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신은 조산 지역에서' 유신',' 응대사' 라고도 불리며, 광동서에서는' 유대사',' 유보살',' 연세' 라고 불린다. 유람신은 조산지역의 전통 민속활동이고,' 응당' 은 조주어의 한 단어로,' 빙빙 돌다',' 변두리' 를 의미하며, 정토구악, 환경보호, 환경 핑안, 복을 기원하는 민속의의를 가지고 있다. 매년 설날 기간에 연대순으로 각 향진은 번갈아 가며 민간 제신 행사를 거행한다. 장면은 매우 시끌벅적하여, 내년 핑안,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신령의 가호를 빌었다.
중문명: 유신선수권대회 별칭: 영주, 유주개최 시간: 음력 1 월, 2 월 범주: 민속문화행사, 축제문화, 관련 행사, 동아리 선수권대회 개최, 돼지대회, 역사전설, 역사적 배경, 두성왕, 견인신, 기타 관련, 메고 사계절 8 절 제신은 정월 초일, 정월 15 일 밤 제사, 9 월 9 일 제일공, 10 월 15 일 신농 제사, 11 월 겨울부터 일까지 신조상 제사, 12 월 24 일 천신 제사, 12 월 30 일 부뚜막 제사, 주번번번번번번번제사 등 서로 다른 대상이 있다. 하지만 각지의 제사 신령의 대상이 많고 명절 풍습도 각기 다르지만 두 가지 점이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첫째, 명절은 평소와 같이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동시에 조상에게도 제사를 지낸다. 설날부터 섣달 그믐날까지 제조는 명절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섣달 그믐날, "섣달 그믐날, 아침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촛불을 켜 향을 피우고, 차과주를 준비한다. 남녀가 각각 부모에게 제사를 지내고 예나 지금이나 제사를 지냈다 "(가경' 해현지'). 두 번째는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동시에 개인, 가족, 행복의 초월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중국에서' 유랑신' 은 예로부터 민속, 민간예술, 민족문화 집중 전시와 교류의 전달체였다. 신을 유람하는 활동은 백성들에게 매우 성대한 활동이다. 유신 행사를 잘 개최하기 위해 유신팀은 한 달 이상 앞당겨 준비와 리허설을 진행할 것이다. 주최 측은 마을에서 조건에 맞는 남녀노소를 정성껏 골라 유랑신대를 구성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조각상을 메고 다트와 깃발을 들고 징과 북 등을 해야 한다. , 각 사직은 전문적이고 질서 정연한 유랑신 팀을 형성한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유신 게임이 크게 달라졌다. 유신 게임에서 모시는 신은 더 이상 몇 개의 고정된 신이 아니라 땅마다 다르다. 어떤 곳은 삼산왕, 관제주, 화주, 호주이다. 노선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걸었는데, 어떤 곳이 개조되더라도 대부분 여전하다.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이 속담은 결국 실제로 한 해와 달을 모른다는 뜻이다. 그러나 속담은 정월, 2 월 (특히 정월) 이 조산 지역을 돌아다니는 풍습을 반영한다. 조산 방언에서는 조각상이나 채기, 징과 북으로 시골을 둘러싼 퍼레이드를' 대영',' 대영 서명',' 징과 북' 과 같은' 대영' 이라고 부른다. 20 세의 풍습은 매우 복잡한 사회 문화 현상이다. 일반적으로 1 년 중 기후와 현상학의 변화로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풍속 습관과 일부 인위적인 요소가 침투하는 연속을 가리킨다. 