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다리란 무엇입니까? 규칙은 무엇입니까?

다리란 무엇입니까? 규칙은 무엇입니까?

브리지 (Bridge) 는 영국 레스터셔의 고대 다리에서 영국 브리지 (English bridge) 라는 이름으로 포커를 부르는 방식이다.

[1] 브리지 경기는 러시아 이민자들이' 러시아 4 인' 이라는 이름으로 터키 이스탄불에서 발기했다. 레스터셔에 사는 두 가족은 이런 경기를 좋아해서 매일 밤 번갈아 상대 집에서 경기를 한다. 낡은 다리가 그들 사이를 통과해야 하지만 무너질 위험이 있어 밤에 다리를 건너는 것이 더 위험하다. 이 다리를 지나 카드놀이를 하는 가족은 돌아올 때 늘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아이고, 다행이다, 내일 저녁에 네 브리지 카드 차례야." 이 말은 입버릇이 되었다. 앞으로 언제 아예' 다리' 가 될지 모르겠다.

브리지 qiáopái [브리지] 4 인 카드 게임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모두 오래된 인형서 등 카드 게임에서 점차 발전해 왔다. 브리지에 관한 첫 번째 책은 에드먼드 호이어가 1742 에서 출판한 것이다. * * * 같은 점은 딜러 파트너 밝은 카드입니다. 딜러는 카드 보유 여부를 결정할 수 있고, 상대방은 두 배로 늘릴 수 있으며, 우리측은 다시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소개하다

간단히 말해서 브리지는 포커를 하는 한 형식이다. 브리지는 우아하고 문명적이고 경쟁적인 지능 게임으로서 독특한 매력으로 각종 카드 게임을 제패하며 전 세계를 풍미하고 있다. 브리지는 이미 20 12 하계올림픽의 공연 종목과 2007 년 전국대학생대회의 정식 경기 종목이 되었다.

계약 브리지

현대의 브리지는 계약 브리지라고 불리는데,' 휘스터' 라는 카드 게임에서 발전한 것이다. 브리지는 다른 게임에 비해 다음과 같은 두드러진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리지게임을 하는 즐거움은 주로 운이 적고 지혜가 카드를 이기는 데 있다. 카드놀이를 하는 과정에서 많은 수학과 논리의 지식을 사용해야 하는데, 브리지에서 계산하고 기억하는 능력이 중요하다.

브리지는 인간관계를 개선하고 협력능력을 조율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우리는 브리지에서' 다리' 라는 단어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브리지를 잘 치려면 파트너, 제신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13. 브리지의 기본 프로세스는 계약의 전체 프로세스와 유사합니다. 계약, 영어는' 계약' 을 의미한다. 쌍방의 입찰, 입찰, 협상, 마지막 당사자가 계약을 체결한 후, 한쪽은 계약 임무를 완수할 계획을 세우고, 다른 쪽은 장애물을 설치해 계획을 완성하지 못하게 한다. 많이 일하고 적게 받는 원칙은 브리지에 충분히 반영되었다.

브리지의 즐거움은 브리지를 할 때 운이 불가피하다는 데 있다. 때로는 상대가 너에게 심리적 전술을 실시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만약 한 벌의 카드만 말한다면, 고수도 반드시 초보자를 이길 것이라고 감히 말할 수 없다. 또한 플레이어는 세심한 계산과 판단을 거쳐 고급 게임 (예: 던져 넣기, 카드 짜기 등) 으로 어려운 계약을 마쳤다. ), 이것은 자명하다.

브리지는 당연히 고아한 문명의 게임이다. 브리지를' 소리 없는 전쟁'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상세 규칙

기본 소개

브리지용 일반 포커는 매화, 네모난 하트, 스페이드의 네 가지 색으로 나뉜다. 4 색은 높고 낮으며, 매화는 C, 사각형은 D, 하트는 H, 스페이드는 S 입니다. 이 중 매화와 사각형은 작은 양복, 각 부두당 20 점입니다. 하트와 스페이드는 거물급, 각각 30 점입니다. 각 무늬마다 A (최대), K, Q, J,10,9,8,7,6,5,4,3,2 () 의 순서로 13 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카드 52 장 평균 분배, 1 인당 13 장; 카드놀이를 할 때, 한쪽이 패를 내고, 다른 세 사람이 따라가고, 카드는 승자가 여기에 두고, 이를 잔이라고 한다. 예약은 6 부두를 기초로 하고, 6 부두가 넘는 카드는 승전으로 계산할 수 있다. 사용자가 4 시간 계약을 하면 하트가 트럼프 카드가 될 수 있고 10(4+6) 카드 이상만 완성된다는 뜻입니다. 잔수가 모자라면 불러,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데이트에서 몇 개의 교각을 몇 그루의 그루터기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남북은 5NT 계약을 하고, 결국 8 장의 은둔카드를 받으면 3(5+6-8) 이라고 한다.

