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 팬들은 경기의 마지막 몇 번의 좋은 기회를 잡지 못한 것을 아쉬워했고, 하남 팬들은 팀이 장춘아태에게 장기간 패한 것에 가슴이 아팠고, 중립팬들은 다소 답답한 경기라고 생각했다.
실제로 경기 후반부에는 체력소비와 후보 선수들의 출현으로 경기 강도가 현저히 떨어진 것은 경기제와 특수날씨의 필연적인 결과지만 적어도 60 분 전에는 두 팀의 활약이 눈에 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특히 하남 송산의 용문.
선발 명단이 발표되자 많은 하남 팬들이 팀의 진형을 추측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442 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532 라고 생각하며, 또 다른 견해도 있다. 축구 전술에서는 포메이션이 중요하지만 실제 경기에서는 포메이션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결국 그라운드의 1 1 선수는 능력면에서 정확히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선수를 전술판의 바둑으로 직접 취급할 수 없기 때문에, 전반적으로는 선수의 책임이 입석보다 더 중요하다.
이것은 이번 경기에서 하빌의 전술적 표현이다.
이번 경기에서 하남 산용문 전술의 출발점은 아태 용병 에릭을 방어하는 것이다.
이 브라질 선수는 볼 능력이 뛰어나 진급과 돌격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는 장춘아태가 상대 수비 체계를 깨는 핵심 인물이다. 데이터 수준은 1 골과 1 어시스트밖에 없지만 하비에르의 눈에는 에릭이 가장 큰 위협이다.
그래서 그는 일부러 에릭 옆에서 어리둥절한 척하도록 안배했다. 후자는 측면에서 팀의 조직과 공격에 참여할 필요가 거의 없다. 가장 중요한 임무는 에릭을 저항하여 그가 발휘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수비선의 맨 오른쪽에 있는 선수로서 디라미티는 이처럼 명확하고 명확한 책임을 부여받았으므로 다른 선수들은 더 많은 시스템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비명언)
예를 들어, Dilimulati 가 에릭을 중점적으로 방비하여 그가 공간을 돌볼 수 없게 되면, 그 주위의 선수들이 와서 그를 엄호하고, 오른쪽 미드필더 왕 상원이 앞장 공간을 책임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Sunic 에 대한 측면 공간:
에릭을 제거한 후, 아태 전장에는 주니어와 담룡이라는 두 명의 선수가 있었다. 수비에서 시종 인원수의 우세를 확보하기 위해 수니키, 양잘생긴, 우자의가 중도를 지키고 있다.
그래서 포메이션을 보면 하남 송산 용문본 경기는 여전히 삼위포형이지만, 그들의 삼위포형은 딱딱하지 않다.
이것이 하비에르의 전술적 능력의 구현이다.
통상적인 세 수비수 포메이션에서 양쪽의 변위대는 모두 명확한 공격 직책을 가지고 있으며, 적어도 공이 있을 경우 공격 폭을 넓혀야 하며, 변로 공격에 치중하는 일부 코치의 손에는 변위대도 공격 강약의 핵심 부위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하비에르는 상대를 제한하기 위해 우익 비딜리무라티의 공격 책임을 완전히 벗고 후장 보호, 즉 에릭을 두드리는 데 집중했다.
지금 팬의 오른쪽 반은 이미 접어서 공수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왼쪽이 더욱 유연해야 합니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오른쪽 미드필더 왕 상원라가 디라미티 앞의 공간을 덮으면 왼쪽 미드필더 마흥우도 가로로 움직입니다. 이때 하남 산용문의 중앙선은 수평 폭으로 덮여 있지 않다.
이 문제를 해결한 것은 하남 송산용문 좌익 수비수 종의호 (29 호) 였다.
경쟁에서 zhong yihao 의 입장은 매우 유연합니다.
그는 종종 전제상태에 처해 있다. 뒤에 있는 황소의 의미 (27 일) 는 마성우의 왼쪽 공간을 덮어서 중후장 4-3 수비체계를 형성하기 위해 앞뒤 위치를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때 종의호는 좌측 수비수처럼 보이지 않지만 수비 압력이 커지면 종의호는 변백이 되어 5 수비수의 자세를 형성한다.
