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탁구 경기의 최신 규칙
3. 1 규정 적용 범위
3.1..1경쟁 유형
3.1..1.1'국제대회' 는 한 명 이상의 협회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다.
3. 1. 1.2' 국제대회' 는 서로 다른 협회의 팀 간 경기다.
3. 1. 1.3' 오픈경기' 즉 협회의 모든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다.
3. 1. 1.4' 제한경기' 즉 경기는 연령대를 제외한 특정 그룹의 운동선수로 제한된다.
3. 1. 1.5' 초청 경기' 즉 경기는 개인 초청과 지정 선수로 제한된다.
3. 1.2 적용 범위
3. 1.2. 1 3. 1.2.2 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규칙은 세계, 유럽 및 올림픽, 공개 경기 및 국제 대회에 적용됩니다
3. 1.2.2 이사회는 공개 경기 주최자에게 집행위원회가 발급한 실험 규칙을 채택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할 수 있다.
3. 1.2.3 국제 대회 규칙은 다음 경기에 적용됩니다.
3. 1.2.3. 1 세계 및 올림픽, 이사회가 다른 규정을 승인하고 각 참가 협회에 미리 통지하지 않는 한
3. 1.2.3.2 각 주 (해당 주 연합회가 다른 규정을 승인하고 참여협회에 사전 통보하지 않는 한)
3. 1.2.3.3 오픈 (3.7. 1.2) ITTF 집행위원회가 다른 규정을 승인하지 않는 한 참가자는 3./KLOC-0 을 누릅니다
3. 1.2.3.4 3. 1.2.4 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엽니다.
3. 1.2.4 본 규칙의 어떤 조항도 준수하지 않는 공개 경쟁 신청서에는 변경의 성격과 범위가 명시되어야 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는 것은 신청인이 경기 조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내용 변경을 포함한다.
3. 1.2.5 이 대회 절차가 모든 국제 대회에 적용될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정관 준수 조건 하에서 비회원 기관이 개최하는 국제 제한 대회, 초청 대회 및 프랜차이즈 국제 대회는 주최 측이 제정한 규칙에 따라 개최될 수 있다.
3. 1.2.6 본 규칙과 국제 대회 규칙은 게시된 경기 규칙의 변경 사항을 미리 약속하거나 명시적으로 기록하지 않는 한 모든 국제 대회에 적용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3. 1.2.7 장비 사양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여 규칙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이해는 이사회가 승인한 기술 문서, 경기 관리 매뉴얼 및 심판 매뉴얼로 발표해야 합니다.
3.2 장비 및 경기 조건
승인 및 허가된 장비
3.2. 1. 1 경쟁 장비의 승인은 기재위원회 대행위원회에서 실시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한 가지 제품을 계속 생산하거나 사용하는 것이 탁구에 해롭다는 것을 발견하면 이사회는 그 장비에 대한 비준을 취소할 수 있다.
3.2. 1.2 공개 경기의 신청서나 경기 가이드에는 사용할 구대, 그물, 브랜드, 볼색을 명시해야 합니다. 기재의 선택은 경기지협회가 ITTF 가 현재 인정한 브랜드와 모델 중에서 해야 한다.
3.2. 1.3 라켓 타면의 표지는 ITTF 가 현재 허가한 브랜드와 모델이어야 하며, 가장자리에는 상표 모델과 ITTF 로고가 명확하게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3.2. 1.4 라켓을 라켓에 붙이는 데 사용되는 허가된 접착제 목록은 사무국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의류
3.2.2. 1 경기복에는 일반적으로 반팔 스웨터, 반바지 또는 스커트, 양말, 운동화가 포함됩니다. 심판의 허락을 제외하고는 경기 기간 동안 반벌이나 유니폼 세트 등 다른 옷을 입어서는 안 된다.
3.2.2.2 반팔 유니폼 (소매와 옷깃 제외), 반바지나 짧은 치마의 주색은 경기용 공의 색깔과 크게 달라야 한다.
3.2.2.3 반팔 유니폼 뒷면에는 선수와 소속 협회 또는 클럽 경기 때 선수가 속한 클럽과 3.2.4.9 규정을 준수하는 광고를 나타내는 숫자나 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2.2.4 는 광고가 아닌 반팔 스웨터 뒷면 중간에 주최 측이 만든 선수 신분을 보여주는 번호천을 착용하는 것이 우선이다. 이 숫자 천은 직사각형이어야 하며 면적은 600 제곱 센티미터를 넘지 않아야 한다.
3.2.2.5 운동복 앞 또는 옆 표시나 장식, 선수가 입는 액세서리 등 어떤 물건도 지나치게 눈에 띄거나 반사해서는 안 돼 상대의 시선에 영향을 미친다.
