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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교 줄다리기 활동 계획

사물이나 업무의 높은 품질과 높은 수준의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서, 우리는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이것은 사물이나 문제와 관련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후에 이루어진 서면 계획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적절하게 계획을 세워야 할까요? 다음은 내가 너를 도와 조직한 중학교 줄다리기 경기 활동 방안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중학교 줄다리기 활동 방안 1 1, 활동명:' 우정 1 위, 경기 2 위' 줄다리기 경기.

목적: 줄다리기는 우리나라의 전통 스포츠 행사로 팀 구성원의 단결협력 능력을 잘 반영해 참가단체 간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고 팀 전체의 응집력을 높인다. 줄다리기는 각 학원 학생회와 학교 학생회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학우 간의 우의를 심화시키기 위해 열렸다.

참가자: 모든 재학생.

넷. 경기 시간: 20xx 65438+2 월 65438+4 월 오후 세 번째 반회.

위치: 학교 식당 앞의 시멘트 도로에서 9 학년; 학교 건물 앞의 서쪽 시멘트 도로에 8 학년 섹션; 동 시멘트 도로 앞의 7 학년 도로;

자동사 직원 배치 미만:

1. 담임 선생님도 반의 팀장이자 코치입니다.

① 이 반 팀을 조직하고 관리한다.

(2) 경기 장외 질서 유지를 지원한다.

2. 평가자:

(1) 레벨 9 심판

(2) 8 급 심판

(3) 7 급 심판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줄다리기는 시멘트 바닥에 200cm 간격으로 세 개의 직선을 그리는 것이다. 줄다리기 중간에 붉은 천을 묶고 중심선에 수직인 천에 작은 무게를 달았다. 중앙선은 중앙선이고, 양쪽의 선은 강계이다. 인솔자, 직원, 선수를 제외하고는 누구도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다.

2. 반 단위로 시합에 참가합니다. ***9 팀. 각 팀은 1 인솔자와 20 명의 선수 (그 중 남자 선수 12 명, 여자 선수 8 명) 로 구성된다. 라이브 경기는 선수를 바꿀 수 없다.

3. 경기마다 두 명의 경기 감독관을 파견하여 상대수가 정확한지, 위반이 있는지 감독한다. 위반이 있으면 즉시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경기 중 심판 한 명과 감독 두 명이 있었다.

여덟, 경쟁 방식:

(1) 매 이닝 3 이닝 2 승이다. 게임 쌍방은 각자의 추첨에 의해 결정되며, 각 팀은 팀장 한 명을 선택하여 본 팀의 통지를 책임진다.

(2)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은 20 명당 1 열씩 자세를 준비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된 후 쌍방 선수들은 동시에 힘을 내어 상대팀을 경기장이 규정한 하계를 가로질러 승리를 거둘 것이다.

(3) 심판이 승부를 결정할 때까지 매 경기 시간은 계산하지 않는다. 매 이닝 승부 결정: 중심 마크가 한쪽의 2m 백선으로 당겨지면 밧줄이 한쪽으로 2m 움직이면 게임이 끝납니다.

Ix. 경쟁 고려 사항:

(1) 각 팀은 반드시 10 분 앞당겨 경기 현장에 도착하여 워밍업해야 한다. 팀이 10 분에 경기 현장에 도착하지 못했거나 참가 인원이 20 명 미만인 것은 자동 포기로 간주된다. 해당 팀이 자동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2) 승리팀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3) 치어리더는 심판과 스태프의 지휘에 따라 규정된 트랙 밖에 서 있어야 한다. 경기 기간 동안 대리인과 치어리더의 도움은 허용되지 않는다. 발견하자마자 즉시 실격하다.

(4) 경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참가자는 스파이크나 맨발로 출전해서는 안 된다. 장갑이 없습니다. 심판이 결과를 결정할 때까지 너는 밧줄을 놓아서는 안 된다.

