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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농구 친선 경기 기획서

단위 농구 친선 경기 기획서

시간이 흘러 일이 이미 끝났고, 우리의 일은 또 새로운 계단을 맞이했다. 물론 우리도 새로운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이제 계획을 세울 때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그렇다면 기획서에 어떻게 집중할 수 있을까요? 다음은 내가 수집한 단위 농구 친선경기 기획서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단위 농구 친선경기 프로그램 1 1, 목적

건강하고 문명화된 기업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직원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회사 각 부처 간의 우의를 증진하고, 조화로운 기업 문화를 발양하고, 경쟁공조의 팀워크를 제고하고, 조화로운 관리 분위기를 촉진하고, 이번 농구 경기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슬로건 슬로건

단결, 분진, 분투, 진취적.

셋째, 목적

과감하게 도전하고, 우정이 최우선이며, 활력을 과시하고, 꿈을 추구한다.

넷째, 출전 팀

* * * 총 6 개 팀 참여: 1 차 제조 공장, 2 차 제조 공장, 3 차 제조 공장, 4 차 제조 공장, 5 차 제조 공장 및 정부 사무실의 팀.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형태

1, 경기당 5 명, 팀당 5 명 교체, 총 10 명. 경기 중 교체 횟수는 제한이 없지만 당직 심판의 허가를 받아야 출전할 수 있다.

2. 경기는 전후반, 매 반 20 분, 하프 10 분, 연장전 5 분으로 나뉜다. 각 팀은 전반전과 후반전에 두 번의 일시 중지 기회가 있는데, 매번 일시 중지 시간은 1 분입니다.

3.6 개 팀은 A, B 팀, 그룹당 3 개 팀, 팀당 2 경기, 상위 2 개 팀으로 나뉜다. 두 팀의 전적이 같으면 두 팀의 경기 결과에 따라 승자가 출전한다. 두 개 이상의 팀 전적이 같다면, 순환전이 형성되면, 각 팀별 순승점.

4. 토너먼트 단계에서 A 1 대진 B2 와 B 1, A2 의 승자가 결승에 진출했고, 패자는 3 위 또는 4 위 결승에 진출했다. 경기는 1, 2, 3 명의 우승자를 결정하고 트로피나 보너스를 수여할 것이다. 경기는 10 경기일 (*** 10 경기) 을 넘습니다.

5. 선수반칙 6 회 (개인반칙과 기술반칙) 또는 2 회 기술반칙은 퇴장, 기술반칙은 일벌일벌로 처벌됩니다.

6. 경기 기간 동안 모든 선수는 심판, 다른 선수, 직원을 욕하고 구타해서는 안 된다. 일단 발견되면 그들의 팀은 실격될 것이다.

7. 경기 복장 요구 사항은 정규 농구 경기 복장으로 각 팀이 스스로 책임지고 색상 구분에 신경을 쓴다.

자동사 경기 일정과 인원 배정, 경기 일정과 인원 배정

1. 농구 경기의 개막식과 개막전은 X 일 열린다.

X, x, X * * 에서 3 경기 조별전을 치른다.

마지막 두 조별전은 x 월 x 일 열린다.

X, x, x 에는 두 개의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

세 번째와 네 번째 결승전은 X 월 X 일에 열린다.

X 에서 우승쟁탈전을 벌인 다음 폐막식을 열고 회사 지도자 (구체적인 인원은 단체위 조직부에서 실시함) 가 각 부대실 스타팀과 친선 경기를 진행한다. 만약 경기가 날씨로 인해 진행되지 못한다면, 미리 통지하고 경기를 연기해 주십시오.

2. 인원 배치 심판 2 명 (심판 65,438+0, 순찰원 65,438+0), 1 타이머 및 기록원, 2 명 (팀당 65,438+0) 매 경기마다 단 한 명이 참석해야 한다 (회의에 의해 결정됨).

단위 농구 친선 경기 계획 21, 활동 목적

건강하고 문명화된 기업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직원들의 아마추어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그룹의 각 자회사, 각 부처 간의 우정을 증진하고, 조화로운 기업문화를 발양하고, 경쟁과 공조협력의 팀워크를 제고하고, 이번 가을 농구 대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활동 주제

20Xx xx 그룹 xx 가을 농구 경기

셋째, 활동의 목적

부서 간의 소통을 증진하고 집단의 명예감과 응집력을 강화하다.

넷째, 활동 시간

잠정 날짜: XX 년 XX 월 XX 일 (xx 주) ~ XX 년 xx 월 xx 일 (xx 주)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Xx 농구장

자동사 활동 방안.