3.2.2.6 운동선수의 복장은 불쾌감을 일으키거나 그 운동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 있는 도안과 문자를 포함해서는 안 된다.
3.2.2.7 경기복의 합법성과 수용성은 심판이 결정해야 한다.
3.2.2.8 대표 팀 선수 또는 같은 협회에서 온 선수로 구성된 복식 선수는 신발과 양말을 제외하고 같은 옷을 입어야 한다.
3.2.2.9 경기 쌍방 선수들은 관중이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색깔이 확연히 다른 운동복을 입어야 한다.
3.2.2. 10 쌍방 선수나 운동팀이 입은 옷의 색깔이 비슷하고 쌍방 모두 교체하기를 원하지 않을 경우 제비를 뽑아 한쪽이 교체해야 한다고 결정해야 한다.
3.2.2. 1 1 세계, 올림픽 또는 국제공개선수권대회에 참가할 때 선수는 협회가 승인한 반팔 스웨터, 반바지 또는 스커트를 입어야 한다.
3.2.3 경기 조건
3.2.3. 1 경기장의 공간은 14m 길이, 7m 폭, 5m 높이보다 작지 않아야 합니다.
3.2.3.2 구역은 같은 높이 75cm 의 검은색 베젤로 둘러싸여 인접한 경기 및 관중과 분리되어야 합니다.
3.2.3.3 에서 열린 세계와 올림픽 경기에서 경기 테이블 높이에서 측정한 조도는 65,438+0,000 럭스보다 낮지 않아야 하며, 전체 경기 테이블의 조도는 균일해야 하며, 경기 지역 내 다른 곳의 조도는 500 럭스보다 낮아서는 안 됩니다. 다른 경기에서는 경기 테이블의 조도가 600 럭스보다 낮아서는 안 되며, 전체 경기의 조도는 균일해야 하며, 경기 지역 내 다른 곳의 조도는 400 럭스보다 낮아서는 안 된다.
3.2.3.4 개 이상의 당구대의 조명 수준은 일치해야 하며, 경기 홀의 배경 조명은 경기 영역의 최저 조명보다 높지 않아야 합니다.
3.2.3.5 광원은 지면에서 5 미터 이상 떨어져 있지 않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3.2.3.6 장소 주변은 어두컴컴해야 하며 밝은 광원이나 창문을 통해 노출된 햇빛은 없어야 한다.
3.2.3.7 바닥 색상은 너무 얕거나 반사되거나 미끄러져서는 안 되며, 표면은 벽돌, 시멘트, 석재가 되어서는 안 된다. 세계와 올림픽 경기에서 바닥은 나무나 ITTF 가 인정한 어떤 브랜드와 종류의 이동식 플라스틱 바닥으로 만들어야 한다.
광고
3.2.4. 1 경기 영역 내에서 광고는 지정된 장비, 장치에만 표시할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광고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형광 또는 밝은 색상은 3.2.4.2 어느 곳에서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3.2.4.3 베젤 내부의 텍스트와 표시는 흰색 또는 노란색을 사용할 수 없으며 두 가지 색상을 초과할 수 없으며 총 높이는 40 cm 이내로 제한됩니다. 배경 색상보다 어둡거나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2.4.4 바닥 및 테이블의 끝 및 측면에 있는 표시 색상은 배경 색상 또는 검은색보다 어둡거나 얕아야 합니다.
3.2.4.5 구역 바닥에는 최대 4 개의 광고를 설치할 수 있으며, 구대 각, 각 끝에는 1 개 광고를 설정할 수 있으며, 광고당 총 면적은 2.5 평방미터를 넘지 않습니다. 광고와 배플 사이의 거리는 1 m 보다 작을 수 없으며 양끝의 광고 배플 사이의 거리는 2 미터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1/2 에 있는 3.2.4.6 구대 양면과 끝면에는 임시 광고가 있을 수 있으며, 다른 탁구 장비 공급업체의 광고가 될 수 없으며 영구 광고와 크게 달라야 합니다. 각 광고의 총 길이는 60cm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2.4.7 온라인 광고는 배경 색상보다 어둡거나 얕아야 하며, 인터넷 상단으로부터의 거리는 3cm 이상이어야 하며, 메쉬를 덮어서는 안 됩니다.
3.2.4.8 지역 심판대 또는 기타 장비에 있는 광고의 총 면적은 750 제곱 센티미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2.4.9 운동선수 복장의 광고는 다음과 같은 제한을 받아야 한다.
