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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드민턴 경기 행사 기획 방안

활동의 탄탄한 전개를 보장하기 위해, 활동의 구체적인 행동에 대한 서면 계획, 세칙, 절차를 가리키는 사전 활동 계획을 준비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럼 어떻게 과학적 활동 계획을 세울 수 있을까요? 배드민턴 경기 기획안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배드민턴 경기 계획 프로그램 1

I. 활동의 목적

주민들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주민들의 일상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주민들에게 교류 상호 작용 플랫폼을 제공하고, 주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조화로운 지역사회 발전을 촉진한다.

둘째, 게임의 규칙

1 .. 선수는 남자/여자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경기를 한다. 이번 경기에는 단 하나의 단식 종목만 있다.

2. 조별 경기: 추첨 그룹, 단일 토너먼트 1 1 점.

3. 순환전: 토너먼트 우승자는 순환전에 들어가고, 순환경기 우승자는 1 점을 얻는다. 점수에 따라 높은 점수에서 낮은 점수로 순위를 정하고, 점수가 같으면 경기를 진행하여 상응하는 순위를 쟁탈한다.

셋째, 활동 시간

20__ _ _ 19: 00, 토너먼트.

20 _ _ _ _ _ _19: 00, 사이클 경기.

넷째, 경기 과정

개막-토너먼트-순환경기-시상식-폐막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장소

_ _ 카운티 _ _ 중학교 체육관

여섯째, 등록 방법

1."_ _ _ _" app 온라인 등록

2. 전화 등록 (_ _ _ _ _ _ _ _ _ _)

현장 등록 (_ _ _ _ 커뮤니티 서비스 홀)

일곱째, 경품

1 위: 2,300 원짜리 선물.

2 위: 두 사람, 200 원짜리 선물.

3 위: 두 사람, 가치 100 원짜리 선물.

기념상: 몇 개

여덟. 임무 배정

_ _ 중학교:

1, 4 개의 완벽한 배드민턴 코트를 제공합니다.

2. 경기 구역과 관중구역을 설정합니다.

체육관 방송 시스템을 디버깅하십시오.

4. 심판 4 명을 배정합니다.

배드민턴 경기 기획안 2

_ _ _ _ 학생들 간의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원내 배드민턴 인재를 발굴하다. 동시에 교육 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완강한 투혼과 용감한 투혼의 정신을 키우고, 우리 학교 배드민턴 운동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서이다. 20__ 년 _ _ 월 _ _ 일의 봄 배드민턴 경기가 특히 열린다. 구체적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경쟁의 목적:

우정으로 경쟁을 촉진하고, 경쟁으로 교류를 촉진하고, 교류로 걸음을 촉진하다.

둘째, 경쟁의 목적:

캠퍼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교류와 단련을 증진한다.

구기를 제고하고 경기 체육 발전을 촉진하다.

셋째, 게임의 규칙: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적입니다. 우정 1 위, 경쟁 2 위.

넷. 경기 개요:

1. 자격: _ _ 대학교 1 학년 2 학년.

2. 경기 장소: 외국 배드민턴 경기장

3. 기재: 경기 배드민턴은 체육부에서 제공하고 라켓은 가지고 있습니다.

경기 시스템: 게임은 단일 녹아웃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프로젝트: 남성 싱글, 여성 싱글, 남성과 여성의 혼합.

경기 시간: 6 주 목요일 오후.

동사 (verb 의 약어) 배드민턴 경기 규칙: (최신 배드민턴 규칙 사용)

(a), 장소 또는 서브권 선택:

어떤 정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심판의 주재하에 동전을 던져서 첫 번째 서브를 결정하는 것이다. 동전 결정의 승자

서브권이나 장소를 선택하는 우선 순위가 있습니다. 승자가 선택한 남은 물건은 패자에 속한다. (참고: 여기에 가장자리 따기 대신 동전을 사용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인원 및 점수:

1, 매 공식 경기는 3 이닝 2 승제에 의해 결정된다.

2, 매회 15 점, 먼저 15 점을 획득한 쪽이 이긴다 _ 게임

3. 만약 쌍방의 점수가 모두 14 부터 14 까지라면, 이긴 쪽은 상대 2 점을 넘어야 승리할 수 있다.

4. 쌍방 득점이 모두 19 에서 19 까지인 경우, 먼저 20 점을 획득한 쪽이 이긴다.