(5)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정신으로 참여에 중점을 두고 안전에 주의하고 힘써 행한다. 경기 중 양측이 힘껏 당기고 있기 때문에 당긴 후 바로 밧줄을 풀어서 상대편 선수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할 수 없다. 각 인솔자는 각 팀의 선수들을 기억하고 알려야 한다.

(6)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한다.

줄다리기 활동 방안은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반 응집력과 집단적 명예감을 강화하고, 학생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체육 단련 열정을 불러일으키며, 학교는 줄다리기를 열기로 했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1. 경기 시간: 20xx 년 165438+ 10 월 1 ~4 제 7 절 수업 후 구체적인 시간에 날씨를 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 장소: 삼중문 앞 농구장. 경쟁 방법:

1. 반당 30 인승, 남녀 두 팀, 팀당 15 명. 학생의 자발적인 원칙에 근거하여,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은 본 반의 건강 무병 학생이라고 요구한다. 나머지 친구들은 모두 치어리더여서 우리 반을 응원합니다.

2. 각 반마다 경기에 참가하지 않는 학생을 선발하여 감독을 하고, 상대 수를 집계하고, 상대 경기를 감독한다.

3. 각 반 담임 선생님이 팀장을 맡고, 본 반 학생의 조직, 배치, 추첨을 담당한다.

4. 같은 학년 병렬반 경쟁으로 순위가 매겨졌다. 5 학년에는 단 하나의 반만 있어 6 학년 실패자와 경쟁한다.

5. 9 학년에는 3 개의 반이 있기 때문에 경기의 하이라이트와 공정성을 감안하여 추첨+단일 사이클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반당 2 회, 1 회 2 점, 1 회 1 점, 기권 또는 위반 0 점. 점수가 같으면, 다시 추첨하여 탈락한다. 예를 들어 65 반, 438+0-2 반이 먼저 치고 3 선이 비어 있습니다. 실패한 반은 다른 반과 경쟁한다. 2 반이 지면 3 반과 시합을 한다. 3 반이 이기면 3 반과/Kloc-0 반이 1 등을 다투고 2 반은 3 등을 쟁탈한다. 2 반이 이기면 1 반 1 위, 2 반 2 위, 3 반 3 위.

넷째, 게임의 규칙:

1, 매회 3 이닝 2 승제로 승부를 결정짓는다. 첫 번째 추첨은 장소, 두 번째 교환장을 결정합니다. 경기 간격 1-3 분.

2. 경기에서 각 팀의 선수들은 반드시 본반에서 와야 하며, 용병은 허용되지 않는다. 매 이닝 도중에 사람을 바꿀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가 이긴다.

3. 각 팀은 심판의 지휘에 복종하고 심판의 평가 결과에 복종해야 하며, 정해진 시간 내에 3 분 이상 경기에 참가하지 않은 것은 자동 포기로 간주된다.

4. 경기 기간 동안 본 반 치어리더나 다른 반 학생들이 입장하여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 들키면 부정행위에 따라 처리하면 실격된다.

5. 매 경기 도중에 사람을 바꿀 수 없습니다. 학생이 불편함을 느낀다면 미리 심판에게 신청해 주세요. 경기 중 안전 1 위.

동사 (verb 의 약자) 상 설정:

경기 결과에 따르면, 서브 크라운, 아시아, 시즌 군대;

또한 학교는 경기 조직 상황, 학생의 표현, 정신적인 면모, 각 반의 건강 상태에 따라 도덕풍상상을 설립했다.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할 것이다.

중학교 줄다리기 활동 프로그램 3 은 학생들의 과외생활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학생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체육 운동에 참여하는 열정을 불러일으키며, 학생의 조직규율성과 집단주의 정신을 강화하고, 학생의 덕지, 지혜, 체, 미 전면 발전을 양성하기 위해 학교위원회는 줄다리기 대회를 열기로 했다. 구체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입학자: 7 학년, 8 학년, 9 학년.

둘째, 경기 시간: 10 월 22 일 20xx 10 부터 10 월 24 일 오후 20xx 10 7 교과외활동.

셋째, 장소: 새로운 농구 코트

넷. 참가 방법: 반당 한 팀 (남자 10, 여자 10).

