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게임 1 1, 맹인이 코끼리를 더듬는다
재료: 거즈, 물건.
요약: 눈을 가리고 물건을 만지다.
방법: 1) 각 팀은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한다. 2) 일을 출발점 5 단계 앞에 놓는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서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출발한다. 4) 정확하게 추진하고 더 많은 것을 가르칠 수 있는 그 조의 승리.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게임은 20 분 정도 지속됩니다.
2. 도전의 수
Rule: 1) 한 무리의 모든 사람들이 하나의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수. 카운트 규칙은 1 에서 50 까지 한 사람당 순차적으로 숫자를 세는 것이다. 7 이나 7 의 배수를 만나면 손뼉으로 표시한다. 그런 다음 원래의 시계 반대 방향 순서를 시계 방향 시작 숫자로 변경하십시오. 2) 예를 들어, 시계 방향으로 6 까지 세고, 7 까지 세는 사람은 뺨을 한 대 때린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8 까지 세었다. 14 까지 세면 탁 하고 방향이 다시 시계 방향으로 변하는 등 50 까지 세어집니다.
게임 기간은 약 30-40 분입니다.
3. 걸상을 들다
소품: 의자 (몇 개)
참가자: 8 명 이상 (그 중 한 명은 홍보원이며 경기에 참가하지 않음).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의자는 둥글고 (참가자 수에서 1 을 뺀 값, 즉 8 명이 7 개를 넣는 값), 참가자들은 의자 밖에서 원을 이룹니다. 사회자가 북을 치거나 음악을 재생할 때 참가자는 원을 따라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새치기하지 않도록 주의). 북소리나 음악이 멈추면 참가자들은 신속하게 걸상을 찾아 앉아야 한다. 걸상이 하나 없어지면, 한 사람이 걸상이 없으면, 그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승자는 상을 받을 것이다.
4.50 센트 하나
심판: 첫째, 부름을 담당하는 지휘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룹화
게임에서 남학생은 1 원, 여학생은 5 마오이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들 함께 서 있었고 심판은 옆에 서 있었다. 심판은 경기가 시작되었다고 발표하고 돈을 외쳤다 (예: 3.5, 6, 8, 5). 심판이 돈을 외치면, 게임 속 사람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그 숫자의 작은 팀을 구성한다. 예를 들어, 3.5 라고 외치면 남자 세 명, 여자 한 명, 여자 일곱 명, 남자 한 명, 여자 다섯 명의 작은 팀이 필요하다. 자원이 제한되어 있고 사람이 균등하게 분배할 기회가 적기 때문에 행동이 느린 동지는 몇 원이나 몇 푼의 돈이 부족해서 패배할 수 있으므로, 손을 댈 때는 손을 내밀고, 5 마오를 보면 먼저 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물론, 빠른 사람도 맹목적으로 사람을 끌어들이지 마라. 심판이 3.5 위안을 외쳤을지도 모르지만, 너의 팀은 5 위안이 되었다. 이때 너는 사람을 걷어차야 한다. 독하면 독하다. 일반적으로 무자비하게 쫓겨나는 것은 모두 가난한 사람들이다.
게임은 20 분 정도 지속됩니다.
탁구공을 끼우다
규칙: 1) 그룹당 두 명의 파트너, 1 인당 탁구 라켓 1 개 2) 바구니에서 탁구공을 꺼내서 지정된 바구니로 달려가 바구니에 넣고 출발점으로 뛰어갑니다. 3) 이 팀의 다른 두 팀원은 계속 탁구를 치고, 마지막 바구니에서 탁구가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게임은 약 25 분 동안 지속됩니다.
6. 풍선을 밟고 수수께끼를 풀다
모든 게임에서 이긴다.
규칙: 1) 1 인당 다리에 풍선 두 개를 묶고 심판이 명령을 내렸다. 2) 사람마다 남의 풍선을 깨고 쪽지 한 장을 받아 답안을 알아맞힌 사람에게 전체적으로 상을 준다.
