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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경기 계획

활동의 순조로운 성공과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서, 종종 사전에 활동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활동 계획은 내용이 명확하고 절차가 명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훌륭한 활동 계획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학교 경기 행사 계획 (6 편 총론) 입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학교 대회 프로그램 1 행사 시간:

6 월 20 일

위치:

식당 입구에서

활동 요약:

게임 형식으로 단오절의 풍습을 구현하고, 민족문화를 발양하고, 명절 분위기를 띄우고, 지방문화풍습교류플랫폼을 구축하고, 캠퍼스 문화를 풍부하게 하고,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활발하게 한다.

활동 내용 및 프로세스

1 이전 준비 모든 이동식 도구 준비, 항목 할당, 인력 배치.

행사 전에 적절한 홍보 (배너, 포스터) 를 잘하다.

3 활동이 시작됩니다.

인기 게임:

(1) 각 핀볼 선수 그룹, 1 인당 1 이중 젓가락, 1 컵. 스태프가 시작을 선언한 후 시간은 1 분, 대원들은 구슬을 끼우기 시작했다. 시간이 되자 직원들은 종료를 발표하고 컵당 구슬 수를 세었다. 가장 많은 수의 우승자에게 상을 수여받았다.

(2) 호법왕 단오절에는 양궁 풍습이 있다. 조건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화살을 쏘는 대신 다트를 사용한다. 다트사격거리 2 미터, 다트 3 개 이상, 고리 수 18 이상 이긴다.

(3) 단오절 지식문답 우리는 회의장 주위에 긴 줄을 매달고, 단오절 풍습과 가요에 관한 문답을 순서대로 줄에 붙였다.

만약 학생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안다면, 그들은 적어서 경품 카운터에서 대답할 수 있다. 맞힌 사람은 상을 받을 것이다.

가족 활동:

쫑쯔 경기에 참가한 사람 세 명이 한 조로 눈을 가렸다. 사회자가' 시작' 을 선언한 후 각 선수는 제자리에서 다섯 바퀴를 돌고 자신의 쫑쯔, 가장 빠른 속도로 포장을 열고 완전히 삼킨 뒤 손을 들어 스태프가 체크한 후 사회자에게 경기 종료를 알리라고 지시했다. 경품은 최단 시간 내에 게임을 완성하는 우승자에게 수여될 것이다. 다른 두 사람은 기념품을 나누어 준다.

식당에 대한 선전과 장려는 가정활동을 통해 식당을 홍보하여 동창과의 교류를 강화한다.

미식대회 현장에서는 포스터, 현수막, 전시판 등으로 학생들에게 홍보해 이번 행사에 대한 학생들의 영향력과 참여도를 심화시켰다.

학교 경연대회 활동 방안은 학교 안전 홍보교육을 더욱 추진하고 학생의 안전의식과 자구력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초중고 유치원안전관리방법',' 초중고등학교 공공안전교육지도강령' 등 문서정신에 따라' 초중고생 비상안전교육 실시에 관한 통지' 와' 광동성 초중고학생 안전지식네트워크 경연에 관한 통지' 에 따라 학교는 학교 연구를 거쳐 얼굴을 열기로 했다. 활동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I. 활동의 목적

안전 홍보 교육을 심도 있게 추진하고, 안전 지식을 학교에 입학시키고, 교실에 들어가고, 가정에 들어가고, 안전 지식과 관련 정책 법규를 보급하고, 안전 의식을 높이고 자조 능력을 제고하다.

둘째, 참가자

전교의 학생, 선생님, 학부모.

셋째, 경기 형식

이번 안전지식대회 문제 은행은 오디오, 비디오, 이미지, 애니메이션 등의 멀티미디어 형식을 채택하고 있다. 경기는 1-3 학년 그룹, 4-6 학년 그룹, 교사 그룹으로 나뉜다.

