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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 클럽 활동 계획서

일정 기간 동안의 일은 어느새 이미 끝났으니, 우리는 새로운 업무 목표로 새로운 일을 시작할 것이다. 계획을 잘 세워 자신을 더욱 경쟁력 있게 하다. 기획서를 어떻게 쓰나요?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농구 클럽 활동 기획서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농구 협회 행사 계획 1 1, 행사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체육활동의 전개를 더욱 추진하고, 체육활동의 분위기를 촉진하고, 각 부처, 각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신구 학생들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자기표현의 무대를 보여주며, XX 대학은 xx 년 xx 월 xx 일에' xx 컵' 농구 경기를 벌일 예정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

공과 친구를 사귀고, 교류를 촉진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다.

셋. 조직자:

Xx 대학 학생 사무소

넷. 조직자:

Xxx 대학 학생회 체육부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과 장소:

20xx 년 x 월 x 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2 시부터 5 시 30 분까지 뒷산 농구장.

자동사 참가자

각 부서, 지속적인 교육학원, 학생회, 단체위, 협회의 대표.

일곱, 그룹화 방법

Xx 월 xx 일, 각 학과 체육부 장관이 교무처 107 추첨으로 조를 나누어 아직 기권으로 간주되지 않았다.

여덟, 경쟁 형식

토너먼트, 부서별 추첨 순환전, 결승에 진출한 후 추첨 토너먼트를 합니다.

아홉. 경기 규칙

1. 경기 기간 동안 날씨가 경기에 적합하지 않으면 경기 일정이 바뀌고 다른 경기 시간은 변하지 않는다.

2. 부문 단위로 경기에 참가합니다. 팀은 인솔자 한 명과 12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대원은 반드시 학과 동창이어야 한다. 팀장은 반 구성원의 서명, 협상, 연락 등 모든 일을 전적으로 책임진다.

3. 경기는 전후반, 매 반 30 분, 중간 휴식 15 분으로 나뉜다.

4. 전반전 시구 후 후반전이 교체 서브규칙으로 바뀐다.

5. 경기에서 반마다 누적 반칙이 7 회 이상이며 상대는 두 번의 페널티 킥을 받을 수 있다.

6. 경기 내내 누적 반칙을 다섯 번 한 선수는 퇴장당할 것이다.

7. 전체 경기, 팀당 5 회의 일시 중지 요청 기회, 전반전 2 회, 후반전 3 회. 일시 중지 시간은 30 초입니다. 사람을 바꾸는 데는 제한이 없다. 。

8. 만약 경기에서 일시 중지 또는 교체 요구가 있다면, 해당 반의 인솔자만이 스코어대에 가서 요구를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스코어 카드 직원은 심판에게 일시 중지 (또는 교체) 를 요청합니다. 심판은 특별한 일시 중지가 있을 수 있으며, 인솔자와 그라운드 선수는 심판에게 직접 일시 중지를 요구할 수 없다.

9. 참가 부문은 통일된 복장과 번호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두 팀은 차이가 있어야 한다.

10. 선수는 선수정신을 반영하지 않는 반칙 동작을 한다. 예를 들면 사람을 때리는 것과 같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선수는 퇴장당할 것이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그들 반의 기권 게임에 따라 처리할 수 있다.

1 1, 타이머가 경기 종료 신호를 보내면 경기가 끝납니다. 게임 시간이 끝나기 전에 촬영하다. 신호가 나오기 전에 공이 이미 공중에 있었다면 타격이 효과적이다.

12 기권: 경기가 시작될 때 한 팀이 5 명 미만이면 경기가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기 시간 15 분 후, 만약 그 팀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아직 5 명 미만이면, 심판은 그 팀을 기권하고 상대 팀이 이긴다. 한 팀이 여러 가지 이유로 기권했을 때, 다른 팀이 이겼다고 판정했다.

13. 경기 중 부상을 당한 선수가 있다면 즉시 경기를 중지하고 관련 직원에게 가서 상처 처리를 해야 한다. 상황이 심하면 즉시 교의실로 보내주세요.

14. 경기에서 우리는 심판, 직원, 상대, 팀원을 존중해야 한다. 경기장 심판은 경기의 최종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15. 이번 농구 경기의 경기 규칙은 중국 농구협회가 최근 제정한 경기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16. 주최자는 최종 해석권과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X. 상 설정

우승, 준우승, 계군이 있을 것이다.

