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공군첩: 공들이 다 뭐예요?

공군첩: 공들이 다 뭐예요?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등장한 복고 연역방식이다. 포럼, QQ 군, 스티커 등의 수단으로 후궁빈들의 투혼을 재현한다. 천자의 마음은 어디에 있고, 황후 집단을 총애하는 방법은 모두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세상과 다투지 않고, 물처럼 가볍고, 곳곳에서 사람들과 선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당신은 솜에 숨겨진 바늘로, 자상하고 무형에 해롭다. 당신은 최전방이 드러나고, 레인을 독차지하며, 악마 같은 수단을 사용합니다 ... 원한다면, 와서 미녀의 어지러움을 보세요. 나라가 정말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 = 제이는 바이두 명함입니다.

궁두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모함, 대질, 배예, 황비, 침실 (H 극) 등이 있다. 또한 공도를 기반으로 유도가 이루어졌다. 공도는 표절을 막기 위해 해석을 요구하는 독창성을 가르친다. 참고할 때는 장면과 대상을 나누어야 한다. 궁두초, 대부분 포럼, 형세가 산만하다고 억지부회하게 말할 수는 없다. 이후 연역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형식도 점차 연역화되어 규모가 작아졌다. 공도조는 후기의 주요 게임 플랫폼이며, 대부분 조별 진급 시스템으로 통계적 연역수나 포인트 (일반적으로 3 명 이상 관리자가 평균 점수를 계산함) 를 통해 고위로 진출한다. 하지만 순수한 쿵푸의 고수들도 있고, 본의를 구하고, 황제를 존귀하게 여기고, 황지지까지 대권을 장악할 권리가 있으며, 모든 빈궁들은 자신의 심정을 위해 기승을 부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궁두는 공부와 입문을 할 때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 사실, 깊이 들어간 후에, 그것의 즐거움은 뒷맛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세심한 천부적인 전투이며, 이 게임을 진정으로 장악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표면이 화려하고 저류가 부족하다.

문자연역게임으로서' 도도' 는 자신의 규칙과 내용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문자장르와 연역수법은 공두연역을 구축하는 기초이다.

= = 소개는 바이두의 소개입니다.

내용 연역

언어흐름

주로 언어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 학파는 주요 격투 기술의 기초이며 격투 국면을 세우는 데 필요한 기초이며 격투의 주요 파벌 중 하나이다. 그러나 언어 흐름을 배우는 것은 쉽지만 파악하기는 어렵다. 교묘하게 운용하고, 허점도 남기지 않고, 상대도 남기지 않고, 어렵고, 완벽하게 해석하기도 어렵다. 주로 언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말이 많으면 수다스럽고, 언어가 너무 적고, 너무 간결하고 대충 얼버무리기 때문이다. 언어가 어느 정도 흐르면 쌍관어는 오랜 시간 동안 나타나고, 말을 한 점 더 하면 한 점 더 많고, 한 점 적으면 무색이다. 이 잣대는 정말 파악하기 어렵다. 상대에게 영합하기 위해 쌍방은 연극을 매우 보고 있으며, 고수들 사이의 절묘한 수단이며, 치명적이며, 하나하나 해결한다. 그것은 정말 문자 잔치로 전설로 여겨진다.

짙은 색의 혈류

어두운 흐름은 고급 연극, 구애, 궁연 환경의 필수 기술이다. 어류와 마찬가지로, 공도의 주요 파벌 기둥이며, 많은 사람들이 그것의 내면에 관계없이 화려한 외모에 끌린다. 사실, 어두운 흐름을 파악한 후에, 당신은 화려한 글조차도 곳곳에서 현기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초보자의 간단한 묘사와는 달리, 어두운 색의 흐름은 파악하기 어렵고, 보통 표면적인 지식일 뿐이다.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어두운 색의 중간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보면 어두운 색의 흐름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둠을 모방하는 것이라면, 이 사람들은 단지 표면을 추구할 뿐, 그 속에 깊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어두운 색의 기류는 거대하며, 가스장으로 타법의 지배권을 파악하는 것은 사람이 할 수 없는 것이다. 짙은 색의 흐름의 대비가 사람을 경탄하게 하는 문자의 흡인력. 그의 연설 중의 복선, 장면의 매복은 사방이 매복이라고 할 수 있다. 고급 어두운 색의 해석은 일종의 시각적 즐거움이자 돼지로 분장하여 호랑이를 먹는 고전적인 해석이다.

애써 불쌍히 여기다

요금은 원 안의 주요 파벌 중 하나로, 미사여구가 화려하고 고풍이 순수하기로 유명하다. 그는 연극 학대, 잔치, 총애 등과 같은 각종 연극에 정통하며, 연기자에게 탄탄한 문학적 기교와 문자에 대한 민감성을 요구한다. 스캔들은 특히 금기시된다. 겉으로는 화려하지만 글자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지나지 않고, 심지어 한 문장에 산간한 글자도 넣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단어의 실제 의미를 모르는 것은 전체 묘사와 무관하다. 이것은 스캔들의 금기이다. 수수료의 연역어는 화려하지만, 고대적이고 예술적이어서, 사람들로 하여금 읽게 하는 맥락이 있고, 늘 한 마디로 말장난을 하며,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화려한 미사여구, 순수한 고풍은 더욱 충격적이다. 그래서 페이류도 그렇게 쉽게 장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극의 줄거리도 살얼음을 밟는 것과 같고 살의를 숨기고 후궁의 싸움을 실감하게 한다. Fei Liuxin 은 종종 줄거리를 통해 주권을 장악하고 종종 그의 해석에서시와 암시를 사용합니다. 마치 내가 이 개울인 것 같다. .....

행동 과정

동작 렌더링은 주로 삽입되고, 동작 흐름은 삽입 장르로, 반드시 모든 동작 해석이 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중간에 적당한 임의적인 동작을 삽입하여 숨겨진 언어를 드러내고 다음 대본과 줄거리를 위한 중요한 안배를 하는 것은 공도의 주요 수법 중 하나이다. 액션 흐름을 거슬러 놀 때는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동작에서 언어의 포착과 포착의 아름다움은 상당히 어렵다. 그렇지 않으면 후회할 때 어색하지 않을 것이다.

간단한 프로세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 글자의 유형 연역이다. 대부분 문어문, 반문어문, 문장 통제입니다. 그것은 정제된 언어, 정세에 대한 탁월한 파악, 그리고 줄거리에 대한 신앙이 필요하다. 외모, 의류, 날씨, 심리, 환경을 과도하게 위장하지 않지만 대부분 행동과 언어이다.

드로잉 프로세스

언어가 간결하고 줄거리를 중점적으로 추진하다.

시류

시사가부를 위주로 한 시류는 어감이 강하지만, 전혀 운을 맞추지 않는 시를 창작하는 것을 특히 꺼린다. 이것은 시류의 금기이다. 현대 노래를 연극에 끌어들이는 것을 더욱 꺼린다. 시의 흐름은 플레이어가 일정한 어감과 일정한 고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시 한 편이 의미가 없다면, 그것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