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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경> 64 괘의 기억 방법

<역경> 64 구아 기억 방법:

1, 건구전 2, 쿤두지 3, 수뢰툰 4, 산수몽 5, 수천위 6, 천수소송 7, 물방울돌 8, 수륙비 9, 도요타 소가축 10, 천칙로 지화이명 37, 호봉가 38, 화택공현 39, 수산검 40, 뇌수 가수 분해 4 1, 산택손실 42, 풍뢰 143, 택천분 44, 천풍 745, 택지 46, 지풍생 47 화산대대 57, 맛바람 58, 맛택 59, 풍수 환희 60, 수택절 6 1, 풍택중복 62, 뇌산소과 63, 물불 길기 64, 물불이 좋지 않다.

익숙한 후에 노래 한 곡의 구단을 만들어 기억하다.

간쿤툰몬은 소송 변호사가 필요합니다.

노소욱태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 동료는 매우 겸손합니다.

나는 보면서 내 마음을 물고,

벗기고 잘 살아라.

단순한 장애물이 아닙니다.

함형은 이명으로 도피했습니다.

가족들은 문제 해결에 급급하다.

갇힌 우물을 올리기 위해

지진은 점차 여동생에게 돌아오고 있습니다.

여행의 명절에

키르기스스탄보다 작습니다.

첨부:

-응? 1?

주역이 뭐예요? 무슨 말씀이세요?

1, 우주의 법칙을 설명하는 큰 시스템입니다.

2. 점술을 능가하는 철학적 고전이다.

3, 음양을 사용하기 쉽다. 주역' 에는 64 종의 점괘사가 기록되어 있는데, 각 점괘는 6 조의' 음 (-)' 과' 양 (-)' 기호로 구성되어 있어 우주의 변화를 나타낸다.

4. 하늘을 바라보며 사람을 세우다. 하늘과 땅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내일 땅의 길을 알 수 있다.

5. <역경> 변증적 사고, 거안사위주의 의식, 극단적인 변화, 천인의 조화, 천시지리인의 화합 사상은 우리가 사람이 되는 것을 지도한다.

2?

국학의 원천, 중국의 지혜의 꼭대기

우선, 이 책은 세계의 본질이' 음' 과' 양' 즉' 일음과 일양, 이른바 길' 이라고 생각한다.

"음" 과 "양" 은 일정한 법칙에 따라 조합되어 만물을 형성한다.

마지막으로,' 음' 과' 양' 은 끊임없이 서로 전환되는데, 이른바' 음극양생, 양극음생' 으로 인해 끝없는 순환이 형성된다.

주역' 은 우리 조상들이 전체 우주의 탄생, 발전, 순환을 설명하는 논리적 모델이다.

별, 기상, 산천, 식물, 인간 사회 제도에서 모든 사물의 변화 법칙은' 음',' 양',' 육십육괘로 요약된다.

주역' 근제체' 는 인간의 몸과 가십에 해당한다. 인체는' 구괘전' 이 말한 바와 같이 큰 가십 구조다.' 행동이 먼저고, 곤이 복이고, 진동이 족하고, 훈련이 주식으로, 매케인이 귀로, 눈을 두고, 인자가 손으로, 입으로 바뀐다' 고 한다.

주역 간전 문어문: "천지와 일월, 그리고 4 시." 그래서 가십은 신비한 것이 아니라 변증적 프로토타입을 가진 물질 구조다. 주역' 은 8 대 자연물이 우주와 운동 변화를 구성한다는 관점에서 세계관과 인생철학을 보여준다. 하늘, 택, 불, 레이, 바람, 물, 산, 땅 등 8 대 자연물 (현상) 중 물과 불은 만물의 원천이며 음양의 근본이며 바람과 천둥이 조장하기 때문에 산과 택이 형성된다. 산천이 있으면 생명이 번식하기 시작하고, 인간도 잡땅콩 나무에서 번식할 수 있다.

가십의 법칙은 인류의 생명활동을 포함한 우주 만물에 적용된다.

처음의 첫 번째 점괘는' 건조' 로 하늘을 대표한다. 이경은 단지 여섯 개의 점괘와 몇 마디만으로 하늘 (자연) 의 운행과 진화의 법칙을 정확하게 요약했다.

음력 9 월 9 일,' 잠룡을 쓰지 마라' 는 만물의 맹아 단계이며, 연약하고 보잘것없다.

1992 년,' 용장 참조' 가 막 등장해 생기발랄했다.

1993 년, "자구조심";

95' 의' 깊은 약진' 은 질적 변화의 임계점이다.

95' 기간 동안' 비룡은 하늘에서' 정상에 도달했다.

지난 9 년 동안,' 강룡이 후회하다' 는 말은 일이 결국 성황에서 쇠퇴하여 반복되는 것을 가리킨다.

이 위대한 이론은 이후의' 황제의 내경',' 도덕경',' 귀신곡',' 손자병법' 등의 저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백가쟁명의 이론은 사실상 다른 각도에서' 주역' 을 설명하고 확장하는 것이다.

"음" 과 "양" 의 상호 전환을 이해하면 한의사가 여름에 차가운 음료를 먹지 않는 이유를 알 수 있다. 여름은' 양극음성' 이기 때문에 외부 환경은 덥고 내부는 차갑기 때문에 차가운 음료를 먹는 것이 비위를 가장 상하게 한다.

사물의 대립 통일 (예: 음양한열) 을 이해하면 손자병법이 말하는 "사실은 허위이고 허위는 실재하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허와 실실을 이해하면 고전 산수화의 공백과 수묵을 감상할 수 있다.

중국 고전 회화는 허실이 결합된 방식으로 공허한 의경을 표현했다.

만약 당신이' 공백' 과' 잉크 쓰기' 를 이해한다면, 당신은 일상적인 언행에 분수를 파악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자연히 처사에 현명하고, 품위 있고, 중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나의 원칙, 하나의 통칙, 백리통. 주역을 읽고, 한의학, 전략, 점성학, 예술을 배우면 모두 비유할 수 있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