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명 미만
1, 순환 위상 순서
인원수: 두 사람
방법: 단어는 "사냥꾼, 곰, 총" 입니다. 두 사람은 동시에 말을 하면서 마지막 글자를 말할 때 한 가지 동작을 했다. 사냥꾼의 동작은 양손을 허리에 걸치는 것이다. 곰의 동작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이다. 총의 동작은 두 손을 들어 권총 모양으로 하는 것이다. 쌍방은 이 동작으로 승부를 판단했다. 사냥꾼은 총을 이기고, 총은 곰을 이기고, 곰은 사냥꾼을 이겼다. 만약 동작이 같다면, 그들은 다시 시작할 것이다. 이 게임의 즐거움은 쌍방의 큰 동작에 있어서 매우 웃긴다.
2. 집주인
지주는 중국에서 유행하는 카드 게임이다. 게임은 세 사람이 하고, 한 벌은 54 장 (왕과 왕 포함) 으로, 한 장은 지주이고, 다른 두 장은 다른 한 장이다. 쌍방이 맞붙으면 먼저 패를 낸 사람이 이긴다.
3. 괭이
처음에는 선수 한 명당 13 장의 카드를 받게 되고, 조화 3 을 획득한 플레이어는 먼저 패를 낼 것이다. 싱글, 오른쪽, 순자, 동화순, 조롱박, 철, 동화순 등의 카드 모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조화 3 을 받은 플레이어가 먼저 패를 냈고, 조화 3 은 반드시 첫손에 있어야 한다. 네 차례가 되면 같은 수의 카드로만 카드를 낼 수 있다. 플레이어가 순자, 동화순, 조롱박, 철, 동화순 등 다섯 장의 카드를 칠 때, 플레이어는 같은 다섯 장의 카드를 쳐서 고정시킬 수 있다.
다섯 장의 카드 순서는 → 동화순 > 철 > 조롱박 > 동화순 > 복종이다
4. 독점
기본적으로 여러 개의 지도를 사용하여 주사위를 굴리고, 다양한 소품과 카드를 사용하며, 일부 "특수 이벤트" 를 트리거합니다. 주로 부동산 구입을 통해 상대방의 출장비와 집세를 받고 상대 파산을 초래한다. 백만장자 4 는 시리즈 중 가장 완벽한 주식제, 주식제 독립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상승과 하락은 플레이어의 영향을 받지 않지만, 주식의 생산액은 가격이 급등하고 부동산 가치가 두 배로 증가할 수 있다. 상대가 부동산을 많이 가지고 있더라도 주식은 각 방면의 세력을 균형 있게 맞출 수 있다.
다섯, 일곱, 여덟, 아홉
주사위 두 개, 주사위 한 개, 두 명 이상 놀 수 있습니다. 차례로 주사위를 흔들면, 사람마다 바로 주사위를 한 번 연다. 끝수는 7 이면 술을 더하고, 끝수는 8 이면 반을 마시고, 끝수는 9 이면 술 전체를 마시고, 다른 숫자는 지나간다. 한 사람이 번갈아 한 번 흔들다. 술을 첨가해서 벌을 받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매번 계속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운에 달려 있습니다.
6. 꿀벌 두 마리
단어 읽기: 두 마리의 꿀벌이 꽃밭을 날고 날다 ...
동작: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1. 손은 란 손가락이고, 팔은 위아래로 날고 있다. 2. 양손이 손바닥으로 가슴을 교차시켜 춤을 춘다. 망치와 가위 천을 제거하십시오. 4. 위너 손을 뻗어 뺨을 한 대 때리며 "탁" 이라고 말했다. 진 사람은' 아아아' 를 부른다. 지지 않으면 이기지 않고 입술로 키스를 한다.
승패: 반응 속도에 따라 지는 사람은 하나의 절차를 벌한다.