조산 지역의 명절 풍습 중 일부는 전국이 일치하는데, 예를 들면 설날, 추석, 어떤 것은 지역적이다. 예를 들면' 어머니',' 관예생', 각지에는 독특한' 노부생' 이 있을 수 있다. 조산 20 세의 풍습에 대해 많은 유보가 있지만 사건 내용은 크게 달라졌다. 유신이나 명절과 결합해 각종 대회를 개최하는 것도 조산의 전통 민속이다. 정월 대보름날 전후로 많은 곳에서 다채로운 사교 행사가 열렸다. 그네사는 사원이나 조상 앞에 있는 세다돼지, 산두월포의 사이다거위 등 세 가지 정제되거나 전문적으로 재배되는 농작물이다. 수백 근의 큰 뚱뚱한 돼지, 수십 근의 큰 뚱뚱한 거위를 도살한 후 전시를 하고, 경기와 비교해서 공연과 오락 활동을 결합하는 것은 오락이자 노동 성과의 전시로 영향력이 크고 분위기가 좋고 관중이 많다. 사이다 돼지 Chenghai Guan mountain 의 사이다 돼지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방 전에 마을의 성이 번갈아 주재하다. 그들은 종족 사당 앞에 대나무 창고를 세우고 등롱으로 장식했다. 도살 후 경기에 참가한 큰 돼지는 내장을 빼내고 돼지머리와 돼지꼬리에 강모를 남기고 돼지를 사당 앞 나무틀에 올려놓았다. 대중의 평의를 거쳐 승리한 큰 돼지는 사당에 배치되어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입당을 선택한 큰 돼지에는 집주인의 이름이 표시되어 있고, 마을 사람들은 돼지가 입당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이 행사는 해방 후 멈추고 개혁개방 이후 회복된다. 1982 년, 주선용 18 마리의 큰 돼지립사로 호평을 받았고, 사이다돼지의 민속활동은 민중의 열렬한 지지로 재개되었다. 이 마을에서 육 서 림은 연이어 큰 돼지를 사당에 두었다. 1997 년, 루처묘 * * 에 500 ~ 600 마리의 큰 돼지를 넣었는데, 그중 가장 큰 돼지는 총 400 여 근이 되었다. 돼지 경주에 맞춰 각종 공예 전시회와 오락 행사를 열었다. 마을의 징과 북반, 각양각색의 공장 카드, 고음의 심벌즈, 종이 그림자, 발화가 모두 상연되어 주변 마을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역사 전설' 유신' 의 역사적 배경' 유신' 은 세계 여러 민족이 공유하는 민속즐거운 행사로 고대부터 현대까지 세계 각지, 국내외에서 이어졌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각종 카니발, 오락절, 민속행진이 세계로 향하고 있으며, 천지를 뒤덮고 다채롭고 경쟁이 치열하다. 중국에서는 예로부터' 신유게임' 이 민속, 민간예술, 민족문화 집중 전시와 교류의 전달체였다. 기록에 따르면, 황제 시대에는' 짐승과 함께 춤을 추는' 행사가 있어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가무 곳곳" 에서 용춤, 사자춤, 양코 역시 고대' 유신회' 의 유물이다. 영안 왕계생의 옛날에는 조주시 () 가 가장 크고, 가장 영향력이 있고, 가장 성대하고, 가장 유명한 영안 왕계생 () 이 바로 여기에 있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안지왕은 삼국시대 왕천의 우상이라고 한다. 왕 강, 촉한 사람, 일찍이 제갈량과 함께 운남에 입병했고, 후임은 운남 영창 현령이었다. 재위 당시 심계 백성들은 메이지 집권 당시 청렴결백하여 타이탄의 가장자리를 보호했다. 그가 재임 기간에 사망하자 현지 사람들은 그를 제사하기 위해 사찰을 지었다. 청초에는 셰차오라는 관리가 모함을 당했다. 왕우가 나타나 그를 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는 왕초의 조각상을 가지고 와서 조수 남안에 절을 하나 지었다. 앤지 성왕이 한쪽의 향을 먹고 한쪽을 보호하는 것은 상당히 신기하다. 장마철이 다가오자 한강이 폭등하고 홍수가 폭등하며 남제방이 급급하다고 한다. 그 절 앞에는 푸른 뱀과 사슴들이 모여 있었고, 한국의 조수는 서서히 썰물이 되어 제방이 위태로워졌다. 