3.2.4.9. 1 제조업체의 일반 상표, 표시 또는 이름의 총 면적은 24 제곱 센티미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2.4.9.2 반팔 스웨터의 앞면과 측면에 있는 광고는 3 개를 넘지 않아야 하며, 총 광고 면적은 200 제곱 센티미터를 초과할 수 없으며, 각 광고 사이에는 뚜렷한 구분이 있어야 합니다.
3.2.4.9.3 반팔 스웨터의 뒷면에는 면적이 200 제곱 센티미터를 넘지 않는 광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3.2.4.9.4 총 면적이 80 제곱 센티미터를 넘지 않는 반바지나 짧은 치마에 광고가 두 개를 넘지 않아야 한다.
3.2.4. 10 선수 번호부의 총 광고 면적은 100 제곱 센티미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2.4. 1 1 심판 복장의 총 광고 면적은 40 제곱 센티미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2.4. 12 경기복과 번호천에는 담배제품, 알코올음료, 유해약품 광고가 없어야 합니다.
3.3 판사의 관리 권한
3.3. 1 심판
3.3. 1. 1 경기당 한 명의 심판이 지정되고, 그 신분과 근무지는 모든 참가 선수와 인솔자에게 알려준다.
3.3. 1.2 주심 판사는 다음 사항을 책임진다.
3.3. 1.2. 1 추첨 주재
3.3. 1.2.2 경기 일정 예약
3.3. 1.2.3 경쟁 직원 할당
3.3. 1.2.4 경기 전 심판 단회를 주재한다.
3.3. 1.2.5 시험관 동원 자격
3.3. 1.2.6 비상시 경기 중단 여부를 결정합니다.
3.3. 1.2.7 한 경기에서 선수가 경기 지역을 떠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3.3. 1.2.8 법률 집행 시간을 연장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3.3. 1.2.9 선수가 한 경기에서 긴 운동복을 입을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3.3. 1.2. 10 의류 수용 가능성, 경기 장비 및 경기 조건을 포함한 모든 규제 해석 관련 문제에 대해 결정을 내립니다.
3.3.1.2.11경기 긴급 중단 시 선수가 연습할 수 있는지 여부와 어디서 연습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3.3. 1.2. 12 나쁜 행위 또는 기타 규정 위반 행위에 대해 징계 처분을 내렸다.
3.3. 1.3 경연대원회의 동의를 얻어 심판의 어떤 직책이 일부 다른 사람에게 위임될 때, 이들 각자의 특수한 직책과 근무지를 참가 선수와 인솔자에게 알려야 한다.
3.3. 1.4 심판이나 부재시 대리를 담당하는 부심판은 처음부터 끝까지 경기장에 나타나야 한다.
3.3. 1.5 재판장은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언제든지 심판을 바꿀 수 있지만, 교체인의 직권 범위 내에서 사실 문제에 대한 판단을 변경해서는 안 된다.
중재인
3.3.2. 1 경기당 1 명 심판, 1 명부 심판.
3.3.2.2 심판은 구대 한쪽에 앉거나 서서 구망과 일직선을 이루어야 한다. 보조 심판은 책상 반대편에 앉아서 심판을 대면해야 한다.
3.3.2.3 심판은 다음 사항을 책임져야 한다.
3.3.2.3. 1 경기 장비 및 경기 조건의 수용 가능성을 점검하고,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심판에게 반영된다.
3.3.2.3.2 3.2 3.4.2. 1. 1 및 3.4.2. 1.2 조항에 따라 임의로
3.3.2.3.3 추첨을 주관하여 서브, 서브 및 방향을 결정합니다.
3.3.2.3.4 선수의 신체 장애로 인해 일부 법정 서브를 완화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3.3.2.3.5 방향 및 송수신 질서를 잘 통제하고 위에서 언급한 당사자의 잘못을 바로잡는다.
3.3.2.3.6 라운드 결정 1 포인트 또는 재서브를 결정합니다.
3.3.2.3.7 규정 절차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3.3.2.3.8 적절한 경우 회전 서브를 시행합니다.
3.3.2.3.9 경기의 연속성을 유지하다.
3.3.2.3. 10 오프사이트 명령 또는 행위자에 대한 조치를 취합니다.
보조심판 3.3.2.4 는 경기 중인 공이 가장 가까운 당구대의 위쪽 가장자리에 닿았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3.3.2.5 심판 또는 부심판은 다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3.3.2.5. 1 선수의 서브동작이 위법입니다.
3.3.2.5.2 공이 네트 장치를 넘거나 우회할 때 합법적인 서브가 네트 장치에 닿았는지 여부
운동선수가 블로킹하다.
3.3.2.5.4 경기 환경이 뜻밖의 방해를 받아 이번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3.3.2.5.5 연습 시간, 경기 시간, 휴식 시간을 마스터하다.