동사 (verb 의 약자) 순위는 학년당 하나의 그룹으로, 그룹당 상위 3 위는 상을 받고 나머지는 격려를 받는다고 결정했다.

6. 명단 제출: 22 일 오전 학교가 끝나기 전에 교원' 체육팀' 에서 줄다리기 대회에 참가한 학생 명단을 작성한다.

첨부: 줄다리기 경기 규칙

1, 3 판 2 승 1 싱글 토너먼트, 3 라운드 (1-2; 3-4; 5-6) 담임 선생님의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2 라운드 담임 선생님의 추첨 1-2, 3 은 bye 팀입니다. 3 라운드, 2 라운드에서 이긴 팀은 bye 팀과 경기를 진행할 것이다.

2. 내부 표시가 우리의 승리선을 초과하면 이긴다.

3. 안전을 위해 경기 중 갑자기 손을 놓거나 밧줄로 몸의 어느 부위를 감싸는 것을 금합니다.

4. 시합에 참가한 후 특별한 상황이 없으면 선수를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발견되면 게임은 부정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5. 운동선수, 심판, 직원, 기타 인솔자 및 관련없는 인원은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중학교 줄다리기 활동 방안 4 는 학생들의 수업 간 체육 활동에 대한 적극성을 풍요롭게 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 학생들의 좋은 정신 모습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학교에서 줄다리기 시합을 하기로 했어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경기 시간과 장소:

2 월 6 일 오후 20xx 65438+3 반.

둘째, 경기장

학교 농구장

셋째, 참여 방식:

1, 학교의 모든 반은 학년별로 동시에 진행됩니다.

2. 경기 대형: 남자가 앞에 있고 여자가 뒤에 있다.

3. 참가자 수: 반 남자 12, 여자 12.

셋째, 경기 순서: 추첨에 따라 출전 순서와 상대를 결정한다.

넷째, 경쟁 요구 사항:

1 .. 투지가 드높고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2. 태도가 단정하고 부정행위를 하지 않고 공정하게 경쟁하며 심판의 결정에 복종한다.

3. 시합에 참가하지 않는 학생들은 치어리더 역할을 하고, 경기 지역에 들어가지 않고, 반 멤버들을 적극적으로 응원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인센티브:

경기 각 반의 성적에 따라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그리고 수상 증서. 증가 ... 각각 일상적인 관리를 진행하다.

자동사 요구 사항 미만:

1, 각 반은 학생들을 열심히 조직하여 훈련을 해야 한다 (체육수업과 오후 과외 활동은 훈련에 사용할 수 있다).

2. 각 반은 경기 일정에 따라 제때에 반을 대기장으로 인도하므로 어떤 반도 기권해서는 안 된다.

중학교 줄다리기 활동 방안 5 는 캠퍼스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반간 교류와 우의를 촉진하고, 우리 학교 학생들의 정신풍모와 단결 협력 능력을 과시하며, 전체 사제 헬스 분위기를 조성하고, 우리 학교 학생들의 덕지, 지혜, 체체 전면 발전을 촉진하고, 학교 행정은 20xx 년 5 월 1 주에 복숭아중학교 줄다리기 행사를 열기로 했다. 경기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참여 범위: 3 학년 수업.

둘째, 경기 목적: 참여, 우정 1 위, 경기 2 위.

셋째, 구체적인 안배

(1) 시간: 20xx 년 5 월 5 일 ~ 8 일 (화요일 ~ 금요일)

(2) 장소: 핑크 중학교 육상

(3) 참여 형식: 수업 단위로 참여.

(4) 참가자에 대한 요구 사항:

1. 참가자 수: 반당 30 명의 선수 (남자 17, 여자 13).

2. 각 반마다 학생 한 명을 주관으로 파견하여 다른 대원의 수를 집계한다.

(5) 입력 방법:

1. 경기 전에 두 팀은 권투를 추측하는 방식으로 장소를 선택했다. 매 경기가 끝난 후 쌍방은 즉시 경기장을 교환하여 다음 경기를 진행했다.