일반적인 트리플 가드 시스템에서 미드필더 주변의 공간은 보통 사이드 가드 센터의 앞부분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우쯔이의 앞머리도 이와 같이 4-3 의 수비체계를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하지만 하비에르가 이 임무를 종의호에게 맡긴 것은 그의 다음 채색을 더 잘 보여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일반적인 트리플 가드 시스템에서 좌우익 수비수는 보통 오른발 선수를 선택하고, 왼발 선수는 왼쪽을 치고, 오른발 선수는 오른쪽을 치므로 공격에 더 안전하고 유창하게 참여할 수 있다.
Dilimulati 가 어시스트에 제한적으로 참여하는 것처럼, 그는 오른발을 오른쪽 45 도 각도에서 직접 교차 위협을 보낼 수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딜리무라티의 어시스트는 한정될 운명이었다.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뒤에 두었기 때문에 팀 전체의 전술은 좌공우수의 원칙을 따라야 하고, 하남은 좌로에서 더욱 유연하게 쳐야 한다.
황소의가 수비에서 더 많은 이마를 제공한다면, 그는 공격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서 미드필더가 왼쪽을 만지도록 돕고 왼발 공격수가 더 위협적인 위치로 깊숙이 들어가도록 도와주면서 자신의 수비 의무를 잊어서는 안 된다.
U23 선수에게 이 책임은 분명히 너무 무겁다.
그래서 하비에르는 이 방식을 채택하지 않고 오른발의 종의호가 좌측 수비수를 치게 했다.
그는 수비에 긍정적인 전제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그가 공을 가지고 있을 때, 그의 오른발 속성은 공의 경로를 늘리고 미드필드 조작의 유창성을 높일 수 있다.
Disimulati 45 도 교차의 초기 단계에서도 종의호의 오른발이 참여했다.
동시에, 그는 왼발로 아름다운 전기를 보낼 수 있습니다.
소가 앞으로 나아갈 때, 종의호는 갈비뼈에서 뚫고 나올 수 있다.
더 풍부한 루틴은 종 yihao 왼쪽 공석을 꺼내 후, niuziyi 앞으로 삽입, 더 위협적인 단계 공격을 재생 하는 것입니다:
수비할 때 전방을 엄호하고, 공격할 때 중수비수를 조직하는 임무와 비교하면, 우자가 수비할 때 종일호 뒤의 공간을 엄호하고, 공격할 때 도움이 필요할 때 종일호가 창조한 공간을 이용한다. 이것은 분명히 더 간단하고 명확한 책임이며, 실시해도 너무 번거로울 필요가 없다.
팀 차원에서 책임과 능력은 일치하므로 최대한 안심할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전체 전술은 매우 교묘하고 합리적이지만 하남의 다른 문제들은 경기의 성과와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
주요 문제 중 하나는 앞 필드의 관절 압력입니다. 경기 대부분의 시간 동안 도라도와 칼랑가는 팀에 스트레스가 있을 때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않았다. 황자장은 열심히 노력했지만 신체 상태를 지탱하기 어려워 하남은 시종 단절 위기에 처해 있어 전반적인 포메이션을 장기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없었다. 물론, 날씨, 소비, 그들의 나이를 고려하면 이 모든 것이 이해할 수 있다.
또 다른 문제는 예상치 못한 상황입니다.
황소의 하프 타임 부상으로 주요 좌측 지역의 수비 강도가 약간 낮아져 종의호의 발휘에 영향을 미쳤다. 이것이 하빌이 후반전에 위험을 무릅쓰고 우로 공격력을 적당히 높인 이유일 수도 있다.
하지만 후반전 후반에는 양측의 강도가 막대한 소비로 다소 떨어졌다.
장춘은 다소 위협적이지만 경기가 끝날 때 골을 넣지 않는 것이 합리적이다. 이런 관점에서 하남은 장춘의 위협이 늦게 나타날수록 좋고, 전 전체 전술, 특히 수비체계의 성공을 입증했다.
중국 슈퍼리그 팀의 세 수비수 전술은 대부분 고지식했지만 하빌의 하남은 다른 모습을 보였다. 앞서 조는 수비수선의 탄력성과 미드필더의 경도를 고려할 때 미묘했다. 이 게임에는 조가 없다. 상대 팀의 장점을 돌볼 필요가 있을 때, 그는 규칙을 지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종의호와 함께 특수한 좌측 반부채형 구조를 만들었다.
이 트릭은 세 수비수의 전술적 포인트를 달성했으며, 왼쪽 공격과 오른쪽 수비의 단계적 효과를 발휘했으며, 충분히 엄격했습니다. 장춘 야태 (장춘 야태) 가 여전히 점수를 얻을 수있는 열쇠입니다.
경기는 지루할 수도 있지만 전술적 안배는 매우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