3.3.2.6 이 번갈아 서브를 할 때, 보조심판이나 그가 지정한 다른 심판은 카운터로 서브를 받는 타자의 타판 수를 계산할 수 있다.
3.3.2.5 와 3.3.2.6 의 규정에 따르면 3.3.2.7 의 심판은 보조 심판이나 카운터의 결정을 부결해서는 안 된다.
불만
3.3.3. 1 단일 경기 쌍방 선수나 단체경기 쌍방 팀장이 합의한 합의는 경기 사실 문제에 대한 심판의 결정이나 규칙 또는 규정 해석에 대한 심판의 결정을 바꿀 수 없다. 경기 관리위원회가 경기나 경기 관리 문제에 대해 내린 결정도 바꿀 수 없다.
3.3.3.2 관련 판사가 사실 문제에 대해 내린 결정에 대해 재판장에게 상소해서는 안 된다. 재판장이 내린 규칙이나 규정 해석에 관한 결정은 관리위원회에 상소해서는 안 된다.
3.3.3.3 이 규칙이나 조례의 해석에 대한 판사의 결정을 받아들이지 않을 때, 그는 심판에게 상소할 수 있으며, 심판의 결정은 최종 결정이다.
3.3.3.4 심판이 규칙이나 조례에 포함되지 않은 경기 관리와 관련된 결정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을 때, 경기 관리위원회에 상소할 수 있으며, 그 위원회가 내린 결정은 최종 결정이다.
3.3.3.5 의 단일 경기에서는 출전 선수만이 경기 중의 문제에 대해 불만을 제기할 수 있다. 단체전에서는 출전 팀의 주장만이 경기 중 발생한 문제에 대해 불만을 제기할 수 있다.
3.3.3.6 이 여전히 규칙 또는 규정의 해석에 대한 심판의 결정이나 경기 관리위원회의 경쟁 관리에 대한 결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항소할 권리가 있는 선수나 인솔자는 소속 협회를 통해 ITTF 규칙위원회에 문제를 제출하여 심의할 수 있습니다.
3.3.3.7 규칙위원회는 향후 의사 결정의 가이드로 이에 대한 판결을 내릴 것이다. 소속 협회는 여전히 이사회나 대표대회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지만 심판이나 경쟁관리위원회가 내린 최종 결정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3.4 경쟁 관리
3.4. 1 점수
3.4. 1. 1 공이 경기를 끝내거나 상황이 허락되면 심판은 즉시 점수를 보고해야 한다.
3.4. 1. 1. 1 점수를 매길 때 심판은 먼저 다음 서브의 득점을 보증한 다음 상대의 점수를 보고해야 한다.
3.4. 1. 1.2 한 경기에서 선수 교환을 시작할 때 심판은 점수를 보고한 후 다음 선수 이름을 보고하고 손짓으로 서브를 지시해야 한다.
3.4. 1. 1.3 경기가 끝날 때 심판은 먼저 승자 선수의 이름을 신고한 다음 승자 점수와 마이너스 점수를 신고해야 한다.
3.4. 1.2 심판은 예외 보고 외에 제스처로 자신의 판단을 나타낼 수 있다.
3.4. 1.2. 1 점수를 매길 때 심판은 스코어 근처의 손을 어깨 높이까지 들 수 있다.
3.4. 1.2.2 어떤 이유로 무거운 서브로 판정되어야 할 때 심판은 손을 머리 위로 들어 그 라운드가 끝났음을 나타낼 수 있다.
3.4. 1.3 심판은 영어나 선수와 심판이 모두 받아들일 수 있는 다른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
3.4. 1.4 성적은 선수와 관중이 잘 볼 수 있도록 기계나 전자기기로 표시해야 한다.
3.4. 1.5 선수가 불량행위로 공식 경고를 받으면 그 선수가 득점한 점수판에 옐로카드를 놓아야 한다.
설비
3.4.2. 1 선수는 경기 구역 내에서 경기용 공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3.4.2.1..1경기 영역에 들어가기 전에 선수는 하나 이상의 공을 선택하여 경기를 할 기회가 있어야 하며, 심판은 그 중에서 한 공을 선택하여 경기를 할 것이다.
3.4.2. 1.2 선수가 경기 구역에 들어가기 전에 경기용 공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 심판은 대회에서 지정한 한 상자의 경기용 공 중 하나를 선택할 것이다.
3.4.2. 1.3 경기에서 공이 손상되면 다른 경기 전에 선택한 공으로 바꿔야 합니다. 만약 경기 전에 공을 선택하지 않았다면 심판은 대회에서 지정한 한 상자의 경기 공에서 어떤 공도 대신 가져갈 것이다.
