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위 사회 활동 계획 프로그램 1 1, 활동 목적:
학생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협력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 간의 우의를 증진하고, 사제 관계를 밀접하게 하고, 학생들의 좋은 취미를 키우고, 학생의 심미능력과 품위를 강화하고, 학생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서.
둘째, 활동 시간:
Xx 년 x 월 x 일
셋. 위치:
미정.
넷. 조직자:
대학생 창업협회.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배경:
춤은 인체의 동작의 예술로, 예술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무용수의 사상 감정과 헬스보건을 표현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학생들이 종합적인 자질이 전면적으로 발전하고, 자질이 높고, 고상한 정취를 지닌 인재가 되도록 유도한다.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1) 훈련 단계: 왈츠, 차차, 느림 4, 토끼춤 기본 춤.
(2) 준비 단계: 주요 장식품은 리본과 풍선으로 회의장 주변에 걸어 명절 분위기를 조성한다. 프로젝터가 있으면 슬라이드를 만들어 회의장 중앙에' 로맨틱한 밤' 을 선보인다. 프로젝터가 없으면 회의장에' 로맨틱한 밤' 이라는 글자가 걸려 있다. 곡목의 변화에 따라 화면에 다른 뮤직비디오가 재생된다.
(3) 무용과정: 춤 2 시간 전, 스태프가 현장에 도착하여 마지막 장식을 하고 탁자와 의자를 잘 놓는다. 무도회 30 분 전, 회의장은 쇼팽의 피아노 곡과 같은 편안하고 조화로운 배경음악을 틀어 로맨틱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시작했다. 사회자가 나타나 오늘 밤 행사를 소개하고 무도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고 발표했다.
제 1 절: 탱고와 같은 여러 전문 무용수들이 열렬한 스타일을 연출하여 관객들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발랄한 분위기를 동원하여 춤을 열띤 오프닝을 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탱고)
두 번째 부분: 집단 첸 웬징. 개막식의 뜨거운 분위기에 힘입어 모든 멤버들을 초청하여 공연하다.
섹션 iii: 왈츠.
네 번째 부분: 게임.
섹션 v: 느림 4.
섹션 VI: 재미있는 스케치.
섹션 7: 토끼춤: 토끼춤은 배우기 쉽고 활발하고 유쾌한 춤으로 학생들의 청춘과 열정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음악이 시작되었을 때 모든 학생들이 무도장에 가입하여 공연을 하였으며, 이로 인해 관객들의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서클 댄스: 모든 학생들은 즉시 큰 원, 작은 원, 큰 원 주위에 동그라미를 만들어 춤을 춘다.
섹션 VIII: 사회자가 총결산 발언을 하여 무도회의 종말을 선포하다. 마지막으로 관계자가 자리를 비웠다.
일곱. 리소스 요구 사항:
(1) 인적 자원: 장소 배치 인원, 한 남자와 한 여자 진행자, 서비스 인원, 음향사, 사진작가, 회의 후 청소 인원.
(2) 물질적 자원: 게임 소품, 작은 선물, 행사장, 노트북, 증폭기, 오디오, 마이크, 배선 보드, 리본, 풍선.
단위 친목 활동 계획 프로그램 2 1, 활동 목적
1, 국가 휘트니스 활동 촉진;
조화로운 캠퍼스를 홍보하십시오.
3. 학생들의 단결정신을 강화한다.
4. 활발한 캠퍼스 문화 생활.
둘째, 사건이 발생한 날짜:
20xx 65438+ 10 월 9 일.
셋. 위치:
축구장.
넷. 대상 사용자:
메이저우 사범대학 수학과 xx, xx 급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참가자 수:
반당 20 명이 있습니다.
자동사 활동 형식 미만:
포인트 형식으로 게임을 하다
일곱. 활동:
사전 이벤트 스케줄링:
1 .. 장비, 소품, 경품, 물품 등. 활동을 준비하는 데 필요합니다.