게임은 30 분 정도 지속됩니다.
풍선껌
게임 준비: 사회자가 몇 명을 무대에 올리라고 했는데, 인원수가 홀수인 게 좋을 것 같아요.
게임 규칙: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어요. 다들' 뭐 걸린 거' 에 답해야 해요.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며 무대 위의 사람들은 두세 번 접촉해야 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 수가 짝수일 때 사회자는 안에서 1 사람 역할을 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을 유지할 수 있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참고: 당첨자가 상을 받을 때도 그를 난처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의자에 서게 하거나, 몸 (그의 이름이 될 수 있음) 으로 한 글자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것과 같습니다.
7. 비율 길이
참가자 수: 단체, 무제한, 최소 두 그룹. 그룹당 5 명 이상 주인 한 명
게임 규칙: 사회자가 경기 참가를 발표하기 전에 각 그룹마다 이 단원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파견합니다. 파견된 사람들이 모두 나왔으니 사회자가 다시 이야기하자. 매 경기마다 승패를 계산하다. 파견된 사람을 만나기 전에 반드시 제목을 잘 생각해야 한다. 예를 들면: 길이: 팔; 외투 한 벌보다 머리카락보다 짧습니다. 손가락보다 짧습니다. 바지나 치마보다 ... 키보다: 색조보다; 손의 높이보다. 눈보다 손바닥을 넘어서: 당신 몸의 장식품을 능가하십시오. 네가 입은 옷보다; 너의 단추보다 더 중요해 ...
참고: 이 게임의 제목은 추측이 적을수록 더 재미있다는 것입니다!
8. 스타 쇼
소품: 영화나 비디오, 가무 공연.
참가자: 사용자화
게임 규칙: 먼저 사회자가 영화나 동영상을 재생하고, 가무 공연을 참가자들이 흉내낸 다음, 관객이 최고의 모방자를 판단한다.
9. 무용림대회
소품: 종이, 리본 및 기타 수공구, 음악.
참가자: 그룹.
게임 규칙: 각 그룹에 종이, 리본 등을 제공하십시오. 그런 다음 각 그룹에 공작춤/짚치마춤/배꼽춤 등과 같은 제목을 그리게 합니다. 그런 다음 각 그룹마다 대표 한 명을 선정하고, 그룹 내 멤버들은 무용수에게 줄 소품을 차려 입고 ~ ~ 적당한 음악을 곁들여 경기를 진행한다.
10, 소포를 건네주세요
소품: 드럼 또는 음악, 꽃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참가자가 먼저 원을 그리다. 드러머가 북을 치기 시작했을 때 꽃이 흩어지기 시작했다. 북소리가 멈추면 꽃을 받는 사람은' 행운아' 이고, 누가 프로그램을 공연할 것인가. 공연이 끝난 후 꽃이 이' 행운의 사람' 으로부터 흩어지기 시작했고, 프로그램도 따라서 진행되었다.
1 1, 보물 찾기
소품: "보물" (보통 메모)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보물' 을 먼저 준비한다. 즉 쪽지에' 전시, 당첨 등' 이라고 적혀 있다. ) 그런 다음 숨겨진 장소에 보물을 배포하십시오. 그런 다음 보물 찾기는 "보물" 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보물" 을 찾은 보물찾기자는 마음대로 "보물" 을 열어서는 안 되며, 사회자는 상품을 줄 것이다. 주인은' 보물' 의 내용에 따라 주인에게 상을 주었다. 예를 들어, 보물은 "고양이 울음소리를 배우고 사과 두 개를 보상한다" 고 말합니다. 그러면 "보물" 의 주인은 반드시 "보물" 의 내용에 따라 해야 하며, 그러면 주인은 그에 상응하는 상을 주어야 합니다.
