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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의 작은 경기의 발전

1. 5 개의 소규모 지식 경쟁 행사 배포

5 개의 작은 지식 경쟁 이벤트 배포 1. 어떻게 5 개의 작은 활동을 규범화할 것인가?

청년 근로자의' 5 소' 경쟁 활동의 폭과 깊이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서는, 활동 규칙과 제도의 건설을 중시해야 한다.

(1) 주제 항목을 선정하다. 주제는 반드시 본 부서의 생산 경영의 실제에서 출발해야 하며, 기업의 경제 효익 향상이라는 중심 부분을 확고히 파악하여, 제품 품질 향상과 신제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청년 직원들을 동원하여 정확한 주제를 찾아 생산기술부의 검증을 거친 후 정식으로 항목을 세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생산기술부, 생산기술부, 생산기술부, 생산기술부)

(2) 연구를 조직하다. 프로젝트가 확정되면 상황에 따라 한 명 또는 몇 명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은 프로젝트의 경우 청년 근로자와 청년 과학기술 인력을 조직하여 공동 공관팀을 구성해 각자의 장점을 발휘하고 기술 난관을 공동으로 공략할 수 있다.

(3) 평가를 잘하다. 기업 조직은 생산 기술 협회 등 부서와 함께' 5 소' 성과를 감정하고 청년 근로자의' 5 소' 성과의 기술적 성능과 가치에 대한 평가 의견을 제때 제시해야 한다. 우수한 성과는 단계적으로 신고해야 하며, 각급 경위, 과학위, 협회 시스템의 과학 성과 선정에 참가하고, 개발자가 특허를 신고하고, 청년 직원들이' 5 소' 대회에 참가하는 적극성을 보호할 수 있도록 적극 도와야 한다.

(4) 보급 및 응용. 기업은 적극적으로' 5 소' 성과를 채택해야 한다. 특히 광범위한 응용가치를 지닌 우수한 성과에 대해서는 기업단위와 상급단위가 관련 정책 규정에 따라 기술 이전을 조직하고' 5 소' 성과의 상품화를 촉진하며 가능한 한 빨리 현실생산성으로 전환해야 한다.

(5) 표창 및 보상. "5 개의 작은" 성과 및 모든 수준에서 우수한 "5 개의 작은" 성과로 평가 된 젊은 근로자와 조직 활동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단위 및 개인은 정신적 및 물질적 보상과 표창을 제공해야합니다.

2. 지식 경쟁 계획 프로세스

원래 게시자: 사랑은 MF 를 분리하지 않습니다.

지식 경연 대회 경쟁 절차 1. 경기 절차 1, 오프닝 프로그램 2, 게스트 3 소개, 심사위원 4 소개, 경기 규칙 5 읽기, 경기장 규율 읽기 (1). 출전 선수와 관중은 반드시 경기장 질서를 준수하고, 조용히 하고,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둘째, 출전 선수는 서로 존중해야 하고, 관전 학생은 선수를 존중하고, 부정행위를 하지 않고, 큰 소리로 떠들지 말아야 한다. 3. 사회자가 제목을 다 읽은 후 "시작" 이라고 말하고 시간이 시작됩니다. 참가자가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했다. 대답은 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개인 답은 개인이 선택하며, 그룹 답은 팀장이 세미콜론으로 선택한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1 라운드 경기에서 각 팀은 반드시 한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한다. 만점은 10 점, 즉 각 팀마다 네 가지 질문이 있고, 1 호부터 4 번까지 차례로 질문에 답해야 한다.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시간 제한: 사회자가 문제를 본 후 10 초 이내에 유효합니다. 8. 2 라운드, 각 팀마다 3 개의 필수 답안이 있어, 팀 중 어느 쪽이든 대답할 수 있다.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시간 제한: 사회자가 문제를 본 후 10 초 이내에 유효합니다. 9. 3 라운드에는 4 개 팀이 답을 쟁탈하고 있다. *** 15 문제.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사회자가 다 읽은 후에 선수는 반드시 일어서서 질문에 대답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3 초 이내에 대답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10 과 4 라운드는 위험 문제 *** 15 입니다. 각 팀은 이 중 다섯 문제를 기권할 수 있습니다. 즉, 각 팀은 1 5 문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답에 10 점을 더하다. 1 1. 세 팀 포인트가 같으면 몇 가지 질문을 해 보세요. 12, 시청자 상호 작용 링크 * * * 10 가지 질문, 사회자가 제목을 낭독하고, 관객이 손을 들고, 사회자가 한 사람을 뽑아 대답하고, 맞힌 사람은 상을 주고, 틀리면 다른 사람이 답을 선택한다. 13, 진행자는 각 팀의 성적을 발표했다. 각 조의 상위 두 명이 진급했다. 14, 결승전 과정과 예선. 15, 행사가 끝나면 게스트가 수상팀에 상을 드립니다.