(3) 서브권 및 점수:

1, 골당 득점제를 실시하고, 득점은 서브권을 얻는다.

1 회 승자는 다음 이닝 첫 서브를 합니다.

(4) 교류 장소

1. 1 회가 끝나고 양측은 장소를 교환하여 2 회를 진행해야 한다. 처음 두 경기가 1 끝 1 이면 쌍방도 장소를 교환하여 결승국을 진행해야 한다. 세 번째 경기에서 어느 한 쪽이 먼저 8 점을 받았을 때, 경기장을 다시 바꿔야 남은 경기를 할 수 있다.

(5), 서비스 및 수신.

1, 법적 배송

1). 서브를 할 때 너는 서브구역의 어떤 경계에도 밟아서는 안 된다.

2) 타격 순간, 공과 라켓 및 전체 구의 접촉점은 서브자의 허리보다 낮아야 하며, 전체 라켓 상자는 서브자의 손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2. 법률 서비스.

1). 서브를 받는 사람과 포수는 반드시 해당 규정에 따라 상대의 서브를 기다려야 한다. 즉, 볼이 라켓을 터치한 후 발을 움직여 포구를 시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2) 서브를 받을 때 서브를 받는 사람의 발은 서브를 받는 영역 주위의 어떤 선이나 실외를 밟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6) 재서브는 다음과 같은 경우 재서브해야 합니다.

1 .. 서브할 때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은 모두 규칙을 위반한다.

2. 서브를 받는 사람이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서브자가 서브를 한다.

3. 경기 도중 볼 트레이는 공의 다른 부분과 완전히 분리되어 공이 완전히 파손됐다.

4. 서브를 제외하고, 공이 네트를 통과한 후 인터넷에 매달리거나 그물 꼭대기에 멈춘다.

5. 경쟁에서 예측할 수 없거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규정 위반

1. 경기에서 라켓이 공을 치지 못했다.

2. 서브를 할 때, 공이 네트를 넘어 인터넷에 걸리거나 그물 위에 멈춥니다.

경기에서 공이 네트를 통과하는지 여부.

4. 게임에서 공은 지붕과 경기장 밖의 사람이나 물건에 닿는다.

경기에서 공은 운동선수의 몸이나 옷에 닿는다.

6. 경기에서 타자의 라켓과 공의 타점은 자신의 인터넷이 아니라 인터넷에 있다.

7. 경기 도중 선수의 라켓, 몸이나 옷이 그물이나 그물에 닿는다. 선수의 발이나 라켓이 인터넷에서 상대 경기장을 침범했다.

8. 공을 칠 때 공이 잡혔거나 라켓에 끼었다가 끌립니다.

9. 한 선수가 스윙을 두 번 연속으로 두 번 치거나, 동측 두 선수가 연속 한 번 치른다.

10. 공이 선수들의 라켓을 만나 계속 밖으로 날아갔다.

1 1. 경기 중 선수들이 고의로 상대의 정상적인 경기를 방해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모든 행위.

여섯째, 심판은 체육부 주임이 맡고, 심판은 다음과 같은 인원으로 구성된다.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일곱째, 보상:

이번 대회에서는 남자 싱글과 여자 싱글이 각각 크라운, 아시아, 계군이 각각 한 명씩 나올 것이다. 남녀 혼합 1 위.

수상자는 학원에서 발급한 증명서를 받을 것이다.

챔피언: 배드민턴 라켓 하나.

준우승: 1 타

3 위: 체스 한 켤레.

남녀 챔피언: 배드민턴 라켓 하나.

예산, 예산

배드민턴: 1 관, 5 원입니다.

생수: 20 병, 20 원입니다.

증명서: 8 부, 8_6 원/1 부 =48 원입니다.

라켓: 두 켤레, 60 위안.

합계: 133 위안

배드민턴 경기 행사 기획 프로그램 3

첫째, 활동 목적:

1 1, 활기찬 자세를 보여 드리기 위해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이번' 송년컵' 배드민턴 대회가 열렸다. 우리 학교의 교사와 학생 간의 감정적 교류를 촉진하고, 우리의 문체활동을 풍요롭게 하며, 모든 사람의 운동 분위기를 조성하고, 체육 단련을 강화하고, 체질을 강화하고, 우리의 학습을 위해 좋은 체력의 기초를 다졌다.