농구 클럽 활동 계획서 제 2 권은 군사훈련이 끝나면서 내 꿈의 다채로운 대학 생활이 곧 다가온다. 새로운 환경, 새로운 학우, 모든 것이 낯설고 신선하다. 경제무역학원 신입생들이 대학 생활에 더 빨리 적응하고, 대학 생활의 다채로움을 느끼고, 팀 의식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경제무역집을 짓기 위해, 우리 학과 농구클럽은 학우들을 위해 자아를 과시하고 우정을 증진시키는 무대를 마련했다. 농구 클럽은 이번 학기 1 1 월 판호에서 일련의 클럽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I. 계획 배경

학생들의 과외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의 종합적인 자질을 향상시키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배양하고, 진정한 경제무역학원, 농구를 사랑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상호 교류 학습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한다. "학우를 섬기고,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질을 넓히라" 는 원칙에 따라 농구 클럽은 일련의 농구 활동을 조직했다.

둘째, 활동의 목적

가을이 높고 상쾌한 날, 그것을 하나의 행사로 삼아 클럽 회원들의 단결정신을 단련하고 클럽 내부의 팀워크를 강화할 수 있으며, 농구 활동에 의지를 연마하고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셋째, 활동 슬로건

열정으로 생활을 구축하고, 노력으로 생활을 흉내내다.

넷째, 활동 주제

"캠퍼스 농구 활동을 수행하고 경제 무역 팀 정신을 보여줍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상세한 활동 계획

주최: 경제 무역부 농구 클럽

행사 대상: 클럽 내부 회원.

행사 시간: 20xx 년 165438+ 10 월.

위치: 판호 경제 무역 연구소

활동 고려 사항:

1 야외 활동에서 조직 규율 준수

2. 활동 규칙 준수, 비위반 작업;

행사의 목적은 협회 회원들의 팀워크를 키우고 승패로 다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주요 활동:

1 우리는 클럽에서 여자 몇 명을 골라서 농구를 주제로 한 힘찬 춤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조성하고 농구 클럽을 더 잘 홍보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남녀가 재미있는 게임을 합니다.

부록: (게임 규칙)

첫째, "3+ 1" 혼합 농구 경기

지원자 수에 따라 조를 나누다. 인원수가 많은 두 팀은 한 팀이고, 다른 세 팀은 한 팀이고, ***2 팀이 있다. 각 팀의 수는 등록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각 팀에는 적어도 세 명의 여학생이 있다. 여자는 언제든지 바꿀 수 있고, 남자는 한동안 놀면 꼭 바꿔야 한다.

게임 규칙: 1 팀당 선수 4 명, 남자 3 명, 여자 1.

2 경기 일정: 경기당 10 분, ***3 회. 막간에 휴식할 때 게임이 산재 해있다.

남자는 3 초 구역에 들어갈 수 없다.

남자는 여자를 막을 수 없고, 여자의 공을 훔칠 수는 없지만, 패스를 훔칠 수 있다.

여학생은 여학생에 의해서만 유지될 수 있다.

여학생은 최대 5 보, 드리블은 최대 2 회. 여학생이 너무 많이 가면 공을 가지고 세 걸음 걸을 수 있다.

누구든지 위의 규칙을 어기면 상대방의 처벌을 받게 되고, 마음대로 처벌할 수 있다. 남자는 페널티 라인에서 벌을 받고, 여자는 어디에서나 벌을 받을 수 있고, 매번 한 점씩 벌을 받을 수 있다. 페널티 킥 후, 상대방은 서브를 넣는다.

8 남자에게 3 점선에 넣으면 2 점, 3 점선에 넣으면 3 점을 얻는다. 남학생은 내외선에서만 을 할 것을 제안한다.

9. 3 초구에 투입된 여학생은 2 점, 3 분선 내 3 초구 3 점, 3 분선 4 점을 던진다.

승방의 각 부서는 10 점을, 패자는 각 부문마다 5 점을 얻었다.

둘. 농구공이 튀다

장비: 농구, 스톱워치, 호루라기

개인:

① 참가자: 각 학과마다 4 명, 모두 남성이다.