행사 시작 후 학교는 학생과 교사를 조직하여 광둥 () 성 중심 초등학교 안전지식 네트워크 경쟁 특집 페이지에 로그인했다. 웹 사이트 힌트에 따라 등록하고, 참가반을 세우고, 반 학생 전자목록 (excel 문서, 학생명만 유지) 을 가져오고, 학생 계정과 비밀번호를 생성하여 인터넷 경기를 진행하고, 각 학생에게 나누어 준다. 학생 (학부모가 지도할 수 있음) 은 개인 계좌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학습하고 경기에 참가하며, 시스템은 해당 학년 속성에 따라 해당 그룹 경쟁 문제를 자동으로 할당합니다. 담임 선생님 이외의 선생님은 자신의 계정을 등록하고 자기 반에서 경기에 참가합니다. 계정당 여러 번 답안을 연습할 수 있지만, 두 번의 대회에만 참가할 수 있다 (시스템 점수를 매길 때 가장 높은 점수를 받는다).

각 반은 실제 상황에 따라 학생들이 방과 후나 주말에 집에서 온라인으로 경기에 참가하도록 안배할 수 있다.

넷째, 활동 시간:

20xx 년 4 월1-20xx 년 5 월 4 일 (기고일은 대회 답안지를 기준으로 함).

이번 대회의 모든 상은' 공평함, 정의, 공개' 원칙에 따라 선정되며 시스템이 자동으로 심사한다. 광둥 () 성 초중고생 안전 지식 네트워크 경쟁에 관한 통지 () 보상 방법을 더 자세히 살펴보자.

학교 경쟁 계획 3 1, 전반적인 개요

1, 행사 주제: * * 친환경 지식, 너와 나 * * * 알아.

2. 활동 목적: 이론 교육 단계의 학습 상황을 총결하여, 많은 단원들이 참가를 통해 단원의 지식을 더 잘 이해하고, 새로운 시기에 단원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을 더욱 명확히 하고, 좋은 교풍, 학풍 창출에 대한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긍정적인 역할을 더욱 명확히 하고, 단원의 의식을 실질적으로 증강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행사 시간: 4 월 24 일 (토요일)

위치: 행정 건물 3 층 다기능 회의실.

5. 주최 단위: 광저우 대학 송전학원 단체위 조직부.

6. 참가자: 전교각 학과에서 학생 4 명 (그 중 한 명은 예비) 을 파견하여 대회에 참가한다.

둘째, 활동의 구체적인 단계

1, 학교 홍보:

(1) 학원 각 단체 지부에 이번 지식 경연 관련 사항을 서면으로 통지하다.

(2) 학원 홍보부의 협조, 교내 기숙사 홍보, 포스터 배치, 게시판 게시, 성대한 홍보.

(3) 학교 홈페이지에 대회 관련 사항을 발표하고, 학원 방송국이 대회 정보를 보도하고, 학원 방송국의 실력 있는 기자를 초청해 지식대회의 관련 내용과 상황을 보도한다.

2. 경기 전 조직:

(1) 신청장소 (행정루 3 층 다목적회의실) 배치장소 (미리 청소장소, 현수막 등). ).

(2) 관중의 위치와 지도자, 게스트, 심사위원의 위치를 미리 배정한다.

(3) 경기 일주일 전에 각 학과에서 학생 4 명 (1 예비대원) 으로 구성된 팀을 선발하고 각 팀이 통일복을 준비했다는 통지를 보냈다. 경기 3 일 전에 참가 선수 명단을 제출하다.

직원:

(1) 광저우 대학 송전학원 주요 지도자 및 게스트를 초청합니다.

(2) 각 부문단 서기를 이번 대회 심사위원으로 초청합니다.

(3) 방송국에서 추천하거나 추천하는 경험 많은 진행자 2 명 (남자 1 명, 여자 1 명).

(d) 감독자 한 명.

(5) 심판 한 명.

(6) 일부 에티켓 아가씨.

(7) 여러 장비 컨트롤러.

4 장비 준비:

(1) 마이크.

(2) 조명과 음향.

(3) 응답자.

(4) 스코어 카드.

(5) 컴퓨터 시스템.

(6) 펜과 종이.

(7) 경기 전용 테이블과 의자

5, 제목 준비:

제목은 "중국 * * *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헌장",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16 대 보고서 과외 독본" 등을 참고하세요. 직원들은 사전에 제목을 컴퓨터에 입력하고, 진지하게 교정하고, 기밀 유지 작업을 잘 하여, 제목이 유출되는 것을 막을 것이다.

6. 경품 준비:

배너, 트로피, 증명서, 상장등 작은 선물.

셋째, 경쟁 단계

1, 경기 절차:

(1) 사회자 연설, 지도자, 게스트, 선수 소개.

(2) 모두 일어나 애국가와 단가를 부른다.