7. 눈을 가리고 그림을 그립니다
모든 사람은 눈가리개로 눈을 가리고 종이와 펜을 한 사람씩 나누어 준다. 그들로 하여금 눈을 가리고 종이에 그들의 집이나 기타 지정된 것을 그리게 하다. 끝나면 눈가리개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하세요.
안대를 착용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종이 반대편에 자신의 이름을 쓰도록 하세요. 그들은 그림을 다 그린 후, 모든 그림을 벽에 걸어 자신이 그린 그림을 선택하게 했다.
4~6 명
카탄 섬 1
각 게임이 시작될 때 산맥, 목장, 숲 등의 지형이 임의로 놓여 있는 육각형 정사각형. 플레이어가 만든 식민지는 플레이어에게 자연자원을 제공할 수 있는데, 이러한 자원의 획득은 인접한 식민지의 지형과 매번 던지는 주사위에 의해 결정된다. 이러한 천연자원은 도로를 보수하고, 식민지를 도시로 업그레이드하고, 개발카드를 구입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문명의 다양성을 보여준다. 이 동작을 통해 10 점을 축적한 첫 번째 플레이어가 승자다.
2. 겹겹이 쌓다
먼저 세 개의 나무를 한 겹으로 쌓아서 탑 (또는 다른 스택 방식) 으로 쌓은 다음, 차례로 주사위를 굴려 어떤 색이나 어느 층의 나무를 뽑을지 결정합니다 (임의로 추출할 수도 있음). 추출한 나무토막은 나무탑의 꼭대기에 놓아야 하고, 나무탑은 나무토막을 추출하고 배치하는 과정에서 무너져 손실로 간주한다. DIY 를 할 수도 있고, 머리를 써서 각종 모양을 쌓을 수도 있다.
3. 스쿼트
참가자들을 네 무더기 이상으로 나누고, 각 무더기마다 손을 잡고 원을 만들고, 색이나 숫자로 각 무더기의 이름을 정하고, 임의로 무 한 무더기를 지정해 통일쪼그리고 앉기 시작하면서 단어를 읽고, 다른 무를 지정해 같은 동작을 하고, 목표가 일치하며, 등등, 하지만 바로 인용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가지 예를 통해 이 점을 설명했다. 빨강, 흰색, 노랑, 보라색 무 네 무더기. 흰 무가 먼저 쭈그리고 앉다. 쭈그리고 있을 때'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를 읽는다. " 다 보고 나니 당근 손가락이 모두 당근 더미를 가리켰다. 당근은 곧 쭈그리고 앉아 중얼거리기 시작하고, 다음 것을 지정할 수는 있지만, 백무는 될 수 없다.
4. 장병이 도둑을 잡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이 게임은 네 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종이 네 장을 접고, 게임의 참가자 네 명이 각각 한 장씩 꺼냈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져갔는지,' 관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장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처벌할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은 처형해야 한다.
5. 유리
직경 15 cm 정도의 컵 (최고) 을 사용하지만, 사람이 많으면 지름이 큰 컵을 사용하고, 컵에 물을 가득 채우고, 거의 가득 채우고, 컵에서 1 ~ 2mm 정도 떨어진 곳에 동전을 넣고, 누가 넣어서 물이 넘치는지 볼 수 있다. 평소 물로 가장 긴장한 것은 컵입이다. 물이 빨리 나오는 것 같은데, 사실 많이 넣을 수 있어요. 물이 응집력이 있으니까요. 이것은 간단하고 재미있는 게임이다. 많은 사람들이 놀 수 있다.
6. 플라잉 체스
날으는 바둑은 네 가지 색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위에는 비행기의 그림이 그려져 있다. 최대 네 명이 한 사람당 한 가지 색깔을 할 수 있다. 날으는 바둑에 주사위가 하나 있다. 주사위를 돌리기만 하면 주사위가 멈춘다. 앞이 뭐지? 너는 단지 몇 걸음 걸어가기만 하면 된다. 하지만 처음에 당신의 비행기는 6 을 던져야만 이륙할 수 있고, 당신은 여전히 6 을 더 던질 기회가 있습니다. 특히 결승선에서 내디뎠던 스텝 수가 딱 맞아야 승리라고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왕복해야 한다.