② 타이머.

게임 규칙:

(1) 경기당 부서당 1 명, 1 인당 5 명, * * * 4 경기.

(2) 참가자는 농구를 무릎 안쪽에 놓고

(3) 타이머가 호루라기를 불 때, 참가자는 점프를 통해 옆 쪽에서 다른 쪽으로 농구를 운반해야 하고, 사람을 바꾼 후 다시 출발점, 즉 왕복 한 번, 편도는 한 구장의 폭이다.

(4) 농구공이 반으로 떨어지면 주워 무릎에 끼우고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경기에서 농구는 반드시 너의 무릎 안쪽에 있어야 한다.

⑤ 각 부서가 경기를 완료하는 총 시간을 시간적으로 기록한다.

채점 기준: 경기가 끝난 후 총 시간별로 순위를 매겨 부문 1 위부터 꼴찌까지 각각 5 ~ 1 포인트입니다. 시간이 같으면 점수가 같고 높은 점수로 계산한다.

로마 숫자 3 .. 신의 사수 (심판 2 명: 타이밍 1 명, 카운트 1 명)

1, 경기 그룹 및 규칙: 각각 한 팀, 네 남자, 네 여자가 한 그룹이다. 촬영 전에 지원자는 고개를 다섯 번 (남자) 또는 세 번 (여자) 돌렸다.

2. 투구와 페널티 규칙: 남자는 페널티 라인에서 던지고, 여자는 어디에서나 던진다. 공을 바구니에 던져야만 한 사람을 바꾸고 다섯 개의 공을 바꿀 수 있다.

3. 경기 성적 평가: 모든 사람이 사격을 마치면 가장 적게 쓰는 그룹이 이기고, 시간이 같으면 골을 많이 넣는 그룹이 이긴다.

넷. 2 인 릴레이 (심판 3 명: 후보 타이머 2 명, 경기 진행 조정 담당 1 명)

1, 경기 조별 규칙: 4 남 4 녀는 1 팀, 팀당 4 조, 1 남 1 녀는 1 조; 모든 부서와 한 팀.

2. 경쟁 방법 및 규칙:

(1) 두 사람은 두 팔을 교차하여 같은 쪽으로 달려가서 공을 던지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공을 떨어뜨린다면, 그들은 그들이 공을 떨어뜨린 곳에서 시작해야 한다.

(2) 각 그룹은 지정된 위치에 서 있다: 농구장 양쪽의 밑줄과 중간 선.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첫 번째 그룹은 공을 최종선에서 중앙선으로 옮긴 다음, 중계를 순환하여 중앙선에서 다른 최종선까지, 다시 중앙선으로, 마지막으로 출발점으로 돌아갔다.

(3) 먼저 골을 넣은 팀이 이겼다.

3, 4 종 경기가 끝날 때 1 위부터 꼴찌까지의 포인트는 부서별로 각각 5 ~ 1 씩 증가했다.

경제무역과 농구클럽 6 월 행사 총예산 165438+ 10 월: 200 원.

1 경기 보너스 100 원

2. 취사 활동 50 원입니다.

3 경기 호루라기 두 개 10 원

수건 4 장과 휴지 10 원

5 기타 비용 30 원

농구 클럽 활동 계획 3 1, 활동의 의미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을 위한 성장 무대를 만들고, 화목하고 건강한 캠퍼스 문화를 건설하다.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의지를 단련하고, 다른 학생들을 단결시켜 유대를 강화하고, 각 반의 학생들의 감정을 키우고, 학생들에게 자아를 과시하고, 정서를 키울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농구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 운동, 학습, 자신의 무대를 전시하다.

클럽의 활동은 농구 기본기와 기술을 바탕으로 기술, 기교성, 재미, 경기성을 하나로 융합하여 올림픽 정신을 홍보하고, 학생들의 팀 의식을 키우고, 농구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높이고, 학생들의 스포츠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둘째, 활성 대상

사회 전체의 구성원

셋째, 활동 시간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6:05- 17:05.

넷. 활동 내용

슈팅: 포인트 슈팅, 다점 슈팅, 드리블 슈팅, 급정지 점프.

