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뚜막 계산기는 엑셀 스프레드시트입니다. 그렇게 신기하지는 않지만 그렇게 간단하지 않아요.
먼저 인터페이스를 살펴 보겠습니다. 명령이 아닌 계산기의 주 인터페이스는 명령 계산기입니다. 둘 사이에는 약간의 뉘앙스만 있을 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비명령이 왼쪽 위 모서리에 명령보다 한 개 더 많은 선택급 격자가 있어 비명령의 6 개 등급 (마을, 군, 현, 성, 제두) 에 해당한다는 것이다. 둘째, 명령은 비 명령보다 한 가지 더 많은 옵션, 즉 사본 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Command 는 재료가 허락하는 한 여러 가지 요리를 할 수 있지만, Command 는 대부분의 주방신 화제에서 한 가지 요리를 제한하는 것이 아니다. 이 차이는 뒤에 있는 명령 계산기의 계산 부분도 중요하므로 먼저 표를 누르세요.
여기서는 계산기의 기능과 사용법을 이해하기 위해 명령 계산기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첫 번째는 계산 함수를 다음과 같이 이해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작성해야 할 것은 요리명, 매수, 전공, 주방장, 요리사, 관행입니다. 수련은 메인 인터페이스에 있지 않습니다. 중간 핑크 박스를 클릭해서 뛰어들어 채워야 합니다. 모든 항목을 작성하면 빨간색 상자의 점수가 요리사의 실제 점수입니다. 총점 옆에 있는 한자에 근거하여 어떤 등급의 상을 받을 수 있는지 판단할 수도 있다. 반드시 매수를 기입해야 한다.
이것은 이미 작성한 숙제이다. 너는 볼 수 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오류가 있습니다: 1. 노웅의 기술은 행복한 통을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등급란에 기술의 부족을 보여준다. 2. 행복통의 배수는 알 수 없다. 그래서 총점 앞에 느낌표가 있어 알 수 없는 음식을 사용하고, 황궁의 일부 요리는 감점될 수 있기 때문에 불확실한 상황에서 알 수 없는 레시피를 사용하는 것은 득실할 수 없고, 심지어 훨씬 낮을 수도 있다. 순덕의 회 수가 기준을 초과했습니다. 요리사는 대회에서 제공한 식재료로 경기에 참가하기 때문에 부수가 제한되어 있다. 계산기에서 할 수 있는 매수도 주방장에서 할 수 있는 매수이다. 그것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잘못을 고친 숙제는 이렇다.
둘째, 주 인터페이스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인 속산 공시 부분 () 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부분은 어떤 레시피를 사용해야 하는지 판단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속산이다. 보통 높음부터 낮음까지, 요리사 중 점수가 높을수록 높다. (빠른 점수의 점수는 메뉴의 기본 판매 가격에 보상 점수를 더한 것으로 이 요리의 가치가 사용 가치가 있는지의 여부로만 참고할 수 있다. 구체적인 이유는 뒤의 채점 수업에서 언급하겠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섹션의 마지막 열은 모든 요리의 범위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메뉴 소스 표시줄입니다. 특정 요리를 찾을 때 메뉴 이름 바를 통해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Ps: 대부분의 경우, 저는 알려지지 않은 레시피를 숨길 겁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것들을 사용하고 싶다면, 혹은 배수를 확인했다면, 당신은 모르는 음식을 메뉴 배수 칸에서 끌어낼 수 있습니다.
주 인터페이스의 오른쪽에는 공식 막대가 있습니다. 요리사가 알아차리거나 프로듀서의 침을 뱉으면 여기에 쓰여진다. 사용하기 전에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