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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치란 무엇입니까?

예술 스케치 기본 사항

1 .. 스케치란 무엇입니까?

1 ..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숯, 연필, 펜 등을 사용합니다. 선으로 명암물체를 그린 단색 그림을 스케치라고 합니다. 스케치는 모든 그림의 기초이며 연구 과정에서 반드시 거쳐야 할 단계이다. ("아티스트" 잡지 스케치-쇼)

3. 스케치는 보통 크레용, 목탄, 펜, 브러시, 잉크, 종이와 같이 평면에 흔적을 남길 수 있는 방법을 말한다. 기타에는 젖은 점토, 잉크가 묻은 천, 금속, 석기, 용기 또는 천으로 인한 마모가 포함됩니다. (예술 시각 백과사전)

4. 윤곽과 선은 스케치의 총칭이다. 스케치는 보는 사람이 감상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법감이 있다. 획마다 리듬, 활성 및 수동 주변, 평면, 볼륨, 색조 및 질감을 포함한 다양한 선과 교차 관계를 만듭니다.

5. 스케치는 형식상의 예술 창작으로, 단색선으로 직관적인 세계의 사물을 표현하고, 사상, 개념, 태도, 감정, 판타지, 기호, 심지어 추상적인 형식도 표현할 수 있다. 그것은 그림처럼 전체와 색채를 중시하는 것이 아니라 구조와 형식을 중시한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6.' 서양미술사전' (사자도서사가 출판함) 이라는 책에는 스케치와 관련된 해석이 하나밖에 없다. 작품이나 작품의 일부분으로 여겨지는 스케치는 예술가의 빛과 그림자, 구도, 전체 화면의 척도 등에 대한 연구와 토론이다. 전체 그림이나 그림 중 하나의 예비 구도입니다. 풍경화가의 스케치는 보통 작고 빠른 기록으로 풍경의 조명 효과를 보여주고 앞으로 다시 그릴 생각을 준비하는 데 쓰인다.

2. 스케치의 상태:

1. 스케치는 독립된 예술이며, 독립된 지위와 가치를 가지고 있다.

2. 스케치는 다른 예술의 필연적인 기초이다. 특히 수채화, 유화, 판화, 조각 (엠보스) 은 그래픽 디자인에 있어서도 스케치의 필수 기초이다. 스케치는 2 차원 예술로 간주되고 색상과 3 차원 공간은 필요하지 않지만 둘 다 함축되어 있습니다.

3. 스케치는 화가의 작업의 최종 성과이며 모사나 모사의 근거가 될 수 있지만 그 성질은 독특하다. 각종 예술이 반드시 먼저 스케치를 그릴 필요는 없지만 스케치는 모든 장식 예술의 기초이다. 그림을 그릴 때 종종 윤곽을 초안으로 미리 그린 다음 컬러로 렌더링하는 경우가 많다. 예술 작품이 완성되면 스케치는 종종 숨겨지거나 파괴된다. 그래서 스케치는 기술적인 준비일 뿐이다. 14 말까지 스케치는 더 이상 액세서리가 아니라 독립적인 예술로, 매스, 공간, 깊이, 본질, 동작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르네상스 이후 스케치는 실용적인 지위를 가졌을 뿐만 아니라 인간의 창의력을 대표할 수 있는 예술품이 되었다.

스케치 기술 및 유형:

1. 선과 선 기법, 스케치의 요소는 선이지만 선은 본질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단지 물체, 색상, 평면의 경계를 나타내며, 물체의 착시현상으로 표현된다. 현대에 이르러서야 선은 그려진 대상과는 별개로 자발적인 형식 요소로 여겨졌다.

2. 스케치는 선으로 물체를 형성하는 이미지이며, 평면에 그려져 선 형식을 통해 시청자의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예를 들어, 두 직선이 교차하여 형성된 각도는 평면의 경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세 번째 선을 추가하면 화면에 입체감을 낼 수 있습니다. 구부러진 선은 아치를 상징할 수 있고, 교차가 모인 선은 깊이를 나타낼 수 있다. 사람들은 선의 변화로부터 이해할 수 있는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따라서 선의 수단을 통해 간단한 윤곽을 정교한 스케치로 발전시킬 수 있다.

3. 스케치에서 선은 입체와 평면을 구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색채 명암은 전체와 국부적 관계를 강화하고 명확히 하기 위한 것이다. 선의 시작, 사라짐, 중단으로 경계를 그려 평면을 형성하고 색상을 경계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선의 두께는 물체의 변화를 나타낼 수 있으며, 심지어 빛의 그림자도 선의 획 변화를 통해 표현할 수 있다.