지식 경쟁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지식대회의 계획서를 쓰기 전에 우리는 반드시 그것의 구체적인 형식을 알아야 한다. 일반적인 템플릿 1, 배경 분석, 대회 개최 시기, 시장, 목적 등의 배경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대회를 개최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이 배경 분석을 바탕으로 현재 배경, 즉 주제에 따라 어떤 방향으로 확장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2. 주제 분석 활동의 총 주제는 무엇입니까? 이 주제는 행사의 전체적인 집행과 홍보 방향, 소재 디자인의 방향을 이끌어야 한다.

큰 주제 아래에서 단계적 주제를 세분화할 수 있다. 3, 기획 사고 및 배경 분석, 활동의 전반적인 조율, 청중 분석, 특색 분석, 실행 분석, 소재 분석 등을 포함한 전체 활동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4.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이번 기획의 하이라이트에서 구체적으로 발췌해 설명하겠습니다. 5. 행사 방안은 경기 일정, 규칙 제정, 장소 제안, 게스트 초대, 사회자 제안 등을 포함한 행사 일정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홍보 프로그램에는 내부 홍보, 즉 이벤트 수행자 내부가 포함됩니다. 대외 홍보: 대외 홍보.

프로그램 내용에는 홍보 자료, 홍보 주제, 홍보 시간, 홍보 내용, 홍보 수단, 홍보주기, 홍보 전달 방식 등이 포함됩니다. 7. 이곳의 재료 설비는 설계 재료와 구매 재료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8. 인사 관리. 비상 계획 10. 구현 진행 1 1. 구체적인 예산 1. 지식 경연대회의 유형지식 경연대회, 당의 지식 경연대회, 국정지식 경연대회, 법률지식 경연대회, 각종 전문기술, 경연대회가 흔하다.

둘째, 지식 경쟁의 규모 지식 경쟁의 규모는 전국, 시, 산업, 산업 시스템을 대상으로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우리의 목적과 관련 범위에 달려 있다.

셋. 지식 경쟁 준비 1. 자신의 요구와 의도에 따라 또는 현재 국제 및 국내 상황과 특성에 따라 지식 경쟁의 유형을 선택하고 확립합니다. 청소년 법률 지식 경쟁, 청소년 컴퓨터 지식 경쟁 등.

지식 경쟁에 참여할 범위를 설정하십시오. 3. 전문가에게 초전 문제, 복전 문제, 결승전 문제, 부가문제 등 지식 경쟁 문제를 디자인하도록 요청합니다.

4, 지식 경쟁 조직위원회 설립. 조직위원회 아래: 홍보팀, 경쟁팀, 회무팀, 연락팀.

5. 지식 경쟁 활동 프로그램 개발 (1), 목적, 목적 (2) 주최자, 계약자 및 주최자; (3) 참여 형태와 방법. 참가 형식: 국, 회사 또는 기층 단위로 팀을 구성하여 팀당 4 명, 경기에 참가한다.