3.4.2.2: 1 회 경기에서는 라켓이 사고로 심하게 손상되어 사용할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라켓 교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선수가 경기에서 라켓을 손상시킨다면, 가지고 다니는 다른 라켓이나 장외에서 건네준 라켓을 즉시 교체해야 한다.
중간 휴식 시간에 3.4.2.3 선수는 라켓을 테이블 위에 놓아야 한다. 심판의 특별 허가를 받지 않는 한.
3.4.3 실습
3.4.3. 1 경기가 시작되기 2 분 전, 운동선수는 경기 테이블에서 연습할 권리가 있으며, 정상 간격은 연습할 수 없다. 심판만이 특별 연습 시간을 연장할 권리가 있다.
경기가 3.4.3.2 에서 긴급히 중단되면 심판은 선수들이 경기용 테이블을 포함한 모든 테이블에서 연습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다.
3.4.3.3 운동선수는 사용할 설비를 검사하고 익힐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어야 한다. 볼이나 손상된 라켓을 교체한 후 선수는 몇 라운드를 연습한 후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간헐적
3.4.4. 1 모든 선수는 다음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3.4.4. 1 ..1국 간 휴식 시간은1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4.4. 1.2 매 경기마다 6 점을 채우지 않았거나 결승국에서 자리를 바꿀 때 짧은 시간 동안 땀을 닦는다.
3.4.4.2 에서는 복식 선수 또는 복식 선수 팀이 한 경기에서 일시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시간은 1 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4.4.2. 1 단일 경기에서 운동선수나 지정된 장외 지도 교사가 제기한 것을 일시 중지합니다. 단체 경기에서는 운동선수나 인솔자가 제출해야 한다.
3.4.4.2.2 일시 중지 요청은 공이 경기 상태에 있지 않을 때만 하고 양손은 T 자형으로 한다.
3.4.4.2.3 한쪽이 합리적인 일시 중지 요청을 받은 후 심판은 경기를 중단하고 화이트카드를 제시한 다음 상대편 선수가 일시 중지를 요청한 플랫폼에 화이트카드를 놓아야 한다.
3.4.4.2.4 일시 중지를 제기한 한 선수가 경기를 재개하거나 1 분 일시 중지 시간이 이미 되면 화이트카드를 회수하고 단시간 계산으로 즉시 경기를 재개해야 한다.
3.4.4.3 선수가 사고로 경기 능력을 잠시 상실했을 때 심판이 경기 중단이 상대에게 불리하지 않다고 판단한다면 경기 중단을 허용할 수 있지만 시간은 가능한 짧아야 한다. 어쨌든 10 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3.4.4.4 가 경기 능력을 상실한 상태가 이미 오래 되었거나, 경기 시작 전에 합리적으로 예견할 수 있거나, 경기의 정상적인 긴장 상태로 인해 발생한 경우 경기 중단을 허용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경기 능력을 상실한 원인이 당시 운동선수의 건강상태나 경기 방식 때문에 쥐가 나거나 과로한 것이라면 경기를 중단시키는 이유가 될 수 없다. 사고 (예: 낙상) 로 경기 능력을 상실한 경우에만 비상중단을 허용할 수 있다.
3.4.4.5, 누군가가 부상을 당하고 경기 지역에서 피를 흘리면, 의료 지원을 받고 경기 지역의 모든 피를 닦아서 경기를 재개할 때까지 즉시 경기를 중단해야 한다.
3.4.4.6 에서는 심판이 허락하지 않는 한, 선수들이 경기에서 이기고 경기 지역 안이나 부근에 남아 있다. 국간 법정 휴식 시간 동안 선수는 심판의 감독하에 경기장 주변 3 미터 이내에 있어야 한다.
3.5 규율
3.5. 1 오프사이트 지도
3.5. 1. 1 단체전에서 운동선수는 누구의 장외 지도도 받을 수 있다.
3.5. 1.2 단일 종목에서 운동선수는 한 사람의 장외 지도만 받을 수 있는데, 이 지도 교사의 신분은 경기 앞에 있어야 한다.
심판의 해석 한 쌍의 복식 선수가 서로 다른 협회에서 왔다면, 각각 지도 교사 한 명을 승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허가받지 않은 사람
지도로서 심판은 레드카드를 제시해 경기 구역에서 멀리 떨어지게 해야 한다.
3.5. 1.3 이닝 휴식 시간이나 승인된 중단 시간 동안 선수는 장외 지도를 받을 수 있지만 경기 전 연습을 해야 한다.
