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게이머들이 위챗 게임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믿는다. 당초 간단한' 점프' 게임이 수많은 사람들을 몰입시켜 한때는 헤어나지 못했다. 텐센트도 이 게임의 특징을 잘 활용해 사용자가 경쟁하는 오락 프로그램이 되었다. 한동안 위챗 게임의 열기가 오늘 따라올 수 없는 높이까지 올라갔다. 소프트웨어, 앱, 애플릿, H5 맞춤형+개발+구축+애프터, 저비용+안정무버그, 하이테크 기업+10 년 게임 개발 경험 기술팀 → 위챗 공식 계정 위챗 당국은 이 일련의 공개 수업이 상세히 소개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이 가운데 위챗 게임팀 제품 매니저 옹옥강은' 어떻게 작은 게임을 위한 효율적인 상용화 주기' 에 대해 상세히 분석하고 설명했다. 위챗 게임의 상업화주기? 이것은 많은 플레이어에게 불가사의할 수 있다. 결국 위챗 게임의 단순성과 단순화는 분명하다. 대작에 익숙한 게이머들에게는 이런 게임이 어떤 경제적 이득을 창출해야 하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하지만 이번 텐센트 공개 수업은 이 방면의 생각과 관행을 심도 있게 분석해 위챗 게임이 작지만 상업개발을 위한 무기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렸다. 작은 게임의 상업화주기는 위챗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게이머들은 이런 게임이 위챗 개발에 의존하는 애플릿 기능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클릭 한 번으로 재생할 수 있고 다운로드 없이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복잡한 조작은 위챗 등 소셜앱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를 만족시켰고, 집단은 전체적으로 커버리지가 넓어 전통 핸드투어의 경계를 넓혔다. 앞서 쇼뢰는' 슈퍼레저 게임' 기사에서 이런 소규모 게임의 출현은 일반적으로 광고 실현 모델에 의존하고 있으며, 위챗 게임에는 새로운 안드로이드 내구매 옵션이 추가되어 게임의 상업 개발을 더욱 다양화한다고 언급했다. 소프트웨어, 앱, 애플릿, H5 맞춤형+개발+구축+애프터, 저비용+안정무버그, 하이테크 기업+10 년 게임 개발 경험 및 기술팀 → 위챗 공식 계정: 하이돼지 교실, 전체 202/ 상용화와 플랫폼 규모 증가의 배후에서 옹옥강은 그 자체가 콘텐츠 창작 규모의 향상에 달려 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그들은 각 작은 게임이 프로젝트 개발, 온라인, 수정 최적화, 규모 확대의 4 단계로 나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각 개발자 팀과 회사 운영의 관점으로 돌아가면, 그들은 이 과정을 창의에서 수익으로의 비즈니스 주기 과정이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한다. 소프트웨어, 앱, 애플릿, H5 맞춤형+개발+구축+애프터, 저비용+안정무버그, 하이테크 기업+10 년 게임 개발 경험 기술팀 → 위챗 공식 계정 첫째, 성숙한 상용화 시스템은 반드시 효율적이어야 하기 때문에 창의적인 토론 단계에서 우리는 더욱 실행 가능한 생각과 신속하게 검증할 수 있는 방안에 집중해야 한다. 착지와 구현 단계의 복잡성을 감안하면 제작자는 도구의 매스와 게임 데이터 도구의 사용을 동기화해야 하므로 게임의 창의와 구현 사이에 큰 시간 차이가 없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특히,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토론 단계에서 배치 도구와 게임 데이터 도구의 사용을 고려하고, 예산을 정확하게 통제하고, 배치를 선택하는 사람과 범위를 정확히 통제하고, 창의성과 투하 두 단계 사이에 시간차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자기관리명언) 간단히 말해서, 창작자가 창의적인 단계에서 명확한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이러한 아이디어를 첫 번째 사용자에게 만족시킬 수 있을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그 발전 규모를 더욱 확대하는데, 광고 구매는 현재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이다. 