4. 스케치의 라인 기법도 평면 기법의 보조가 필요하다. 평면 기술에서 숯 분필을 사용할 때 명암 대비에 브러시 와이프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붓의 화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붓은 획의 폭과 힘을 충분히 발휘하여 공간감과 입체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스케치도 다색 브러시를 기본 소재로 사용하여 스케치 효과와 스케치의 예술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넷. 스케치 도구:

1. 스케치 도구는 연필, 목탄, 철펜, 분필, 붓, 연필, 펜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드릴과 다이아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각기 다른 도구는 스케치의 성격과 구도와 관련이 있으며, 도구도 화가의 감정과 기교에 영향을 미친다.

2. 도구의 선택은 화가가 달성하고자 하는 예술적 효과에 달려 있다. 일반적으로 마른 펜은 선명한 선을 만드는 데 적합하고, 잉크펜은 표현 평면에 적합하다. 정교한 획은 브러시로 닦을 수 있고, 넓은 들판은 연필이나 분필로 그릴 수 있다. 목탄 둘 다 가능합니다.

3. 작품의 크기로 볼 때 큰 스케치 작품은 목탄필로 그리기에 적합하고 윤곽과 세심함은 장시간 자세히 연구할 수 있다. 연필은 작은 사이즈에 적합하고, 큰 연필은 적고, 연필은 더 작으며, 왕왕 삽화에 더 많이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필명언)

동사 (verb 의 약어) 스케치 테마:

1. 스케치는 원래 회화, 조각 등의 예술을 위한 것이었고, 나중에는 유창하고 풍부하며 아름답기 때문에 독립된 예술로 발전했다. 그것의 제재는 어떤 것이든 취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초상과 풍경을 위주로 하는 반면, 서양의 스케치는 왕왕 인물과 정물이다. 19 세기 일상생활을 소재로 한 소품이 또 등장했다. 다른 것은 상상력과 추상 스케치, 예술 건축 스케치 등이 있다.

2. 20 세기의 스케치는 불안, 격동, 과학적 진보를 반영한 것 같다. 그 중 일부는 굵은 선이 특징이다. 다른 화가들은 생활을 형상 (입체주의) 에 통합하려고 시도했다.

3. 20 세기 각종 유파의 엑스레이 기술도 있는데, 바로 외부와 내부를 동시에 보는 것이다. 표현주의 화가는 "사물의 실제 모습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한 장면의 느낌을 표현하는 것" 을 추구하고, 초현실주의 화가는 잠재의식 심리를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4. 위에 열거된 각종 형식의 스케치 외에 실용과 기술 스케치도 있습니다. 실용적인 스케치는 객관적인 것을 분명하게 기록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미관을 강조하지 않고 기술 설계를 강조하다. 실용 스케치에는 과학적 목적을 위한 삽화와 해석이 포함되어 있다. 많은 예술가들이 과학적 설명의 스케치를 그렸다.

5. 문학 작품 속 스케치 삽화는 일반적으로 한 단락의 화면 묘사이지만 화가의 독특한 필법 스타일을 보여 여전히 높은 예술적 명성을 누리고 있다. 이와 관련된 것은 만화다. 사회적 비판을 위해 창작한 가상 그림이다. 이로 인해 만화로 발전하여 현대 만화로 발전했다.

6. 스케치 선의 진화:

1. 선의 해방: (거스의 그림 선에 대한 혁신)

(1). 고전주의 통치하에 선 자체의 역할은' 완벽한 비율' 의 측정 외에 억제된다.

(2) 분노의 가장 큰 공헌은 선을 깨고 물체와 이미지 비율에 대한 묘사의 한계를 깨고 패턴의 형태로 확장하는 것이다.

(3) 각도의 경우 인체의 비율은' 자연' 이나 경험 실현에 달려 있지 않다. 그는 곡선을 이용하여 화면에서 인체의 비례 위치와 자세를 탐구했다. 화면 처리에서 직접 선을 사용하여 화면의 평면성을 강조하여 사물 자체의 중요성을 형식 요구 사항에 종속시킵니다.

(4) 구조와 형식에 초점을 맞추고 사물의 원래 비율을 변경하여 전체적인 시각적 무결성에 맞게 패턴 구도에 개입한다.

2. 선 자체의 의미와 표현의 특징을 강조한다.

3. 대사의 조작은 개인의 내면의 리듬과 감정의 표현이 된다.

(1). 화면 속 선이 움직이는 궤적은 작가의 자발적 리듬의 영향을 받는다.

(2) 드라크로바는 개인의 감정을 선에 강하게 투사하여 선의 기능을 고전 전통에서 벗어나게 할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스케치를 그림으로 밀어 넣어 회화에서 뚜렷한 획의 물질성을 높이고 현대화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7. 오리엔탈 스케치:

1. 서양인들은 순스케치가 극동에서 유명하다고 생각하는데, 중국과 일본의 예술가들은 대부분 불투명한 물감이 아닌 소위 붓스케치만 사용하여 직접적인 획으로 전체를 창조한다. 페르시아-리자' 에서 아브라질 (RIZAABBASI, 1565) 도 색채 대신 서예선으로 자신의 창작을 표현하고 펜과 붓을 통해 자신의 생각과 환상을 표현했다.

