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이 나오자 사방팔방의 장인들이 모두 자진해서 사찰을 수리하러 왔다. 그러나 아무도 건설 모델을 내놓을 수 없어 모두들 걱정했다. 갑자기 날이 어두워졌고, 찬바람이 휙휙 불고, 큰 눈이 흩날렸다. 이때 옥토끼 한 마리가 어디서 뛰쳐나왔는지 눈밭에서 놀았다. 모두들 이 옥토끼를 잡으러 왔지만, 이상하게도 토끼가 갑자기 없어졌다.
그러나 그것이 가는 곳마다 선명한 궁전 도안을 남겼다. 장인은 이 그림에 근거하여 웅장한 절을 짓고 그것을' 화월사' 라고 명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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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향이 산을 찢고 어머니를 구하는 이야기를 각색한' 연화등' 이 가장 널리 전해지고 있다. 전설의 이야기는 내용은 다르지만 주제는 같다. 모두 유침향이 화산구모를 쪼개는 것이다.
푸젠남극 침향 왕자가 화산과 푸현악봉의 침향을 쪼개며' 중국 침향참산 구모' 는 명가정 32 년 공연의 극목이다. 여기서 말하는 이랑신은 당시 연극에서 활발했던 조유가 아니라' 화월' 의 지로 () 와' 화산신자 ()' 였다.
이 버전의 희곡에는 두 남매의 이름이 언급되지 않았다. 지랑과 삼선모라고 한다. 이 시점에서 두 남매는 나중에 소위 영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화월 삼모는 1959 년 허베이 안칭 방자극의' 연화등' 에서 정식으로 영이라고 불렀다. 이랑신이 정식으로 에서 양으로 변한 사람.
연화등의 기구에 관해서는, 단지 두 편의 문장 만이 그녀가 보호받는 법보-보권' 새 조각 연화등 구모 전전' 과 탄사' 화산연화등 구모 전전' 을 언급했다. 하지만 이 두 곡에서 이 등은 연극' 가방' 에 묘사된 것만큼 위대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