도시의 노인들은 이것이 앤지의 왕이라고 생각하며, 환경과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물의 철수를 상징한다. 그래서 사찰을 증축하고 더 큰 몸을 재건했고 제사도 성대했다. 정월 24, 25, 26 일 첫날밤을' 밤등' 이라고 부른다. 낭랑한 징과 북소리와 흥겨운 관현악과 함께 시내 7 사의 전광등, 잡등, 현장등이 함께 성남의 청룡사에 가서 안지의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등불을 켜고 신을 경배한 후, 규정된 노선에 따라 갈라져 행진하다. 다음날 밤,' 쌍야등' 이 열렸다. 등롱은 먼저 북문에 집합한 후에 새로운 노선으로 행진한다. 다음날 밤, 아이들이 석해에서 이양되었을 때, 이 날은 셋째 날의' 양성일' 로 여겨졌다. 1 1,' 승마' 총이 청룡사에서 울리자 가마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대열의 맨 앞에는 신유 노선을 나타내는 안내판이 있고, 양쪽에는 두 개의 마두꽹과리, 뒤에는 조주 징과 북이 있고, 뒤에는 도끼, 심벌즈, 칼, 창, 칼, 포크, 망치를 들고 있는 의장대가 있고, 뒤에는 향로가 있다 지금까지 객차당 8 명 또는 65,430 명이 있었다. 남문 청룡사 부근의 주민들은 한밤중에 일어나 신을 숭배하고 폭죽을 터뜨렸다. 거리를 왔다갔다하며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사람들이 붐벼서, 신을 유람하는 대오가 날이 밝을 때까지 천천히 행진했다. 28 시간의 항행을 거치다. 넷째 날, 여명 때 도시를 한 바퀴 돌고 장례식으로 돌아갔다. 안지왕 외에도 관제 성준의 하루 유신과 전현신의 이일 유신이 있다. 조주 부성의 혼백을 끌고 안지 대왕을 방문하는 것은 조산 민속의 성황을 반영한 반면, 해염난로의' 영혼을 끄는 영혼' 은 조산만의 독특한 매력이다. 건륭년 동안 소금아궁이에 한 어민이 해변에 가서' 낚시' (일종의 새우잡이 작업) 를 했다고 전해진다. 빼앗고, 대나무 막대기로 짜고, 그물을 밑바닥으로 하고, 호미처럼 길고, 길이가 4 ~ 5 피트이다. 사용할 때 물 속의 갯벌 위에 올려놓고 앞으로 밀거나 대나무 기구로 입 근처에서 흔들어 물고기와 새우를 잡는다. 나는 깜짝 놀라서 바로 버렸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신상이 그의 몸에서 건져 나왔다. 어부가 우상에게 말했다. "만약 네가 오늘 나를 도와 물고기 한 바구니를 잡을 수 있다면, 내가 너를 데리고 돌아가겠다. \ "이 날 어부 대풍작, 잡은 물고기와 새우 한 광주리 가득, 대나무 장대로 우상과 양끝의 물고기와 새우를 매달아 집에 가서 우상을 마을의 한 절에 올려놓는 것도 이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을 사람들은 절에 신상이 추가된 것을 보고 잇달아 참배하러 왔다. 소금아궁이 마을에는 규정이 있다. 매년 추첨을 해서 누가 가마를 들어올지 결정해야 한다. 가마를 나르는 것은 길조이기 때문에 복권에 당첨된 사람은 반드시 연회를 열어 사람을 청해야 한다. 이듬해 어부가 복권에 당첨되었지만 그의 가족은 가난했다. 그는 어떻게 연회를 감당할 수 있습니까? 틀림없이 신상이 건드리는 화가, 화가 나서 밧줄로 신상을 절에서 끌어내린 다음 해변으로 끌고 갯벌에 묻혀 집에 가서 옷 몇 벌을 치우고 밤을 새워 떠나 남양으로 도망쳤다. 올 한 해, 온 마을의 식량이 풍작하고, 어계가 번창하고, 집집마다 증산하여 증산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어부는 남양에서도 돈을 벌었다. 그는 이것이 틀림없이 신상의 보우일 것이라고 생각하고 유랑 전에 고향으로 돌아와 매신미뤄진 일을 마을 사람들에게 알렸다. 마을 사람들은 마침내 한 가지 이치를 깨달았다. 틀림없이 신이 끌기를 좋아하여 마을을 끌고 나서야 번창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모래사장에서 신상을 파서 절로 끌고 갔다. 