12, 이름, 장소, 행동
소품: 메모, 상자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플레이어는 세 장의 종이를 쓰고 이름, 장소, 동작을 각각 세 상자에 넣는다. 사회자는 세 상자에서 각각 종이 한 장을 꺼내 대중 앞에서 낭독했다. 주어, 형식, 술어의 불일치로 인해' 이사가 화장실에서 밥을 먹는다',' 왕오가 기차 꼭대기에서 춤을 춘다' 와 같은 강력한 오락 효과가 있다.
13, 무언극 게임
소품: 주의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플레이어는 "의자가 고장났다", "싸움이 끝났다", "낚시를 했다", "답안지를 다 보냈다", "소풍이 끝났다", "빗야가 창문을 닫았다" 와 같은 서로 질문했다. 문제를 잡고 모두에게 무언극 게임 문제를 배정하다. 10 분 준비를 거쳐 공연이 시작되었다.
14, 톱 풍선 경기
소품: 풍선과 밧줄.
참가자: 두 그룹의 대결 (일반적으로 그룹당 3 ~ 7 명)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그라운드 가운데를 따라 줄을 당긴 다음 (테니스망처럼) 쌍방이 헤딩으로 줄을 서서 어느 쪽이 먼저 착지하고 어느 쪽이 지는 것.
15, 시계
소품: 화이트보드 또는 벽
참가자: 제한 없음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형을 그려 시계의 눈금을 각각 표시한다. 2. 세 사람이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연기하고, 세 개의 막대기 또는 기타 소품 (시계를 나타내는 포인터) 을 들고 시계 앞에 한 줄로 서 있다. 3. 진행자는 한 순간을 마음대로 명명한다. 예를 들어 지금은 3 시간 45 분 15 초이며, 세 사람에게 손을 대표하는 소품을 신속하게 올바른 위치를 가리키라고 요구하며, 잘못되거나 느린 사람은 처벌을 받게 된다. 4. 반복해서 연주할 수도 있고, 혼자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할 수도 있다. 머리만 쓸 수 있고 몸의 다른 부위는 사용할 수 없도록 주의해라.
16, 도난 함정
소품: 빨간 밧줄 (유리줄도 괜찮아요) 을 찾아 중간에 종이컵을 놓아 방울을 묘사한다. 안대 배경 음악 디스코
참가자: 제한 없음
게임 규칙: 몇 명의 조수에게 무대에서 밧줄을 잡아당겨 선수들이 먼저 눈을 뜨고 연습하게 하고, 그들의 손재주와 기억력을 시험하기 위해 도전적인 게임이라고 말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몇 번 연습한 후에 그들은 눈을 가리고 음악은 그들을 놓아주기 시작한다. 이때 클라이맥스는 사회자가 모든 조수에게 밧줄을 가져가라고 하면 멋진 공연을 볼 수 있다. 그들 옆에 고의로 그들을 오도할 수 있는 사람들을 주의해라.
17, 영웅 구미
소품: 의자; 링 잠금 장치 (키는 유사해야 함)
참가자: 일부 여성 멤버 외에 다른 사람들은 여러 그룹으로 나뉜다.
게임 규칙: 여러 명의 여자 게이머들이 일렬로 늘어서서 한 줄당 2 미터 정도 간격을 두고 있다. 각 플레이어 앞에는 두 개의 의자가 있는데, 한 개의 고리로 잠겨 있다. 그리고 각 팀마다 1 남자 선수를 뽑는다. 그 앞에는 6, 7 개의 열쇠가 있다. 그는 한 번에 열쇠 하나만 가져갈 수 있고, 순서대로 해야 자물쇠를 열 수 있고, 아름다움을 구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자물쇠를 열 수 없다면, 너는 반드시 돌아와서 바꿔야 한다. 어느 팀이 먼저 모두를 구하는지 보세요.
18, 오차가 있습니다
소품: 두 개의 트레이, 일상용품.
