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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갈자리와 양자리.

양자리와 전갈의 조합에는 끝없는 이야기가 있다. 단지 이 두 별자리의 성격이 너무 강하고 너무 대립해 보여서 그들이 어떻게 함께 모여 평화롭게 지낼 수 있을지 의문이다. 백양과 전갈의 만남은' 화성이 지구에 부딪친다' 는 말이 있다. 그 장면을 상상해 보세요. 톡톡 튀는 아름다운 동요, 물론 동시에 일어나는 거대한 재앙이 있습니다. 이것은 양 전갈의 사랑의 진정한 묘사입니다. 다만 내가 바로잡아야 할 뿐이다. 여기서' 화성이 명왕성에 부딪친다' 고 말할 수 있는데, 더 정확하고 더 이미지적이다.

양자리는 3, 4 월에 태어났는데, 이것은 세계 백화가 만발하고 만물이 번창하는 계절이다. 그들의 주성은 화성 아레스로 만물의 시작, 발전, 정복을 대표한다.

전갈자리는 추운 10 월과 11 월에 태어났는데, 화초가 시들고 곤충이 죽고 새와 짐승이 이주하고 잠을 자는 계절이다. 그들의 주성은 명왕 하디스로 만물의 파멸, 심오함, 승리를 대표한다.

그래서 우리는 생명이나 우주의 다른 순환 단계를 나타내는 이 두 별자리가' 정복욕' 에 * * * 성질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양자리와 전갈자리 모두 감정적으로 상대를 정복하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도전하기 어려운 연인일수록 그들의 욕망을 자극할 수 있다. 서로에게 상대는 자신의 눈에 정복과 통제가 극히 어려운 연인일 뿐 서로의 매력을 깊어지게 했다. 전갈자리가 소유욕이 강하다고 하는데 양자리가 용사가 아닌가요?

고대 그리스 신화 거슬러 올라가면 전갈자리 수호신 하디스의 전설을 먼저 확정해야 한다. 하디스는 묘천의 죽음이나 악의 대표와는 다르다. 그는 제우스의 형이다. 타이탄 전쟁 후, 그는 추첨을 받아 명계로 끌려가 죽음을 관장했다. 하늘이 선하다고 말하지 않고 땅이 악하다고 말하지 않았다. 천국은 신들의 거처이며,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은 명계에 속한다. 명계에서는 판사가 이 사람의 선악을 판단할 것이다. 그래서 하디스는 악의 대표가 아니라 정의와 엄격한 대표이다. 태양도 비출 수 없는 세상을 보호하고, 매일 죽음이 대표하는 슬픔과 실종에 직면하고, 강한 마음과 강한 의지가 필요하며, 악한 사람들의 생사질서에 대한 혼란을 평정하기 위해 강력한 힘이 필요하다. 이렇게 하면 전갈자리에서 명왕이 대표하는 인격적 특성 (예: 이성적 사고, 확고함, 끈기, 강인함, 명령에 복종하는 것 등) 을 볼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하디스의 아내를 빼앗았다. 고대 그리스 신들의 음행에 대한 묘사에서 하디스는 할 말이 없는 몇 안 되는 신 중의 하나이다. 나중에 그녀는 큐피드의 사랑의 화살에 맞아 메르테엘의 딸 펄세포네를 사랑하게 되었다. 나중에, 지구의 여신이 지하 세계의 딸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슬퍼하고 인간 산천이 황폐하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제우스의 중재로 펄세포네는 저승에서 반년을 살았고, 다시 저승으로 돌아와 반년을 살았기 때문에, 그녀가 있을 때 만물이 자라고, 그녀가 없을 때 만물이 말랐다. 이 이야기를 하는 것은 이미 진부한 이야기이다. 특히 펄세포네는 봄의 여신이다. 일년 내내 음울한 세계에 살고 있는 브루토에게 봄의 여신의 밝은 생명력은 그의 몸과 마음을 가장 따뜻하게 해 주는 위안이다. 전갈이 백양 (전갈남) 에 대한 애모에는 이런 깊은 성격의 연원이 있다.

