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너의 짝꿍에게 네가 가장 좋아하는 과외서' 그린 동화' 를 소개하고 방법과 이유를 설명한다.

너의 짝꿍에게 네가 가장 좋아하는 과외서' 그린 동화' 를 소개하고 방법과 이유를 설명한다.

[내가 아는 너에 대해] 외로운 연월: 외롭고 조용한 여자, 낯선 사람을 만나면 그녀는 당황할 것이다! 나는 옆반의 소년 왕요를 알게 되었다. 왜냐하면 나는 독서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왕요와의 접촉으로 그녀는 같은 종류를 본 것 같다. 슬픈 왕요: 겉으로는 즐겁지만 실제로는 마음이 슬픈 사람입니다. 그는 모두의 눈에 좋은 학생이다. 용감하고 강인한 사람이다. 사실, 오직 yanyue 색상 만 그의 마음의 어둠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행복하고 순진한 아동화: 저는 행복한 가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성격이 명랑합니다. 저는 모든 것이 아름답다고 믿습니다. 제 자신의 아름다움으로 슬픈 왕요를 감염시키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그러나 왕요는 결국 연의 왕위, 비슷한 사람을 선택했다. 아동화도 슬픈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바보 같은 종성: 저는 어린이 그림과 함께 자라서 묵묵히 그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어느 날 후아가 뒤에 있는 그를 돌아볼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는 항상 어둠 속에서 기다리고 있다 ...

제 1 장

나는 이야기를 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어떤 것들은 영원히 그의 머리 속에 새겨져 있다. 뇌의 모든 계곡과 계곡을 펼쳐 거대한 종이 한 장, 그 위에 빽빽한 줄거리와 선이 펼쳐져 있다. 많은 시간, 많은 장소,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다. 그러나, 항상 나를 벙어리 인형처럼 입을 벌리게 하는 영문도 모를 이유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인형은 가장 외로운 사람이다. 아이가 외로울 때 동행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인형이 외로울 때 아무도 동행하지 않는다.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외로운 사람이다. 외로운 사람은 외로울 때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외로울 때는 자신에게 이야기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비록 이 이야기들이 백 개의 결말이 있다 해도, 이미 자신에게 천 번이나 말했다. 우리가 계속 눈을 가리고 있는 세월을 보낼 때, 우리는 꼭두각시처럼 무지하고 무의식적이다. 항상 사진사처럼 카메라를 들고 있는 사람이 한 프레임 한 프레임 한 프레임 한 프레임 한 프레임 동안 발생한 모든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다. 초점이 선명할 때도 있고 흐릿할 때도 있다. 마지막으로, 각 페이지의 오른쪽 아래 구석에 난잡한 서명을 남겼는데, 그 위에는 들풀의 연대라고 적혀 있다. 이것은 모두가 아직 젊거나 어린 나이에 반드시 발생할 것이다. 꿈속에는 항상 옆얼굴이 있다. 아름다운 색채와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네가 걸어온 모든 길에는 항상 그림자가 있어 항상 거기에 머물러 있다. 너는 등의 높이와 폭을 기억하고, 그/그녀가 걸을 때 두 발이 지면에서 몇 센티미터나 떨어져 있는지 기억한다. 그/그녀가 좋아하는 신발의 색깔과 사이즈를 기억해라. 그/그녀는 단지 너 앞에서 걷고 있을 뿐이다. 너는 그/그녀를 따라 자신의 방향을 잊는다. 공황이 없다. 항상 밤낮으로 반복해서 노래하는 첫 번째 노래가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래명언) 그런 다음 밝은 하늘을 노래하십시오. 긴 밤을 노래하다. 내 배낭에는 항상 책 한 권이 있는데, 책 속의 이야기가 나에게 상연되어 그/그녀의 사진이 들어 있다. 어느 날 밤, 우리는 혼자서 운동장을 왔다갔다했다. 고독한 북두가 하늘에 있다. 그것은 우리가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유일한 별자리이다. 어두컴컴한 가로등이 우리의 그림자를 길렀다. 마지막으로, 나는 농구대 아래 멍하니 앉아 있었다. 무더운 여름, 밤바람이 불어와 우리 얼굴에 땀과 눈물이 가득했다. 나는 지금 백발의 노인처럼 이 이야기들을 중얼거리고 있다. 석양의 문 밖에 서서 석양이 도시를 태우는 것을 지켜보았다. 이 이야기들, 설령 네가 들어봐도. 당신들은 앞으로 오래 살 것이기 때문에, 이 이야기들은 당신들의 젊은 생활의 점재일 뿐입니다. 어쩌면 조용하고 외로운 밤에 당신을 감동시킬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네가 천천히 자라면, 나는 너의 입에서 그 유머러스한 이야기꾼이 될 것이다. 너는 더 성숙하고 멋진 삶을 살게 될 것이다. 너는 오래 살 것이다. 하지만 더 절망적인 말 한 마디가 더 있습니다. 목이 메어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오래 죽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 오래 죽어야 하기 때문에 가장 즐겁게 살아야 한다. 나는 일찍이 노래를 부르며 풀이 산비탈을 덮는 것을 보았다. 풀이 산비탈에 몇 곡의 노래가 남아 있습니까? 지금 빛이 어두우면, 지금 창밖에 갑자기 큰 바람이 불면, 지금 주변에 아무도 없다면. 만약 네가 공교롭게도 좀 외롭다고 느낀다면, 나는 너에게 이야기를 하나 해 줄 수 있다.