2. 사전 홍보.
활동 프로세스:
1, 반당 20 명의 선수, 인솔자 1 명, 부대 1 명을 뽑는다. 게임 코너가 시작될 때, 각 팀장이나 소그룹은 본 팀원을 각 게임점으로 이끌고 게임을 한다.
2. 이벤트:
① 쌍용진주전: 팀당 대표 4 명이 2 쌍으로 나눠 릴레이 경기를 진행한 뒤 소요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겼다. 가장 짧은 시간이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1 위 10 점, 2 위 9 점, 3 위 8 점, 4 위 7 점, 5 위 6 점, 6 위 5 점, 7 위 4 점, 8 위 3 점.
② 맹인과 절름발이: 팀당 6 명의 대표가 3 쌍으로 나뉘어 릴레이 경기를 하고 소요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가장 짧은 시간이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1 위 10 점, 2 위 9 점, 3 위 8 점, 4 위 7 점, 5 위 6 점, 6 위 5 점, 7 위 4 점, 8 위 6 점.
③ 참가자 20 명 (265,438+0): 참가자 20 명, 소요 시간 기준, 가장 짧은 시간 1 위 등. 1 위 10 점, 2 위 9 점, 3 위 8 점, 4 위 7 점, 5 위 6 점, 6 위 5 점, 7 위 4 점, 8 위 6 점.
여덟. 프로그램 부록: 게임 규칙
(a) 쌍용극주
1. 각 팀은 4 명의 대표를 파견하여 두 쌍으로 나누어 릴레이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2. 두 사람이 한 조로 각 그룹마다 동시에 풍선 윗부분을 상대 뒤에 놓고, 풍선이 바닥에 떨어지면 다시 주워 계속 전진할 수 있다. 경기 중에는 손으로 풍선을 잡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된다. ) 결승점에 도착하면 풍선을 다른 게이머에게 전달하고, 다른 게이머는 같은 게임 규칙에 따라 종점에서 출발점으로 뛰어가서 의자에 풍선을 올려놓는 것이 성공이다.
3. 게임 도중 풍선이 바닥에 떨어지면 주워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풍선이 터지거나 반칙을 하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하세요.
4. 시작점과 끝점 사이의 거리는 5 미터로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긴다.
(2) 맹인이 절름발이를 등에 업다.
1, 소품: 장애물
참가자: 그룹당 3 쌍을 선택하여 경기를 합니다.
3. 규칙: 경기는 릴레이 경주의 형태를 취하고, 매 쌍마다 한 사람은 눈을 가리고, 다른 한 사람은 절름발이이다.
"맹인" 은 "절름발이" 를 등에 업고, "절름발이" 는 "맹인" 에게 길을 가르쳐 장애물을 통해 종점에 도달한다.
만약 네가 두 번의 장애를 만난다면, 너는 반드시 다시 시작해야 한다.
4.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긴다.
(3) 20 명 2 1 피트
1. 팀 모드: 팀 전체가 가로로 서 있고, 인접한 두 선수의 양쪽 종아리 (종아리 아래 발목 위) 는 붕대로 묶여 있으며, 연결 후 20 명은' 21 발' 으로 전체를 형성한다.
2. 출발: 전 팀은 출발선 뒤에 예비자세를 형성하고 출발 명령을 기다리고 있다.
심판이' 준비' 비밀번호를 보내면 모든 학생이 준비한다. 출발 명령이 내려진 후 학생들은 한 사람처럼 나란히 앞으로 달렸다.
3. 타이밍과 성적: 심판이 출발명령을 내린 후 타이밍을 시작했고, 마지막 선수가 결승선을 통과한 순간, 시계를 멈추고 각 팀의 완료 시간을 읽었다.