우승 포인트

브리지 규칙에 따르면 계약 기초는 100 이상으로 나눠야 경기가 끝난 셈이다. 게임이 완료되지 않으면 50 점만 보상한다. 당첨은 경기가 없을 때는 300 점, 경기가 있을 때는 500 점입니다. 즉, 한 판을 이기려면 매화와 정사각형을 5 단 이상으로 두배로 올려야 합니다. 즉, 1 1 의 노름돈을 받아야 합니다. 하트와 스페이드는 4 계단으로 예약하면 10 부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리지에는 트럼프 카드가 없습니다. 즉, 메인 카드를 치지 않습니다. 이런 계약은 1 차 부두 40 점, 2 차 부두 30 점. 즉, 계약이 3 급에 이르지 않을 때 9 잔패를 받는 것이 한 판이라는 것이다.

슬램: 6 개 주문서 계약을 할 때 작은 슬람이라고 합니다. 경기에서 이긴 것 외에 500 점 가산점, 한 경기에는 750 점 가산점이 있다.

7 급 계약을 전화해서 그랜드슬램이라고 합니다. 당첨 외에 경기가 없을 때는 1 ,000 포인트가 있고, 경기가 있을 때는 1 ,500 포인트가 있습니다.

입찰

패를 낸 후 카드놀이를 하기 전에 카드를 부르다. 입찰은 특정 기호 및 표현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규정에 따르면, 장가는 먼저 입찰한다 (보통 북방, 그리고 번갈아 간다). 카드 포인트의 높고 낮음에 따라, 농가는 카드를 부를 수도 있고, 아니면 카드를 부를 수도 있고, 그리고 그의 다음 (왼쪽) 은 카드를 부르고, 시계 방향으로 번갈아 갈 수도 있다. 만약 네 집이 모두 부르지 않는다면, 이 부카드는 무효로 선포되고, 다음 집은 다시 패를 낼 것이다.

한 가족이 카드를 부를 때, 어느 집이든 무늬의 순서에 따라 더 높은 등급에서 경쟁할 수 있다. 이전의 동류 부두에서 더 높은 번호를 부르거나, 더 높은 범주에서 같은 번호라고 부를 수 있다. 범주는 다음과 같이 배열되어 있습니다: 없음 (최고), 스페이드, 하트, 사각형, 매화 (최저), 그래서 스페이드는 하트 하나보다 높고, 매화 두 개는 한 개보다 높습니다. 세 집이 인정하지 않을 때까지. 가장 높은 무늬는 카드의 무늬 (또는 장군 없음) 로, 이 등급의 번호는 계약의 등급이며, 둘 다 통칭하여 계약이라고 한다. 입찰의 목적은 파트너가 최적의 계약을 찾거나 상대방이 가장 유리한 계약을 선택하는 것을 방해하여 적을 물리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입찰 과정에서 다음 입찰자가 호출하는 내용은 색상이나 수량면에서 이전 입찰자가 호출한 내용을 초과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북쪽은 1NT, 동쪽은 2H, 남쪽은 3c 라고 합니다. 서쪽 지원 동반자, 3 시간 동안 전화. 시나리오: 게임 양측에게 더 복잡한 시나리오를 만들어 플레이어가 자신의 수준을 더 잘 발휘할 수 있도록 브리지 이벤트는 일부러' 시나리오' 를 중점 프로젝트로 설정했다. 게임이 있는 쪽이 이기고, 실점이 많고, 게임이 없는 쪽은 실점이 적은 조건을 이용해 상대와 경쟁할 수 있다. 게이머와 다른 가산점과 감점은 아래에서 논의될 것이다. 브리지 게임은 인위적으로 정의되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EW 를 동서로, NS 는 남북을, B 는 양면을,'-'는 양면을 나타낸다. 계약: 계약이란 한 쪽이 최종적으로 확정하고, 다른 쪽이 입찰을 거쳐 동의한 입찰 시리즈 계약을 말합니다. 계약을 확정하는 한쪽을 계약 당사자라고 하는데, 그 목적은 계약을 완성하는 것이다. 동의한 그 쪽을 수비수라고 부르는데, 그의 목표는 적의 계약을 깨뜨리는 것이다.