참가자: 두 그룹 (남녀 모두 가능) 으로 나누어 각 그룹마다 먼저 수취인 한 명을 뽑는다.
게임 규칙: 호스트가 트레이를 들고 무대에 서 있습니다. 사회자는 문장 읽기를 시작했고, 다른 팀원들은 자신이나 자신의 가방에서 문장 수업을 해 진행자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올려놓았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물건을 받을 때 일정한 간격으로 선수들에게 물건을 준비해 천천히 가속한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생활의 물품을 수집하다. , 어려운 프로젝트는 보통 마지막에 놓는다. 예를 들면 미녀가 뽀뽀하는 것과 같다. (마하트마 간디, 아름다움명언)
징벌: 매트를 하나 준비하고, 십여 명을 한 바퀴 둘러서 이 게임에 참가한다. 누구나 이 매트로 동작을 할 수 있다. 너는 그를 때리고, 던지고, 욕하고, 뽀뽀하고, 엉덩이로 그를 할 수 있다. 모두들 돌아가면서 동작을 반복할 수 없다. 그래서 한 바퀴 돌았고, 사회자는 아까 오른쪽이나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 다시 한 번 해 달라고 말했다.
연간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게임 2 1, 단체 문장 작성
규칙: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작은 쪽지를 보내다. 첫 번째 그룹은 이름 (모두 알고 있음), 두 번째 그룹은 행사 주소 (이상한 곳은 사용 가능), 세 번째 그룹은 업무 (예: 골프, 다이빙, 멍함, 이야기) 를 쓴다. 그런 다음 자유롭게 읽으십시오. Xx 개인과 xx 개인 (첫 그룹) 이 x 곳 (두 번째 그룹) (세 번째 그룹) 에서 x 일을 하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수 있다.
2, 열정적 인 충돌-함께 풍선 게임을하십시오.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과정을 통해 여섯 명이 합작하여 먼저 풍선을 크게 불었다가 엉덩이로 납작하게 눌렀다. 사회자는 그룹당 여섯 개의 표지판을 주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었다. 손 (둘); 엉덩이; 두 발과 풍선 하나.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을 것을 요구했다. 그 후, 입을 그리는 사람은 두 화가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게 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으로 풍선을 불지 못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인원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기고, 음악이 움직여야 한다.
3, 청중 대화 형 게임--함께:
사회자는 각 그룹에게 먼저 수취인을 선택하고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라고 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물품은 찾기 어려운 도구가 될 것이다. 예: 5 미터 길이의 신발끈, 2000 판 1 원화 동전, 1 2 미터 길이의 머리카락, 국산 휴대폰 3 개, 청바지 3 개 (바지 벗는 사람),18.80
4, 친밀한 접촉 게임-종이 컵 배달 물:
일곱 명이 한 조로 동시에 시합을 하다. 또 두 사람은 각 조의 첫 번째 사람이 종이컵에 물을 붓는 것을 도왔고, 그 다음에는 다음 사람의 종이컵에 하나씩, 마지막 한 사람의 종이컵에 있는 물을 작은 항아리에 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지막으로, 제한된 5 분 안에 어떤 항아리에 물이 가장 많이 들어 있는지, 어느 팀이 이길지 보세요.
5, 짚 운송
앞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몇 사람이 조를 짜야 한다. 모든 사람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 같은 도구를 빨대 위에 올려놓았다. 경기할 때 모든 사람은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지지 말고 입으로 빨대를 물고 마지막 사람의 입에 있는 빨대에 도달할 때까지 다음 사람에게 열쇠고리를 전달한다.
6. 카드를 테이블 위에 올려 놓으십시오.