참가 방식: ① 먼저 각 부서에서 선발전을 실시하고 각 선수 중에서 4 ~ 6 명의 선수 (2 명의 예비) 를 선발해 팀을 구성한다. ② 조직 단위에 팀 구성을 보고한다.

(3) 각 참가팀은 필기시험을 통일하고, 성적에 따라 필기시험에서 우열을 가려 복선 후보를 확정한다. (4) 복전에 참가한 모든 팀은 추첨 방식으로 시합을 하고, 승리팀은 결승에 진출하고, 승리팀은 4 ~ 6 개로 제한한다.

⑤ 결승전은 일반적으로 현장 답변, 퀴즈 방식을 사용하여 진행된다. 순위를 결정할 수 없다면 추가 문제 (난이도) 를 통해 순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인센티브 메커니즘. 유니버설 지식대회 장려방식: 결승에 참가한 모든 팀에게 상을 주고 1 의 폭에 따라 1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몇 명을 수여한다.

수상팀은 모두 자격증, 상장이나 보너스, 경품 등을 받았다. (5) 시험지와 시험 문제의 시험 방법 및 심사 방법: 일반 지식대회의 시험 문제는 전문가와 전문가가 설계하여 정확하고 표준적인 답안을 배합한다. 따라서 평가는 일반적으로 기관의 경연대회가 담당하며, 일부 난제는 전문가에게 결정하도록 요청한다. (6) 지식 경쟁의 규칙과 요구 사항; (7) 홍보 방식.

홍보는 대회 홍보팀이 책임진다. 지식경쟁 상황을 제때에 이해하고, 관련 신문 등 신문매체를 이용하여 선전할 것을 요구하다.

초시험 문제는 관련 신문에 발표될 수 있다. 결승전은 비디오나 텔레비전 생중계를 하세요.

(8) 지식 경연 대회의 시간과 장소. ① 지식대회 준비기간은 약 1 개월이며, 각 부서는 선발전 장소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② 신청주기 약 1 주, 장소는 조직위원회 사무실입니다. ③ 예선 시간 1 일, 장소는 강당 등이다. (4) 복전 시간 2 ~ 3 일, 복전 조별 추첨 결정, 토너먼트 채택, 승자가 결승에 진출했다.

위치, 여러 교실이나 회의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⑤ 최종 시간은 1 일입니다. 녹화 조건이 있는 스튜디오나 장소를 선택하고 자동응답기를 준비하세요. (9) 예산 및 출처; (10) 지식 경연 대회의 조직 요구 사항 및 고려 사항을 개발합니다. 6, 지식 경쟁 투자 및 사회 후원 프로그램 개발.

주요 내용은 목적, 목적, 투자 조건, 요구 사항 (또는 후원 조건, 요구 사항), 투자 단위 (스폰서) 권익 및 홍보 방법, 단독 후원 또는 관명역 컵의 권익 및 홍보 방법, 연락처 등을 포함한다. 7. 공증에 연락합니다.

넷. 지식 경연 대회 조직 1, 동원 발표 단계 (1) 조직 단위는 기층 단위를 소집하여' 지식 경쟁' 동원 대회를 열고 경기 통지를 발표할 것이다. (2) 각 부서의 준비 상황을 검사, 참관 및 조사한다. 2. 등록 단계.

