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보채, 모란: 엄관방군의 딸이 홍의에서 연회를 열었고, 작가는 교묘하게 꽃의 이름을 복권 당첨자의 성격과 운명을 비유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먼저 "모란 (peony)" 을 골라 "무자비하고 움직이는" 새' 홍루' 속 설보채, 더 이상 그녀의 가정 형편이 좋은' 무정한' 면만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다정다감함' 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보옥이 때린 후, 장도사가 중재하자 그의 얼굴빛이 어두워졌다. 그는 다이옥만큼 감정적이지는 않았지만 보옥에 대한 보비의 사랑을 표현했다. 이것도 보옥에서 출가한 그녀의 운명을 더욱 가련하게 만들었다. 임대옥, 물 히비스커스: 바람에 슬픔이 배어 있다. 홍루몽' 에서 조공은 곳곳에서 대옥의' 슬픔' 을 표현했다.' 동풍 자기 연민을 원망하지 않는다' 는 것은 대옥의 자기 연민이자 관람자의 슬픈 운명에 대한 애탄이다. 사실' 홍루몽' 에는 두 개의' 부용' 이 있다. 하나는 물 히비스커스 라, 즉 연꽃과 임대옥; 두 번째는 칭웬과 목부용이다. 두 사람 모두' 부용' 인 것은 우연이 아니다. 책 속 왕부인은 청빈과 대옥이 닮았다고 말했고, 둘 다 외롭고 순결한 사람들이었다. 새로운' 홍루몽' 후반부에서 보옥은 청웬을 위해' 부용의 딸' 을 만들었는데, 대옥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그 중 두 명을' 사창 아래' 로 바꿨다. 나는 놓쳤다. 황토령에서 암승하다 "며 한마디 말이 예언으로 변할 줄은 몰랐다. 그와 다이옥은 정말 상대방을 그리워한다. 죽은 자는 이미 끝났으니, 산 자는 바람을 향해 울부짖을 수밖에 없다. 사상운, 해당화: 맹은 심한이' 해당화' 라고 말하는데, 사실 일찌감치 경고가 있었다. 대관원에 모두 시사회를 열었는데, 처음 하는 것은' 해당시사' 였다. Xiangyun 은 당시 거기에 없었고 나중에 두 곡을 편집했습니다. 모두들 한숨을 쉬며 말했다. "이것은 해당화를 쓴 시입니다." 이번' 해당화' 의 진정한 승자는 땔나무가 아니라 샹운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Xiangyun 이 "베고니아" 를 선택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해당화의 한 브랜드에는' 나는 밤을 새우는 것이 두렵다' 는 해석이 있어, 스샹운 부부와 별거했고, 만경은 쓸쓸하고 쓸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꿈' 은' 홍루몽' 에서 정말 좋은 이미지가 아니다. 예를 들어, 가가의 패망은' 코난몽' 이 암시하는 것이다. 이곳의' 꿈' 은 아마도 소운은' 재색을 겸비하지만' 좋은 꿈',' 당조운고' 를 가리키는 것 같다. 가탐춘, 살구꽃: 요지함빈도 탐춘은' 선품' 으로, 이는 신작' 홍루몽' 제 27 회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드러난다. 비록 그녀는 젊은 여성이지만, 그녀는 싸우기로 결심했다. 항상 도도했던 왕희봉조차도 그를' 좋다' 고 칭찬했다. 그러나 이런 딸은 시집갈 수 없는 운명이다.' 붉은 살구가 담장 밖으로 나와 구름 위에 심어져 있다',' 비바람이 삼천리'. " 이것은 왕희봉이 두 팔을 잃게 할 뿐만 아니라, 자부의 큰 손실이기도 하다. 리 쿠이, 매화: 서리가 내리고 추위가 리 쿠이 (Li Kui) 처럼 보이는 십대들은 미망인이지만, 마른 아들, "코티지 (Chaotang) 가 자랑 스럽다" 고 생각합니다. 이 책은 그의 아버지가 배운 것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우리가 시를 논평할 때 일련의 이치를 보면 매우 평범하지 않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관원에서 그녀는 제수를 이끌고 시사를 설립하여 경치를 감상하며 상냥하고 친근한 느낌을 주었다. 그러나 책의 결론은 "이것은 단지 공허한 이름과 후세에 대한 존중일 뿐이다" 는 것이다. 그녀의 일생이 과부였음을 알 수 있다. 갈란은 비록 승진해야 했지만 행복한 생활을 누리지 못했고, 생활에는 추위만 받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lt/B&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