말주변이 영리한 사람을 몇 명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하면 사회자는 사전에 글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처럼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다시 한 번 말했다.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사납게 살면 잘릴 것이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5 자 이상은 플레이어가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7. 풍선을 들고 뛰어요.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대고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렸다. 종점에서 그들은 풍선을 의자 위에 놓고 앉아서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 만약 풍선이 달릴 때 지면에 부딪힌다면, 두 사람은 출발점에서 출발해야 한다. 같은 시간에 어떤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이겼다. (경험: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남성에 의해 이루어진다. 아가씨는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는 두 사람 모두 손을 잡고 풍선을 들고 있는 것이 좋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성어 접룡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유혹하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잡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골라 무대에 오르게 하여, 각 사람이 먼저 종이에 다섯 개의 성어를 쓰도록 하다. 게임의 제목은 성어 접용이기 때문에 성어를 어떻게 연결할지, 마지막 글자는 가볍고 간단해야 한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낭독하게 하다. 그런 다음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할 때, 내가 신부실에서 밤을 보낼 때, 결혼할 때, 혼외정사' 를 더하면'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나는 신부실에서 밤을 지낸다 때때로 의외로 재미있다. (예를 들어, 혹은 사람이 불안을 쓰는 것은 마침 세 번째 성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노래" 춤 냄새 맡아
쌍쌍이 되었으니,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가장 좋다. 미스가 노래를 부르게 하려면 사회자가 구체적인 요구를 하는 노래를 불러야 한다. 예를 들면 가사에는 동물이 있고,' 봄' 자 등이 있다. 아가씨가 노래를 부를 때, 그녀의 동반자는 가사에 따라 춤을 추어야 한다. 행사의 지정된 시간 내에 생각지도 못한 노래 한 곡을 잘라낼 것이다.
10, 단체 마사지-(상호 관심, 격차 해소)
팀 전체가 한 바퀴 둘러서 모두 우회전하고 팀장은 경기 진행을 명령했다. 모든 직원들이 함께 자신이 선택한 노래를 한 곡 불렀고, 대원들은 앞사람의 관자놀이에 손을 얹고 마사지를 했다.
관자놀이 귀 어깨 등 허벅지 종아리를 차례로 마사지한다. 모든 마사지가 끝나면 돌아서세요. 여러분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지출은 결국 보답이 있고, 그리고 처음부터 첫 마사지를 합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인솔자의 지시를 듣고 차례대로 진행한다.
마사지 과정에서 팀장은 앞사람에게 "편한가요?" 라고 물어볼 수 있다 -응? 당신은 나의 일에 만족합니까? 이러한 문제들은 플레이어의 감정을 더욱 자극할 것이다.
1 1, 클래식 게임-다람쥐와 나무
먼저 플레이어를 세 명으로 나눕니다. 두 사람은 큰 나무로 분장하여 얼굴을 맞대고 서서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우승자는 다람쥐를 연기하고 원 중앙에 서 있습니다. 나머지는 유연한 인원입니다. 게임이 열리다. 주인이 다람쥐 한 마리를 불렀는데 나무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다람쥐를 연기하는 사람은 빨리 원래의 나무를 분리하고 나무를 다시 선택해야 한다. 혼자 있는 사람은 즉석에서 공연을 한다. 주인이 큰 나무라고 하면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는다. 큰 나무를 치는 플레이어는 원래의 불 동반자를 분리하여 큰 나무를 재구성해야 한다. 그 외로운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사회자가 당기라고 외치면 큰 나무 다람쥐를 노는 사람은 모두 흩어지고 다시 집합해야 한다. 이때 여러분은 발의 색깔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자라면 프로그램을 본다.
12, 핵심
규칙: 똑같은 컵 네 개 중 한 개만 백주이고 나머지 세 개는 물이다. 참가자들에게 누가 술을 마시고 있는지 추측하게 하다. 상벌은 네가 결정한다.