(1) 1-2 명을 꺼내서 등록비를 청구합니다. (2) 이미 등록한 팀을 총괄하여 총 인원수를 경연대에 보고하다. 3. 경기 단계 (1), 각 팀을 시험장에 투입합니다. (2) 필기 시험 (1 차 시험) 시간과 장소를 통보한다. (3) 조직 마킹; (4) 채점 결과에 따라 각 팀의 총성적을 등록하고 10- 12 팀을 선발하여 복전에 참가한다. (5) 재회할 때 조직팀은 제비를 뽑고, 2 ~ 4 개 팀마다 한 팀씩, 주최측은 각 경기 팀의 상황을 점검하고 감독하며 5 ~ 6 개 우승팀을 선발해 결승에 참가한다. (6) 결승전 조직 절차: ① 지식 경연 대회 주재경험이 풍부한 1 또는 2 명 (각각 남성 1 사람, 여성 65438 명) 을 선발하여 결승전을 주재한다. ② 장소를 배치하고 몇 가지 경기 플랫폼 (지도석, 심사위원석, 객석 등) 을 설치하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③ 전문가를 경쟁 컨설턴트로 초청하여 결승에 참가한다. ④ 관련 지도자와 스폰서를 초청하여 상을 받는다. ⑤ 공증인 사무소를 초청하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선포하다. 참가 팀, 지도자, 게스트를 소개하고, 지식경쟁 규칙을 낭독하고, 필답과 점수를 발표하고, 각 팀이 응답하고, 사회자가 판단한다.

정확한 가산점, 잘못된 감점. 문제가 있으면 전문가에게 판결해 주십시오, 주여.

4. 지식 경쟁 계획 프로세스

최소 0.27 위안 도서관 회원 개설, 전체 내용 보기 > 오리지널 게시자: 사랑은 MF 지식대회 과정 1 을 떠날 수 없다. 경기 과정 1, 오프닝 프로그램 2. 손님을 소개하다. 심사위원을 소개하다. 경기 규칙을 낭독하다. 경기 규칙을 낭독하다 (1. 출전 선수와 관중은 반드시 경기 질서를 준수하고, 조용히 하고,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둘째, 출전 선수는 서로 존중해야 하고, 관전 학생은 선수를 존중하고, 부정행위를 하지 않고, 큰 소리로 떠들지 말아야 한다. 3. 사회자가 제목을 다 읽은 후 "시작" 이라고 말하고 시간이 시작됩니다. 참가자가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했다. 대답은 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개인 답은 개인이 선택하며, 그룹 답은 팀장이 세미콜론으로 선택한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1 라운드 경기에서 각 팀은 반드시 한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한다. 만점은 10 점, 즉 각 팀마다 네 가지 질문이 있고, 1 호부터 4 번까지 차례로 질문에 답해야 한다.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시간 제한: 사회자가 문제를 본 후 10 초 이내에 유효합니다. 8. 2 라운드, 각 팀마다 3 개의 필수 답안이 있어, 팀 중 어느 쪽이든 대답할 수 있다.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시간 제한: 사회자가 문제를 본 후 10 초 이내에 유효합니다.

9. 3 라운드에는 4 개 팀이 답을 쟁탈하고 있다. *** 15 문제.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사회자가 다 읽은 후에 선수는 반드시 일어서서 질문에 대답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3 초 이내에 대답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10 과 4 라운드는 위험 문제 *** 15 입니다. 각 팀은 이 중 다섯 문제를 기권할 수 있습니다. 즉, 각 팀은 1 5 문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답에 10 점을 더하다.

1 1. 세 팀 포인트가 같으면 몇 가지 질문을 해 보세요. 12, 시청자 상호 작용 링크 * * * 10 가지 질문, 사회자가 제목을 낭독하고, 관객이 손을 들고, 사회자가 한 사람을 뽑아 대답하고, 맞힌 사람은 상을 주고, 틀리면 다른 사람이 답을 선택한다.

13, 진행자는 각 팀의 성적을 발표했다. 각 조의 상위 두 명이 진급했다.

14, 결승전 과정과 예선. 15, 행사가 끝나면 게스트가 수상팀에 상을 드립니다.

5. 지식행사 경연대회 기획안을 어떻게 쓰나요?

TV 지식경쟁은 당의 생태문명 건설정신과 성위 정신을 깊이 연구하고, 시의회 8 회 4 회 전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시 간부 군중이 생태문명 이념을 확립하고, 많은 시민들이 생태도시 건설에 참여하는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귀양 생태문명 도시 건설을 추진하기 위한 것이다.