(3) 지도자의 연설.

(4) 감독관이 출전 선수를 이끌고 선서를 했다.

(5) 사회자가 게임의 규칙을 선포하다.

(6)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7) 2 라운드와 3 라운드 사이의 미드필더 휴식, 사회자와 관객의 상호 작용 고리.

학교 경기 행사 방안 4 는' 조화와 행복, 건강이 매일 좋다' 는 학교 경영 이념을 둘러싸고 건강 1 위 지도 사상을 성실히 관철하고 체육절 활동을 통해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며 사제 체육 단련의 적극성을 높이고 학생의 평생 체육 의식을 배양했다. 자질교육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학생 체육 경기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며, 서로 다른 체력을 가진 학생들이 동등한 참여권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며, 각 학생이 활동에서 새로운 학습 목표를 달성하고, 새로운 학습 동기를 창출하도록 노력하다. 연구를 거쳐 3 월부터 제 15 회 체육절을 열기로 결정했는데,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지한다.

스포츠 페스티벌 슬로건: 단결, 건강, 분진.

첫째, 각 학년 프로젝트 준비 (20xx 학년도 다음 학기)

중학교

중학교 탁구 대회 4 주 2 남 2 녀

중학교 줄넘기: 1 분 싱글 점프, 1 분 싱글 더블, 2 남 2 녀' 8' 단체 줄넘기, 그 중 집단 줄넘기 4 남 4 녀 (2 줄넘기 제외). 다섯 번째 주.

중학교 체스 남자 1 여자 1 6 주째

7-8 축구: 5 인제 축구 경기 65,438+02 주 남녀 (각각 65,438+00).

7 월 7 일부터 8 일까지 캠퍼스 미니 기네스행사 구체적인 요구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 점수를 제외하고 각 프로젝트는 하나의 팀 점수로 간주된다.

농구: 3 인전 (각각 6 남 6 녀) 제 14 주.

농구: 5 인전 남녀 (각각 10) 제 14 주.

캠퍼스 미니 기네스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등록 요구 사항: 학생은 두 개의 프로젝트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항목: 제한 구역 5 시 고정 소수점 슈팅

경기 요구 사항: 점당 2 개의 공을 던지고, 시한 2 분, 밟지 않은 결과는 골 수로 계산됩니다.

참가자: 반당 5 남 5 녀.

둘째: 제기차기

경기 요구 사항: 시간은 1 분, 심사위원이 집계해 총 횟수로 승부를 결정한다.

참가자: 반당 남자 3 명, 여자 3 명.

세 번째 항목: 긴 점프를 세우십시오.

경기 요구 사항: 1 인당 3 회 연속 점프를 하며 중간고사 테스트 기준에 따라 가장 좋은 성적으로 우승자를 결정짓는다.

참가자: 반당 남자 3 명, 여자 3 명.

항목 4: 쿠션 배구

경기 요구 사항: 고정권에서는 매트 높이가 경기장 고정 높이보다 낮지 않고 시간은 1 분입니다. 심사위원은 총 횟수에 따라 카운트를 하고 우승자를 결정할 것이다.

참가자: 반당 5 남 5 녀.

다섯 번째 항목: 중학교 남학생 유인체 위로

경쟁 요구 사항: 고등학교 입학 시험 기준에 따르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참가자: 반당 남자 3 명, 여자 3 명.

여섯 번째 항목: 중학교 여학생 윗몸 일으키기

경기 요구 사항: 1 분, 중간고사 테스트 기준에 따라 가장 많은 횟수.

참가자: 반당 5 남 5 녀.

둘째, 그룹 및 개인 경쟁 방법 및 입학 순위

1. 줄넘기 경기: 싱글 점프, 싱글 더블 쉐이크 시간 1 분,' 8' 팀 줄넘기 시간 3 분, 횟수 1 위.

2.30 미터 맞은편 릴레이: 남녀 각각 10, 거리 30 미터.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승리하는 등.

3. 줄다리기: 65438 남자 5 여자 싱글 사이클, 3 이닝 2 승, 1 이닝 2 점, 1 이닝 마이너스 1 점, 기권 0 점, 포인트 다점 1 위.

4. 라켓 경기: 반 전체가 참가해 1 분 1 분의 누적수를 더한 다음 평균을 내고 평균이 가장 높은 순위가 1 위를 차지했다.