제 2 장

제 2 장 얀 왕위 (Yan yue) 는 외로운 사람이다. 그들은 외로움은 소리가 난다고 말한다. 하지만 난 당신을 들을 수 없습니다. 기숙학교. 낯선 동창, 더 낯선 정규 운동장. 오히려 중학교 연탄 활주로가 더 그립다. 매년 여름 활주로 가장자리에 무성한 잡초가 황량한 바다로 번진다. 많은 여학생들이 뛰어들어와서 하얀 치마가 녹색에 잠겼다. 이것은 나의 기억이다. 중학교 3 년은 녹색으로 물든 바다와 같다. 시간은 조각으로 잘라 용액에 담갔다. 일이 이렇게 시작되었다. 고등학교는 생활이다. 전쟁과 혼란의 시대. 낯선 사람이 한데 모일 때, 나는 항상 두려움을 느낀다. 여러분은 3 분 동안 알고 있다가 깊은 비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는 정말로 그들을 부러워한다. 내 가방에 책 한 권이 있다. 이것은 중국인이 쓴 동화이다. 독거미의 죽음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장애가 있고, 외롭고, 외롭고, 어두운 종류입니다. 안데르센이나 그린 동화 속의 아름다운 왕자와 공주가 아니다. 하지만 거미는 자기 아이에게 먹히거나 고래의 눈이 작살에 찔린 다음 눈으로 뽑거나 숲 속의 곤충이 춤을 추고 있는데, 작은 딱정벌레 한 마리만 문 밖으로 막혀 있어서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안에 한 마디가 있는데 외로움은 날카로운 칼날이 없는 칼과 같다. 목의 둔한 가장자리가 세월을 따라 오니, 통증이 무엇인지 잊을 때까지 무겁지 않고 서두르지 않는 통증이 발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 때문이야? 마치 내가 황혼이 텅 빈 운동장에 서 있는 것에 익숙해진 것 같고, 먼 바람이 귓가에 있다. 나는 운동장에서 녹슨 평행봉 냄새를 맡았다. 무성한 잡초가 세계 각지에서 자라는 것 같다. 마치 내가 혼자 줄을 서서 표를 사는 데 익숙해진 것 같고, 혼자 팝콘을 들고 슬픈 영화를 보는 것 같다. 남의 이야기에 울며 웃을 수 없다. 영화 폐막 불빛이 켜질 때까지 막 어둠 속으로 가라앉은 모든 얼굴이 특정 윤곽과 이목구비를 드러냈다. 나는 갑자기 내 침묵의 세계로 돌아왔다. 마치 다른 여자들이 연애하느라 바쁠 때 도서관에서 책을 읽는 것에 익숙해진 것 같다. 창밖의 장나무는 바다처럼 깊다. 나는 이 학교의 많은 사람을 모른다. 나는 옆반에 왕요라는 소년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그의 이름을 기억한다, 우선 그의 이름이 너무 아름답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그날 학교 운동장 관람대에서 그가 책을 읽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화 시리즈였다. 나는 오랫동안 찾지 못했던 또 다른 것을 찾고 있다. 그날 그는 나를 보고 눈빛을 내리며 내 손에 들고 있는 책 위에 떨어졌다. 그리고 그는 입을 벌리고 웃었다. 그는 "그래, 너의 책은' 독거미의 죽음' 이고, 나의 책은' 기러기 과류북' 이라고 말했다. 하나의 시리즈입니다. 나는 웃었다. 감히 말을 하지 못하다. 사실, 나는 그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다. 학년 속의 소문은 단지 여자들의 화제인' 잘 생겼다',' 학교 육상팀 높이뛰기',' 성적이 영문을 알 수 없는 좋은 것' 에 불과하다. 그날 밤, 태양이 나와 그의 뒤에서 천천히 떨어졌는데, 그날의 운동장은 사람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텅 비었다. 이렇게 큰 관람석은 나와 그 사람뿐이다. 사실, 나는 그에게' 기러기 초과 유북' 이라는 책을 빌리고 싶었지만, 감히 입을 열지 못했다. 그래서 나는 거의 한 번 외울 수 있는 동화들만 볼 수 있다. 날이 어두워져서, 나는 점점 종이의 글자를 똑똑히 볼 수 없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일어나서 떠났다. 일어설 때 발이 약간 저려 현에 매달린 꼭두각시 같다. 그리고 나는 그가 내 뒤에서 말하는 것을 들었다. 이봐, 독거미 한 마리의 죽음을 빌려 줄 수 있니? 나는 그것을 얻을 수 없다 ... 나는 너와 나의 복사본을 교환할 것이다! 100 개의 팔다리가 다시 혈액으로 주입되는 것과 같습니다. 또는 빈 몸은 예리한 섬유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독거미의 죽음' 에 따르면 이 거미가 부화한 모든 거미에게 먹히면 그 영혼은 투명하게 그 몸 위에 떠 있다. 보송한 석양이 여광을 검은 복부에 골고루 발랐다. 생명은 여기서 태어난다. 그 이후로 저는 "털이 많은 석양" 이라는 묘사를 좋아했습니다. 내가 왕요를 만난 그날 밤처럼. 거위의 배우자가 죽자 그는 매우 슬펐다. 그는 그녀의 몸이 바다를 가로질러 따뜻한 남쪽으로 날아가기를 원했다. 하지만 너무 무거워서 그는 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그해 겨울에 북방에 머무르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첫 눈이 내린 후, 그는 그녀에게 기대어 눈 속에서 죽었다.