6~8 명
1, 누가 위장?
현장에 있던 8 명 중 7 명은 같은 단어를 받았고, 나머지 1 은 또 다른 관련 단어를 얻었다. 이때 민간인과 침대 밑도 상대방의 신분을 알지 못했고, 침대 밑도 그가 밑바닥인 줄 몰랐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얻은 말을 한 마디로 형용할 때, 너무 뚜렷하게 드러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침대 밑바닥이 알아차리지 못하고 동료에게 암시하지도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묘사의 각 라운드가 끝난 후, 출석한 모든 사람들은 위장 의심 후보에게 투표했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은 아웃되었다. 만약 밑바닥이 나오면 게임은 끝난다. 만약 밑바닥이 나오지 않으면, 게임은 계속된다. 두 사람의 표수가 같으면 PK 에 들어가고, 모두 두 사람으로부터 투표한다.
만약 마지막 라운드까지 살아남는다면 (그라운드에 세 명이 남아 있을 때), 밑바닥이 이기고, 그렇지 않으면 민간인이 이긴다.
2, UNO
처음에는 선수 한 명당 카드 한 장을 뽑았는데, 가장 큰 숫자는 농가였다. 1 인당 7 장의 카드를 가지고 나머지는 카드 창고로 사용한다. 그런 다음 카드 더미에서 첫 번째 카드를 꺼내고, 딜러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이 카드에 따라 카드를 내고 게임이 시작됩니다. 이번 이닝의 승자는 다음 이닝의 농가이다.
포커는 이전 집에서 나온 카드와 동색이나 동호, 또는 기능판이나 통용패를 내야 한다. 기능 카드는 이전 카드와 색상이 일치하는지 아니면 다른 색상 기능이 같은 기능 카드인지 확인합니다.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카드가 없을 때, 그는 카드 더미에서 카드를 뽑아야 한다. 만약 그가 여전히 놀 수 없다면, 그는 건너뛰고 다음 사람이 될 것이다. 플레이어가 손에 한 장의 카드만 남아 있을 때,' uno' 를 불러야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막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두 장의 카드를 더 만져야 한다. 가장 빨리 카드를 마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이겼다.
이쑤시개를 건네주다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마다 포커 한 장을 뽑은 다음 카드놀이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앉는다. 가장 작은 (또는 가장 큰) 포커를 들고 있는 사람이 제일 먼저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다음 사람의 입에 차례로 전달한다. 떨어뜨리지 마세요. 손이나 어떤 도구도 빌려서 도와주지 않도록 주의해라. 떨어지면 당연히 벌을 받아야 한다. 왔다 갔다 하니 게임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쑤시개 반 뾰루지, 계속 카드 뽑기, 새 순서 앉기, 다음 라운드 보내기 ... 계속 반씩 ... 더 ... 더 ... 점점 더 자극적입니다.
4. 하늘의 함정을 훔치다
도구: 긴 밧줄, 안대 천.
게임 규칙: 두 사람은 한 줄로 줄을 당기고, 몇 그룹은 몇 줄을 당겨 불규칙한 그물을 만든다. 한 사람이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밧줄의 어떤 부분도 만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 후, 그 사람의 눈을 가리면, 한 사람이 앞으로 몇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지, 그의 발이 얼마나 높은지, 그 사람이 눈을 가리고, 해석한 다음 다시 그물에서 뚫고 나오는지 설명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이때 밧줄을 든 사람은 몰래 빼낼 수 있다. 사실, 그는 눈을 가리고 구멍을 뚫을 때 그물망이 없었다.