학습형 도시 지도팀을 건설하여' 귀양시 학습당의 정신 건설 생태문명도시' TV 지식대회를 열기로 했다. 대회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본 작업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였다. 1. 조직 1, 대회 주최 귀양시 학습형 도시지도팀 2. 대회 조직위원회 주임: 강흥항 부주임: 손보 이천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실 주임: 이천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원: 시위 홍보부 이론처, 시위원회 강사단, 시청공위에서 인원 배치 3, 경기 주최 단위: 시위 홍보부, 시위 강사단, 시청공위 4. 대회 협동조합 단위: 각 구 (시) 현위 홍보부, 귀양 방송국, 시 국자위위, 시 교육국, 무경 귀양 지대. 경기 방식: 1. 각 구 (시) 현과 시직기관 시스템은 본 지역, 본 시스템의 초전을 조직하여 우승팀을 선발하여 시 전체복전과 결승에 참가할 것이다.

2. TV 경쟁 문제는 경기 활동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작성하며' 학습당의 * * * 정신, 생태문명도시 TV 경쟁 학습 자료 건설' 과 경기 규칙을 편성해 각 참가 기관에 배포한다. 경쟁 내용에는 당의 * * * 정신과 성 위원회 건설 생태문명정신, 귀양시 위원회 8 회 4 회 전회 정신 등 관련 지식이 포함되어 있다. 셋째, 경기 일정은 1 과 20 10 입니다. 5 월 6 일 인솔자 회의 (별도 통지) 를 열어 경기 관련 사항을 배정하다.

2. 초급 단계. 20 10 년 5 월 중하순에 개최됐으며, 시직기관 시스템과 각 구 (시) 현위 홍보부에서 1 차전이 본 시스템과 본 지역에서 열렸다.

예선을 통해 시급기관 (시급기관공위 담당) 에서 3 개 팀을 선발하고, 시국자위는 2 개 팀을 선발하고, 시교육국은 2 개 팀을 선발하고, 무경 선발 1, 10 개 구 (시) 현별 선발 1 팀이 참가한다 각 팀은 인솔자 한 명과 선수 세 명을 포함한 네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복전과 결승전은 20 10 당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각 구 (시), 현, 시직기관의 18 개 우승팀이 복전과 결승에 참가할 예정이다.

(1) 재회: 오는 20 10 오전에 개최됩니다. 추첨을 통해 18 팀은 3 개 리그로 나뉜다. 각 팀은 6 개 팀으로 구성되어 한 경기를 진행하고, 매 경기 상위 2 명이 결승에 참가한다.

(2) 결승전은 6 월 10, 20 10 (잠정) 오후에 열린다. 복전으로 인한 6 개 우승팀이 결승에 참가해 1, 2, 3 등상을 결정짓는다. (재회와 결승전은 귀양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 경쟁상 1, TV 지식경쟁상 1 초경기상은 구 (시) 현, 시청기관이 주최한다. (2) 복전과 결승전은 대회 조직위원회가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우수상 12 명을 평가했다.

2. 경기조직상 (1) 세심하게 선수를 선발하고 예선을 조직하고 경기 홍보를 잘하며 분위기가 짙다. (2) 조직위원회의 통일 요구에 따라 경기 협조를 조율한다.

5. 1 의 요구 사항, 시직기관 시스템, 각 구 (시) 현위 홍보부는 통일된 안배에 따라 초전을 정성껏 조직해 우승팀을 선정해 시 TV 대회에 참가해야 한다. 2. 주최측과 협동기관은 대회의 요구에 따라 서로 지지하고 협조하며 직무를 성실히 이행하여 대회가 질서 있고 순조롭게 열리도록 해야 한다.