(a) 농구 경기 조직 계획

1. 자회사와 부서의 실제 수량을 감안하여 회사 내에 6 개 남자단을 구성할 계획입니다.

2. 팀당 참가자 수는 8 명 미만이며12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모든 참가 인원은 반드시 우리 회사의 정규직이어야 하며, 모든 참가 팀은 인원을 교환할 수 없고, 용병을 초청할 수 없다.

3. 각 참가팀은 20xx 까지 참가 인원 명단을 행정인사부에 제출해야 하며, xx 는 대원 신분의 등록과 검증을 담당한다. 미등록 또는 보충 등록은 무효로 간주됩니다 (x, x, x 이후 입사자는 등록 자격이 없음).

4. 경기는 두 단계로 나뉜다. 1 단계는 순환전이고 2 단계는 토너먼트이다.

5. 경기의 1 단계에서는 순환적분제를 실시하고, 승당 3 점, 마이너스 1 점, 기권 0 점을 실시합니다. 두 팀이 같은 점수를 얻으면 두 팀의 승부를 비교한다. 두 팀은 결과가 같다. 두 팀의 득실을 비교하다. 상위 4 명의 선수가 2 단계에 들어가 1 위, 2 위, 3 위를 쟁탈했다.

준결승전과 결승전의 두 번째 단계: 녹아웃 시스템. 65438 호+0 대 4 호, 2 호 대 3 호, 준결승전 결과에 따라 승자가 결승 (관아계군) 에 진출해 탈락자가 계군을 쟁탈했다.

7, 게임 규칙:

(1) 두 팀은 정해진 시간보다 15 분 앞당겨 경기장에 도착해 통계대에 로그인해야 한다. 늦음 15 분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되어 팀은 20: 0 으로 경기를 이기고 포인트를 얻습니다.

(2) 경기 시간: 경기는 전후반, 하프타임마다 2 절, 섹션당 12 분으로 나뉜다. 만약 4 이닝 스코어가 평평하다면, 연장전은 5 분, 이런 식으로 치러진다.

(3) 경기 사이에는 3 분간의 휴식과 5 분간의 휴식이 있다.

(4) 각 절은 한 팀당 2 회, 4 절은 3 회, 매번 1 분 (경기 시간에 포함되지 않음) 을 일시 중지할 수 있다.

(5) 경기 중 언제든지 선수를 바꿀 수 있지만, 먼저 기술소 통계원에게 신고해야 한다. 데드볼이 나타난 뒤 심판 호루라기를 기준으로 교체 작업은 20 초 안에 완성해야 한다.

(6) 한 명의 선수가 전체 파울을 5 번 범하고, 6 번째 반칙은 벌칙을 받아 다시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구단이 누적반칙을 네 번 한 후, 상대방은 다섯 번째 반칙을 하여 판정을 기준으로 판정을 내렸다 (판정은 국제 농구 판정 기준을 참고함).

(7) 경기 내내' 공격 3 초, 5 초, 8 초, 24 초' 의 반칙 규칙을 시행한다.

8. 농구 심판: xx, xx.

9. 구체적인 경기 일정은 별첨 1 을 참조하십시오.

10, 경기상: 1 우승팀, 1 자군, 1 분기군, 각각 3000 원, 20xx 원 보상

(2) 참고 사항:

1, 우정 1 위, 경기 2 위, 심판 존중, 상대 존중.

2. 모든 것은 심판에게 복종하고, 모욕, 구타, 협박자가 있다면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3. 원칙적으로 각 팀은 통일유니폼이 필요합니다. 유니폼 번호는 4- 15 여야 합니다. 마음대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4. 선수는 완강한 정신을 발휘해야 하며 출전 선수의 경기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5. 대원들은 모든 상해사고를 피하기 위해 미리 준비를 해야 합니다.

(c) 대회 개막식은 xxxx 년 xx 월 xx 일 오후, 시상식은 xx 년 xx 월 xx 일 오후에 열린다.

(d) 활동 준비 그룹 회원

1. 준비팀장: xx 와 xx 는 활동의 전반적인 계획과 조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 준비팀 부팀장: xx, XXX 는 활동의 전반적인 계획과 감독 실시를 지원합니다.

준비 그룹 회원: 기술 통계: xx, xx; 현장 해설: xx, xx; 타이밍/점수: xx, xx; 사진: xx, xx; 전기 장비: xx, xx; 보안: xx, xx : 물류 서비스: xx, xx.

(5) 구체적인 경기 일정은 인적자원부가 통일적으로 편성하고 통지한다.

단위 농구 친선 경기 계획 3 1, 목적

경기를 통해 각 프로젝트 팀의 팀 의식을 강화하고, 단체의 명예를 높이고, 프로젝트 팀 간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고, 직원들의 체력을 높였다.

