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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술 검도 경기 규칙

무술 검도 경기 규칙

칼은 고대에 무사의 영혼과 정신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일본 무사는 일 년 내내 칼을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펜싱은 무사가 장악하고 전파해야 하는 가장 인기 있는 무술 기술 중 하나이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무술 검도 경기 규칙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첫 번째: 일반 규칙

* 사이트 요구 사항:

부지는 널빤지여야 한다.

경기장은 정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어야 하며 폭은 9-1 1m (접지 폭 포함) 이어야 합니다.

경기장 중앙에 십자가를 그리고, 십자가 양쪽에 두 선을 그릴까요? 출발선? , 교차 거리와 동일;

경기 장외에 1.5m 폭의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접지선은 5-10cm 너비와 흰색이어야 합니다.

* 대나무 칼 요구 사항:

경기 중 대나무 칼은 일본 검도연맹이 인정한 대나무나 섬유로만 만들 수 있다.

두 번째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키 가와와 치지리 (대나무 네 개를 연결하는 철판) 를 제외하고는 칼에 숨길 수 있는 것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칼명언)

대나무 칼의 규격은 총회의 규정에 부합한다.

검이 둥글면 직경이 9CM 를 넘지 마세요.

사이즈: 성인 남성 39(A/AA/AAA), 여성 38 (A/AA/AAA);

* 검도 장비 요구 사항:

검도 장비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얼굴? ,? 작은 손? ,? 트렁크? 그리고는요. 끊어?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 검도 의류 요구 사항:

검도 의류에는 외투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름 가방은 매달린 바깥에 놓아야 한다.

출전 선수는 몸통 밧줄의 교차점에 길이 70cm, 너비 5cm 의 빨간/흰 천을 착용해 경기 쌍방을 표시해야 한다.

둘째: 게임의 규칙

* 경기 시간:

정규 경기는 5 분, 연장전은 3 분이어야 한다. 심판이 성적이 유효하다고 선언하고 경기를 중단할 때 시간이 일시 중지될 것이다.

* 결과를 결정하는 방법:

대부분의 경기는 3 점 경기이지만, 때로는 시간상의 이유로 1 분 경기일 수도 있다.

3 점 경기, 누가 먼저 2 점을 얻으면 이긴다. 또한, 만약 한쪽이 먼저 1 점을 얻으면, 상대방이 미처 얻지 못하면, 1 점을 얻는 사람이 이긴다.

만약 쌍방이 법정시간 내에 무승부를 이루지 못한다면 연장전에서 1 위를 차지한 쪽이 승자가 된다. 연장전이 없다면 승부는 심판이 결정한다. 추첨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무승부를 선언하십시오.

단체전에서 이긴 사람이 많은 팀이 승자다. 승리자 수가 같으면 득점이 많은 팀이 이긴다. 만약 점수가 같다면 쌍방은 각각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승부를 결정할 것이다.

게임이 카치누키라면 양측이 맞설 때 승자는 한 팀이 상대 팀의 모든 상대, 즉 승자를 먼저 이길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상대와 게임을 할 수 있다.

* 게임의 시작, 종료 및 일시 중지:

심판은 경기의 시작, 정지, 재개, 정지를 선포했다.

어떤 심판이라도 경기 유예를 선포할 수 있고, 그러면 심판은 계속을 선포할 것이다.

만약 선수가 사고 및 기타 원칙으로 경기를 계속할 수 없다면, 선수는 손을 들어 심판에게 이유를 알리고 일시 중지를 요구할 수 있다.

Yame: 심판이 잠시 멈추라고 할 때, 경기자는 출발선으로 돌아가 심판의 지시를 기다려야 합니다.

Gogi: 심판이 경기를 중단하고 결정을 내릴 때 사용하는 언어입니다. 선수는 장변의 두 자리 (sonkyo) 로 돌아가야 한다.

와카레: 심판이 칼이나 싸우는 시간이 너무 길면 갈라진다는 것을 참가자에게 알려주는 용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경쟁자는 즉시 분리해서 중간 자리를 내주어야 한다.

효과적인 펀치: 공기가 통하지 않을 경우 죽검의 효과적인 타격 부위로 유효 타격 지점을 정확히 맞고, 타격 후 잔심으로 효과적으로 주먹을 날린다.

점수: 한 가지 목적을 위해 (책 한 권/한 점/한 가지도 있다).

* 죽칼로 치는 부위: 물체의 칼날이 되어야 합니다. 칼끝에서 중간 매듭까지 물체를 때려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효과적인 타격 지점: 얼굴 [왼쪽 관자놀이에서 오른쪽 관자놀이 위치], 작은 손 [장갑 앞], 몸통 좌우 [심장 위치 제외], 가시 [인후]

상대가 공격 중간에 머무르면 공격은 효과가 없다.

상대가 중기 단계에 있을 때 상대의 왼손을 치는 것은 효과적인 주먹이 아니다.

시합자가 효과적인 주먹을 날릴 때, 심판은 유효 부분의 이름을 부르고 깃발을 올린다. 이때 경기자는 경기장 중앙으로 돌아가 중간 위치에 서서 심판이 점수를 발표하고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셋째: 금지 행위.

1. 참가자는 금지 약물을 복용해서는 안 된다.

참가자는 심판이나 상대를 모욕해서는 안됩니다.

지정되지 않은 전기 제품의 사용;

* 경쟁사가 1, 2 또는 3 을 위반하면 즉시 승리할 것이며, 경쟁사의 점수는 0 입니다.

4. 경기 중 그라운드에서 나왔다.

5. 시합할 때 대나무 칼을 떨어뜨렸습니다.

게임을 중단 할 충분한 이유가 없습니다.

7. 상대방의 발을 일부러 때린다.

8. 고의로/불공평하게 상대를 현장에서 쫓아낸다.

9. 상대방의 팔에 손을 얹거나 잡는다.

10. 손으로 상대나 자신의 칼날을 잡는다.

1 1. 팔로 상대방의 검을 잡는다.

12. 일부러 상대방의 머리를 때린다.

13. 넘어진 후 가장하다.

14. 일부러 게임 시간을 낭비한다.

15. 불공정한 공격을 하다.

* 경기자가 4- 15 를 위반하면 일반적으로 점수가 줄어든다.

16. 다른 경기에서 특별히 규정한 다른 규칙을 위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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