계약은 의지계약과 무계약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총약은 어떤 무늬를 총카드로 확정하는 것이다. 이 승리 외에도 다른 세 세트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약속도 없이 승패는 같은 무늬의 각 카드 크기에 의해서만 결정된다. (사용자가 이 무늬가 없으면 다른 무늬를 쳐야 한다. 이를 쿠션이라고 한다. 크기에 상관없이 이길 수 없다.)

두 배

두 배로 늘리는 것은 입찰 과정에서 자주 나오는 용어이다. 그것의 원래 의도는 수비수가 청부업자의 계약이 반드시 자기 측에 의해 패배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는 그것을' 두 배' 라고 징벌이라고 불렀다.

두 배의 의미는 여러 가지 의미로 확대되어 더 이상 단독으로 처벌되지 않는다. 계약자가 변호인이 말한' 두 배' 에 동의하지 않고 자신이 여전히 계약을 완성할 자신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를' 두 배 더' 라고 불러 계약자를 처벌할 수 있다. 다시 두 배로 청부, 청부업자의 득실은 4 배 (기본분 곱하기 4) 로 계산한다. 이중 기호는 "x" 로 표시되고 이중 기호는 "xx" 로 표시됩니다.

요약하면 두 배로 늘리는 것은 계약자의 득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특히 계약이 부족할 경우 (기초점수가 100 점 미만), 두 배로 늘리거나 두 배로 늘릴 경우 500 점 이상 차이가 나고 손실차이가 두 배로 늘어난다. 그래서 쌍과 이중은 특별히 조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도박 게임에서) 딜러

계약이 확인될 때 계약자가 먼저 계약색을 주인공으로 한 사람을 불러내자 그는 농가라고 불렀다. 그의 동반자는 명수라고 한다.

카드를 부를 때 포커 계약 (무장 또는 유장) 을 확정한 후, 농가의 왼쪽에 있는 수비수 일가는 선공방이라고 불리는데, 즉 그가 첫 카드를 쳤다. 첫 번째 공격 후, 첫 번째 공격자의 다음 집은 카드를 모두 펼쳐 같은 색깔에 따라 네 줄로 늘어섰다. 이 가문은 손을 떼라고 한다. 명수의 상대는 딜러 (일명 하청상과 암수) 로 명수와 암수의 카드를 담당한다. 명수가 패를 낸 후, 첫 번째 공격자의 파트너가 패를 내고, 결국 도급감독이 패를 낼 차례가 되었다. 이때 책상 위에는 네 장의 카드가 있는데, 각 집마다 한 장씩, 한 무더기의 카드라고 한다. 각 집은 반드시 농가와 같은 색깔의 카드를 쳐야 한다. 만약 이 카드가 이미 손에 없다면, 너는 이 카드 (다른 카드보다 큰 어떤 카드라도) 로 공짜 카드를 먹거나 깔아줄 수 있다. 한 무더기의 카드 중 트럼프 카드가 있다면 가장 큰 카드는 이기는 것이다. 2 라운드, 1 등을 이긴 플레이어는 먼저 카드를 냈고, 다른 사람들은 13 장의 카드가 모두 다 나올 때까지 시계 방향으로 카드를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기본 게임

정확한 입찰을 하려면 사용자 수중카드의 강약을 알아야 하며, 말하기는 쉽고, 하기는 어렵다. 사용자의 손에 있는 카드의 실제 실력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조건에 달려 있다: 거물, 색 길이, 동반자 카드와의 일치도, 적은 거물급 위치, 동료와 카드놀이를 하는 수준, 적들은 카드놀이를 하는 수준. 이건 시작일 뿐이야! 또한 어떤 선수들이 정서가 충만하고 어떤 선수들의 사기가 저조한지 주의해야 한다. 서로 협력해야 합니다. 아니면 누가 술을 많이 마셨을까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다른 사람을 놀리는 등등. 이들은 영향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불가지론은 브리지의 매력 중 하나이다.

나는 오랫동안 찾아다녔는데, 부탁한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