제 3 장

제 03 장 아동화는 즐겁고 순진한 사람이다. 우리 엄마가 처음 나에게 이름을 지어 주셨을 때, 나는 어떻게 아동화를 생각했는지 모르겠다. 이름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여전히 동화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내 짝꿍은 잘생긴 소년이다. 그도 동화를 읽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가 읽은 동화는 모두 음울하고 슬펐다. 만난 첫날 선생님이 자리를 마련해 주셨을 때 칠판에 내 이름을 보고 입을 벌리고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가 말하길, "아, 네 이름은 화야. 동화를 말하고 나니 그의 말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나중에 그는 나에게' 기러기 과류북' 이라는 그가 좋아하는 동화를 빌려 주었다. 하지만 안의 이야기는 너무 어둡고 슬프다. 그날 밤 나는 창턱에 앉아 거대한 잠든 도시 전체를 바라보았다. 별이 어둡다. 너는 빛을 거의 볼 수 없다. 나는 세상이 항상 어두워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이렇게 늦게 자고 밤을 새는 경우는 드물지만, 그 동화를 다 보니 나는 매우 슬펐다. 나는 안의 이야기가 나를 슬프게 한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내가 왕야오가 줄곧 이런 세상에 살고 있다고 생각했을 때, 그의 마음은 얼마나 어둡고 괴로웠을까? 그러던 어느 날, 나는 그의 아름다운 얼굴과 명랑한 미소를 바라보며, 그가 밤에 창턱에 혼자 앉아 침묵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생각만 해도 숨이 막힌다. 반의 많은 사람들이 그를 좋아한다. 나는 그가 명랑하고 착하고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더 많이 말할수록 나는 더 믿는 것 같다. 나는 줄곧 앵무새였다. 다른 사람에게 끌려다니기 쉽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 동화들이 나에게 준 슬픔을 잊을 수 없다. 매일 이런 동화를 책가방에 넣는 사람이 진정한 행복한 사람이 될 수 있을까? 가끔은 그도 다른 남자처럼 천박하고 무지하길 바랄 때가 있다. 그들처럼 운동장을 뛰어다니며 히피웃는 얼굴로 예쁜 여자 주위에 장난치며 이야기를 나누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는 그가 그렇게 단조롭게 지을지언정, 그 절망적인 동화들을 그렇게 깊이 사랑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많은 문학 서적을 읽을 필요가 없다. 너는 이렇게 좋은 성적을 얻을 필요가 없다. 수많은 여자들에게 사랑받을 필요는 없다. 그는 그저 평범하고 행복한 큰 소년이 되기만 하면 된다. 나는 줄곧 그에게 우리 집의 아름다운 동화 이야기를 빌려 주었다. 그 책에서 왕자는 영원히 공주와 함께 있고, 보물을 찾는 병사들은 영원히 보물을 찾을 것이다. 잠든 공주는 장미 향기를 지닌 왕자의 입술에 깨어날 것이고 개구리는 그 껍질을 벗기고 웃는 왕자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는 항상 웃으며 고개를 저었다. 아이고, 이 책들은 아이에게 보여 준 것이다. 나도 그를 이길 수 없다. 그러나 그는 나에게도 이 세상에 천사가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누구나 자신의 천사가 있다. 그들은 하늘과 땅의 모든 사람을 돌본다. 하지만 때때로 그들은 피곤하고, 졸리고, 무시당할지도 모릅니다. 아마 너는 지갑을 떨어뜨려 씨름을 할 것이다. 또는 더 나쁜,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이 깨어났을 때, 당신의 슬픈 얼굴을 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당신을 보상 할 것이고, 부상 후에는 마음이 강해질 것입니다. 타격 후의 시간은 재산이 될 것이다. 나는 그날 그가 나에게 이런 말을 했을 때 운동장에서 학교에서 연예회를 조직한 것을 기억한다. 나와 그는 관람차의 같은 칸에 비집고 있다. 관람차가 정상에 올랐을 때 그는 갑자기 내 옆에서 웃었다. 그는 천사가 위에 있다고 말했다.

