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쇼핑몰 등 추격전 공간이 있는 대형 경기장은 보통 몇 층씩 있다. 물론, 만약 당신이 혼자 사적으로 여행한다면,
놀이는 그렇게 풍부할 필요는 없지만, 공간이 클수록 재미있을수록 플레이어 수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은 확실하다.
2. 소품이 완비되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플레이어의 명함이 필요하고, 우주 전투 때 방송 알림 경기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레이어가 아웃되든 아니든, 검은 옷꾼도 있다. 게임을 담당하는 플레이어는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곳곳에 흩어져 게임이 끝난 후 끌려간다. 언제 ...
그러나 심판은 여전히 필요하다. 매번 선수가 찢어질 때마다, 사실 한동안 일시 중지가 있었다. 가장 좋은 게임은 시간 제한이 있다.
, 모두가 황조림처럼 숨을 수 없다면 의미가 없다. 또한, 보너스
제품 처벌 등은 필수적이다.
3. 게임을 재미있게 하려면 일정한 배경을 설정해야 합니다. 방송에서 효과를 위해 명품을 찢는 데는 여러 가지 규칙이 있다.
가장 간단한 규칙 중 하나는 몸에 달라붙는 육박입니다. 상대를 찾으면 명찰을 찢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명절처럼 될 수도 있습니다
리천 같은 체력이 좋은 선수와 같은 선수들의 생각을 보고 동맹을 맺는다.
보통 정면으로 맞붙는다. 천허 같은 생각이 활발한 사람들은 속임수, 협력, 배신 등의 행동을 할 수 있다.
어떤 수법은 그다지 엉뚱하지 않다면 게이머를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 스파이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부활 등 게임의 난이도를 높인다. 플레이어에게 미리 알려야 할 규칙도 있다. 예를 들어' 러닝맨' 이 인상적입니다.
새겨진 것은 중국 장기판이 명품을 찢는 것이다. 인원수에 따라 두 팀으로 나누고 제비를 뽑아 중국 장기에 해당한다.
이 역할. 예컨대 잘 생긴 > 돌 > 항목 > 차 > 병사 (팀당 5 명이면 임시로 이 규칙을 정한다. 참가하는 사람이 많으면.
총, 가마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멋있는 것이 가장 크다. 모든 사람을 찢을 수는 있지만, 반대로, 멋있게 찢을 수는 없다.
도망갈 수 밖에 없었고, 병사들이 멋있게 찢을 수 있도록 규정했고, 어느 팀의 잘생김이 찢겼는지, 어느 팀이 졌다고 규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단지 하나의 예일 뿐, 다른 많은 것들이 있다.
유사한 배경은 특정 플레이어 수에 따라 적절한 규칙을 정할 수 있다.
4. 명품을 찢는 것은 사실 규칙이 없다. 상대방이 뒤에 붙인 명찰을 뜯어내면 된다. 찢는 동안 유지하다.
우정 1 위, 경기 2 위 마인드를 안고 있다. 근신격투는 사실 위험하기 때문에 격투할 때 반드시 심판이 있어야 한다.
직원이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사실 너 스스로 몇 기 러닝맨 보면 알 수 있어.
이상은 모두 스스로 노는 것으로, 활동에서 얻은 약간의 경험이다. 나는 또한 우리가 어떤 실내 활동에서도 서로 교류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