공부가 끝난 후부터 경기 시작까지 장외 지도를 받을 수 없다. 감독이 다른 시간에 지도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면 심판은 옐로카드 경고를 제시해야 한다. 경고 후 다시 위반하면 경기 지역에서 추방된다.
3.5. 1.4 단체전이나 1 인전에서 지도교사는 이미 경고를 받았다. 만약 누군가가 다시 불법 지도를 하면 심판은 경고를 받았든 안 받았든 간에 레드카드를 제시하고 경기 지역에서 쫓아낼 것이다.
3.5. 1.5 단체전에서 쫓겨난 사람은 단체전이 끝날 때까지 복귀를 허용하지 않는다. 단, 그가 시합에 참가할 필요가 없는 한. 단일 프로젝트에서, 그는 단일 프로젝트가 끝날 때까지 돌아올 수 없다.
3.5. 1.6 경기에서 추방된 주임이 경기가 끝나기 전에 떠나거나 돌아오기를 거부하면 심판은 경기를 중단하고 즉시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3.5. 1.7 위 규정은 경기 지도만 제한하고 선수나 인솔자가 심판의 결정에 대해 정식 불만을 제기하는 것을 제한하지 않으며, 선수들이 각 협회의 대표나 통역사와 심판에 대한 설명을 토론하는 것을 막지 않는다.
불량 행위
3.5.2. 1 선수와 코치는 상대를 부당하게 영향을 주거나 관객을 불쾌하게 하거나 이 운동의 명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나쁜 행위 (예: 욕설 언어, 고의로 공을 손상시키거나 경기 영역을 치거나, 테이블이나 베젤을 차고, 경기 관원을 존중하지 않는 등) 를 극복해야 한다.
3.5.2.2 언제든지 선수나 코치가 심각한 공격 행위를 하면 심판은 경기를 중단하고 즉시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반칙이 심하지 않으면 심판은 처음으로 옐로카드를 제시해 반칙을 경고하고 다시 반칙을 하면 벌금을 물게 된다.
3.5.2.2 와 3.5.2.5 가 3.5.2.3 에서 규정한 것을 제외하고, 경고 후, 선수들은 같은 단일 경기에서 두 번째 반칙을 범했고, 심판은 상대 1 점을 판정했다. 재범, 2 점 공제. 모든 페널티 킥에 대해 너는 옐로카드 한 장과 레드카드 한 장을 제시해야 한다.
。
3.5.2.4 같은 개인경기나 단체전에서 선수가 3 점 벌을 받은 후에도 계속 나쁜 성적을 보이면 심판은 경기를 중단하고 즉시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3.5.2.5 는 라켓이 실수로 손상되어 사용할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경기 중 라켓 교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선수가 성명을 내지 않고 라켓을 바꾸면 심판은 경기를 중지하고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3.5.2.6 복식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받은 경고나 처벌은 복식 선수에 대한 경고나 처벌로 간주되어야 하지만, 경고를 받지 않은 선수는 후속 동대 경기 개인 종목에서 영향을 받지 않는다. 복식 경기가 시작될 때, 어떤 한 쌍의 선수가 같은 단체전에서 받은 가장 심각한 경고나 처벌은 선수에 대한 경고나 처벌로 여겨져야 한다.
3.5.2.7 에서는 3.5.2.2 규정을 제외하고 감독이 경고받은 후 같은 개인 종목에서 다시 기분을 상하게 되면 심판은 레드카드를 제시해 경기 지역에서 쫓아내고 단체전이나 개인전에서 개인전이 끝날 때까지 돌아오지 않는다.
3.5.2.8 은 심판의 보고를 받든 안 받든, 한 경기, 한 경기, 전체 경기 출전 자격을 취소하는 등 심각한 불공정이나 불쾌한 행동을 한 선수의 출전 자격을 취소할 권리가 있다. 그가 행동을 취할 때, 그는 레드카드를 제시해야 한다.
3.5.2.9 에서는 선수들이 단체 (또는 단일) 경기에서 두 번 실격되면 단체 (또는 단일) 경기에서 두 번 출전 자격을 자동으로 취소하고 단체 (또는 단일) 경기에 참가하는 자격을 자동으로 취소한다.
3.5.2. 10 심판은 이번 경기 남은 시간 동안 두 번 쫓겨난 사람의 출전 자격을 취소할 권리가 있다.
3.5.2. 1 1 매우 심각한 불량행위 사건은 행위자 소속 협회에 보고해야 한다.
페이스트
3.5.3. 1 라켓 커버 붙여넣기에 사용되는 접착제에는 용제 비활성화가 포함되지 않아야 하며, 용제 목록 비활성화는 사무국에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3.5.3.2 는 세계 대회, 올림픽 경기 및 주요 대회에서 접착제 테스트를 실시한다. 운동선수 라켓은 불법 접착제를 함유한 것으로 밝혀져 이번 경기 자격을 취소하고 소속 협회에 신고한다.