주최 단위: Guizhou 남동부 decai 과학 기술 직업 학교.

셋째, 참가자:

동남주 덕재과학기술전문학교 08 급 전체 학생.

넷째, 경기 시간:

1 1 3 월 4 일 -3 월 10.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동남주 덕재과학기술전문학교 배드민턴장.

여섯째, 경쟁 규칙:

프로젝트: 남자 싱글, 여자 싱글, 혼합 더블;

수상 및 경품 설정:

상: 이번 대회에서 우승자가 결정될 것입니다.

경품: 단식: 초과 근무 1 인당 30 점, 아름다운 선물;

2 인: 20 점/사람, 초과 근무로 정교한 선물을 드립니다.

일곱째, 운동 선수 코드:

1, 경기 스타일, 경기 수준, 승불오만, 패낙심, 심판 존중, 상대 존중, 관중 존중

문명, 예의, 건강, 질서를 달성하십시오.

3. 경기 예정 시간 전에 현장에 도착하니 떠들지 마세요.

심판의 판정에 절대 복종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성적을 취소한다. 5 분 지각한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한다!

여덟, 게임 규칙:

1, 경기당 3 이닝 2 승제;

2. 먼저 15 점을 획득한 쪽이 정식 경기에서 이겼다.

3. 쌍방의 득점이 모두 15 에서 15 까지인 경우, 이긴 쪽은 상대 2 점을 넘어야 승리할 수 있다.

4. 만약 쌍방의 점수가 20-20 이라면, 처음으로 2 1 점의 승리를 얻는다.

5. 첫 이닝 승자는 다음 이닝 첫 서브를 합니다.

6. 경기가 끝난 후 양 선수들은 모두 2 분간 휴식을 취한다.

7. 서브를 할 때 어느 쪽도 불법적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8.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은 모두 대각선 서비스 구역에 서서 서브와 서브를 받아야 하며, 발은 서비스 지역 경계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두 발은 부분적으로 지면에 닿아야 하며, 공이 배달될 때까지 움직일 수 없습니다.

9. 서브자의 라켓은 먼저 서브대를 쳐야 하고, 서브는 반대편 서브라인을 넘어야 한다 (서브가 무겁지 않은 경우).

10. 타격 순간, 타축은 아래를 가리켜야 하며, 전체 머리는 서브자의 전체 그립 부분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만약 공이 선에 떨어지면, 픽업은 공을 잃는다.

1 1. 서브를 넣은 후 서브자의 라켓은 서브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스윙해야 합니다.

12. 서브하는 공은 반드시 위로 네트를 통과해야 한다. 차단되지 않은 경우 수신자와 수신자의 서비스 영역에 있어야 합니다.

13.

14, 서브를 받는 사람은 반드시 서브를 받는 쪽이 준비되면 서브를 해야 합니다. 수신자가 이미 서비스를 받으려고 시도했다면 준비가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5, 서브가 시작되면 서브의 라켓에 부딪히거나 착지할 때 서브가 끝납니다.

16. 복식 경기에서 서브나 서브를 받는 상대역에는 제한이 없지만 상대편 서브나 서브측의 시선을 막을 수는 없다.

아홉. 운동회 조직위원회:

컨설턴트: 무용군 팀장: 양정.

부팀장: 오효비둘기 심판: 양정 오효비둘기.

회원: σ Tianhua,, 진,,, 투어.

점수: 양덕인, 네가 할 수 있어

X. 등록 방법:

각 선수는 각 반 체외에서 등록한다. 각 반 체육위원회는 3 월 4 일 오전 12 까지 양정씨에게 명단을 제출할 예정이다.

배드민턴 경기 행사 기획 프로그램 4

첫째, 개최 시간: 10 월 26 일 오전 9 시 30 분부터 오후 6 시 30 분까지.

2. 장소: 우한 공학직업기술학원 강북캠퍼스 탁구배드민턴관

셋째, 기획 조직: 강북 캠퍼스 배드민턴 협회

넷. 참가 선수: 우한 공학기술학원 배드민턴 대표단, 우한 생물공학원 배드민턴 대표단.

프로젝트: 남자 단식, 여자 단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혼합 복식.

자동사 등록 및 그룹화:

1. 단위당 한 팀, 리더 1, 코치 1.

2. 학생은 8 남 6 녀로 제한된다.