5. 탁구와 장기 경기는 지역 경기 규칙에 따라 진행된다.

대기열 형성 및 축구 규칙은 별도로 통보됩니다.

7, 스포츠 축제 점수 방법

(1) 스포츠 페스티벌은 단체전으로 표기되어 있다.

(2) 캠퍼스 기네스: 각 개별 중학교 상위 6 위, 상위 6 위 성적은 7,5,4,3,2, 1 입니다. 동시에 각 항목은 그룹으로 나뉩니다. 예를 들면: 두 번째 항목: 제기를 차고, 반당 세 명이 차는 제기를 더하고, 숫자가 두 번째로 높다.

(3) 스포츠 페스티벌 총점: 단체 종목은 단일 종목 성적의 두 배로 총점을 매겨 총점 다수가 1 위를 차지했다. 총점이 같으면 그룹별로 순위가 매겨지고 최고자가 1 위를 차지한다.

셋째, 등록한다

각 반은 3 월 2 1 (목요일) 이전에 경기 명단을 덕육처 및 초등학교 대대대에 보고했다. 기한이 지난 것은 자동 포기로 간주되고, 기타 사항은 별도로 통지한다. 그중 줄넘기와 탁구는 3 월 10 이전에 신고한 것이다.

Z 우 리 학교 정치 교육부 본부

음악, 스포츠, 미용 연구팀

신청서/신청서

범주:

제안 된 프로젝트:

학교 체육절 종목: 줄넘기, 5 인제 축구, 3 대 3 반 농구, 5 대 5 장전 농구, 장기, 기네스 학교반은 주로 경기 준비 (선전), 경기 운영 절차, 심판의 확정 (체크인, 계표, 기록) 및 경기 질서 유지 등을 포함한다.

각 그룹의 직원 배치: 각 그룹의 리더 목록

단체 지도자

홍보팀

경기 전 안배

레코드 섹션

타이밍 (개수)

레코드 그룹

경기 질서 유지팀

담임 선생님의 의견:

서명:

시간:

학교 교회처 (여단) 의견:

학교 경기 계획 5 I. 참가자

각종 중등 직업학교 (일반 중학교, 직업고, 성인중학교) 의 학생. 고등 전문 학교 부속 중등학교 학생은 학교 이름 뒤에 중등학교를 명시해야 한다.

둘째, 경기 종목

이번 행사는' 문명이 나와 동행하고, 눈부신 인생의 꿈을 이루다' 라는 주제로 정규 프로젝트와 1 특별 4 종을 설정하였다.

징문 발언.

1, 내용.

다음 두 가지 측면을 반영하는 연설과 비디오를 제출하십시오. 첫째,' 장인의 마음을 둘러싸고 꿈을 꾸고', 장인정신이 학생들의 전공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느끼고, 학생들이 장인정신을 실천하는 사고와 행동을 표현한다. 두 번째는' 나와 인터넷 생활' 을 둘러싸고 인터넷이 개인 성장에 미치는 영향을 느끼고 학생들이 인터넷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는 사고와 행동을 표현하는 것이다. 둘 중 하나를 고르다.

2. 요구 사항.

(1) 글과 연설문은 반드시 같은 사람이 만들어야 하며, 연설원고와 강연의 동영상은 함께 제출해야 한다.

(2) 강연은 단어 수가 2000 자를 넘지 않고, 강연은 탈고 형식이며, 강연동영상은 6 ~ 8 분 길다.

(3) 연설문은 word 로 제출해야 하고, 제목은 흑체로, 본문은 4 번 송체, 행간 1, 5 배로 제출해야 한다. 음성 비디오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 이며 크기는 200M 이하입니다.

(2) 경력 계획 및 혁신적인 디자인.

1, 내용.

첫째, 학생들이 전공한 전공과 관련된 직업계획설계방안을 제출하고, 곧 종사할 직업요구 사항을 기준으로 직업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학생의 직업의식과 이상을 키우는 것이다. 둘째, 학생들의 전문 분야와 관련된 과학 기술 발명과 작품을 제출하여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실천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다.

2. 요구 사항.

(1) 직업계획설계방안은 3000 자를 넘지 않고 PDF 전자텍스트를 제출한다.