5. 독일의 심장병
독일 심장병은 하임 샤필이 개발한 빠른 반응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같은 과일 다섯 개를 볼 때, 그들은 반드시 벨을 눌러야 한다. 게임 1 * * * 카드 56 장, 과일 4 종, 카드당 1 ~ 5 개 같은 과일이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가 패를 낼 때, 누군가가 탁자 위에 같은 과일이 다섯 개 있는 것을 보면 즉시 벨을 울린다. 만약 정확하다면, 책상 위의 모든 카드를 회수하여 다시 너의 카드 창고에 넣어라. 만약 틀렸다면, 각 플레이어에게 카드를 한 장 주세요. 만약 너의 카드가 다 떨어지면 너는 아웃된다. 이제 듀얼 확장판 (기본+확장+가중 확장) 과 ***98 카드 (90 과일 카드, 3 원숭이 카드, 3 코끼리 카드, 2 돼지 카드) 가 추가되었습니다.
6. 위대한 모험
참가자 한 명당 포커 한 장을 뽑고, 다른 사람이 너의 카드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라. 딜러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카드를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은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선출된 사람을 옆 술상에 가서 술 한 잔을 요구하거나, "사랑해!" 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무대 위의 여성들에게. 아무튼 지정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자극적일수록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연기자는 농가를 위해 계속 카드를 뽑는다.
7. 진상.
규칙은 큰 모험과 비슷하지만, 농가는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지만, 선출된 사람은 한 가지 질문에 대답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답은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물론 문제는 미묘할수록 은밀할수록 재미있지만 남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8, 새빨간 거짓말
눈을 가린 사람이' 맹인' 으로 분장하자,' 맹인' 왼쪽에 앉아 있던 사람이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손가락질을 하기 시작했다. 그가 그 중 한 명과 그 중 한 명을 가리키자, 그는 맹인에게 물었다. "이렇게 해도 될까요?" " 。 만약' 맹인' 이 없다고 하면 다음 사람을 계속 가리키세요. 장님' 이 동의할 때까지 비난받는 사람은 게임에서 뽑은 사람이다. 맹인' 은 안대를 벗고 각자의 표정에 따라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알릴 수 없었다. 물론, 선정된 것은 아마도' 맹인' 본인일 것이다. 맹인은 제목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해서 선정한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모험을 좋아하면 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더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에서 선출된 사람은 실명할 것이다.
8~ 10+ 사람
1, 라이칸
각 플레이어는 늑대 인간, 마을 주민 또는 장로, 사냥꾼, 마녀, 소녀, 예언자 등과 같은 특별한 캐릭터와 같은 신비한 역할을 배정받습니다. 게임 중 한 명은 전체 게임의 흐름을 통제할 책임이 있다. 게임의 시간 과정은 낮과 밤이 번갈아 가며 표현된다. 밤이 되면 라이칸은 몰래 마을 사람을 선택해서 죽일 것이다. 이 날이 올 때, 살해된 마을 사람들은 게임에서 탈락할 것이다. 다른 마을 사람들과 특별한 신분을 가진 사람들을 포함한 나머지 마을 사람들은 누가 라이칸인지 의심하고 투표했다. 물론 그들은 몇 가지 단서와 특별한 사람을 근거로 판단한 것이다. 탈락한 선수는' 린치' 를 당할 것이고, 그는 신분을 드러내고 탈락할 것이다.
2, 킹 게임
첫째, 모든 사람에게 번호가 할당됩니다. 그런 다음 한 사람을 왕으로 선택하면 왕은 숫자 1 과 숫자 3 에 키스하는 것과 같은 모든 것을 명령할 수 있다. 때로는 두 남자 사이의 키스이기도 하다.
용접, 첫 번째 사람은 안녕이라고, 두 번째 사람은 안녕이라고, 예쁘고 밝다고, 세 번째 사람은 안녕이라고, 예쁘고, 반짝반짝 빛난다.
3. 나는 너를 사랑한다.
이것은 약간 애매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반응을 연습하는 좋은 게임이다.