2. 경기할 때 선수가 끈을 잡는 규칙은 맨손 주먹, 손바닥을 위로, 밧줄을 꽉 쥐고, 밧줄은 몸통과 팔꿈치 윗부분 사이를 통과하고, 발은 무릎 앞에 있고, 여분의 밧줄은 몸의 등과 바깥쪽에 두는 것이다.

3. 경기는 규정 범위 내에서 진행되어야 하며 경기장 폭은 4m 입니다.

4. 경기 중 1, 2 위와 3 위 4 위는 순환적분으로 결정되고 승자는 1 라운드에서 2 점, 패자는 1 라운드에서 1 점을 얻습니다.

5. 점수가 같으면 실패 횟수에 따라 1 위를 차지했고, 다시 같으면 우승 횟수에 따라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기 결과 결정

(A) 센터 로고가 본 팀 지역 내 2 미터를 완전히 넘겼을 때 그 팀은 승리할 것이다.

(2) 상대는 다음과 같은 경우 승리할 것이다.

1. 팀원의 한쪽 발이 가장자리에서 나올 때;

선수가 로프를 잡고 한계 마크를 초과 할 때;

경기 중 팀 수가 규정된 인원수를 초과할 때;

여섯째, 보상 방법

1, 2, 3 등상을 설치하다.

일곱째, 주의사항

(a) 담임 선생님은 학급 대오를 정성껏 조직하여 지정된 장소에 가서 응원해야 한다. 동시에 이 반의 학생들에게 안전 등 방면의 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b) 선수는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의 지휘를 따르고, 제때에 경기에 참가하며, 단결과 공조 정신을 발양해야 한다.

(3) 경기 전에 운동팀은 경기장을 정하고 경기용 밧줄을 준비했다.

줄다리기 대회 프로그램 6 설날을 축하하기 위해 우리 학교 캠퍼스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체력과 팀워크 능력을 과시하며 단체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우 간의 우정을 증진시키기 위해 학교에서는 전체 학생들을 위한 줄넘기 줄넘기 대회를 열기로 했다.

지도조직

회장: 유

부국장: 쩡 태평 장 샤오안

멤버: 유윤백

측량

첫째, 주최자:

귀양 육중

둘째, 공동 주최자:

스포츠 예술 단체 위원회.

셋째, 경기 시간:

* * * * 년 65438+2 월 28 일 -3 1.

넷. 위치:

학교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귀양 육중 전체 학생

여섯째, 그룹화 방법:

7 학년 줄다리기 그룹, 줄넘기 그룹; 8 학년 줄다리기와 줄넘기 그룹

9 학년 줄다리기와 줄넘기 그룹

일곱째, 입력 방법:

1, 학급 단위, 학년 간 경쟁

2. 남자 줄다리기 선수 수를 규정했다 (7, 8 학년 20 명, 9 학년 15). 수량이 부족하면 남녀가 믹스매치할 수 있다.

3. 줄넘기 대회 참가자 수는 반당 15 명 (그중 남학생은 최소 2 명) 이다.

여덟, 점수 및 입학 방법:

1, 줄다리기 경기는 1 이닝 2 점, 1 이닝 마이너스 1 점. 득점률이 높은 1 위 9 점, 2 위 7 점, 3 위 6 점, 4 위 5 점, 5 위 4 점, 6 위 3 점.

2. 줄넘기 경기로 각 반 15 선수의 총 횟수를 계산합니다. 1 위 9 점, 2 위 7 점, 3 위 6 점, 4 위 5 점, 5 위 4 점, 6 위 3 점.

3. 반당 2 회 경기 성적의 합은 최종 총성적이다. 득점이 많은 사람은 1 위, 학년당 1 등상 2 위, 2 등상 4 위를 차지했다.

아홉, 고려 사항:

1. 각 팀 선수들은 반드시 10 분 앞당겨 경기 현장에 도착하여 워밍업 운동을 해야 한다.