마지막으로 완료 시간을 각 팀의 경기 성적으로, 가장 적은 시간에 전체 경기를 완성하는 쪽이 승리하여 시간순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4. 사악한
① 출발할 때, 어떤 대원이라도 출발 명령이 내려지기 전에 땅에 닿아 출발 반칙으로 간주한다. 경고가 무효가 되면 그 팀은 실격될 것이다.
② 경기 도중 선수가 넘어지거나 선수 사이의 멜빵 이탈이 있으면 팀 내 이탈 반칙으로 간주되고, 전체 대원들은 넘어지거나 이탈한 곳으로 돌아가야 하고, 팀 후 나머지 거리를 계속 뛰어야 한다.
그동안 양식을 보류하고 중간에 다시 복귀하는 시간은 팀 성적에 포함됐다.
5. 안전: 경기 도중 선수가 넘어지거나 선수 사이의 끈이 분리되면 모든 선수는 심판 경적 직후 달리기를 중단해야 상호 끌기로 인한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아홉, 고려 사항:
1. 이 행사는 종합 대회이다.
2. 참가자는 반드시 반 상납명단에 오른 학생이어야 한다. 만약 반의 다른 학우들이 시합에 참가하는 것을 발견하면, 그 반의 출전 자격을 취소할 것이다.
보상 방법: 수학과에서 증명서, 보너스, 1 등상, 2 등상, 3 등상을 각각 한 조로 수여합니다.
XI. 경쟁 물류: 수학과 통일 약정.
열두. 주최: 수학과
단위 사회 활동 계획 프로그램 3 활동 배경:
14 주 개학 후 형제자매들은 부서 구성원 간의 낯설음을 줄이고, 부서 간 우호관계를 증진하고, 부서 구성원 간의 낯설음을 줄이고, 각 부서의 업무를 더 잘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활동 목적:
두 부서 간의 우의를 증진시키기 위해 교류를 촉진하고 부서 간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단결과 협력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향후 부서의 각종 업무를 더 잘 전개하다.
활동 시간:
엑스엑스엑스
위치:
행정 빌딩 앞의 작은 숲.
활동 내용:
1, 부서 스타일 전시회
1) 개인풍채 전시: 각 부서마다 노래, 춤, 서예, 독서 등 재능 스타 한 명을 선택해서 프로그램에 참가한다. , 5 분;
2) 부서의 풍채전: 부서의 모든 장교들이 가능한 한 참가한다. 프로젝트에는 소품, 연극, 시트콤, 군무, 합창 등이 있다. 시간은 10 분입니다.
각 부서는 팀을 선정하여 재미있는 경기에 참가하는데, 경기에는 각종 게임 (예: 풍선 밟기, 풍선 등) 이 있는데, 시간은 60 분이다.
A. 풍선 밟기 게임: 부서당 7 ~ 8 명, 발당 5 개의 풍선을 묶고 추첨 상황에 따라 좋은 그룹으로 나뉜다. 시간이 시작되었을 때 두 팀은 서로 밟았고, 시간이 멈췄을 때 각 조의 나머지 풍선 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졌다. 승리한 팀은 상을 받을 것이다.
B, 백 풍선 게임: 각 부서 12 명이 6 개 그룹으로 나뉜다. 두 사람 모두 풍선을 들고 종점까지 기다리던 선수에게 공을 전달하고 차례대로 이어받아 시간순으로 배열한다.
C. 탁구 경기: 팀당 8 명, 젓가락을 들고 탁구를 끼고 U 시간구 수로 점수를 매긴다. D, 노래 접룡: 부서 간 경기 게임, 진행자는 노래 단위로 20 초 동안 생각하고, 노래를 생각할 수 없는 부서는 처벌을 받게 된다. 사회자의 요구는 어느 정도 관련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첫째, 가사에는 사랑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몇 차례 내려오면 난이도가 높아져 노래에 사랑이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고, 너와 나는 포함되지 않을 것을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E. 부서 간 캐주얼 게임. 각 부서마다 대표를 파견해 사회자를 주재하기 전에 휴대전화에 숫자를 입력하며 범위는 0~500, 5 명이 차례로 숫자를 말한다. 진행자는 말한 수치에 따라 추측의 범위를 좁히고, 결국 추측된 부서는 처벌을 받게 된다.