규칙: 모두 한 바퀴 돌고, 규칙은 당신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만 "사랑해요" 라고 말하고, 당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는 "뻔뻔스럽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속 세 번밖에 이야기할 수 없다. 누군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일정한 속도에 이르면 반응이 따라올 수 없는 사람들은 종종' 나 ... 뻔뻔' 이나' 아니 ... 사랑해' 와 같은 고전적인' 고백' 을 가지고 있다.
4. 개구리 한 마리
참가자들이 원을 이루어 중심을 향하다. 사회자는' 하나' 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오직' 을 읽고, 그 다음에는' 녹색',' 개구리',' 점프',' 물',' 중',' 두근' 을 읽는다. 그리고' 개구리 두 마리가 물 속으로 뛰어들어 두근' 등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들은 벌을 받을 것이다.
5. 의자를 가져가세요
무대에 의자 세 개를 놓고 네 명을 초청해 디스코 음악을 틀고, 네 명은 음악에 따라 의자 주위를 돈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를 빼앗고, 앉지 않으면 도태된다. 의자 하나를 빼면 세 사람이 계속 앞으로 간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 두 개를 뺏고, 앉지 않으면 탈락한다.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 하나를 빼앗아 앉은 사람이 이겼다.
6. 항목 7
우선 사람이 많으면 다섯 명 이상이다. 숫자를 세기 시작한 사람, 1, 2,3 ... 계속 이렇게 세면 7 의 배수 (7, 14, 2 1) 를 만나면 반드시 책상을 두드려야 한다. 숫자에 대한 개념이 없는 사람에게 이 게임을 하지 말라고 충고하고, 잃기 쉽다.
새로운 트릭을 다시 보아라: 시작은 같지만 7 의 수를 세고 거꾸로 세어라! 예를 들어, 원래 시계 방향이었고, A 수 7 의 차례가 되었다. 그가 책상을 두드렸으니, 그렇게 논리적으로 그의 왼쪽에 앉아 있는 B 다음에 8 을 세어야 한다, 안돼! 지금 그것은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야 한다, 그의 오른쪽에 앉아 있는 C 에서 8 까지 세어라! 이렇게 돌리면, 나는 장담하는데, 세 바퀴를 돌리지 않으면, 모두들 어리둥절할 것이다.
7,007 년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을 읽으면 한 사람을 가리키고, 그 사람은 "0" 을 읽으면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함께" 를 읽고, 손가락으로 한 사람을 가리킨다. 총살당한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총살' 주위의 두 사람은' 아' 소리를 내며 손을 들고 항복한다. -술 마시면 안 되는 사람!
(참고: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 순서가 없어서 갑자기 그 중 하나를 배정했기 때문에, 전체 과정은 반드시 긴장된 상태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다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8.50 센트
게임에서 남학생은 1 원, 여학생은 5 마오이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들 함께 서 있었고 심판은 옆에 서 있었다. 심판은 시합이 시작되었다고 발표하면서 한 푼의 돈을 외쳤다 (예: 3 원 5 원, 6 원 또는 8 원 5 원). 심판이 그 돈을 외치면, 게임 속 사람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그 돈으로 작은 팀을 구성할 것이다.
게임의 요점: 반응이 빠르다. 심판이 돈의 액수를 말하자마자 남녀 몇 명의 팀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곧 알아야 한다. 동작도 빨라야 한다. 5 센트를 잡고 빨리 힘껏 한 조각을 걷어차다.
9. 살인 게임
살인 게임은 일종의 지능과 정신게임이다. 전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말솜씨와 분석판단 (추리) 의 대결 게임이다. 물론 이 중간 심리적 자질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게임은 보통 두 개의 큰 진영, 착한 쪽과 킬러의 편으로 나뉜다. 좋은 사람은 살인자를 죽여 최후의 승리를 얻는 반면, 살인자는 좋은 사람 사이에 숨어서 밤에 사람을 죽이고 투표를 통해 좋은 사람을 죽인다. 이런 게임에는' 날이 어두워졌으니 눈을 감아라',' 삼국살',' 삼국살' 이 있다. 상세한 규칙은 "도모" 를 참조하십시오.