제 4 장

제 04 장 종성은 바보여서 어느새 여름이 다가온다. 매년 이 계절처럼 낮이 길어지고 밤이 짧아지고 있다. 그리고 햇빛은 모든 사람의 기분을 깨끗하게 한다. 나는 아직도 매일 풍성한 아침을 먹는 것에 익숙하다. 몇 년 전에 시작한 것처럼, 그리고 그녀가 나와 함께 학교에 갈 때까지 통화한 아래층에서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는 여전히 그녀의 노트를 베끼고 물을 끓이는 것에 익숙하다. 가끔은 생각만 해도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다. 어느덧 10 년이 다 되어간다. 나는 곧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 그녀를 알게 되었다. 그리고 우리는 초등학교, 중학교, 지금은 고등학교 1 학년이다. 나는 그녀가 우각으로 줄넘기를 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나는 또한 그녀가 공원에서 나비 한 마리를 위해 거행하는 장례식을 보았고, 성냥갑이 관으로 사용되었고, 그녀는 계속 눈물을 흘렸다. 꿈속에서 우리는 춤을 추고, 춤을 추고, 자란다. 한때 지면을 건넜던 그 흰 선들은 여름의 갑작스러운 폭우에 휩쓸려 떠내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점프하는 화법을 잊을 뻔했다. 나는 말을 잘 못한다. 아동화는 늘 나를 바보라고 말한다. 그래서 어떤 여자도 좋아하지 않는다. 나도 항상 고개를 끄덕인다. 나는 마음속으로 그녀만 좋아한다. 그래서 여자가 좋아하든 싫든 그렇게 중요하지 않게 되었다. 한 번은 아동화가 나에게 심리테스트를 해주고 각종 명절을 사용했던 기억이 난다. 이후 테스트 결과, 어린이들의 그림은 크리스마스이고, 행복하고 행복한 사람으로 주변 사람들을 아름답게 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나는 만우절이다. 큰 설명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내가 잊어버렸어, 화화는 웃으며 말했다. 요약하자면, 종성은 큰 바보야! 하하하. 나중에 그녀는 웃을 때 목소리가 사라지고 입가에 웃음의 모양만 남았다. 그녀는 얼굴이 좀 빨개졌고, 돌아서서 팔로 내 가슴을 때리며 말했다. "아이고, 한 남자가 시험을 봤는데 발렌타인데이였구나! 나는 웃으면서 눈을 가늘게 뜨고, 나는 말했다, 아, 그의 생활이 이렇게 좋아서, 나는 정말 그를 부러워한다. 심장이 빠르게 어두워져 갑자기 트립하는 회로처럼 가슴 전체가 캄캄했다. 그 슬픔들은 목 깊은 곳에서 목이 메었다. 혀에 쓴맛이 난다. 화환의 행복한 얼굴을 보니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네가 행복하길 바란다" 는 말도 가식적이고 가식적으로 보인다. 그녀는 여전히 어린 시절과 같다. 모든 것을 말해줘. 내가 오늘 엄마와 싸웠다고 말해 줘. 나는 오늘 예쁜 치마를 보았다. 오늘 슬픈 노래 한 곡을 듣고 울다가 죽도록 울었다. 나는 오늘 벼 체육 시험을 통과하지 못했다. 오늘 나는 한 남자아이를 사랑하게 되었다. 하지만 ... 나는 여전히 행복하다. 가장 충실한 관객들처럼 어두컴컴한 영화관에서 그녀의 인생극을 보고, 나는 가운데 자리에 앉아 웃고, 때로는 울고, 마침내 그녀와 함께 있는 그 사람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내가 일어서서 박수를 쳐야 합니까? 아니면 어둠 속에서 눈물을 흘려야 하는가? 학교 옥상 옥상에는 여름에 모기가 많아 올라가는 사람이 거의 없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이곳을 좋아합니다. 어려서부터 종이비행기를 좋아했다가 옥상으로 달려가 날았다. 나중에 자라서 영화 한 편을 보았는데, 그 중 한 남자가 종이 비행기를 계속 접었을 뿐이다. 그는 종이 비행기에 많은 글자를 썼다. 그가 좋아하는 여자아이를 쓴 후, 마침내 어느 날, 여자아이가 그의 집 아래층을 지나가고, 비행기가 그녀의 발가에 멈춰 섰고, 그녀는 천천히 종이비행기를 펼쳤다. 영화에서 이곳을 보았을 때, 가슴이 갑자기 거대한 문을 연 것 같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 빛은 곧장 어둠 속으로 쏟아졌고, 빛은 모든 신선한 세계를 가져왔다. 그러나, 나는 항상 내 종이비행기가 얼마나 더 날아야 이렇게 먼 거리를 날 수 있을지, 아동화의 발밑까지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더 날아야 할지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그 날이 되어도, 나의 연약한 종이비행기가 마침내 강해지고, 비바람을 견디고, 마침내 그녀의 발 아래로 날아갔을 때, 누가 그녀가 그 순간에 고개만 숙일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겠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바보가 항상 자신에게 어리석은 질문을 하는 것처럼. 나는 줄곧 나 자신에게 이 문제를 묻고 있다.