13, 구슬
규칙: 두 사람이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유리구슬 (또는 탁구) 을 작은 항아리에 넣어서 누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구슬을 넣을 수 있는지, 누가 이길 수 있는지 보자! (작은 플라스틱 분지, 유리 구슬, 종이컵, 위생 젓가락)
14, 구강 체조
서관촌은 동과씨를 심고, 동관촌은 수박을 심고, 서관촌은 와동관촌의 수박이 크고, 동관촌은 와서관촌의 큰 동과와, 서관촌은 동관촌의 민족 동과와, 동관촌은 서관촌의 민족 수박을 가르친다. 동과는 크고 수박은 크며, 두 마을의 오이는 모두 크다.
15, 숫자가 한데 모이다
규칙: 전체 또는 각 그룹의 사람들을 행사에 파견하여, 음악에서 사회자의 비밀번호' 숫자가 뭉쳐져 있다' 는 말을 들을 수 있다. 모두들 묻는다: 몇 가지 숫자가 있는데, 사회자가 말했다: 3. 개입자는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세 명이 소지하고 나머지는 벌금을 물게 된다! 사회자는 실제 환경에 따라 비밀번호를 외칠 수 있다. 인원수가 2 보다 크다!
16, 찬양의 게임-(서로 소통하고 문제 해결)
모두 안팎 두 바퀴로 서서 사회자의 명령을 듣고, 안쪽 동그라미 한 명씩 오른쪽으로 옮겨서, 바깥 동그라미 맞은편의 파트너를 계속 찬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든 사람은 맞은편 사람에게서 특별한 곳을 찾아 폐부의 말로 상대방을 칭찬해야 한다. 칭찬의 말은 표적이 되어야 하고, 맹목적으로 칭찬해서는 안 된다. (팀원들이 서로 칭찬할 때, 칭찬을 잘 이용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칭찬의 방식과 기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어, 칭찬은 구체적이고 일반적인 칭찬은 무효이다. 노래를 부를 때 자신과 비교하다.
유명인과 서로 연락하다. 단계별 평가 다른 사람의 변화에 대해 적절한 상을 주고, 기다리지 않은 평가를 해 준다.)
경기가 끝나고 사회자는 환경에 따라 1-2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1) 다른 사람이 당신을 칭찬할 때 어떤 느낌이 드나요? (2) 다른 사람을 찬양할 때 어떤 점을 칭찬합니까? 3) 당신은 모든 사람의 차이를 칭찬할 수 있습니까? 다른 말로 하자면, 당신은 모든 사람의 반짝이는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까? (4) 다른 사람을 칭찬할 때 자연스럽다고 느낍니까? 왜 그럴까요?
17, 신문 줄다리기 PK (참고: 손으로 당기면 안 됨)
요약: 신문에 두 개의 구멍을 파서 줄다리기를 한다. 소품: 오래된 신문
Mode: 1) 신문에 작은 구멍 두 개를 파다. 2) 두 사람은 줄다리기를 하고 자신의 신문 소매에 앉았다. 3) 목을 비틀어 놓은 신문이 졌다.
18, 성어를 열심히 알아맞히다
규칙: 두 가지 보상을 그룹으로 삼는다. 하나는 팔다리 동작이나 말 (성어에는 한 글자도 없다) 으로 불동무를 일깨워준다! (A4 용지, 습관용법)
19, 행복한 훌라후프
규칙: 두 사람은 장내에서 경기를 하면서 훌라후프를 흔들며 손에 핀을 끼고 있다. 어느 쪽이든 먼저 10 핀을 착용하여 승리를 대표한다! (화환, 핀, 플라스틱 끈)
20. 동물은 대련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각 팀은 세 명의 선수를 뽑아서 무작위로 동물 머리 장식을 뽑았다. 음악이 열리자 사회자는 무작위로 동물' 모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 마지막 어느 팀이 남은 사람이 가장 많이 이긴다. (소품: 동물 머리 장식, 디스코 밴드) 이 게임 기술은 사회자, 특히 인솔자가 그라운드에 있을 때 동물의 이름을 여러 번 계속 외치며 폭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