소프트웨어, 앱, 애플릿, H5 맞춤형+개발+건설+애프터, 저비용+안정무버그, 하이테크 기업+10 년 경험 게임 R&D 기술팀 → 위챗 공식 계정: 하이돼지, 계급의 수입 단계 창의력과 소득의 양방향 상승은 이 일련의 게임 출력을 효과적으로 자극하여 수입을 촉진하고 수익으로 창작하여 성숙하고 정교한 상용화 모델을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익, 수익, 수익, 수익, 수익, 수익, 수익, 수익, 수익, 수익 어느 정도까지, 이 상호 촉진의 선순환은 위챗 게임이라는 작고 정교한 존재에 있어서 가장 좋은 발전 모델이며, 간단하고 간단하며, 매우 높은 재생 빈도로 수입의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작은 게임의 기회를 발견하는 방법, 위챗 게임의 실현 채널은 주로 광고와 안드로이드의 내부 구매를 통해 이루어진다. 이번 공개 수업에서 위챗 광고부 강사 엽우항도 광고 실현 가능성이 많다고 밝혔다. 우리는 새로운 트래픽, 새로운 능력, 새로운 게임 플레이, 새로운 예산, 새로운 서비스를 위한 작은 게임의 무한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성장과 현실에 계속 집중해야 합니다. 먼저 전체 작은 게임의 비즈니스주기 모델을 검토하십시오. 사실 처음부터 콘텐츠 제작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리고 작은 게임이 탄생한 후, 개발자는 대규모로 사용자를 늘린 다음, 결국 이러한 사용자를 통해 상업적 이익을 교환하여 상업적 실현을 실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소프트웨어, APP, 애플릿, H5 맞춤형+개발+구축+애프터, 저비용+안정무버그, 하이테크 기업+10 년 게임 개발 경험 기술팀 → 위챗 공식 계정: 하이돼지 교실. 그렇다면 광고는 이 과정에서 무엇을 했을까요? 사실 두 번째 방안에서는 실현 외에도 광고를 사용하여 작은 게임을 홍보할 수 있다. 예우항은 "위챗 모멘트, 위챗 공식 계정 애플릿 등 다른 유량풀의 광고 보급 능력을 통해 사용자를 늘리는 데 도움을 줄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작은 게임에서는 다양한 광고 형식을 이식한 다음 광고 재현을 통해 작은 게임이 상업적으로 실현되도록 도울 수 있다. 일반적으로 광고 홍보와 광고 출현을 통해 작은 게임의 기회를 발견하고 실현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앱, 애플릿, H5 맞춤형+개발+건설+애프터, 저비용+안정무버그, 하이테크 기업+10 년 게임 개발 경험 기술팀 → 위챗 공식 계정: 하이돼지, 광고 홍보의 첫 번째 측면은 통과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작은 게임의 전반적인 보급 규모는 다시 한 번 80 에 달했다. 한편 광고가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은 계속 늘고 있다. 광고에 기여한 작은 게임 등록자 수가 이미 14 만 명에 달하여 사용자 성장에 없어서는 안 될 채널이 되었다. 광고 홍보를 통해 늘어난 게임 수도 20% 증가했고, 점점 더 많은 개발자들이 광고 구매를 통해 직접 게임을 만드는 사용자 수를 늘렸다. 작은 게임의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위챗 (WHO) 는 위챗 공식 계정에서 위챗 모멘트, 텐센트 비디오, 텐센트 뉴스, 작은 게임이 보급할 수 있는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외부 앱에서 직접 열 수 있도록 다양한 하위 플랫폼에서 작은 게임의 애플릿을 직접 열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소프트웨어, 앱, 애플릿, H5 맞춤형+개발+구축+애프터, 저비용+안정무버그, 하이테크 기업+10 년 게임 개발 경험 기술팀 → 위챗 공식 계정: 하이돼지 수업, 한편으로는 전면 업그레이드 기본적인 능력 외에도 플레이어가 잘 알고 있는 인센티브 비디오, Banner, 스크린 삽입 등 일반적인 구성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뒤에는 실제로 광고 플랫폼이 두 가지 주요 마케팅 예산, 즉 게임과 전자상가를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 두 업종의 마케팅 예산을 둘러싸고 인센티브 성분에 쿠키영상, 탄막 등의 기능을 추가했다. 완전한 광고 플랫폼은 플랫폼 수준의 제품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성장 통합을 위한 협력 모델도 제공합니다. 