제 5 장

제 5 장 그들은 두 사람이고, 나는 한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다. 그래서 나는 종성에게 내가 어릴 때부터 친했던 그 남자에게 물었다. 그런데 이 바보가 뭐라고 대답할 수 있을까? 그는 미간을 찌푸리며 뒤통수를 긁으며 모른다고 말할 수밖에 없었다. 꿈에서 영원히 문을 닫지 않는 운동장에서 왕요는 항상 입구에서 사탕을 파는 사람이다. 그는 아름다운 얼굴을 들어 아름다운 눈을 가늘게 뜨고 모두에게 미소를 지었다. 손에 오색찬란한 사탕을 들고 있다. 꿈이 끝난 후 모두들 떠났다. 나 혼자만 남았는데, 그가 내 손을 잡고 말했다. 사실 행복은 사탕이다. 그래서 나는 행복한 노점상이다. 나는 항상 이 이야기들이 꿈속에서만 발생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어느 날, 이 모든 것이 현실에서 나타났다. 영화 속으로 들어가는 줄거리처럼 주위의 모든 것이 오색찬란하게 변하기 시작했다. 나도 그 여자들의 놀란 표정이 얼마나 과장되어 있는지 안다. 왕요의 손바닥이 얼마나 따뜻한지 내가 아는 것처럼. 나도 내가 얼마나 긴장했는지 안다. 내가 왕요의 가슴이 얼마나 넓은지 알고 있는 것처럼. 많은 경우, 나는 앞으로 왕요와 결혼해서 아이를 낳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여전히 슬프게 헤어질 것이다. 어떤 상황이든 나는 늙었을 때 그 아름다운 계절과 부드러운 바람을 기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와 그는 관람차에서 수없이 흔들렸고, 우리 발 아래 있는 도시, 전 세계, 환한 세상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람차에서 나는 줄곧 왕야오가 천사라고 생각했다. 바람이 멀리서 불어오다. 그리고 그의 뒤에서 부드러운 날개가 돋아났다. 그는 나와 함께 흔들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제 6 장

제 6 장 얀 왕위 (Yan yue) 는 제 3 인칭이다. 벌써 6 월이에요. 녹색은 모든 거리를 흐른다. 햇빛이 이렇게 강렬해서 모든 눈을 다치게 했다. 여름빛, 내가 평소처럼 풀밭에 누워 하늘을 바라볼 때, 나는 항상 눈물을 흘린다. 오랫동안 보는 것은 이성을 잃는 것과 같다. 6 월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다. 매 계절마다 나는 거리를 한가롭게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때때로 예쁜 야외 카페를 지나가면 멈추고 한 잔 마신다. 그런 다음 거리에서 서두르는 사람들이나 나처럼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사람들을 보세요. 나는 여름 내내 보고 있다. 나는 왕요를 자주 본다. 그의 반에도 아동화가 있다. 그들은 커플이어야 한다. 나는 안데르센의 동화에 있는지 아니면 그린의 동화에 있는지 잊었다. 