2. 줄다리기는 승패가 없을 때는 줄을 풀지 못한다.

3.' 우정 1 위, 경기 2 위' 정신에 힘입어 설날을 중점적으로 참가하고 축하하며 안전에 주의하세요.

심판과 직원

심판 팀:

1, 심판 목록:

리아 호 리 샤오 윤 리 Yanyan 안정 린 yanluo 쳉 린

구양화 이옥매 등효방 장화란 이영금 담임 선생님

2, 분업:

줄넘기

타이머 (및 기록원): 리아 지앙 핑, 리, 호 용군.

카운터: Luo Ouyang Hua Li Yongjin

기록인: 강화란

주관: 각 반 담임 선생님

줄다리기 대형

9 학년 심판: 하용군 주관: 쌍방 담임 선생님.

8 학년 심판: 이 감독: 쌍방 담임 선생님.

7 학년 심판: 리아 지앙 핑 (Liao jiangping) 이사: 양 담임 교사

줄다리기 레코더: 덩 샤오팡

보안팀

팀장: 유멤버: 후문평

의무: 경기 중 보안 업무를 담당합니다.

규칙 건너뛰기

1, 1 분.

2, 손이 떨리고, 발이 동시에 이륙한다.

3. 경기 도중 줄넘기가 거추장스러우면 이번을 제외하고는 줄넘기를 계속할 수 있다. 만약 밧줄이 끊어지면, 너는 다시 뛸 수 있다.

4. 원 안에서 줄넘기, 원 밖에서 줄넘기 제한 없음, 원 직경 2 미터를 지정합니다.

줄다리기 규칙

1, 샘플링은 경기 라운드를 결정합니다.

2. 밧줄의 중심은 붉은 표시이고, 강계는 4 미터이다. 경기는 항상 심판의 호루라기에 의해 결정된다.

줄다리기 경기는 순환제를 채택하여 3 이닝 2 승이다.

4. 밧줄의 중심 마크가 2 미터 하천을 넘어갈 때 그 팀의 권위가 이길 것이다.

5. 한 경기가 끝나면 경기장을 바꿔야 합니다. 평소 쌍방이 1 에서 1 사이에 득점을 할 때 무작위로 가장자리를 뽑아야 한다.

중학교 줄다리기 대회 7 일, 대회 이름:

"우정 1 위, 경기 2 위" 줄다리기 경기

둘째, 활동의 목적:

줄다리기는 중국의 전통 체육 활동이다. 경기에서 팀 구성원의 단합 협력 능력은 잘 나타나 참가 집단 간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고 팀 전체의 응집력을 강화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줄다리기는 각 학원 학생회와 학교 학생회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학우 간의 우의를 심화시키기 위해 열렸다.

셋째, 참가자:

모든 재학생

넷째, 경기 시간:

20xx 65438+2 월 65438+4 월 3 일 오후 반회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9 학년 구간은 학교 식당 앞의 시멘트길에 있다. 학교 건물 앞의 서쪽 시멘트 도로에 8 학년 섹션; 동 시멘트 도로 앞의 7 학년 도로;

자동사 직원 배치 미만:

1. 담임 선생님도 반의 팀장이자 코치입니다.

① 이 반 팀을 조직하고 관리한다.

(2) 경기 장외 질서 유지를 지원한다.

2. 평가자:

(1) 9 학년 심판: Z.

⑵ 레벨 8 심판: Z.

(3) 7 학년 심판: Z.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줄다리기는 시멘트 바닥에 200CM 간격으로 세 개의 직선을 그리는 것이다. 줄다리기 중간에 붉은 천을 묶고 중심선에 수직인 천에 작은 무게를 달았다. 중앙선은 중앙선이고, 양쪽의 ` 선은 강계이다. 인솔자, 직원, 선수를 제외하고는 누구도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다.

2. 반 단위로 시합에 참가합니다. ***9 팀. 각 팀은 1 인솔자와 20 명의 선수 (그 중 남자 선수 12 명, 여자 선수 8 명) 로 구성된다. 라이브 경기는 선수를 바꿀 수 없다.

