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애니메이션 영화와 애니메이션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2 차원' 이라는 단어는 더 이상 낯설지 않다. 학생들의 2 차원 지식을 넓히고,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집돌이녀' 가 학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학년 학습위원회는' 2 차원의 세계' 를 주제로 하는 활동을 조직했다.
I. 담당 조수
왕가훼 (질문이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둘째, 주최 기관
20xx 학습위원회
셋째, 참가자
전파학원 14 급 전체 회원.
넷. 행사 시간 및 장소
시간: 165438+ 10 월 13 일요일 오후14: 00-1
위치: 74 호 건물 2 13 호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형태
(a) 오프라인: "2 차원 세계" 지식 질의 응답
1, 경쟁 절차
경기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선수가 질문에 대답하는 방식이 다르면 틀리면 최종 챔피언이 나올 때까지 탈락한다.
첫째, 첫 번째 링크
출전 선수는 추첨 방식으로 그룹화 (그룹 수는 참가 인원에 따라 다름) 하여 그룹 답안을 작성하였다. 사회자가 PPT 에 질문을 전시한 후 각 그룹은 정해진 시간 내에 종이에 정답을 적고, 오답은 도태되고, 정답은 다음 질문으로 들어간다. 이번 회에는 열 가지 문제가 있어서 난이도가 점차 높아질 것이다.
B, 두 번째 링크
이 과정에서, 이 문제들은 경쟁적인 방식으로 대답될 것이다. 사회자가 PPT 에 제목을 발표할 때 참가자는 손을 들어 질문에 대답하고 먼저 손을 든 사람이 먼저 대답했다. 정답에 2 점을 더하고 틀리게 1 점을 공제하다. 잘못된 질문은 두 번째로 가장 빨리 손을 드는 사람이 대답하는 방식입니다. 15 개의 제목 * * * 이 있는데, 최종 득점이 가장 높은 학생이 챔피언이다.
2. 인센티브 설정
두 번째 세션에 입학 한 학생들은 한 번에 학생 카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3. 고용 계약
등록 방법: 편집 문자 "이름+전문+2 차원 지식 경연 대회" 를 보냈습니다.
학습위원회 위원: 왕빙정 (연락처) 사무실.
등록 마감일: 165438+ 10 월 9 일 (수요일, 12) 오후 22 시.
(2) 온라인: 2 차원 테마 그림 수집
1, 작업 요구 사항
캠퍼스 이야기' 를 주제로 창작을 하는 것은 컴퓨터 그래픽이나 손으로 그린 것일 수 있으며, 내용은 건강해야 한다. 오디션은 개인이 독립해서 완성했고, 참가자당 한 작품만 제출할 수 있었다.
2. 평가법
전문 선생님은 작품을 평가하고 점수를 매길 것이다.
3. 인센티브 설정
선정 결과에 따르면 상위 20% 의 동창회가 비학력 카드를 한 번 쳤다.
4. 제출 방법
작품을 사서함으로 보냅니다 (참고: 손으로 그린 작품은 또렷한 사진/스캔 전송).
작품명 제출 서류 통일형식: 전문명 작품명.
작품 마감일: 165438+ 10 월 16 일 (수요일, 13) 오후 22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