동화는' 고산과 협곡이 만날 운명이다. 마치 어떤 사람과 다른 사람이 만날 운명인 것처럼' 로 시작된다. 나중에 나는 이 말을 벽에 베꼈고, 나는 연필로 그림을 잘 그렸다. 많은 불면의 밤, 나는 이 말을 벽에 하나하나 그려서, 마치 어릴 때 만년필 자첩을 모사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항상 학교에서 그를 만난다. 그들과 함께. 나는 그가 자전거를 타고 그녀가 방과후에 함께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것을 보았다. 그가 습관적으로 콜라 두 병을 마시는 것을 보았다. 그의 목에 예쁜 목걸이를 봐라. 보자마자 여자아이의 냄새라는 것을 알았다. 한 남자가 어떻게 이렇게 예쁜 목걸이를 고르죠? 때때로 너는 거리를 한가로이 돌아다닐 때 그를 만날 때가 있다. 음반 가게에서 그는 이어폰을 끼고 고개를 저었다. 운동장에서 그는 혼자 카트를 몰고 바보처럼 분수를 응시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46 번 버스 정류장에서 차를 기다리는 것도 자주 본다. 나도 46 번 버스를 탄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집이 너무 가까워서 창밖을 바라보기도 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밤에 그가 불을 켜기만 하면 나는 희미한 불빛이 나는 창문을 볼 수 있다. 하늘에 아주 약한 별처럼, 하지만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주말에 집에 가면 자주 그들을 만날 수 있다. 그는 항상 큰 옷 한 봉지를 가지고 집에 가서 어머니가 빨게 한다. 남자 역시 빨래를 할 줄 모른다. 여름 내내. 마치 녹색으로 염색된 것 같다. 때때로 그는 심야에 전화를 한다. 처음에는 내가 할 수 없는 수학 문제를 물었다. 그는 전 학년 2 등이기 때문이다. 그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나다. 그리고 매번, 나는 채팅을 시작했다. 나는 왕야오가 침착하고 과묵한 소년이라고 생각했었다. 그러나, 나는 점차 그의 성격이 키가 크지 않은 아이와 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또 억눌린 어조로 수학 문제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고 나에게 말할 것이다. 그는 또한 그의 집 고양이가 새끼 고양이를 낳았다고 나에게 매우 흥분할 것이다. 그도 수줍어하며 자신의 여자친구를 말할 것이다. 그는 또한 목구멍에서 꾸르륵 소리를 낼 것이다. 그리고 그는 녹차를 마시고 있고 여름에는 녹차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해 주세요. 냉장고에 항아리 한 병이 가득 쌓여 있다. 이런 여름. 나는 머리 위의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정말 외로워요