(2) 혁신적인 디자인 방안은 PDF 전자 텍스트를 제출하여 작품의 구상, 특징, 효능을 설명하고 실물 작품을 첨부해야 한다. 작품의 부피는 일반적으로 0.5m×0.5m×0.5m 를 초과하지 않고 중량은 2.5kg 이하이며, 위 사양을 초과하는 작품은 FLV, RMVB 또는 MP4 형식으로 100M m 이하의 크기로 비디오로 촬영된다 .....

(3) 사진과 비디오.

1, 내용.

학생 캠퍼스 문화생활, 실천훈련, 자원봉사 등을 둘러싼 사진이나 영상작품을 제출하고, 학생들이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아름다움을 해석하는 능력을 키우고, 당대 중직학교 학생들의 햇빛, 자신감, 낙관, 상향적인 정신풍모, 청춘의 정에너지를 반영한다.

2. 요구 사항.

(1) 사진이나 동영상, 하나 또는 둘 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사진 작품 제출: 작품 필름, 수정되지 않은 전자 소스 파일 및 설명 텍스트. 전자 형식은 JPG 이며 크기는 5M 이하입니다. 조율 외에 다른 기술 처리를 해서는 안 되며, 설명문은 200 자를 넘지 않으며, 주로 창작 사상과 표현 내용을 포함한다.

(3) 동영상 작품에는 마이크로영화, 다큐멘터리, 만화 또는 공익광고가 포함된다. 비디오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 이며 크기는 300M 이하이고 시간은 10 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4) 재능 전시.

1, 내용.

가무, 기악, 곡예, 서화 등 학생들의 예술적 소양과 문체 특기를 보여주는 작품을 제출해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전승하는 실제 행동에서 인문적 소양과 도덕적 소양을 지속적으로 높이도록 독려했다.

2. 요구 사항.

(1) 가무, 기악, 곡예는 10 분을 넘지 않고 비디오로 제출한다.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 이며 크기는 300M 이하입니다.

(2) 서예 (하드 펜, 소프트 펜), 그림 (스케치, 국화, 파우더) 작품은 실물 (액자 허용 안 함), 제작 과정 3 ~ 5 분 비디오 (비디오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 크기는 200M 을 넘지 않음)

(5) 특별 프로젝트.

1, 내용.

사진, 노래, 동영상 등을 포함한' 중등직업학교 학생공약' (이하' 공약') 홍보작품을 모집하다. 협약에 대한 학습과 홍보를 강화하고, 학생들을 교육하고 지도하여 좋은 사상적 자질과 행동습관을 길러 나가도록 한다.

2. 요구 사항.

(1) 그림 작품. 디자인된 포스터, 만화는 전자 작품, 수정되지 않은 전자 소스 파일 및 설명 텍스트를 JPG 형식으로 단일 형태로 제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크기는 5M 이하입니다. 설명문은 주로 창작 이념, 표현 내용 등을 포함한다. , 그리고 200 자를 넘지 않습니다.

(2) 송작품. 가사는 약속된 풍속으로 노래 형식과 장르에 제한이 없다. 독창, 듀엣, 공연창, 합창 등.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래 샘플과 악보를 제출하다. 노래 샘플은 동영상으로 제출한다. 비디오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 로 200M 이하, 5 분 이하입니다. 악보가 Word 문서에 제출되었다.

(3) 동영상 작품. 마이크로영화, 만화, 공익광고 모두 가능합니다. 비디오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 이며 크기는 300M 이하이고 시간은 10 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셋째, 인센티브는

성 제 14 회 중등 직업학교' 문명풍채' 대회는 학교 예선, 시 예선, 성 복전 형식으로 진행된다. 성 복전은 다음과 같은 상을 설정하였다.

(1) 학생작품상.

각 시 교육국, 성급 중등직업학교가 제출한 우수작품에 따라 1, 2, 3 등상, 우수상을 선정했고, 각 프로젝트는 작품 총량의 5%, 15%, 20% 비율에 따라 1, 2, 3 등을 세웠다 저자의 이름이 있는 증명서를 내다. 각 작품의 저자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세이 연설, 직업 계획 및 디자인, 사진, 서예, 회화 작품 1 작가, 사진작품 (협약) 은 2 작가를 초과하지 않고, 혁신적인 디자인 작품은 3 작가를 초과하지 않으며, 영상작품 (공약 포함) 은 6 작가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2) 멘토상.