10, 피닉스 플라잉
모두들 한 바퀴 둘러앉았는데, 원 안의 모든 사람이 번호를 가지고 있다. 1 ... 왼손/오른손으로 ... 예를 들어 12 명이 게임을 하면 1 봉황이 있습니다. 그의 왼쪽에는 피닉스 2 호가 있다. 그의 왼쪽에는 3 번 봉황 ... 12 번 봉황까지.
이때, 한 사람이 마음대로 봉황비의 번호를 부를 수 있다. 예를 들면: 1 은 봉황비 5 호를 의미하고, 울음소리를 듣고 봉황비 5 호를 대표하는 사람은 "양손을 좌우인의 어깨에 얹고 동시에 머리를 뻗는다. 왼쪽 사람은 왼손을 위아래로 흔들어 비행한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오른손으로 위아래로 날다. " 5 번은' 봉황비 5 호, 봉황비 5 호' 봉황비 5 호 이후 봉황비라고 합니다. 이때 봉황은 머리를 내밀기 시작했고, "봉황비, 봉황비, 봉황비, 한 마리씩" 라고 불렀다. 그는 좌우 양쪽의 사람들이 동시에 나가서 활동에 협조한다 ... 제때에 하지 않으면 이 절차를 집행한다.
1 1, 컵으로 물을 길어요
물 한 통은 한 곳에 두고, 일정한 거리를 두고 컵 하나를 탁자 위에 놓는다. 그들 둘 다 일회용 컵 하나를 잡고 있다. A 는 물통으로 컵을 가득 채운 후 맞은편으로 떨어뜨려 B 의 컵에 물을 붓는 다음, 책상 위의 컵에 물을 붓는 것을 기록한다. 기억하십시오: 전체 과정은 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타이밍이 그 그룹보다 더 많다.
보너스 처벌법
1, 만화 점프
그것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뉜다. 같은 것은 점프할 때 허벅지와 무릎을 합치고 종아리를 분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마치 만화 속 자세와 같다. 달리, 사람이 뛸 때 좌우 발이 앞뒤로 갈라지고, 양손이 자연스럽게 앞뒤로 흔들리며, 동시에 입에서' 요' 소리가 난다. 여자가 뛸 때 좌우 종아리는 양쪽으로 갈라야 하고, 양손 검지와 중지는 가슴 앞에서' V' 자세를 취하고, 동시에 입은' 예' 소리를 내야 한다.
2. 맨 아래에 적는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엉덩이로 글씨를 쓰는 것이다. 양손을 허리에 올리고 엉덩이를 비틀어 글씨를 쓰는 것은 마치 손으로 공중에서 그리는 것과 같다. 비틀면서 자신이 쓴 획을 말해야 한다.
3, 추첨, 서명 포함-
만주 왕실 잔치
그럼 모두가 그들을 위해 음식을가지고, 그들은 먹어야 합니다. 이것은 그를 지탱시켜 죽이라고 한다.
희생양
이것은 정말 대상을 받았다. 추첨을 더 하면 모든 사람의 이름이 많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한 사람을 그렸다면, 너의 복수의 기회가 올 것이다. 너는 그가 방에서 한 가지 일을 하도록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숨 돌릴 기회를 주는 등. 이것은 당신을 죽이는 것입니다.
내가 너를 죽여도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거야
사실, 모두가 파티에서 만나고 싶어하지만, 어떤 이유로, 깊이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너에게 여기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회를 줄게, 그래서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어. 물어 봐, 반드시 진실을 말해야 해. 이것은 좋은 기회이다.
풍선을 묶다
풍선을 불어서 긴 줄에 묶은 다음 진 사람에게 감아 다른 참가자들이 줄을 서서 이쑤시개로 풍선을 터뜨리게 했다. 풍선이 모두 터진 후 치마처럼 지고 진 사람에게 짚치마춤을 추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