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게임의 규칙:
1. 1 게임 버전: Dcoo 대테러 엘리트 1.6 3248 중국어 버전.
1.2 경기 방식: 1 VS 1.
1.3 라운드: 50 라운드 (테러리스트 25 라운드, 대테러 엘리트 1 인당 25 라운드)
1.4 게임지도: ak47_m4a 1_dust
1.5 라운드 당 시간: 1 분 45 초.
1.6 승리 조건: 승리 라운드를 기준으로 합니다. 우승자는 먼저 26 경기를 이긴 선수이다. 양측이 50 라운드로 비기면 (25:25), 5 이닝 * * * 2 반 연장이 있을 것이다. 첫 번째 연장전의 결과가 여전히 무승부라면, 같은 규칙에 따라 두 번째 연장전을 하는 등 경기의 승리가 결정될 때까지 계속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장전, 연장전, 연장전, 연장전, 연장전, 연장전, 연장전)
1.7 의 게임 전에 칼 게임을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칼+방탄복+헬멧으로 근거리 대항만 할 수 있다. 승자는 전반전이 시작되기 전에 자신의 역할 (CT 또는 T) 을 선택하고 후반전 양측은 역할을 교환한다. 양측이 비기면 연장전은 칼경기를 하고 승자는 연장전 전반전 전에 자신의 역할 (CT 또는 T) 을 선택한다.
1.8 경기에서는 플래시, 수류탄, 연기탄, 방패, AWP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반자는 이번 게임에서 실패로 판결될 것이다. 상기 무기는 연속 3 회 이상 (3 회 포함) 을 사용하여 이 선수의 경기 자격을 취소하고 상대가 이겼다.
1.9 경기에서는 지도의 기본 AK47 과 M4A 1 의 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방탄조끼와 헬멧 (o 1, O2) 을 구입하고 기지에서 뛰쳐나와 근거리 전투를 할 수 있다.
1..10 어느 쪽도 벙커 뒤에 오래 숨어 있을 수 없다. 숨기기 시간이 15 초 이상, 국 측이 부정적으로 판단하여 경고를 주다. 3 년 연속 벙커 뒤에 숨어 탈락 판정! 상대방이 이긴다고 판단하다!
1. 1 1 참가자는 기본 피부와 모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색상이나 기본이 아닌 피부와 모델 및 지도 재질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부정적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규칙은 게임의 인물, 총기, 수류탄, 폭탄 등의 물품과 장비에 적용된다.
1. 12 서버가 고의나 예측할 수 없는 요인으로 인해 작동을 중지하면 분리 전 점수가 인식되고 기록되며 양측은 다음 경기를 재개한다.
1. 13 의도적 연결 해제, 서버 공격 등을 포함한 모든 형태의 부정 행위. 선수가 즉각 출전 자격을 취소시킬 수 있다.
둘째, 경쟁 일정:
2. 1 경기 전에 참가 인원을 집계한 후 추첨을 해서 정세를 결정합니다. 만약 10 참가자가 있다면 A 는 B 와 경쟁하고, C 는 D 와 경쟁하고, E 는 F 와 경쟁하고, G 는 H 와 경쟁하고, I 는 J 와 경쟁하면 A 와 B 의 승자는 C 와 D 의 승자와 경쟁하고, E 와 F 의 승자는 G 와 H 의 승자와 경쟁하는 등. 마침 1 1 사람이 경기에 참가한다면 K 는 경기의 상위 3 위가 결정될 때까지 I 와 J 의 승자와 맞붙는다.
셋째, 하드웨어 장비 및 기타 규정:
3. 1 코너는 출전 선수에게만 개방되며, 관중이나 출전 선수의 동반자는 반드시 경기 구역 밖에서 싸우거나 기다려야 한다.
3.2 선수는 특별한 상황이 없는 한 하프타임이 끝난 후나 연장전 전에 경기 지역을 떠나서는 안 된다.
3.3 경기가 끝난 후 참가자는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기재를 가지고 경기 지역을 떠나야 한다.
3.4 게임기계는 조직위원회가 모든 네티즌의 컴퓨터에서 무작위로 추출하여 모든 기계가 게임에 필요한 3D 비디오 가속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조직위는 CS 클라이언트를 기계에 통일적으로 설치해 누리꾼들이 CS 경기에서 자신의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할 예정이다. 우연히 자신의 컴퓨터에 앉아 있는 경우 상대와 위치를 바꾸거나 공식적으로 컴퓨터를 교체하여 경기의 형평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 점을 이해해 주세요.
3.5 플레이어는 자신의 키보드, 마우스, 헤드폰 등을 사용하여 제어 장치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경기 전에 자신의 전용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준비해 주세요.
3.6 조직위원회는 자체 장비가 없는 선수에게 표준 통합 키보드, 마우스 및 헤드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3.7 출전 선수는 경기 일정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규정된 경기 시간이 5 분을 넘으면 심판은 상대의 건의에 따라 유예 기간 (대기) 시간을 연장할지, 특별한 경우 (경기의 중요성에 따라) 또는 어떤 이유로든 선수를 기권할지 결정할 것이다.
3.8 경기 일정의 시작 시간은 선수가 경기 지역에 도착할 것을 요구한 시간이 아니라 경기가 시작된 시간을 가리킨다. 참가자는 반드시 경기가 시작되기 전 10 분 이내에 경기 구역에 들어가야 한다. 선수가 시합 구역에 들어갈 수 있는 허가를 받은 후, 조건이 허락하고 심판이 허락하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개인 설정을 시작할 수 있으며, 상한선은 15 분이다.
넷. 경쟁 서버 매개변수:
4. 1 서버 매개변수:
Sv_maxrate 10000
Sv_minrate 1000
Sv_maxspeed 320
일시 중지 가능 1
Sv _ 부정 행위 0
서비스 목표 0
Mp _ 손전등 1
Mp _ 발 1
Mp_falldamage 1
Mp _ 자동 킥 0
허용 _ 청중 1
Sv_restartround 0
Mp_timelimit 0
Mp_freezetime 0
Mp _ 왕복 시간 1.8
Mp_buytime 0.25
Mp_c4timer 35
Mp_startmoney 16000
Mp_forcechasecam 3
Mp_chasecam 1
Mp_fadetoblack 0
Mp_friendlyfire 1
Mp _ 우군 _ 수류탄 _ 상해 1
Mp _ 처벌 0
Mp _ 자동 잔액조정 0
Mp_limitteams 0
Mp_hostagepenalty 0
Mp_fraglimit 0
Mp_winlimit 0
Mp_maxrounds 0
Sv_allowdownload 1
Sv_send_logos 1
Sv_send_resources 1
Sv_allowupload 1
중력 800
Mp_mapvoteratio 0.6
Mp _ 주파수 0. 1
Sv _ 전송 속도 0
Mp_lowlag 0
Mp _ 그림 300
Sv_voiceenable 1
Sv_alltalk 0
Sv _ 영역 4
Mp _ 로그 파일 0
Mp_logmessages 0
Exec listip.cfg
Exec banned.cfg
CD 필수 "-1"
5. 위의 규정은 실제 상황에 따라 수정될 예정이며 조직위원회는 해석권과 수정권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