3. 선수당 한 종목에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자 단식에 참가하는 선수는 남자 복에 참가할 수 없다.

일곱. 활성 배경:

자질교육의 보급과 발전에 따라 대학생의 종합적인 자질과 능력의 건설은 점차 고교 교육과 양성 목표의 중점 중 하나가 되었다. 따라서 적절한 체육 활동을 전개하여 대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학우의 우정을 증진시키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활동 목적: 스포츠 열정을 자극하고 두 학교의 문화 교류와 우호 발전을 촉진한다.

아홉. 활동 내용 및 주요 프로세스:

A. 경기 전 준비: (1). 장문명' 등 홍보부 동창들은 포스터, 전시판, 방송 등으로 내가 곧 개최할' 우의컵' 행사를 발표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한다.

(2) 훈도부 주임은 신청자 중 성적이 우수한 남학생 8 명과 여학생 6 명을 직접 선발해 경기 선수로, 남학생 2 명과 여학생 2 명을 교체로 선발해 제임스 선생님을 코치로 채용해 직접 경기 경험과 전략을 가르쳤다.

(3) 웅웨이 등 중련부 동창들이 외외 업무를 담당하고, 학원 동문에 가서 이성, 영청 등 호텔 주인을 찾아 우리 행사를 위해 후원 현수막을 만들어 홍보부의 홍보 업무를 돕는다. 동시에 조직부와 홍보부 관계자들이 대학 1 박 자습할 때 각 반에서 발표해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이 행사를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직접 현장을 방문해 경기를 관람해 주시기 바랍니다.

(4) 12 학생은' 창위' 등 조직부 관료가 경기 심판을 조직하고 경기 과정이 절대적으로 공평하고 개방적이며 공정하다는 훈련을 한다.

(5) 구매부 오향양논리는 우의컵 구입에 필요한 용품 (배드민턴, 경품, 물, 필수약품) 을 알고 송장을 재무부에 반납해 환급을 받는다.

(6) 회의는 10 월 22 일 (화요일) 오후113 시에 열렸다. 남충덕 총장은 상술한 임무를 각 학과 전체 학우들에게 배정하고 기검 부서와 조직부 관계자를 10 월 26 일 오전 8 시110/0 에 제시간에 경기장에 도착하도록 배정했다.

(7). 우리 학교 출전 선수와 심판에게 25 일 오후 16:30 부터 3# 107 까지 회의를 한다고 통지하고 경기 주의사항을 설명했다 ).

(8) ..165438+10 월 26 일 오전 8 시, 남충덕 총장이 직접 우한 생물공학원 배드민턴 대표단을 맞이하여 우리 학교 탁구 배드민턴관에 모시고 경기를 준비했다.

B. 운동회-시간: (1) 운동회 기간 동안 회장은 반드시 앞당겨 경기장에 와서 기검 부서 조직부 인원과 좋은 질서를 유지해야 한다.

(2) 매 경기 전에 공을 세 번 연습한 다음 동전을 던져서 누가 먼저 서브를 할 것인지 결정한다. 매 경기 종료, 휴식 시간 3 분, 결승 중간 득점이 1 1 에 도달하면 휴식 시간 1 분, 장소 교체

(3) 모든 경기는 3 이닝 2 승을 기준으로 하는데, 그 중 쌍방이 2 1 여전히 굳어지지 않은 상위 25 위 선수가 이긴다.

(4) 각 경기가 끝난 후 우승자는 심판에게 서명을 하러 왔고, 그 후 심판은 심판의 강점에 명단을 보고하고 다음 라운드를 배정했다.

C. 경기 후 준비: (1) 모든 선수와 심판이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2) 조직부 전체 백본 조직 전체 선수들이 질서 있게 떠난다.

(3) 협회 책임자와 백골은 경기장 설비가 완벽한지 점검한다.

(4) 교장이 직접 우한 생물공학대학의 학생들을 버스에 태우고 다음에 우리 학교에 와서 교류하는 것을 환영한다.

(5) 배드민턴협회 간부들은 모두 경기장을 청소하고 집합한다.

의장은 행사를 총화한 후 문과 창문을 닫고 경기장을 떠났다.