2. 중국의 산수, 난초, 꽃새, 수묵화는 정말 스케치, 자유분방한 느낌이다. 몇 획밖에 없지만 유화 같은 조건도 포함되어 있다. 매력적이고, 실력이 있고, 실력이 있어야 한다.

3. 일찍이 기원전 2 세기에는 중국에 스케치가 나타났다. 한말에 이르러 선 묘사를 특색으로 한 벽화가 많이 등장했다. 북위와 당나라 이후 중국의 스케치는 실크, 종이, 그림책에 보편적으로 나타났다.

8. 스케치에 대한 예술가의 태도:

많은 예술가들이 루벤스와 같은 다른 예술가들의 스케치를 베꼈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1577 ~1640), 린 그랜트 (렘). 브란트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1609 ~1669) 와 반 고흐 (반 고흐; AD 1853~ 1890). 모사자는 사생을 통해 선생님의 스타일과 어휘를 배워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이것은 스케치를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한 단계이자 그림을 준비하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다음은 스케치에 대한 예술가의 태도입니다.

1 .. 특별한 스타일: 데가, 로트레크, 반 고흐.

2. 이익: 실물. 브란트, 고아입니다.

복제 목적: 두미에, 얘들 아.

4. 감상가의 경우: 카라치 형제, 폴 블리어, 라파키.

5. 선물로 스케치: 미켈란젤로 (부록 1)

아홉 개. 일반 스케치 용어:

1. 밝기: 밝거나 어두운 색조의 정도.

2. 비율: 한 부분과 다른 부분 또는 전체와의 수량 또는 크기 관계.

3. 구도: 디자인 형식, 일관된 비율 또는 무게에 따라 각 부분을 배열하는 방법.

복잡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윤곽선: 앞으로 또는 뒤로 쉐이프 변화를 설명하는 불연속 선 또는 연속 선입니다.

5. 균형: 디자인이나 페인팅에서 모든 요소가 균형 잡힌 상태에 도달합니다.

6. 선 그림자: 표면을 형성하기에 평행하거나 충분히 가까운 불연속적인 선입니다.

7. 입체표현: 명암그라데이션을 통제하고 입체형태의 착시효과를 만들어 물체를 만든다

3 차원의 성질을 가지고 있다.

X. 스케치의 명암을 이해하다

1. 명암이란 무엇입니까? (학생들이 자유롭게 연상하게 하고, 오래된 경험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2. 명암의 원인: 광원이 있는 경우에만 명암이 생성됩니다 (자연광인지 인공광인지 여부). 빛이 없으면 우리의 눈은 아무것도 볼 수 없다.

3. 명암의 기본 법칙:

(1). 직접 라이트 (라이트를 향함) 는 밝은 부분입니다.

(2) 조명이 비치지 않는 곳 (백라이트) 은 암부입니다.

(3) 반사광은 중간 회색 부분을 형성한다.

4. 연필로 명암을 표현하는 방법:

(1). 연필이 펜촉으로 세로로 그려질 때 그린 선이 또렷하고 단단하다. 연필이 뾰족한 복부로 기울어져 그림을 그릴 때 획과 선이 흐릿하고 힘이 없다.

(2) 혼동을 피하기 위해 획의 방향을 잘 정해야 한다.

5. 연필에 지우개 사용 시 주의사항:

(1). 초보자는 종종 획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느끼면 바로 지우개를 사용하고, 두 번째 그림을 잘못 그린 후 닦아낸다. 이것은 최악의 습관이다. 쉽게 다칠 수 있는 종이 한 장은 종이에 흉터를 남기고, 그리고 그림을 그릴 때 점점 더 불확실해져 가급적 피해야 한다.

(2) 첫 번째 글을 잘못 쓸 때는 가능한 두 번째 펜을 그려서 그릴 때 기준이 있어 고치기 쉽다. 모든 농도 톤이 다 그려진 후 지우개로 사용하지 않는 연필 라인을 가볍게 닦아주면 화면 전체가 훨씬 선명하고 사랑스러워집니다.

(3). 사실 사진에는 쓸모없는 실흔이 많은데, 마지막에는 일반적으로 암부에 가려져 있습니다. 노출된 부분만 닦아내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더 수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시에, 사용되지 않은 실흔은 종종 무형으로 주체의 안감이 되기 때문에 지우지 않고 화면에 무해하며, 때때로 무형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우리가 반드시 주의해야 할 것이다.

6. 게스트 및 사회자의 성과:

(1). 앞과 부근의 모든 것은 견고하고 선명해야 한다. 뒤와 먼 곳의 모든 것은 미약하고 흐릿해야 한다.

(2). 주체는 분명하고 종속 대상은 주체를 돋보이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