둘째, 등록 요구 사항

1. 이번 대회 참가자 신청 범위: 참가자는 xx 사의 모든 재직 직원 (재직 직원은 경기 당일까지도 재직 중인 직원) 이어야 합니다.

2. 각 팀은 프로젝트 팀을 기본 단위로 등록하고, 팀당 인원수는 10 으로 제한된다.

3. 프로젝트 팀 수가 30 명 미만이면 30 명 미만의 다른 프로젝트 그룹이나 부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4. 팀원당 한 팀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두 개 이상의 팀이 참가한다면, 모든 관련 팀은 실격될 것이다.

5 월 24 일까지 팀장과 대원 이름, 소속항목 그룹, 유니폼 색상을 연락처: XXX, 사서함: XXX 에 신고했습니다.

6. 합숙 훈련 기간 동안 신인은 자신의 팀을 대표할 수 없다.

7. 이번 경기는 남자 경기만 배정합니다.

셋째, 경기 준비

1. 위치: 광동 공대 실내 농구장

2. 경기 시간:

날짜, 시간 및 진행 설명

8 월 27 일 xx, 18: 30-2 1: 30, 구체적인 탈락 일정 추첨 후 일정.

8 월 29 일 xx, 19: 00-2 1: 00 준결승전.

8 월 30 일 xx, 19: 00-2 1: 00 결승전.

3. 토너먼트 단계, 추첨, 승자가 다음 준결승에 진출합니다. (복전에 참가한 팀이 4 개 미만이면 토너먼트 농구는 순위에 따라 복전에 들어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

4. 복회도 추첨을 해서 이긴 팀이 1 위와 2 등을 쟁취해야 한다.

5. 대회에는 챔피언 1, 준우승 1, 계군 1 이 각각 증명서와 상금을 수여한다.

넷째, 경기 규율 규칙

1. 10 분 이상 현장에 없거나 인원이 도착하지 않으면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각 참가 팀은 요구에 따라 엄격하게 신청해야 한다. 등록 규정을 위반하고 선수 출전 자격을 취소하는 경우, 위반팀은 경기 시작 후 10 점 처벌을 받게 된다.

3. 모든 참가자는 경기에서' 우정 1 위' 원칙을 보장해야 하며, 장외 관객은 경기 질서를 난폭하게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를 계속 관람할 자격이 취소되고 규율위반자를 처벌해 전장에 통보한다.

4. 경기당 심판과 1 타이머가 2 명 있습니다.

5. 경기장 선수는 심판의 판정을 존중해야 하며 심판의 판정에 복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반칙 경고, 심각자 (두 번) 처벌을 해야 한다. 선수가 경기에서 심각한 반칙이나 위험한 동작을 하면 기술 반칙으로 간주된다.

6. 경기장 선수들은 심판을 포위, 비난, 욕해서는 안 되며, 고의로 경기를 연기하고 경기 질서를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일단 발생하면 이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하고 관련 책임자에 대한 징계 처리를 실시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1 .. 경기 시간: 경기마다 전반전 경기, 경기당 20 분. 초과 근무 5 분. 간격은 10 분입니다.

2. 경기에서 반칙: 5 명의 선수가 퇴장할 때, 기록원은 선수가 네 번째 반칙을 범할 때 심판에게 상기시키고, 선수가 다섯 번째 반칙을 한 후 다시 심판에게 일깨워 주어야 한다. 부차적인 기술

기술반칙은 퇴장하고, 기술반칙은 5 번의 일반반칙으로 간주된다. 규정을 어기고 바로 가다. 심판이나 주최자가 반칙 선수가 고의로 다른 선수를 해치는 경향이 있다고 판정하면 그 선수는 이번 대회에 계속 참가할 자격이 취소된다. 쌍방이 반반반마다 5 번 반칙을 할 때, 어떤 형태의 반칙이든 페널티 킥을 집행할 것이다.

3. 전반전 경기와 연장전은 중간에서 점프하여 시작해야 한다. 후반전 경기의 시구는 전반전 시구 후 공을 던진 쪽이 결승선에서 파울볼을 던지는 것부터 시작한다.

4. 일시 중지: 각 팀은 전반전에 한 번 일시 중지 기회가 있고, 후반에는 두 번 일시 중지 기회가 있으며, 일시 중지 시간은 30 초입니다. 그라운드의 선수들은 잠시 멈추라고 부를 수 없다. 구단이 유예를 요구하면 장외 선수들에게 기록대에 신청해 주세요. 기록대는 신청서를 받은 후 첫 번째 사구에 대한 유예를 완료하겠습니다. 만약 경기가 비정상이라면, 기록대는 심판을 통해 경기를 중지할 권리가 있다.