6. 연락처: 1. 전화: 7988508 2. 연락처: 귀양시 유선생, 장 선생님은 당의 정신을 배워 생태문명도시를 건설한다. 텔레비전 지식 경연 대회 재경기 규칙 1. 경기 내용: 당과 성 위원회가 생태문명 건설에 관한 정신, 귀양시 위원회 8 회 4 회 전회 정신 등 관련 지식. 둘째, 경쟁 문제: 개인 필답, 집단 필답, 강탈 주제에서 벗어나 위험 문제.

3. 채점 방법: 1. 각 팀의 기본점은 100 이다. 2. 모든 사람은 반드시 10 에 답해야 한다. 답이 맞으면 10 이 추가됩니다. 잘못 대답하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습니다. 3. 집단은 반드시 각 질문 10 점, 플러스 10 점,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4. 답을 잡고 질문당 10 점을 얻습니다. 정답은 10 점, 오답버클 10 점을 더합니다. 5. 위험 문제 점수는 각각 10 과 30 입니다. 답이 맞으면 선택한 점수에 따라 점수를 가산하고, 답이 틀리면 선택한 점수에 따라 점수를 감점한다.

넷째, 답안규칙: 1, 표준어 답안을 사용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질문에 대답한 후 사회자에게' 대답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보고했다.

2. 단항 필수 답안은 1 플레이어가 독립적으로 완성해야 하며, 각 플레이어는 한 가지 질문에 답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힌트나 암시를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개인 필수 질문은 플랫폼 1 의 팀 구성원 1 부터 플랫폼 6 의 팀 구성원 1 까지, 플랫폼 1 의 팀 구성원 2 부터 플랫폼 6 의 팀 구성원 2 까지 진행됩니다.

사회자가 질문을 구술하고' 응답하라' 를 발표하면 답안팀 멤버들이 답안을 쓰기 시작한다. 답안 시간은 20 초이고, 시간초과는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3, 집단 필수 답변, 각 팀 선택 1 질문 및 팀원 한 명 배정 응답.

사회자가 질문을 하고 "대답해 주세요" 라고 발표했다. 응답 시간은 20 초이고 시간 초과는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다른 선수들은 답안 시간에 보충하거나 수정할 수 있다.

4. 답을 뺏는다, *** 18. 사회자가 질문을 구술하고' 시작' 을 발표하면 대원들은 자동응답기를 누를 수 있다. 사회자가' 응답하라' 를 발표하자 그들은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했다. 답안 시간 간격은 20 초이고 시간 초과는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다른 플레이어는 응답 시간에 보충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5. 위험문제의 경우 진행자는 각 팀의 의견을 구하고, 각 팀은 선정 점수가 명확해지면 1 질문에 답했다. 답안 시간은 30 초이고, 시간초과는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다른 플레이어는 답안 시간에 보충하거나 수정할 수 있다. 5. 경기 결과 점수가 나란히 있을 때 추가경기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2 팀 강탈 1 문제).

6, 사회자가 답이 맞는지 확실하지 않으니 배심원에게 판결을 내리세요. 기타 미해결 사항은 조직위원회가 책임지고 해석한다.

귀양은 당의 * * * 정신을 배우고 생태 문명 도시를 건설한다. Tv 지식 경연 대회 최종 규칙 1. 경기 내용: 당의 * * * 정신과 성 위원회 건설 생태문명정신, 귀양시 위원회 8 회 4 회 전회 정신 등 관련 지식. 둘째, 경쟁 문제: 개인 필답, 집단 필답, 강탈 답안, 위험 문제, 연설 문제.

셋.

6. 7 학년 2 반은 본 단원을 마치고 65438 년 2 월 5 일 4 시에 스터디 그룹 단위로 준비한다.

(1) 2 단계: 다양한 데이터 수집 3 단계: 디자인 경쟁 제목.

(2) 통지

본 반은 2 월 1 일 오후 4 시에 우리 학교 과학기술루 1 층에서' 달의 신비 탐구' 라는 주제로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모든 학생들이 제시간에 참가하도록 초청하다.