이후 매년 추첨하는 사람이 먼저 밧줄로 신상을 가마에 묶고 마을 사람들이 신상을 빼앗는다. 신상을 빼앗은 후, 그들은 밧줄로 묶고 연못가로 끌고 물에 담갔다. 강도를 막기 위해, 하느님을 숭배하는 사람들은 겉옷을 입고 땅콩기름을 몸에 발라 온몸이 미끄럽기 때문에 붙잡히거나 강도질하기가 쉽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강도명언) 신을 빼앗다' 와' 호신' 의 코믹한 오락 경기에서 우상은 맞아서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어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다. 우상을 나르는 사람들의 불균형이 크기 때문에, 우상은 여전히 빼앗겨 연못으로 끌려갔다. 며칠 후 신상은 주워 복구하고, 김신은 다시 보수하여 사람들이 경배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날' 소금아궁이 주인이 연연해지지 않는다' 는 속담은' 그를 가르치지 않으면 깨어나지 않는다' 는 뜻으로, 소금아궁이 마을 사람들이 신의 그림자를 축복해 달라고 기도하는 뜻과는 다르다. 이 조각상들을 메는 다른 사람들은 많은 곳에서 매우 신경을 쓴다. 모두 최근 1 년 동안 결혼하거나 가한 남자입니다. 만약 이 사람들이 외지에서 돌아오지 않는다면, 자신의 친지들도 대신 운반해 줄 것이다. 조산 지역의 사람들에게 신상을 외우는 것은 영예의 상징이며, 외울 때 옷도 매우 신경을 쓰기 때문이다. 빨간 옷과 바지를 입는 것은 길조를 나타내고 발을 묶는다. 신상을 들어 올리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발을 묶으면 발력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친구들이 수시로 바꿀 수 있도록 항상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신상을 메는 사람 외에 다트기를 메는 사람으로 불리는 사람도 있다. 이들은 보통 마을에서 잘생기고 예쁜 아동소년을 선발하는데, 보통 15 세를 넘지 않는다. 다트 깃발을 든 이 사람들은 유신 운동회에서 정성껏 치장을 할 것이다. 그들 대부분은 배우처럼 고대 가운을 입고 무장이나 문사로, 신사로, 치파오를 입는다. 아무튼 방랑할 때 모두 예쁘게 차려입었고, 들고 있는 다트에는 보통 오곡이 풍성하고, 바람과 비가 잘 오는 등 아름다운 축원의 문구가 수놓아져 있다. 그중에서도 이 사람들 앞에서 걷는 다트는 이번 기부금이 가장 많은 다트 연주자가 연기하며, 보통 신상을 휴대하는 사람을 따라다닌다. 대오에는 징과 북팀이 하나 더 있는데, 큰 북을 총지휘로 하고, 다른 악기는 피리, 이호, 징, 심벌즈 등이다. 가장 중요한 북은 일반적으로 마을에서 나이가 많고 경험이 많은 노인들이 치고, 다른 것은 최근 몇 년 동안 마을에서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소년들 중에서 점차 선발되어 유자운동회 2 ~ 3 개월 전에 훈련을 시작하여 유자가 정식 연주를 시작할 때까지 훈련을 시작한다. 또 다른 유등 경기는' 유등' 입니다. 한 마을의 모든 사람이 참가할 수 있다. 보통 집집마다 적어도 한 사람이 있는데, 각자 등롱을 들고 낮이 지나가는 길을 따라 야유한다. 등불을 든 사람들 중 가장 특별한 것은 큰 등불과 다트처럼 마을에서 기부금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들고 있는 것이며, 한 쌍의 등불이 등불 여행에 참가하는 사람들이 모두 뒤를 따르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등불, 등불, 등불, 등불, 등불, 등불, 등불, 등불) 대회 기간 동안 마을에서는 조극단을 초청해 며칠간 조극과 노천 영화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