X. 경쟁 규칙

(1) 법원 또는 배달권 선택

어떤 정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심판의 주재하에 동전을 던져서 첫 번째 서브를 결정하는 것이다. 동전이 결정한 승자는 서브권과 장소를 선택하는 우선권이 있다. 승자가 선택한 남은 물건은 패자에 속한다. (참고: 여기에 가장자리 따기 대신 동전을 사용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2). 국번호와 점수

A. 각 공식 경기는 3 이닝 2 승에 의해 결정된다.

B. 모든 경기는 2 1 골, 3 이닝 2 승을 기준으로 합니다. 20:20, 2 점 앞선 승리가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먼저 25 점을 득점하여 이긴다.

(3). 정확하게 서브하고, 득점하고, 답안지를 제출한다

A. 경기에서 동전을 통해 서브권을 가진 선수가 먼저 서브를 하고' 좌측 우측 더블' 규칙을 준수한다. 우승자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복무했다.

B. 다음 이닝이 시작될 때, 이전 이닝의 승자가 먼저 서브를 넣는다.

C. 경기에서 서브가 서브할 때 사이드라인, 밑줄, 그물을 통과하지 못하면 그 선수가 실수하고 상대 선수가 득점한 셈이다.

D. 만약 서브가 서브할 때 라켓을 만지지 않았다면 선수는 두 번째 서브를 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만약 두 번째 서브가 여전히 라켓을 건드리지 못한다면 그 선수의 잘못으로 간주된다.

(4) 교류 장소

A. 1 회가 끝나면 양측은 장소를 교환하여 2 회를 진행해야 한다. 처음 두 이닝이 1 에서 1 이면 양측은 결승전, 즉 세 번째 이닝을 위해 장소를 교환해야 한다. 세 번째 이닝, 한쪽이 1 1 을 칠 때, 남은 경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장소를 다시 바꿔야 한다.

B. 경기에서 선수가 규칙에 따라 제때에 장소를 제대로 바꾸지 못하면 즉시 장소를 바꿔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득점점수가 유효해 경기를 계속한다.

(5). 서비스 및 수신.

A. 법률 서비스

서브권이 있는 쪽은 서브라고 하고, 다른 쪽은 서브를 받는 쪽이라고 합니다.

A. 서브할 때 서브영역의 어떤 경계에도 밟지 마세요.

B. 일단 양쪽 선수들이 모두 자리를 잡으면 서브의 라켓이 흔들리기 시작하고, 서브의 라켓은 서브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흔들어야 한다. 일단 서브측이 서브를 휘두르기 시작했지만 공을 치지 못하면 서브위반으로 간주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서브를 할 때 어느 쪽도 불법적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C. 서브하는 동안, 즉 서브자가 라켓을 휘두르기 시작할 때까지 서브자의 발은 지면을 떠나거나 움직일 수 없다.

D. 서브가 먼저 공을 칠 때, 서브자의 라켓은 반드시 해야 하고, 또 서브자는 "타자 순간, 공과 라켓 및 전체 구의 접촉점은 서브자의 허리보다 낮아야 하며, 전체 라켓은 서브자가 잡은 손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고 말했다.

E. 서브측은 반드시 메인 서브영역에 서서 자신의 대각선 끝에 있는 서브영역에 서브를 넣어야 한다. 공은 반드시 네트를 날아가야 상대편의 서브영역에 떨어지는 것이 효과적이다. 단식 유효 서브의 범위는 (오른쪽 영역의 경우): 단식 전 서브선, 중앙선, 뒤 서브선, 사이드라인 사이. 왼쪽 영역은 반대입니다.

B. 법률 서비스.

A. 서브를 받는 사람과 포수는 반드시 해당 규정에 따라 상대의 서브를 기다려야 한다. 즉, 볼이 라켓을 터치한 후 발을 움직여 포구를 시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B. 서브를 받을 때 서브를 받는 사람의 발은 서브를 받는 영역 주위의 어떤 선이나 실외를 밟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6). 음식의 방향과 순서에 따라 음식을 내오다.

싱글:

A. 서브가 0 또는 짝수를 득점할 때 서브와 서브는 모두 정확한 서브영역에 서서 서브와 서브를 받습니다. 스코어가 홀수일 때 쌍방은 왼쪽 서브구역에 서서 서브를 받았다.

B. 서브를 할 때 배드민턴이 경계나 최종선을 넘으면 상대방이 득점을 한다.

(7). 재서브다음과 같은 경우 서브를 재서브해야 합니다.