전갈, 암양, 숫양의 조화는 백양전신의 전설을 말해야 한다. 아레스는 고대 그리스 신화 중에서 높은 찬사를 받지 못했다. 소위 전신의 패전, 굴욕, 피에 굶주린 문학 묘사가 많다. 전신조차도 지혜의 여신 아테나가 연기한 것이다. 고대 그리스 문명은 이성적인 사고를 더 숭상하고, 육체적 자질과 행동능력에 기반한 원시적인 야만적인 정복을 경멸하기 때문이다. 한편 아레스는 원래 트라키아인 (이 민족이 나중에 소멸된) 의 귀신이었으며, 그 문화는 약세 문화로도 강세문화에 의해 합병되었다고 한다. 그것이 숭배하는 신은 올림푸스의 전설에 편입되었지만, 더 높은 지위를 얻을 수 없었다.

양자리의 기초편에서 아레스는 인류의 초급 힘, 즉 용기, 직감, 창의력, 반응력, 행동력을 대표한다고 언급했다. 이들 군인의 자질은 양자리 남자를 남자 중의 남자로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은 충분히 남성적이고, 충분히 직설적이며, 충분히 확고하고, 다른 사람을 보호하려는 강한 욕망이 있으며, 새로 영토를 탐구할 때 지속적인 매력이 있다. 전갈녀를 사랑에 빠지게 하고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특성들이다.

그래서 양자리와 전갈의 만남은 숙명이다. 양자리는 양이고 전갈은 음이다. 양자리는 불이고 전갈자리는 물이다. 양자리는 움직이고 전갈은 고요하다. 음양이 공존하다. 정제동과 물을 이용하여 불을 끄다.

전갈은 밖은 춥고 속은 뜨겁고, 양자리 밖은 강건하다. 그래서 양자리는 전갈과 비교할 수 없다. 그들은 잠시 이빨을 드러냈다. 전갈은 만지면 부드러워지고 전갈은 펄럭이면 녹는다.

양자리의 사랑에 대한 공격은 전사식의 정면 공격이다. 네가 무슨 말을 하든 너에게는 모두 최고다. 네가 올라오자마자 자신을 앞에 펼쳐라: 봐라, 이건 내 심장이고, 이건 내 폐야, 이건 내 뇌야 ... 너는 그것을 잘라서 안에 너의 그림자만 남겨라.

전갈의 사랑에 대한 공격은 전갈 특유의 우회전이다. 그는 앞으로 몇 걸음 가서 바늘을 찔렀다가 뒤로 몇 걸음 피했다. 그는 다른 사람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은 그를 볼 수 없지만, 그는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겹겹이 둘러쌌다. 온도가 충분해야만 그는 한방에 자신을 쓰러뜨려야 한가롭게 전속 잔치를 즐길 수 있다고 결심했다.

그래서 단순한 양자리가 얼마나 진지한 먹이인가.

하지만 불은 물을 승화시켜 연기와 안개로 증발시킬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막에서 태어난 전갈은 외로움과 더위는 견딜 수 있지만 백양의 열정적인 미소는 참을 수 없다.

이 두 별자리는 매우 직관적이다. 그러나 전갈은 이성적이어서 직감이 그에게 영향을 주어도 쉽게 결심을 하지 못한다. 그는 늘 천두만수를 생각해서 기회를 놓치기 쉽다. 양자리는 감성적이며, 마음속에는 매일 폭발을 갈망하는 수많은 작은 우주가 있다. 그들은 자신의 직감을 믿고 아무 생각 없이 먼저 나서지만, 종종 전갈의 꼬리를 밟으면 전갈의 공격성이 폐지된다.