패스: 제자리에서 패스 (횡전, 측면전, 바운딩되는 공, 피킹), 달리기 중 패스, 빠른 캐치, 농구, 부러진 공, 전반 이동, 목표를 향해 공을 패스합니다.

드리블: 직선 고속 드리블 추진, 직선 변속 드리블 추진, 폴리라인 드리블 추진, 왼손 교환, 하프 타임 Z 형 턴 드리블, 전장 다방향 드리블 및 다양한 드리블 기술.

공을 잡다: 공을 제자리에 잡고, 앞뒤로 돌아서서, 바구니 아래에서 공 옆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패스를 통해 돌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 공, 공, 공, 공, 공)

종합적인 자질: 맨손 선수 공방 연습, 드리블 돌파, 일공 일방, 이공 이방, 삼공 삼방, 사공 사방, 오공 오방.

체력: 달리기, 높이 만지기, 거리 바꾸기 달리기, 뒤돌아봐.

다섯째, 농구 클럽 활동 준비

(a) 종합 훈련 단계

1. 종합체력훈련과 전문성의 결합으로 체력을 높이다.

2. 기본 기술을 학습, 개선 및 향상시킵니다.

농구의 기본 지식을 배우십시오.

4. 스타일과 의식을 기르다.

몸: 기술: 전술은 4: 5: 1 입니다.

(2) 특별 훈련 단계

1, 전문적인 자질이 위주로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2, 실제 전투 기술과 대책을 파악하고 향상시킵니다.

① 모바일 슈팅, 패스 포구, 돌파, 리바운드, 내선 공격 기술.

② 방어 위치 선택 및 이동

③ 대결에서 기술 적용을 강화한다.

④ 포지셔닝 기술 및 의식.

⑤ 클럽의 전술적 특징을 확정하고 경기에서 그 심리를 훈련시킨다.

몸: 기술: 전술은 3: 4: 3 입니다.

일정:

수업 시간 30-40 분, 일주일에 세 번;

1, 기술적 어려움과 품질, 주로 양, 최대, 적당한 강도, 총 부하가 점차 증가합니다.

2. "3 대 1 대" 의 수량이 적당하여 견고성 위주로 최대에 이르고 총 부하가 가장 크다.

방법 수단

형식과 내용이 광범위하여 반복적인 훈련 방법을 자주 채택한다. 특별 훈련 방법과 수단은 경기 조건에 가깝고, 표적성이 강하고, 연속 대항, 다교학 시합이다.

농구 클럽 활동 계획 4 1, 지도 사상:

흥미를 지향하고, 활동을 전달체로 하고, 학생을 주체로 하며, 학생의 개성, 팀워크, 실천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학생들의 과외생활을 풍부하게 한다. 학생들의 의지에 따라 과정을 선택해서 지도교사가 최고의 지도를 제공하고, 학생들이 공부하고, 삶을 체험하고, 흥미를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둘째, 예상 목표:

1, 학생들은 생활의 취향을 얻고, 자신의 천부적인 능력을 향상시키고, 생활의 학습 폭을 넓힙니다.

2. 학생들의 다원적 능력을 발전시키고, 아이의 잠재력 개발을 촉진하며, 다단계 사회 인재를 양성한다.

3. 더 많은 학우들이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하고 자신감을 키우게 한다.

4. 학생들이 평생 운동을 배울 수 있는 기술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한다.

셋째, 등록 조건

1, 농구에 대한 흥미가 있고, 농구 기본기가 있다.

규율이 있고 준비에 순종 할 수 있습니다.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할 수 있다.

학생 모집 대상: 5, 6 학년 학생.

행사 시간: 수요일 오후 두 번째 수업.

장소: 농구장

강사: 서준병, 장씨

넷. 활동 계획

1, 10 을 한 그룹으로, 각 그룹마다 팀장 한 명을 배정하고 그룹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2. 수업 일정: 앞 10 분 워밍업, 지도교사는 10 분으로 농구 기술을 설명하고 기본기를 복습하여 공고히 한다. 20 분 후 그룹 자유 연습.

3. 수시로 소형 농구 경기를 개최합니다.

4. 정기적으로 NBA 등 농구 경기를 관람하고 농구에 관한 지식대회와 게임을 개최하며 클럽 활동을 풍부하게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약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