강, 오렌지, 노랑은 따뜻한 색이다. 파란색, 녹색, 보라색은 차가운 색이다.
49. 수직 종이 조형은 로프 엠보스와 거의 같은 방법으로 제작됩니다. 단, 모양을 붙인 소재가 메모로 바뀌었습니다.
50. 종이판을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는 면, 스크린, 나뭇잎, 섬유판, 캔버스, 각종 종이입니다.
5 1. 종합판화는 콜라주, 선조각, 접착선, 찢어진 종이, 탁상 등의 기법을 이용하여 각종 질감 재료를 융합하여 같은 인쇄판에 종합적으로 적용해 더욱 생동감 있고 기묘한 예술적 효과를 나타내는 종이판이다.
52. 종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절단, 접기, 절단, 접착, 구부리기, 삽입 및 기타 가공 방법으로 만들어집니다.
53. 밤, 해경, 초원, 숲은 종종 차가운 색조로 그려져 조용하고 깊다. 일몰, 가을, 풍작의 들판 ... 대부분 따뜻한 색이며 열정과 따뜻함을 전한다.
54. 네덜란드 화가 에셔의' 도랑' 은 강물이 역류하는 기묘한 광경을 묘사했다.
55. 중국 당대의 유명한 도자기 작품은' 삼색천왕종'' 남무종' 등 많다.
56. 스케치 조형의 기본 요소는 모양과 형체-모양은 물체의 평면 모양이고, 형체는 물체의 부피이다. 형식과 존엄성-존엄성은 한 물체의 외관을 가리킨다. 떳떳한 방향, 성격, 규모, 응집력, 연결. 세 개 이상의 그럴듯한 면이 교차하여 뾰족한 뿔을 형성하고, "고점" 또는 "골점" 으로 튀어나오고, "저점" 또는 "침대 점" 으로 움푹 패입니다. 선과 면-서로의 관계. 구조와 형식-구조는 형식의 내적 본질이고, 형식은 구조의 외적 표현이다. 빛의 색조
2. 작품의 저자 부분
1. 중국:
4 세 동당-유문희 지도전-낙류
유소치와 안원의 광부-후일민과 마오쩌둥은 전국을 두루 돌아다녔다-리키
Rammed 노래-왕 wenbin pomer 풍경-장 Daqian
새우도-제백석 조국 만세-제백석
협강 여행-초금, 루-이가염
말 그룹-쑤 Beihong 황혼 운-리 Keran
황산-유해귀비 홍화-임풍면요정, 네덜란드-판천수의 고된 세월-판학
삼협 협곡 여명-저우 린 댄스-예 유 키안
아버지-나중립무협 청추-장대천
리강 봄비-이코 염색 남창 봉기-리
청명 상하도-송대 장택단동마도-동한
개국 대전-"동행상도"-(송)
제백석 조각상-오작인의 천리산강-왕 ximeng
외국:
해바라기 반 고흐 모나리자 네덜란드 다빈치 (이탈리아)
의자 위의 성모-라파엘-이탈리아 수련-모네-다모
볼가 강에 있는 섬세한 남편-레빈 (러시아) 의 아들 폴 피카소 (스페인) 의 초상화
Arr 의 현수교-반 고흐-네덜란드 소나무 숲의 아침-시슈킨-러시아
루마니아 셔츠-마티스 (프랑스), 갈레 시민-로댕 (프랑스) (조각)
설봉, 3 월-레비탄-러시아 의자의 복숭아 마티스 (프랑스)
여자아이와 복숭아-셰로프-베란다에 있는 러시아-르누아르 (프랑스)
수유-밀러-프랑스 빵-코르위츠 (독일어)
좋은 아침-시네프 마가렛 공주-벨라크스 (스페인) 신선한 청어-마일스 (영국) 데이비드 미켈란젤로 (이탈리아)
농가 뒤뜰 코너 프랑스 왕과 왕비 무어 (영국) (조각)
의자에 있는 마돈나 라파엘 모나리자 레오나르도 다 빈치 (이탈리아)
반 고흐, 알의 현수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