7 학년 (2) 반위

165438+ 10 월 25 일

(3) 사랑하는 선생님, 동창들, 오늘 우리는 한자리에 모여 달의 신비를 탐구하는 지식 대회를 열었다. 각 그룹의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질문에 대답하고, 모두가 함께 공부하고, 달의 세계로 들어가 과학의 신비를 탐구하기를 바랍니다.

(4) 스피치 콘테스트 (핸드 필사 등) 시 낭송. ) 을 참조하십시오

7. 온라인 지식 경쟁 활동 계획

컴퓨터 지식 경쟁 프로그램 1: 목표: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높이고, 컴퓨터 기초 학습을 강화하는 동시에, 강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여 학생의 특기를 발휘하고,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의 컴퓨터 학습에 대한 적극성을 높일 수 있다.

이번 경기는 학생들에게 컴퓨터 지식을 함께 토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둘째, 참여 방식: 단체 (자유팀, 4 명 이하).

셋째, 경기 시간: 2004 년 165438+ 10 월 8 일 4 일, 과정: 1. 평등한 자원봉사를 기초로 각 팀은 자유팀을 구성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경기 시간과 장소는 조직위원회 토론에 의해 결정된다.

주최 단위: 컴퓨터 공학과. 4. 주최 단위: 컴퓨터공학과 학습부 5, 경쟁 절차: 경쟁 제목 범위: 컴퓨터 발전사,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본 지식 및 네트워크 지식.

1 ..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2. 경기 규칙을 선포하다. 3. 참가 팀과 선수를 소개합니다. 4. 심사위원을 소개합니다. 5. 경기 시작: 필수 시험 문제-경쟁 문제-위험 문제-필수 시험 문제-경쟁 문제-위험 문제. 6. 경기가 끝났습니다. 7. 심사위원 평론. 6. 시상. 경기 규칙: 1. 자유팀 (4 명 이내) 2. 이번 대회는 필답, 강탈 답안, 위험문제의 세 가지로 나뉜다.

제목은 시비와 객관식 질문으로 나뉜다. 필수 질문, 위험 문제 및 주제는 참가 팀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필수 답안은 각 플레이어에게 한 가지 질문에 대답하도록 요구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어떤 힌트도 줄 수 없다. 만약 그들이 1 분 안에 대답한다면, 정답에 10 점을 더하면, 오답은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4. 사회자가 제목을 보고' 시작' 이라고 말하기 전에 대답한다. 무효로 간주하고 해당 점수를 공제합니다. 만약 문제가 계산문제라면, 반드시 대답을 마친 후에 다시 대답해야 한다. 대답은 각 팀이 논의한 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1 분 안에 대답할 것이다. 정답 10 점, 오답 65438 점.

5. 위험문제점수는10,20,30 으로 각 팀이 자유롭게 선택합니다. 토론을 거쳐 선수는 대표 한 명을 선택해서 2 분 안에 답변을 마쳤다. 답이 맞으면 해당 점수가 증가하고 답이 틀리면 해당 점수가 공제됩니다. 6. 도움을 청하는 두 가지 방법 제공 (한 번만 유효): 하나, 시청자에게 도움을 청하다. (관객에 따라 답안의 인기지수를 선택하거나 한 관객을 지정해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둘째, 정답을 제거해야합니다. 7. 게임이 끝났습니다.

만약 상위 3 위 안에 포인트가 같은 팀이 있다면, 3 문제를 더하면 승패한다. 8. 이번 경기는 누적 포인트 형식으로 기본적으로 100 점으로 나뉘며 누적 포인트가 가장 높은 사람이 승자입니다.

7. 보상 설정: 이번 대회에는 우승팀, 자군, 4 분의 1 군이 있습니다. 기타 사항: 활동은' 우정 1 위, 경기 2 위' 를 원칙으로, 모두가 컴퓨터를 배우는 열정을 촉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