3.5.3.3 은 라켓 커버를 붙여 통풍이 잘 되는 장소를 제공해야 하며, 경기장의 다른 곳에서는 액체 접착제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3.6 토너먼트 추첨
안녕히 계세요, 준비.
3.6.1..11 라운드 토너먼트의 정원 수는 2 의 거듭제곱이어야 합니다.
3.6.1..1.65438+
3.6.1.1
3.6. 1.2 바퀴의 빈 위치는 정렬 순서로 배열되어 있으며, 1 라운드는 최대한 고르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3.6. 1.3 예선을 통과한 선수는 가능한 한 해당 상하, 1/4 구역, 1/8 구역 또는1/
3.6.2 순위에 따라 종자를 배열하다.
3.6.2. 1 상위 몇 위 선수는 씨앗으로 등재해야 다음 몇 라운드 경기에서 만날 수 있다.
3.6.2.2 의 종자 수는 1 라운드 경기의 수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3.6.2.3 의 1 호 시드는 상반 구역의 맨 위에 배치하고, 2 번 시드는 하반부의 맨 아래에 배치해야 하며, 나머지 시드는 다음과 같이 지정된 위치로 펌핑해야 합니다.
3.6.2.3. 1 세 번째, 네 개의 시드는 위쪽 절반과 아래쪽 절반 맨 위로 펌프해야 합니다.
3.6.2.3.2 다섯 번째에서 여덟 번째 종자는 홀수 1/4 구역의 하단과 짝수 1/4 구역의 상단을 추출해야 합니다.
3.6.2.3.3 9 ~ 16 번째 씨앗은 홀수 1/8 구역의 하단과 짝수 1/8 구역의 상단을 추출해야 합니다.
3. 6. 2. 3. 4 17 ~ 32 번 시드는 홀수 1/ 16 의 하단과 짝수1//를 추출해야 합니다.
3.6.2.4 팀 토너먼트에서 각 협회가 가장 순위가 높은 팀은 종자팀으로 등재될 자격이 있다.
3.6.2.5 의 시드 배열은 다음을 제외하고 최신 ITTF 순위 표를 기준으로 해야 합니다.
3.6.2.5. 1 종자 기준에 부합하는 모든 참가 선수 (팀) 가 같은 대륙연합회 소속 협회에서 온 경우 연합회가 발표한 최신 순위표를 기준으로 한다.
3.6.2.5.2 종자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모든 참가자가 같은 협회에서 온 경우 협회가 발표한 최신 순위표를 기준으로 합니다.
3.6.3 협회 지명에 따라 종자를 마련한다.
3.6.3. 1 같은 협회의 선수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만날 수 있도록 최대한 합리적으로 분리해야 한다.
3.6.3.2 각 협회는 기술 수준에 따라 강약부터 약까지 자신이 등록한 선수와 복식 순위를 매겨야 하며, 순서는 종자 순위표와 일치해야 한다.
3.6.3.3 에서 1 위와 2 위를 차지한 선수는 다른 반구역으로 뽑혀야 하고, 3 위와 4 위를 차지한 선수는 협회 1 위와 2 위 선수가 없는 다른 두 개의 1/4 구역으로 뽑혀야 한다.
3.6.3.4 5 ~ 8 위를 차지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상위 4 위 선수가 없는 1/8 구역으로 골고루 뽑아야 한다.
3.6.3.5 순위 9 ~ 16 위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평균 8 위 없는 1/ 16 구역으로 뽑아야 한다. 모든 지원자가 적당한 위치에 있을 때까지.
3.6.3.6 서로 다른 협회의 선수로 구성된 남자 복식이나 여자 복식 페어링은 세계 순위가 높은 선수협회로 간주해야 한다. 두 선수가 세계 순위를 알 수 없다면 해당 주련 순위가 높은 선수에 속한 협회로 간주해야 한다. 두 선수 모두 위 순위표에 없다면 세계단체전 순위표에서 순위가 높은 협회로 간주해야 한다.
3.6.3.7 서로 다른 협회의 선수로 구성된 혼합쌍쌍은 남자 선수의 협회로 간주해야 한다.
3.6.3.8 예선에서 같은 협회를 넘지 않는 선수 수는 다른 그룹으로 뽑혀 예선 선수를 통해 3.6.3.3~3.6.3.5 에 설명된 원칙에 따라 최대한 합리적으로 분리되었다.