사전 준비:
기검 부서 책임자와 협의하여 활동을 기획하다. 기재 (탁구 풍선 등) 를 준비하다. ) 활동이 필요합니다. 행사 참가자 배치, 사진작가 제작부의 풍채전시 PPT 배치, 행사장 배치, 교실과 장소 차용.
활동 프로세스:
1. 두 부서의 인원이 제시간에 통보 현장에 도착했다.
책임자는 활동 규칙을 소개합니다.
3. 행사 내용,
4. 행사가 끝난 후 마음을 교환하고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직원 배치:
A, 두 장관은 활동을 총괄하고 두 부서의 분업과 협력을 조율할 책임이 있다.
B, 프로그램 진행자는 미정, 경험이 풍부하고 말재주가 좋은 사람이 진행자를 맡으며 당일 행사를 주관하고 분위기를 조성할 것을 제안한다.
C, 두 장관은 사람을 파견하여 각종 게임 프로그램의 자원을 수집할 책임이 있다.
D, 인턴 부서 인원 통계, 물품 구매, 전체 활동 절차 배치, 장소 배치 담당.
사진을 찍고 부서에서 상환하다.
참고: 임기응변은 현장 사건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한다.
재료 리스트:
(1) 큰 병 1L 음료 한 병 50 원
(2) 일회용 물컵 3 봉지 15 원
(3) 풍선 1 가방 9 원 (100 가방)
(4) 탁구 30 0 원 (빌려온 것)
(5) 각종 간식은 미정
(6) 보상 제품
1, 5 펜 10 원
2, 작은 병 음료 5 병 약 20 위안.
사과 3, 3 개 9 원
긴급 상황 및 처리 방법:
구급약상자를 준비하여 간단한 붕대를 하다. 대피 경로와 조치를 제정하다. 부서 인원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제때에 조정하다. 대기 중에 냉장이 있어 활동 형식이 변한다. 부서장이 없어서 회원이 찾지 못했다. 우선, 준비 인원을 배정하다. 특별한 원인 (날씨, 장소 등 제한) 이 있을 경우 행사는 예정대로 진행할 수 없으며, 지연일은 제때에 통보하고 임시로 취소해야 합니다.
단위 사교 활동 기획 방안 4 1, 주제: 상호 인식-안전 보장. 요구를 명시하다. 참가자의 프라이버시 보호! ) 을 참조하십시오
2. 개최 조건:
A) 참가자 수가 15 를 초과하면 회의를 한 번 개최할 수 있다.
B) 성비는 1: 1.5 (예: 6: 9) 입니다.
C) 참가자는 반드시 싱글이어야 한다.
3. 장소: 안전하고, 시야가 넓고, 빛이 충분하고, 교통이 편리한 곳을 선택하세요. 선호 공원,
4. 홍보 채널: 성실하게 대하고, 작업 그룹 블로그, 동지 QQ 그룹이 메일을 보냅니다.
5. 비용: 입장권 (있는 경우), 물, 음식, 작은 선물 등을 포함한 AA 제도.
주: 예상 비용은 각 활동 전에 통보됩니다. 활동 사후 비용 상세내역 목록
6. 개인 정보 보호 조치:
A) 각 참가자에게는 일정한 일련 번호가 지정됩니다. 전화로 질문하다
B) 각 참가자는 자신의 인터넷 이름으로 자신을 소개한다.
C) 회의에 연락처 정보를 묻지 마십시오.
D) 개인이 비공개로 상대방에게 연락처를 요구할 때.
E) 참가자는 다른 참가자에게 즉석에서 발언하도록 요청할 수 없습니다. 충돌을 피하기 위해서.