A. 서브할 때는 그물에 지나지 않고 라켓을 만지지 않는 재서브를 한다.

B. 서브할 때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이 동시에 반칙을 한다.

C. 서브를 받는 사람이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서브자가 서브를 넣는다.

D. 경기 도중 구탁은 공의 다른 부분과 완전히 분리되어 공이 완전히 파손되었다.

E. 서브를 제외하고 공이 네트를 통과한 후 Gui 는 인터넷에 머물거나 그물 꼭대기에 멈춘다.

F. 경기 중 예측할 수 없거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다.

첨부:

이번 시합에서, 우리는 절대 공평함, 정의, 공개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또한 이번 대회의 주요 목적은 두 학교 간의 문화 기술 교류와 우호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다. 어떤 학생이든' 우정 1 위, 경기 2 위' 라는 이념을 세우고, 경기장 질서를 적극적으로 수호하고, 두 동문들이 교류할 수 있도록 길을 마련해야 한다.

배드민턴 경기 행사 기획 프로그램 5

I. 활동 주제:

따뜻한 겨울컵' 급 배드민턴 경기

둘째, 활동 배경:

관계 부처의 최근 체질 모니터링 자료에 따르면 청소년의 영양수준과 형태발육 수준은 꾸준히 높아지고 있지만 청소년의 체질은 계속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학에서는 체육 단련을 고집하는 학생이 거의 없고, 대부분의 학생들은 안일함을 탐내고, 체육 단련에 거의 참여하지 않으며, 심지어 체육 수업도 학교에 가고 싶지 않다. _ _ 광저우 아시안 게임은 전례없는 승리 행사입니다. 중국 운동선수들은 자랑스러운 성적을 거두었지만, 성적이 우리 국민, 특히 대학생의 신체 상태를 대표할 수는 없다. 현대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강한 몸이 필요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

교류를 배우다.

1, 학생 운동 열정 향상

배드민턴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3. 학생들의 신체를 단련하다

4. 학생들 간의 이해를 증진시킵니다.

셋째, 활동 준비:

행사 시간: 65438+ 2 월, 65438+ 2 월, _ _

장소: 4 번 기숙사와 5 번 기숙사 사이의 배드민턴장 지역.

넷째, 활동 책임자:

제 1 주최: 악단결

주요 주최자: 이전정, 이강화곽.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링크:

1, 첫 추첨: 체위는 24 회 추첨을 준비하고 선수가 무작위로 뽑는다.

추첨이 같은 학우의 1 라운드를 하다.

2. 1 라운드 실시: 두 장소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경기 순서는 *** 12 로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3. 2 차 추첨: 체위 준비 12 추첨, 1 차 우승자 무작위 추첨, 같은 학우를 추첨하여 2 차 쟁탈을 진행한다.

4. 2 라운드 경기: 두 경기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총 6 경기,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5. 3 차 추첨: 체위는 6 회 추첨을 준비하고, 마지막 라운드 우승자가 무작위로 뽑으며, 같은 학우를 추첨하여 3 차 경기를 진행한다.

6. 3 라운드 경기 실시: 두 경기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총 3 경기,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3 라운드에서 낙후자들은 공개 법정에서 우승자를 물리치고 준결승에 진출했다.

7. 준결승 페어링: 체위는 두 개의 서명을 준비하고 같은 서명을 한 학우를 뽑아 준결승 대결을 진행한다.

8. 준결승전: 두 경기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우승자는 1 위와 2 위를 쟁탈하고, 다른 두 선수는 3 위를 쟁탈할 것이다.

9. 결승전: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먼저 계군을 쟁탈한 다음 관아 계군을 쟁탈할 것이다.

10, 반장이 선수에게 상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자동사 예산 미만:

수상 범주:

1 등상: 만년필 한 자루 (15 원), 2 등상: 정교한 노트북 한 권 (10 원), 3 등상: 일반 노트북 한 권 (5 원).

기재류: 6 배드민턴 ×2 원입니다.

-* * * 42 원입니다.

기획서: 반위원회 회의

배드민턴 경기 기획 방안에 관한 문장;

★ 배드민턴 대회 5 대 기획 프로그램

★ 배드민턴 경쟁 계획 프로그램

★ 회사 배드민턴 경기 기획 활동 판문

★ 5 배드민턴 경쟁 프로그램 조직 프로그램

★ 최신 배드민턴 경기 계획 프로그램 5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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