즉, 이 최적화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자는 작은 게임만 잘하면 나머지는 공식적으로 넘겨집니다. 소프트웨어, APP, 애플릿, H5 맞춤형+개발+구축+애프터, 저비용+안정무버그, 하이테크 기업+10 년 경험 게임 R&D 기술팀 → 위챗 공식 계정: Hi 돼지 교실 위챗 당국은 최적화 프로그램을 통해 5 억 위안을 만들었습니다 2022 년 전체 최적화 계획은 계속 증가할 것이며, 계속 투입될 것이며, 정부도 여러분에게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작은 게임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위챗 공식으로 우리가 생각했던 것만큼 어렵지 않을 수도 있다. 작은 게임의 시대는 일반적으로 작은 게임의 왕성한 발전은 어느 정도 시대성을 가지고 있으며, 단기간에는 쉽게 시작할 수 있고, 오늘날의 사용자 습관에 더 잘 적응할 수 있지만, 문제는 바로 여기에 있다. 이런 시대적 특징을 지닌 위챗 게임이 정말 미래의 발전 속도에 적응할 수 있을까? 소프트웨어, APP, 애플릿, H5 맞춤형+개발+구축+애프터, 저비용+안정무버그, 하이테크 기업+10 년 경험 게임 R&D 기술팀 → 위챗 공식 계정: Hi 돼지 교실, 각 플랫폼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위챗 같은 소셜앱이 연달아 지불과 오락을 실을 수 있을 줄은 아무도 몰랐다. 오늘의 위챗 게임은 바로 이것입니다. 그러나 게임은 부피가 작고, 놀이가 단일하며, 시종 바꾸기 어려운 짧은 판이다. 슈퍼레저게임' 이라는 글도 수입원에서 이런 게임을 봉쇄하면 놀이에서의 우세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오히려 자신의 한계가 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 슈퍼레저게임, 슈퍼레저게임, 슈퍼레저게임, 슈퍼레저게임, 슈퍼레저게임, 슈퍼레저게임, 슈퍼레저게임) 시대의 산물인 위챗 게임도 시대의 변천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는 얘기다. 2020 년 전염병의 영향으로 게임 유지와 eCPM 품질이 크게 떨어지면서 위챗 eCPM 은 한때 10 원 정도로 떨어졌고 우수 제품은 20 위안에 불과했다. 당시 상황이 좋을 때 ARPU 값은 6, 7 센트에 달할 수 있었고, 상황이 좋지 않을 때는 2 ~ 4 센트에 불과했을 것이다. 슈퍼 레저의 전반적인 유동성은 큰 환경의 영향을 받아 약해졌다. 텐센트, 오늘의 헤드라인, Aauto Quicker 등의 플랫폼도 당시 작은 게임에 대한 자원 투입을 줄이기 시작했다. 이런 게임은 개발비용이 매우 낮지만 전체 이윤이 너무 낮기 때문에 게임 사용자가 오래 노는 것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 전반적인 경제적 이익과 사용자 수가 급격히 감소하는 상황에서 많은 작은 게임 배급업자들이 변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대해 옹옥강은 위챗 공개 수업 연설에서도 작은 게임의 성장 계획을 언급했다. 작은 게임의 성장 계획에서 위챗 당국은 중소게임 최적화를 지원하는 정책을 고수해 왔으며, 잠재적으로 양질의 게임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개발자는 현금분할의 60% 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내부 게임에서 추가적인 광고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소프트웨어, 앱, 애플릿, H5 맞춤형+개발+구축+애프터, 저비용+안정무버그, 하이테크 기업+10 년 게임 개발 경험 기술팀 → 위챗 공식 계정: 하이돼지 수업은 6 월 22 일부터 본격적으로 작은 게임 성장을 실시할 예정이다 네가 받은 돈은 안드로이드 구매에 투입되어 잠재적인 양질의 게임 확장을 도울 수 있다. 작은 게임이 좀 더 규범적인 발전, 더욱 완벽한 인센티브 체계를 갖추게 하여, 위챗 게임이 더 이상 단순한 시대의 산물이 아니라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발전 방향이 될 수 있게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텐센트 시리즈 정책의 격려로 위챗 게임도 새로운 변화를 맞이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 소프트웨어, APP, 애플릿, H5 맞춤형+개발+구축+애프터, 저비용+안정무버그, 하이테크 기업+10 년 게임 개발 경험 기술팀 → 위챗 공식 계정: 하이돼지 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