7, 형제애 과정
A) 첫 번째 단계: 자기 소개, 다른 반쪽을 찾는 요구 사항 표현. (자기소개는 필수보고 항목을 포함해야 하고, 필수보고 항목은 다음 단계에서 확정해야 하며, 의견을 구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2 단계: 진술 (5 분 이내). 재능전시, 인생 경험, 미래 가정에 대한 기대일 수 있다. (사전 등록이 필요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C) 세 번째 단계: 서로 질문하십시오. 한 사람의 질문을 할 수도 있고, 이성에게 먼저 대답하도록 널리 요청할 수도 있다.
D) 4 단계: 게임을 하는 동안 감정이 있는 사람은 서로 연락처를 교환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끝내기. 사회자는 실무 그룹의 다음 작업 내용을 요약하고 발표했다.
9. 컨설팅 마감일: XX 년 xx 월 xx 일
단위 친목 활동 계획 프로그램 5 1, 활동 배경
운동회가 끝난 후 학생들은 점차 대학 1 학년 학습과 생활에 익숙해졌다. 신입생, 우리는 방금 대학 캠퍼스에 들어갔는데, 아직 동경과 혼란이 있다. 동시에, 우리는 서로 익숙하지 않다. 이 순간, 컴퓨터 과학 기술 대학과 외국어 학원은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생 친목회를 공동으로 계획하고 개최한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이렇게 하면 모두가 이 친목 활동에 많이 참여하고, 친구를 많이 사귀고, 교류 공간을 넓히고, 협력과 소통 능력을 키우도록 격려할 수 있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감과 보답을 받다.
셋째, 활동 주제
유유히 그리운 계절, 그윽한 동창.
넷째, 활동 대상
소주 대학교 컴퓨터 과학 기술 대학 및 외국어 학원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아카시아 테마 레스토랑
자동동사 활동
1, 바베큐
2. 각 그룹 공연은 각 그룹마다 하나의 공연으로 어떤 형태로든 가능합니다. 좋은 연극이 생각났는데, 아마도 너일지도 모른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보드 게임
4, 사실은 정반대입니다
말주변이 영리한 사람을 몇 명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하면 사회자는 사전에 글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다시 한 번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멈추는 사람은 탈락한다. 세 가지 시작, 두 번째 라운드 네 개, 세 번째 라운드 다섯 개 등등. 아마 다섯 개가 넘었을 때 게임을 했을 것이다.
5. (주제 활동) 아카시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6. 벌칙규칙 이 규칙은 게임에서 실패한 쪽을 징벌하는 데 사용되며, 아래 벌칙에서 추출된다.
① 자신을 욕하는 말을 한 마디 한다.
(2) 임지령 어조로 자신을 소개하다.
(3) 어젯밤이나 너에게 인상 깊었던 꿈의 내용을 말해라.
4 감정을 가지고 문장 한 편을 암송하다. (부록 I 참조)
⑤ 머리 속에서 그 (그녀) 에게 현장 고백을 했다.
⑥ 눈을 가리고, 왼쪽으로 6 번, 오른쪽으로 6 번 돌고, 자리로 돌아간다.
⑦ 익숙한 스타의 말투나 동작을 흉내낸다. ⑧ 먼저 5 초 동안 웃다가 갑자기 5 초 동안 울고 3 번 반복한다.
일곱. 안배하다
1, 포스터를 붙여 형제회를 동원하다.
초청 게스트 (학생회 간부)
3, 참석자에게 연락하여 * * * 인식을 달성하고, 일을 확정한다.
4. 신청 장소
5, 직원 배치 작업.
6. 관련 물품 구매
여덟, 후기 작업:
1, 친목회 회의장 청소 및 정리
2, 직원 활동 후 느낌
3. 작업 요약 및 경험 준비
단위 사회 활동 계획 프로그램 6 활동 주제:
대상 청중: 광둥 외국어 대외무역대학의 각 학과 및 관련 회원.
