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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비를 뽑아 아이의 운명을 보다

당신은 이미 아이가 있습니까? 아니면 집에 이미 자손이 있습니까? 그냥 아기를 갖고 싶어?

아이를 낳는 것이 자신의 전생에 만든 업장벽에서 비롯된 것임을 알아야 하는 것은 모두 인연이다. 아이를 막론하고 동정심을 가지고 그들을 잘 대해야 한다. 부처님께서 선심으로 선행을 많이 해 주시기를 빌면' 금국화찬란하게 꽃가을을 비춘다' 는 광경을 볼 수 있다.

부처님께 기원하는 것은 괜찮지만, 관건은 인과를 알아야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불문공안의 예처럼, 어떤 사람은 필사적으로 황재신에게 기도했고, 결국 황재신은 그릇에 기름 한 조각만 넣을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사람이 심은 복보와 선근은 기름 한 덩어리만큼 크기 때문이다. 좋은 뿌리, 공덕을 심지 않고, 수동적인 물만 뿌리도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아니면 미신인가, 부처님은 평생 49 년을 말했다. 우선, 그는 우리에게 관건은 그가 무엇을 창조했고, 그가 무엇을 고무시켰는가라고 말했다. 고락과 즐거움은 순전히 스스로 조성한 것이다. 그가 큰 가격에 뇌물을 준다면 부처는 행복, 명리, 부, 건강, 핑안 등을 줄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부처가 누군가와 인연이 있다면, 부처님의' 부자' 가 되지 않겠는가?

우리 일생의 모든 고민과 고통은 과거의 악업에서 비롯된 것이다. 우리가 씨를 심으면 수확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악업에 대해 참회해야 한다. 또 열 개의 악업을 끊어 복보 감소를 피해야 한다. 동시에 좋은 일을 많이 하고 덕으로 원한을 갚고, 10 가지 선행을 많이 하고, 선업에 좋은 보답이 있게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부의 보답은 타인에 대한 신뢰와 존중에서 비롯된다. 우리가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한다면, 우리는 살육을 멈추고 다른 사람을 석방하여 그의 생명을 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당신은 얼마를 지불합니까? 인과통삼은 씨앗이 심어지면 곧 열매가 되는 것은 아니다.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동력과 수행의 힘도 잘 보살펴야 한다. 좋은 불법은 자신감, 존중, 자비를 바탕으로 해야 하며, 자주 하면 빠르게 승진할 수 있다.

불학을 깊이 연구할 것을 건의하다. 불교 교육은 지혜와 자비이지 미신이 아니다.

악을 행하지 않고 선을 행하며 자신을 정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