3. 경기마다 두 명의 경기 감독관을 파견하여 상대수가 정확한지, 위반이 있는지 감독한다. 위반이 있으면 즉시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경기 중 심판 한 명과 감독 두 명이 있었다.

여덟, 경쟁 방식:

(1) 매 이닝 3 이닝 2 승이다. 게임 쌍방은 각자의 추첨에 의해 결정되며, 각 팀은 팀장 한 명을 선택하여 본 팀의 통지를 책임진다.

(2)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은 20 명당 1 열씩 자세를 준비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된 후 쌍방 선수들은 동시에 힘을 내어 상대팀을 경기장이 규정한 하계를 가로질러 승리를 거둘 것이다.

(3) 심판이 승부를 결정할 때까지 매 경기 시간은 계산하지 않는다. 매 이닝 승부 결정: 중심 마크가 한쪽의 2m 백선으로 당겨지면 밧줄이 한쪽으로 2m 움직이면 게임이 끝납니다.

Ix. 경쟁 고려 사항:

(1) 각 팀은 반드시 10 분 앞당겨 경기 현장에 도착하여 워밍업해야 한다. 팀이 10 분에 경기 현장에 도착하지 못했거나 참가 인원이 20 명 미만인 것은 자동 포기로 간주된다. 해당 팀이 자동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2) 승리팀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3) 치어리더는 심판과 스태프의 지휘에 따라 규정된 트랙 밖에 서 있어야 한다. 경기에는 사기꾼이 있어서는 안 되고, 치어리더도 도와줄 수 없다. 발견하자마자 즉시 실격하다.

(4) 경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참가자는 스파이크나 맨발로 출전해서는 안 된다. 장갑이 없습니다. 심판이 결과를 결정할 때까지 너는 밧줄을 놓아서는 안 된다.

(5)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정신으로 참여에 중점을 두고 안전에 주의하고 힘써 행한다. 경기 중 양측이 힘껏 당기고 있기 때문에 당긴 후 바로 밧줄을 풀어서 상대편 선수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할 수 없다. 각 인솔자는 각 팀의 선수들을 기억하고 알려야 한다.

(6)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한다.

중학교 줄다리기 활동 계획 8 일, 활동 목적:

적극적이고, 단결하고, 진취적이며, 운동을 건강하게 한다.

둘째, 활동의 목적:

캠퍼스 문화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우리는 적극적이고, 번창하고, 건강한 문명의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줄다리기를 통해 반 간의 상호 연계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고상한 정서를 키우고, 각자의 스포츠 재능을 과시하고, 팀워크를 발양하고, 조직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을 키우고, 집단조직관념과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싸우는 정신을 사랑하며, 많은 학생들이 캠퍼스를 사랑하고, 스포츠에서 진취적인 열정을 발휘하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캠퍼스를 촉진시킬 수 있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4.3

넷. 위치:

학교 공원의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가:

7 학년, 8 학년, 9 학년 팀.

자동사 심판 미만:

심판: 장승리

7 학년 선발: 양영근

8 학년 신입생: 유빈.

9 학년 그룹 선발: 조민.

심판:, 진창, 이위, 피와이화,, 레이수강, 장.

사진작가: 모순휘

일곱째, 활동 규칙:

1. 로그인: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담임 선생님은 5 분 전에 경기장에 미리 도착해야 합니다. 체육위는 대원을 조직하여 후세 지역 경기를 준비하였다. 개막식 후 10 분 미만의 팀은 실격될 것이다.

2. 인원 규칙: 줄다리기당 25 명의 선수가 있고, 팀당 15 명의 남자와 10 명의 여성이 있다. 시합에 참가하는 선수는 반드시 소속 반의 학생이어야 하고, 나머지는 참가할 수 없다.

3. 각 반마다 게임 감독관 2 명을 파견해 상대 팀의 인원과 인원수가 정확한지, 위반 여부를 감독한다. 위반이 발견되면 즉시 심판에게 보고하다.