5. 심판이 경기가 끝났다고 선언하면 경기 결과를 바꿀 수 없다.

6. 팀당 대원 수는 5 명이며, 각 대원 교체는 20 초 이내에 완성해야 하며, 교체 인원은 제한이 없다. 선수를 교환하는 시간은 누군가가 반칙을 하고, 공을 다투고, 일시 중지 등을 부를 때이다. 심판은 잠시 경기의 타이밍을 중단할 수 있다.

7. 모든 선수와 관중은 심판의 판정에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심판은 그 팀의 경기 자격을 취소할 권리가 있다.

8. 3 초 위반: 팀이 공을 조종할 때, 그 선수는 상대 금지 구역 내에서 3 초 이상 계속 머무를 수 없다. 반칙을 하면 상대방은 반칙의 최근 경계 밖에서 파울볼을 던진다.

9. 기타 참조 공식 경기 규칙.

자동사 경쟁용품과 예산.

분류 단가 합계 주석

보너스 1300 1 1600 챔피언: 800, 준우승: 500, 준우승: 300.

인증서 403 120, 분기당 한 장 (인증서+액자)

휘파람 5420

농구 1004400 경기 후 참여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대료 120/ 시간 7840

식수 2336672

총 3652 원입니다.

단위 농구 친선 경기 계획 4 1, 이벤트 이름

우정 1 위, 경기 2 위 농구 경기

둘째, 활동의 목적

농구 경기는 우리나라의 전통 체육 활동으로 선수 간의 단결 협력 능력을 잘 반영해 참가 집단 간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고 전체 출전 팀 간의 응집력을 강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농구, 농구,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부서, 직원, 회사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직원 간의 우의를 심화시키기 위해 이번 농구 경기를 열었다.

셋째, 참가자

제조부, 품제부 등 부서의 재직 직원.

넷째, 농구 경기 등록 요구 사항

1. 농구 경기 신청 범위는 앤과 회사 전체 직원입니다.

2. 신청자 한 명당 한 팀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3. 시합은 부문별로 진행되며, 제조류 1 대, 제조학과 1 대, 공학자 1 대, 간접인원 1 대, * * 4 대. 각 팀은 8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한 명은 대장을 선출한다.

4. 경기 때 심판 한 명과 보조심판 한 명이 있었다.

5. 시합은 추첨 방식으로 승부를 결정하고, 결국 이긴 두 팀은 각각 관아 시즌군을 쟁탈할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준비

1. 장소: 회사 농구장.

2. 경기 시간: 20xx 년, xx 월, xx 일 -xx 일.

3. 시합은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는 다음 라운드로 진급할 것이다. 경기는 크라운, 아시아, 계군, 출전 팀을 세울 것이다.

4. 경기는 전반전에 진행되었습니다. 하프 타임 경기 시간은 20 분이고, 기간은 멈추지 않고, 미드필더는 10 분입니다. 쌍방이 장소를 교환하다.

5. 팀당 인원수는 5 명이며, 교체 횟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자동사 경쟁 규율 규칙.

1, 10 분 이상 현장에 없거나 인원이 고르지 않아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각 참가 팀은 요구에 따라 엄격하게 신청해야 한다. 등록 규정을 위반한 사람이 있으면 참가 선수 자격을 취소한다.

3, 각 팀 선수들은 복장 색깔을 통일한다. 결승에 진출한 팀은 반드시 복장에 합의해야 한다.

4. 모든 출전 선수들이 경기에서' 우정 1 위' 를 보장하는 원칙은 장외 관객이 경기 질서를 난폭하게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관람 자격을 취소하고 징계 처리에 따라 공장 전체에 통보한다.

5. 경기장 선수는 심판의 판정을 존중해야 하며 심판의 판정에 복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반칙 경고를 주면 심각한 사람 (두 번) 이 퇴장당할 것이다. 선수가 경기에서 심각한 반칙이나 위험한 동작을 하면 기술 반칙으로 간주된다.

6. 경기장 선수들은 심판을 포위, 비난, 욕해서는 안 되며, 고의로 경기를 연기하고 경기 질서를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일단 발생하면 이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하고 관련 책임자에 대한 징계 처리를 하고 공장 전체에 통보한다.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경기는 제한 구역 3 초, 후장 10 초, 24 초 규칙을 채택하지 않습니다.

2. 을 던지거나 농구를 할 때 반칙을 하면 반칙자에게 두 번 벌을 받는다.

3. 기술반칙으로 처벌받는 사람은 상대방이 1 을 벌한다.

누적 파울이 6 회 이상인 사람은 자동으로 벌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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