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장: 총칙. 이번 대회에 참가한 10 팀은 대회 조직위원회의 지도력에 복종하고 각종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2. 경기 기간 동안 참가자는 반드시 경기 중재위원회의 판결에 복종해야 한다. 이의가 있으면 관련 학원 총지서기를 통해 조직위원회에 반영해 판결을 받을 수 있다. 셋째, 이 규칙의 최종 해석권은 연대위원회에 속한다. 제 2 장: 규칙 1. 이번 대회에는 10 팀이 참가했고, 팀당 3 명, 출전 선수는 성별이 다른 청년학생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둘째, 1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참가 대원들은 반드시 옷을 입고 입장해야 한다. 그런 다음 각 팀 대표는 제비를 뽑아 각 팀이 연단에서 정렬되는 위치를 결정하고 응답자의 성과를 테스트했다. 셋째, 경기 과정에서 참가자는 사회자와 관련 직원의 통일된 안배에 복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회 조직위원회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처리할 것이다. 넷째, 이번 경기의 목적은 필수 시험 문제, 강탈 문제, 위험문제의 세 가지로 나뉜다: 1, 필수 시험 문제 ***50 문제, 문제당 10 점; * * * 5 라운드, 라운드 당 10 질문, 개인 3 라운드, 단체 2 라운드; 답을 맞힐 때마다 10 점을 더하면 답이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반드시 답안은 사회자가 질문을 읽은 후 30 초 이내에 답해야 한다. 기한이 지나도 대답하지 않는 사람은 점수를 매길 수 없다. 개인 필수 답안 과정에서 한 선수가 대답할 때 어떤 형태로든 다른 선수를 일깨우거나 보완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 문제는 무효이고, 점수를 매기지 않고, 문제를 보충하지 않는다. 단체 필수 문제 과정에서 팀원들은 서로 일깨우거나 보충할 수 있다. 2. 답변 ***30 질문, 질문당 10 점; * * * 3 라운드, 라운드 10 질문; 정답 10 점, 오답 10 점. 사회자가 제목을 읽고' 시작' 을 선언한 후 각 팀은 먼저 대답할 수 있다. "시작" 을 말하지 않고 서둘러 대답하는 팀은 반칙으로 처벌되고, 10 점으로 처벌된다. 이 문제는 무효가 되어 보충하지 않을 것이다. 사회자가 책상 번호가 답안권을 부여한다고 발표한 후, 답안팀은 반드시 30 초 이내에 답안을 완성해야 한다. 팀의 다른 구성원이 30 초 이내에 오류나 불완전함을 발견하면 시정하고 보완할 수 있다. 대답이 정확하지 않거나 30 초 이내에 대답이 없으면 10 분이 공제됩니다. 3. 위험문제 ***60 문제, 세 가지 등급: 10 부제, 20 부제, 30 부제, 등급당 10 문제, * * * 2 라운드 진행. 팀당 한 등급을 선택하고, 정답에 해당 등급의 점수를 더하거나, 오답 또는 무답으로 해당 등급의 점수를 공제한다. 위험 질문은 사회자가 질문을 읽은 후 60 초 이내에 답해야 하며, 팀원들은 대답할 때 서로 일깨우고 보완할 수 있다. 다섯째, 각 팀의 기초는 100 점으로 나뉜다. 6. 대원들은 질문에 대답할 때 반드시 일어서서 마이크를 겨누고 질문에 대답해야 한다. 7. 마지막에 무승부가 나오면 세 가지 질문 (답안) 을 더 추가하여 최종 결과를 결정한다. 만약 여러 팀 사이에 무승부가 나타난다면 최종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이 방법을 계속 채택할 것이다. 8. 경기 중 이의가 있으면 참가자는 반드시 경기 중재팀의 판결에 복종해야 한다. 9. 경기 절차: 1 라운드 필시험 문제, 6 라운드 위험문제, 2 라운드 충문제, 7 라운드 충문제, 3 라운드 필시험 문제 (단체), 8 라운드 필시험 문제, 4 라운드 필시험 문제, 9 라운드 필시험 문제 (단체), 5 라운드 충문제, 10 라운드 위험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