행사 시간: 20xx 전체 학기
위치: 광동 외국어 대외 무역 대학 관련 장소.
주최 단위: 광둥외국어대외무역대학교 남국경영대학원 학생회 체육부.
활동 목적:
1, 학원 학생회 동료들에게 서로 알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부서 간 교류와 연계를 촉진한다.
2. 각 부서의 업무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여 현대 대학생의 집단주의 열정과 팀워크를 배양한다.
3. 새로운 각 부서의 친목 방식을 만들어 각 부서의 미래 협력을 위한 오리지널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매달 정기적으로 개최될 수 있습니다.
행사 방식: 3 월 부서 친목 활동.
시간: 3 월 둘째 목요일 오후 3 시 50 분.
위치: 학교 농구장
신문차륜전
신문을 반으로 접고, 각 장을 연결하고, 마지막으로 한 바퀴 붙이면 파충류가 된다. 출전 선수가 무한궤도에서 걷고, 각 팀은 동시에 종점으로 돌진했다. 가장 빠른 것은 이기는 팀이다.
7 개 학과에서 10 명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하게 하였다. 1 라운드 상위 4 위는 결승에 진출했고, 2 라운드는 상위 3 위를 결정지었다. 경기가 끝난 뒤 상위 3 개 부문에 상을 수여했다.
이 행사는 주로 시찰팀의 협조와 조율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팀간에 완벽한 협조가 있어야 트랙의 진도를 완성할 수 있다.
4 월 부서 네트워크 활동
시간: 4 월 둘째 목요일 오후 3 시 50 분.
위치: 학교 농구장
단체로 줄넘기하다
긴 대마 줄 하나를 준비하다. 한 부서의 동료는 줄을 섰고, 두 선수는 밧줄을 던지고, 나머지 대원들은 일렬로 줄을 서서 2 분 안에 줄을 계속 건넜다. 패스 수가 가장 많은 팀은 승리팀이다. 7 개 학과에서 10 명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하게 하였다. 1 라운드 상위 4 위는 결승에 진출했고, 2 라운드는 상위 3 위를 결정지었다. 경기가 끝난 뒤 상위 3 개 부문에 상을 수여했다.
이 활동은 팀의 협조를 시험하고, 팀원 간의 리듬과 협조를 중시한다.
5 월 부서 네트워크 활동
시간: 5 월 둘째 목요일 오후 3 시 50 분.
위치: 학교 농구장
혼합 사격 경기
한 부서는 6 명을 파견하여 6 개의 다른 직위에 서야 한다. 순서대로 첫 번째 플레이어가 투구를 시작하고, 다음 플레이어는 투구 후 투구를 시작할 수 있다. 마지막 선수는 사격 후 이기고,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은 승리팀이다.
7 개 학과에서 6 명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하게 하였다. 1 라운드 상위 4 위는 결승에 진출했고, 2 라운드는 상위 3 위를 결정지었다. 경기가 끝난 뒤 상위 3 개 부문에 상을 수여했다.
시합은 팀의 협조와 선수의 심리적 소질을 시험한다.
6 월 부서 네트워크 활동
시간: 6 월 둘째 목요일 오후 3 시 50 분.
위치: 학교 농구장
맹인과 절름발이
목표: 의사 소통 협력, 활발한 분위기.
게임 규칙: 팀은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한 선수는 맹인이고,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다른 한 선수는 절름발이 역할을 하며, 맹인을 위해 길을 안내하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여 종점에 도달한다. 첫 번째 도착은 승자입니다. 여기서 바리케이드는 의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합니다. 풍선, 반드시 깨야 한다. 꽃은 반드시 따서 꽃을 든 선수에게 주어야 한다. 각 부서는 릴레이를 위해 같은 수의 팀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빨리 릴레이를 완성한 팀은 승리팀이다.