4. 콘크리트 바닥에 150cm 간격으로 세 개의 직선을 그립니다. 가운데 선은 중심선이고, 양쪽 선은 강계이다. 줄다리기 중간에 붉은 천을 묶고 중심선에 수직인 천에 작은 무게를 달았다. 경기 준비 시간 내에 각 팀 대원들은 차례대로 강 경계 밖에 서 있어야 한다. 심판이' 준비' 구령을 내리면 모든 선수들이 무릎을 꿇지만 밧줄을 힘껏 잡아당길 수는 없다. 이때 붉은 선이 정중선에 있고 심판이 경적을 울리며 경기가 시작된다. 경기가 끝나자 붉은 천과 줄다리기의 연결점이 강을 건넜다. 승패의 결정은 심판이 휘파람을 불고 깃발을 이긴 쪽을 가리키는 것이다.

5. 각 반의 조직위원회 구성원은 정성껏 조직해야 하고, 다른 치어리더는 부지 경계 밖에 서 있어야 하며, 줄다리기에 들어가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행위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6. 경쟁 방법:

1) 경기는 토너먼트, 준결승, 결승전의 세 단계로 나뉜다.

2) 첫 경기의 상대와 위치의 선택은 각 담임 선생님의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3) 녹아웃: 각 학년은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팀마다 한 팀이 공회전, 공회전 팀이 바로 준결승에 진출한다. 게임은 3 이닝 2 승으로 매 경기가 끝난 후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두 판이 승부를 결정할 수 있을 때 게임은 끝났다. 각 그룹의 우승자가 진급했다. 각 팀의 패자들 사이에는 토너먼트가 있고, 이긴 팀은 준결승에 진출한다. 구체적인 규정은 1 에서 3,2 에서 4,5bye 까지입니다.

5) 준결승전: 4 개 팀은 담임 선생님별로 그룹화되어 각 팀이 3 이닝 2 승에 따라 줄다리기를 하고, 이긴 두 팀이 결승에 진출했다. 나머지 두 팀은 3 위 또는 4 위를 쟁탈했다. 구체적으로 1 비 3, 2 대 4 입니다.

6) 결승: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승자가 챔피언이다.

여덟. 경기 전과 경기 후 홍보:

1, 경기에 참가하는 각 반 반장은 신속하게 출전 선수를 실시하고, 본반 경기 전략을 세우고, 반에서 이번 경기를 중점적으로 홍보해야 한다.

2. 경기 기간 동안 학교에서는 사람을 보내 각 반의 멋진 순간을 카메라로 기록합니다.

3. 경기가 끝난 후 각 반마다 최소한 두 개의 홍보원고를 써서 모아 스튜디오에 제출해야 한다. 각 반의 칠판 그룹이 공동으로 홍보 칠판 신문 제작을 기획했다.

아홉, 고려 사항:

1, 경기 5 분 전, 인원 점검, 출석을 부르지 않은 세 팀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된다.

2. 참가자는 네일 슈즈를 신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가짜 대체도 허용하지 않는다. 치어리더는 도움을 허락하지 않는다. 일단 발견되면 그 팀의 모든 성적과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3. 경기 전에 각 반 담임 선생님이 추첨을 해서 경기를 결정합니다.

4. 너는 반드시 심판과 직원의 지휘에 복종하고 경기 규율을 준수해야 한다. 우정 1 위, 경쟁 2 위. 게임의 규칙을 위반하고, 만류자를 듣지 않고, 패배를 판정하다.

5. 경기 기간 동안 출전 선수는 부정행위를 하거나 경기 규정 이외의 물체로 공연을 해서는 안 된다. 발견되면 그 팀은 자동으로 경기를 포기할 것이다.

6. 승리팀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라운드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X. 인센티브:

경기 상위 3 위를 차지하여 상을 주다.

이번 행사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등상 (1) 보상반 50 점.

2 등상 (1) 클래스 30 점.

3 3 등상 (1) 클래스 20 점.

4. 정신문명상 (1) 류 10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