선생님께 우수지도상을 몇 개 설치하다. 학생 작품 1, 2 등상을 받은 교사는 우수 지도상을 수여한다. 학과에서 발급한 강사명 증명서. 작품당 지도 교사는 2 명을 넘지 않고 증명서를 발급한다.

(3) 조직상.

시 (구) 활동조직과 학교에 대해 여러 우수 조직상을 설립하고 시 (구) 활동조직과 학교명 증명서를 발급한다.

넷째, 작품의 선택

(1) 전달 경로.

모든 작품은 반드시 학교 초전과 시급 초전에 참가해야 한다. 각 시 (구) 교육국은' 문명작풍' 대회 조직위원회를 설립하여 매우 중시하고 진지하게 실천하였다. 각 시 (구) 교육국은 관할 내 학교 예선을 기초로 시급 예선을 실시하고,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성급 복전 참가를 추천하고, 본 지역 경연대회를 총결하고, 경연대회 통계표 (표 2) 를 작성하고, 작품통계표 (표 3) 를 제출하고, 요약해 성교육과학연구원에 제출한다. 성급 중등직업학교는 예선에서 선정한 우수 작품, 발전통계표 (표 2), 기고작품통계표 (표 3), 참가작품총결산을 성교육과학연구원에 직접 제출한다. 제출 자료의 전자 버전은 동시에 사서함으로 보내야 한다.

경연대회 총결산에는 조직 과정, 경연대회를 둘러싼 행사, 예선 출전 작품 수, 덕육 효과, 사제 피드백, 체감, 다음 업무에 대한 제안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총결에는' 문명문체' 대회를 결합한 풍부하고 다채로운 덕육 활동 사진이 배합되어야 한다.

(2) 납품 시간.

참가 작품 및 자료 제출 시간은 165438+ 10 월 25 일부터 65438+2 월 10, 각 시 (구) 선정 작품은 200 개 이상이다. 전운회 조직위원회의 안배에 따르면 성 교육청은 2 월 22 일부터 전운회에 참가하도록 추천한 작품을 보고할 예정이다.

(3) 주의사항.

1. 모든 항목이 작성된 시간은 9 월 1 이후입니다. 제출된 모든 작품일은 1 년 9 월 이후입니다.

2. 각 작품마다 작가, 학교, 지도 교사 등의 정보를 표시해야 하며, 각 작품마다 이름이 있어야 한다. 범주 이름을 작품 이름, 서예, 그림 등의 작품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전자작품의 파일 이름 형식은 작품 이름 _ 저자로 통일되어 있다.

3. 서예, 그림, 혁신적인 디자인 작품은 실물 (우편) 을 제출해야 하고, 각 참가 작품마다 실물 작품 선정 로고 (표 1) 가 첨부되어야 한다. 나머지 참가작품은 필요에 따라 전자판을 제출하고 참가작품 범주에 따라 폴더를 만들어야 한다. 작업 요약과 각종 통계표는 같은 폴더에 넣어 압축하여 지정된 사서함에 제출해야 한다. 100M 을 초과하는 파일은 CD 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4. 성 복전은 요금이 들지 않습니다. 제출한 작품에 저작권 분쟁이 있을 경우 작품 제공자가 관련 책임을 진다. 모든 기고작품은 저자에게 돌려주지 않으며, 성 교육청은 관련 행사와 자료에 기고작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자에게 보수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며, 작가는 서명권을 누릴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성능 요약

(1) 최근 몇 년 동안 중등 직업학교 덕육과' 문명작풍' 경기의 경험과 성과를 총결하고, 존재의 문제와 부족을 깊이 분석하고, 학교의 참여면을 확대하고, 경기 수준을 높이고, 활동육인을 촉진하고, 덕육사업의 실효성을 더욱 높인다.

(2)' 문명풍채' 경연 우수 작품 전시회를 조직하여' 문명풍채' 대회 성과를 전시하고, 중등 직업학교 사제의 풍채를 전시하고, 직업교육을 덕을 우선, 덕과 기술을 겸비한 교육이념을 홍보하고, 직업교육의 정에너지, 좋은 목소리, 새로운 이미지를 전파한다.