7 개 학과에서 10 명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하게 하였다. 1 라운드 상위 4 위는 결승에 진출했고, 2 라운드는 상위 3 위를 결정지었다. 경기가 끝난 뒤 상위 3 개 부문에 상을 수여했다.
이 행사는 팀워크를 시험하고 팀원 간의 고도의 협조가 필요하다.
참고:
1. 이 행사의 최종 해석권은 광동 외국어 대외무역대학 학생회가 소유한다.
2. 행사 기간 중 날씨 문제 등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일정을 변경해 구체적인 시간은 별도로 통지한다.
3. 학원 학생회 체육부의 동료들은 활동 기간 동안 질서를 유지하고 참가자의 안전을 보장하며 활동의 정상적인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
4, 다른 부서는 현장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대표를 파견해야 한다.
단위 친목 활동 계획 프로그램 7 1, 활동 비전
독신 청년 직원들의 정신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직원에 대한 회사의 인문적 배려를 반영하고, 적혼한 독신 남녀를 위한 교제 플랫폼을 마련한다. 한편, 천수텔레콤과 천수각 은행들의 문화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회사단위가 이번 청년직원 친목 행사를 주관했다.
둘째, 형제회의 주제
"날개" 는 대중으로부터 Ta kianbaidu 를 찾는다
셋째, 활동 시간
Xx 년 xx 월 xx 일
넷째, 행사장
Tianshui 텔레콤 지점 복잡한 건물 8 층 청소년 집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내용
일련의 낭만적이고 적극적이며 기억에 남는 작은 친목 행사를 통해 독신 청년 남녀를 위한 편안하고 즐겁고 따뜻한 친목 환경을 조성한다.
(1) 이벤트 호스트 1 개가 있습니다.
(2) 활동 대상
Tianshui Telecom 지점 청소년 직원, Tianshui 주요 은행 청소년 직원 (목록은 연대위원회가 각 부서와 의사 소통 한 후 제공됨).
(c) 등록 방법
각 부서는 시 회사단위가 통일적으로 보고하고, 천수통신지단위원회 위원은 총괄하여 남녀의 기본적인 균형을 요구한다.
(4) 활동 프로세스
3 월 28 일 ~ 4 월 5 일: 각 단위단위가 멤버 한 명을 지정해 텐수통신지단위원회에 행사에 참가한 청년 직원 명단 및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 5 년간 입사한 독신 청년에게 word 형식의 개인 프로필 (개인 사진 1 ~ 2 장, 간단한 소개, 전화번호 또는 마이크로신호 포함) 을 요청합니다.
4 월 6 일 -4 월 9 일: 천수전신단위는 각 단위 활동에 참가하는 청년 직원 정보를 총결하고,' 날개 천바이두가 Ta 를 찾는다' 는 위챗 교우군을 설립하여 전체 멤버 관리를 용이하게 하고 통일적으로 통지를 보냈다.
4 월10-4 월 12 XX 는 우정 계획의 구체적인 개발과 운영 가능성에 대한 통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XX, XXX 는 활동용품 구매, 주문 등 물류 지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XX 는 각 부서의 참석자 정보 요약, 개인 카드 제작, PPT 전시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XXX 는 우리 회사와 각 은행의 도킹 작업을 담당하고, 미리 위챗 집단을 설립하고, 참여 회원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월 13 일 18: 00 부터 18: 50 까지, 모든 참석자들은 천수텔레콤 지점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4 월 13, 18: 50: 소개팅 행사 입장. 회의장에 들어갈 때 직원들은 각 독신 청년에게 가슴카드를 발급하고 자신의 이름이 적힌 카드를 발급한 후 해당 상자에 넣는다.
4 월 13 19: 00: 친목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천수지사단 서기 Xi 제비가 연설을 했다.
4 월 13 19: 10: 독신 청년 자기소개 30 분
2 4 월 13 19: 50: 게임 진입 4 월 13 2 1: 00: 진실고백에 들어간다.