전갈은 양자리의 솔직함을 감상한다. 전갈, 인간 중년에 해당하며, 치밀하고 세속에 익숙해져 있다. 그들은 인간의 유아기에 해당하는 양자리를 보았을 때 그들의 순진무구한 편을 들어야 했다. 양자리에서는 전갈이 줄곧 사용하던 신중함, 사고, 전략 등의 무기가 모두 무효가 되었다. 전갈은 양자리 앞에서 위장 장갑을 벗고 안심하고 잘 수 있는 항구를 찾을 수 있다. 극도로 궁핍했던 안정감이 따뜻한 양털 속으로 사라졌다.

양자리는 전갈의 복잡함을 짐작할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은 아이처럼 강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 신비하고 심오한 물건일수록 양자리는 더 많이 발견해야 한다. 그들은 커튼과 종이 조각을 보는 고양이처럼 전갈을 가지고 실험을 하는 것에 매료되었다. 부딪히고, 찌르고, 위아래로 뛰어내리는 것은 부정직하다. 털이 많은 전갈이 얼굴을 돌리자, 양자리의 또 다른 고양이가 소파 아래로 뛰어올라 몰래 나와서 무슨 뜻인지 보았다. 억울해 보이지만, 양 마음속의 대사는' 지루한 조롱박, 야옹하지 않겠나?' 입니다. 네가 나에게 말하지 않으면 어떻게 알 수 있니? !

그래서 전반적으로 양자리는 전갈의 포용으로 생활한다. (땀 ...)

전갈은 왕이고, 염소는 왕이며, 양자리는 자왕이다.

거만해 보이는 양자리도 사실 열등감이 약한 면이 있다. 마치 한 군인이 갑옷 밑에 짓눌린 상처를 숨기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전갈자만이 미래의 별자리를 꿰뚫어 볼 수 있고, 양자리의 허장성세와 사려 깊음을 꿰뚫어 볼 수 있다. 전갈자리, 독립해 보이는 전갈자리, 사실 열정적이고 성실하고 솔직합니다. 복잡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그는 자신을 위해 갑각류를 걸쳤다. 양자리라는 간단하면서도 복잡한 별자리만이 전갈이 애써 감추는 어리석음을 꿰뚫어 보고' 너는 나와 같다' 고 생각하며 소중히 여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자리와 전갈의 사랑에 대한 요구와 추구는 편집증에 가깝다. 모두 사랑을 위해 살 수 있고, 사랑을 위해 죽을 수 있는 별자리이다. 양자리의 사랑은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과 같다. 결과가 어떻든 간에 헌신한다. 전갈의 사랑은 생사를 경험하는 것이고, 우주도 마찬가지다. 마음을 다해 타오르는 것이다. 두 사람이 만나면 반드시 뼈에 사무치는 생사가 있을 것이다. 그들은 모두 욕심이 많고 그들과 관계가 있는 그 사람을 더 탐한다.

이렇게 많이 썼는데, 양자리와 전갈의 유대는 그들의 근본적 유사성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그들의 성격 표현은 절대적으로 상반되어 하늘이 그들을 위해 쓴 미묘한 운명에 경탄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양자리의 일부 특성들은 단순하든 열정이든 전갈자리가 원래 가지고 있었던 것이지만, 전갈자리는 본능적으로 위장을 하고 양자리는 해독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전갈의 양자리에 대한 매력은 양자리가 따라잡을 수 없는 깊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사실, 전갈 자리 인생의 주제는 위장의 복잡한 자신을 간단하고 쉬운 자아로 바꾸는 방법입니다. 양자리의 인생 화제는 피상적인 사고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표상을 통해 사물의 본질을 이해하는 방법에 있다.

그래서 양자리와 전갈자리는 서로의 인생 화제다. 당신들이 성공적으로 지낼 수 있는지, 서로 포용할 수 있는지, 서로 이해할 수 있는지, 사실 전갈과 양자리가 자신의 인생 문제를 잘 처리할 수 있는지, 인생의 승화를 완성할 수 있는지를 반영한 것이다. 서로 돕는 것은 공동의 성장을 가져올 수 있다. 양자리와 전갈은 운명적인 사랑이지만, 그들은 이 해안과 건너편이다. 너희들은 영원히 누가 누구의 관계를 정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누가 누구의 관계를 뚫을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