각 시 (구) 는 교육부와 성 교육청의 통일된 배치에 따라 자신의 실제를 결합하여 관련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한다. 성 교육청은 성과 전국 수상작에서 우수 작품을 선정해 총결산 공연을 진행하면서 우수 조직단위, 우수 지도교사, 수상학생을 표창한다.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별도로 배정한다.

학교 경쟁 프로그램 6 1, 경쟁 목적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학생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용감하고, 강인하고, 단결하고, 협력하는 정신을 배양하다.

둘째, 주최자

학생사무실, 운동팀.

셋째, 경기 종목

중학교 2 학년 남자 농구 경기.

넷째, 경기 시간과 장소

1. 경기 시간:

165438+ 10 월 18 (금요일 오후 3 시 20 분),165438+/kloc

위 시간은 정식 경기 시간이며, 17 반이 있기 때문에 추첨을 통해 두 반을 미리 한 번 쳐야 한다고 결정하고 날짜는 별도로 통지한다. 만약 날씨나 다른 이유로 놀 수 없다면, 별도로 통지해 주십시오.

장소: 농구 코트와 체육관 (상위 4 위)

3. 1 1. 1.06 정오에 체육팀 선생님 여희방에서 추첨을 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가 모드로 들어갑니다

학급 단위로 시합에 참가하는데, 각 반마다 한 팀씩, 최대 12 명, 5 명 미만이다.

여섯째, 경쟁 방법

상대를 쓰러뜨리다.

셋째, 게임의 규칙

(1) 등록 마감일은 165438+ 10 월 17 일 오후 4 시이며 이름과 번호가 적혀 있습니다

(2) 경기가 시작되기 5 분 전에 각 팀은 기록대에 가서 우리 팀이 출전한 다섯 명의 대원의 이름, 번호, 캡틴 명단을 확인하고 기록표에 서명했다.

(3) 심판은 경기 예정 시작 5 분 전에 현장에 도착하여 권력을 행사하기 시작할 것이다. 장내와 장외에서 심판은 모두 규칙 위반 행위를 판정할 권리가 있다. 경기가 끝날 때 심판이 기록에 서명했다.

(4) 경기 시간: 2 시간 30 분, 매 30 분 15 분 (쉬지 않음) 으로 나뉜다. 전후반, 공은 중권에 의해 결정되었다. 전체 경기는 세 번 일시 중지할 수 있고, 마지막 5 분은 최대 한 번, 한 번에 30 초씩 일시 중지할 수 있다.

(5) 경기 결과에 대한 판단: 경기 시간 내에 득점이 많은 팀이 이긴다. 한 팀이 경기장에서 경기를 준비하는 사람이 5 명 미만이면 기권으로 간주된다. 경기에서 선수는 다섯 번의 반칙으로 퇴장을 당하고, 다섯 명도 안 되는 선수가 경기에 참가하여 실패로 간주한다. 늦은 10 분은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점수는 모두 0: 10 입니다. 이 경기는 멈추지 않고 5 분 동안 계속될 것이다.

(6) 다음 상황 중 하나가 있으면 그 팀은 기권으로 패할 것이다.

1, 팀은 심판 통지를 받고 경기를 거부했다.

그 팀은 그 행동으로 경기를 저지했다.

3. 비본반 선수를 차용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일단 발견되면, 그 팀은 경기 자격을 박탈당하고, 다른 쪽은 승리를 거둘 것이다.

(7) 각 팀은 10 월 1 17 이전에 본 팀 직원 편성표를 운동팀에 제출해야 한다. 명단이 제출되면 어떤 이유로도 변경할 수 없다. 불가항력 요인으로 경기에 계속 참가할 수 없는 팀 멤버로서도 대체할 수 없다.

(8) 경기 중 이상 상황이 발생해 현장 질서를 어지럽히고 학생처가 판정한다.

일곱째, 선수 자격

1. 출전 선수는 경기 규정, 복장 통일, 번호가 선명해야 합니다.

2. 허위, 사기꾼, 반 경기 자격 취소.

여덟, 순위

1. 이번 대회의 상위 4 명의 수상자는 자격증을 수여받을 것이다.

2. 정신문명운동팀과 우수조직상을 수상하여 증서를 발급합니다. (z 선생님)

아홉, 심판:

체육팀은 선생님을 통일적으로 배정하고, 반당 두 명의 학생을 현장 경기의 기록원으로 뽑았다. 경기 규칙의 해석권과 수정권은 체육팀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