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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서 서예 기술

초서 서예 기교는 다음과 같다.

1. 노출과 수집: 초서는 일반적으로 노출되지만 허황되고 미끄럽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노출과 폐쇄는 획을 연결할 수 있고, 획은 호응하고 가까이 가야 한다.

2. 직선에는 곡이 있다: 초서는 곡선의 변화에 주의하고, 마음대로 기복을 일으켜 직선에 곡이 있게 해야 하지만, 오로지 기름만 감아서는 안 되고, 획은 힘이 있어야 한다.

3. 경중 변화: 초서획은 약간의 변화가 있어야 하지만, 일방적으로 침체와 정신 부진을 일으킬 수 있고, 맹목적으로 가벼우면 허황되고 가벼울 수 있지만, 경중은 반드시 적당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악만 증폭할 뿐이다.

4. 방원 병행: 네모난 사각, 둥글고 생기가 넘친다. 정사각형을 너무 많이 늘리면 강성이 생기고, 원을 넘으면 기름이 난다.

5. 적절한 전환과 적절한 접힘: 초서의 전환은 접는 것보다 많지만 서투른 것과 타협으로 전환해야 한다.

6. 획 대체: 초서는 상징적인 서예 (즉 그림의 프리 핸드) 이다. 기호는 한 글자나 부수 (심지어 몇 글자) 대신 간단한 효과를 내고 추상적인 예술 효과를 받을 수 있다.

7. 소대 사용: 초서는 가능한 간결하게 써야 하고, 소대를 쓸 수 있다.

8. 잉크는 오색으로 나뉜다. 초서는 필기과정에서 먹색 농도, 건습의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초보자는 명가의 명작을 많이 보고 잉크의 신비를 이해해야 한다. 먹색 과정에서, 완전한 과정-잉크 조절-농도-빛-건조가 있다.

9. 띠: 비 온 후의 획들 사이에 이전 획을 살짝 들어 올렸지만, 앞뒤로 이어져 띠를 형성하고, 글자 내, 글자 사이에 모두 연결될 수 있으며, 획은 어느 정도 허실 대비를 형성하여 작품의 예술적 생명력을 높인다.

10. 양쪽 모두 사용: 보통 측면봉으로 펜을 열고, 가끔 측면봉으로 펜을 닫는다. 서예에서는 늘 가운데를 채택하여 글자의 구조를 보장함으로써 작품의 효과를 증강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초서의 특징

구조가 간단하고 획이 연속적이다. 초서는 구조적으로 다른 글꼴보다 더 간단하고, 획간의 연계가 더욱 촘촘하여 독특한 시각 효과를 형성한다.

획의 생략과 단순화: 초서 쓰기 과정에서 속도와 유창함을 추구하기 위해 획을 생략하고 서체를 단순화하여 문자의 뜻을 더욱 간결한 형식으로 표현한다.

행운수: 초서 획이 매끄럽고 자연스럽고, 너무 많은 정지와 전환이 없어 일종의 유동감을 준다.

다양성: 초서의 획은 다양하다. 때로는 한 획으로도 한 글자를 완성할 수 있어 동적인 시각 효과를 줄 수 있다.

풍격이 독특하다: 초서에는 독특한 풍격이 있고, 사람마다 쓴 초서가 다르다. 이것도 초서의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