4 월 13 2 1: 30: 참가자 사진, 친목회 종료
여섯째, 모임 일정
(1) 전체 친목 활동 계획은 3 시간 동안 지속되며, 각 부서는 최소한 두 개의 프로그램 (춤, 언어, 노래 제한 없음) 을 스스로 준비해야 한다.
(2) 발라드를 산재 한 듀엣 프로그램은 5 개다. 듀엣 인원은 사회자가 현장에서 1 으로 젊은 남녀가 뽑았고, 노래 이름도 무작위로 뽑혔다.
(3) 4 경기 산재
1, 젓가락 열쇠고리
모든 회원은 반드시 참가해야 한다. 각 그룹 10 명이 동시에 경기에 참가하여 남녀가 번갈아 서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열쇠고리를 젓가락에 꿰어 입에 물고 다음 사람에게 건네는 젓가락이다. 다음 사람은 마지막 사람이 열쇠고리를 지정된 상자에 부을 때까지 계속 이렇게 전달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어느 상자의 열쇠고리가 많으면 어느 팀이 이긴다. 진 대오는 처벌을 받고 구체적인 처벌은 사회자가 즉석에서 결정한다.
2. 나는 너를 가지고 놀다.
***5 그룹 (무작위 추출), 그룹당 2 명, 그룹당 5 개 제목, 한 명은 남자, 한 명은 여자, 한 명은 사자성어 추측, 한 명은 연기다. 사회자는 성어를 연기자에게 보여 주고, 연기자는 몸짓으로 성어의 뜻을 표현하며, 말할 수 없다. 시한부 3 분,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이 추측하는 팀이 이겼다.
풍선을 밟다
무작위로 10 명을 뽑고, 좌우발에 4 개의 풍선을 묶습니다. 행사가 끝난 후 서로의 풍선을 서로 밟아 상대방의 풍선을 깨지지 않게 하고, 그렇지 않으면 가장 적게 깨지는 쪽이 이긴다. 시간 제한은 3 분입니다. 시한이 되면 풍선 발에 있는 풍선이 온전하게 이기고 (단 하나만 남더라도), 지는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
4. 걸상을 들다
총 8 개의 의자가 무작위로 10 을 뽑아 행사에 참여했다. 지정된 음악 범위 내에서 걸상을 잡다. 음악이 멈추면 바로 걸상을 잡는다. 빼앗지 않은 것은 지고, 게임은 처음부터 시작한다.
위의 게임은 비교적 실용적이며, 사회자는 즉석에서 게임에서 이긴 그룹이나 멤버들이 정교한 선물 한 부를 받게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일곱째, 진정한 회개
게임 중에 독신 청년 남녀가 서로 접촉한다. 서로 잘 보면 중매인을 통해 쌍방의 뜻을 구한 후 고백에 들어갈 수 있다. 손을 잡고 성공하면, 그들은 천수텔레콤 지사에서 제공하는 다음 날 커플 영화표 두 장을 받게 된다.
여덟, 파티 준비
(a) 시 회사 식당은 두 가지 고기와 채식 한 탕의 패스트푸드를 준비한다.
(2) 회의장은 뷔페식 1 부, 과일샐러드 4 종, 케이크 2 종, 음료 2 종, 접시 몇 개를 준비한다.
(3) 파티의 장면 배치는 주로 낭만적이고 포근하다.
(4) 10 곡 발라드 듀엣, 5 곡 라이브 배경음악이 있습니다.
(5) 참가자 한 명당 배지 두 개와 추첨상자 세 개를 받게 된다.
(6) 30 벌의 정교한 선물 (커플컵, 카툰곰) 을 준비한다.
(6) 중매 2 명, 직원 5 명.
여덟. 활동예산
근검절약은 겉치레와 낭비를 피하고, 가장 절약하는 방식으로 큰일을 하는데, 활동비용은 실제 지출을 기준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