3.6.3.9 는 항상 관할 범위 내의 선수를 지명하여 참가할 수 있는 모든 개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그러나 다른 협회를 대표할 자격이 있는 선수는 그 협회의 지명을 받을 권리가 있다.
3.6.4 복권 교환
3.6.4. 1 경기관리위원회가 승인한 경우에만 종료된 추첨을 변경할 수 있으며, 상황이 허락하는 경우 직접 관련 협회 대표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3.6.4.2 통지와 접수로 인한 실수와 오해를 바로잡거나, 3.6.5 에 설명된 심각한 불균형을 바로잡거나, 3.6.6 에 설명된 보보 선수를 가입할 때만 추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6.4.3 경기가 시작된 후 추첨 결과는 필요한 삭제 외에는 변경할 수 없지만 예선은 별도의 경기로 포함될 수 있습니다.
관련 선수의 허가 없이는 3.6.4.4 를 추첨에서 제명할 수 없습니다. 단, 경기 자격이 취소되지 않는 한, 만약 운동선수가 현장에 있다면, 이 허가는 선수 본인이 제기해야 하고, 만약 선수가 결석하면, 그 권한을 위임받은 대표가 제기해야 한다.
3.6.4.5, 두 명의 복식 선수가 모두 회의장에 도착했고 그들의 건강 상태가 경기를 허락한다면, 그들의 쌍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경기를 바꾸는 이유는 선수 중 한 명이 부상, 병, 결석했기 때문이다.
재추첨
3.6.5. 1 3.6.4.2, 3.6.4.5, 3.6.5.2 를 제외한 선수는 추첨에서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추첨 결과가 극도로 불균형하다면 가능한 한 다시 추첨해야 한다.
3.6.5.2 의 불균형이 같은 추첨 구역에 여러 명의 시드 선수가 결석한 탓이라면 나머지 종자를 재정렬하고 시드 범위 내에서 재제비를 뽑을 수 있을 뿐, 협회가 지명한 시드 배열 규칙을 최대한 고려해 볼 수 있을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보충
3.6.6. 1 추첨 시 한 종목에 포함되지 않은 선수는 경기관리위원회의 허락을 받고 심판의 동의를 얻어 늘릴 수 있다.
화해합시다.
3.6.6.2 우선 가장 강한 보충선수를 순위순으로 종자위치의 빈자리로 뽑아야 한다. 그런 다음 불필요한 것을 선택합니다
손이 먼저 결석이나 실격으로 인한 빈자리를 뽑은 다음 씨앗자리에 인접하지 않은 bye 자리를 뽑는다.
3.6.6.3, 선수나 복식 조합이 순위에 따라 최초 추첨에 들어갈 수 있다면 시드 위치의 공석만 추출할 수 있습니다.
3.7 대회 조직
3.7. 1 라이센스
3.7. 1.65438+
3.7. 1.2 협회는 어느 시즌에도 각각 성인과 소년오픈을 국제 성인과 소년오픈으로 개최할 것을 제안할 수 있다. 그들의 협회에서 허락한 운동선수만이 이런 경기에 참가할 수 있지만, 불합리한 제한이 있어서는 안 된다.
3.7. 1.3 소속 협회의 허가 없이 선수는 ITTF 의 허락을 받지 않는 한 국제제한대회나 국제초청 대회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또는 선수들이 모두 같은 대륙에서 왔다면 각 대륙연합회의 허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3.7. 1.4 소속 협회에 의해 경기가 금지된 선수는 국제대회에 참가할 수 없다.
3.7. 1.5 ITTF 의 허가 없이는 어떠한 경기에서도' 세계' 칭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륙연합회의 허가 없이는' 대륙' 이라는 명칭을 사용할 수 없다.
대표 자격
3.7.2. 1 국제오픈에 등록한 모든 협회의 대표는 추첨에 참가할 권리가 있으며 추첨의 변화나 그 선수의 불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결정에 대한 상담에 참여할 권리가 있다.
3.7.2.2 참관협회는 적어도 한 명의 대표가 참가하는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관리위원회를 지명할 권리가 있다.
등록
3.7.3. 1 국제공개선수권대회 신청서는 경기 시작 2 개월 전과 등록 마감 1 개월 전에 각 협회에 보내야 합니다.
3.7.3.2 오픈 주최자는 협회가 등록한 모든 선수를 받아들여야 하지만, 예선에 참가할 수 있는 선수를 배정할 권리가 있다. 이 배치를 결정할 때 주최자는 ITTF 와 유럽 연합회의 순위표와 등록협회가 제시한 등록 순서를 고려해야 한다.
3.7.4 경기 종목
3.7.4. 1 국제오픈에는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남자 더블, 여자 더블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