제 7 장

제 7 장 왕요는 슬픈 사람이다. 나는 영화' 주릴리의 모든 것' 을 좋아한다. 나는 곰건이 이어폰을 끼고 광활한 보리밭에 서서 침묵을 지키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녹색 고양이가 키보드에 끊임없이 타자를 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어린이 그림은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는 이것이 너무 잔인하다고 말했다. 청춘은 그렇지 않다. 그런데 모두의 생활이 행복합니까? 나는 그녀에게 내가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없다고 말하지 않았다. 우리 엄마는 내가 세 살 때 돌아가셨다. 나는 어렸을 때 친구가 없는 사람이었다. 나 혼자 놀이공원에 가서 오후 내내 미끄럼틀을 탔어요. 그리고 나는 울었다. 나는 어릴 때부터 그 즐거운 동화들을 좋아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이 모두 아이들을 속이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어린이 그림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어둠 속의 등불처럼 내가 어두웠던 세상을 밝게 비췄다. 나는 심지어 그녀에게서 이 세상이 모호하고 아름다운 면을 보았다. 나는 이 세상의 아름다움을 좀 믿고 싶다. 아동화 당신은 강하고 착한 여자입니다. 내가 이 말을 끝내자 그녀는 울었다. 내가 좋아하는 우정이 좋은 친구가 되었다고 그녀에게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한때 좋아했던 것은 한 번도 없었던 행복에 대한 동경일 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은 옆집 반의 안열이라는 여자다. 텅 빈 곳에서 책을 읽는 소녀는 독거미가 죽는 황혼에 서 있다. 운동장 근처 초원으로 뛰어든 그 소녀. 저 외로운 여자, 나처럼. 여러분 앞에서 즐겁고 완벽하며, 배우기를 좋아하고 용감합니다. 모든 여자들이 좋아하는 왕요는 전혀 제가 아닙니다. 그는 내가 맡은 역할 같다. 진짜 나는 약하다. 유치하다. 제멋대로 하다. 교만하다. 무지하다. 억눌린 사랑의 어둠. 그리고 이것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yanyue 의 눈에는 나다. 이전에 본 말 한마디에,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은 내가 어떤 사람이 될 수 있기 때문이 아니라, 내가 어떤 사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라는 말이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화는 어둠과 절망이다. 그리고 당신은 아름답고 행복한 동화입니다. 나는 차마 네가 나와 함께 못생긴 세상을 보러 가도록 할 수 없다. 그래서 항상 행복하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세상의 아름다움을 영원히 믿는 것은 등불이 휘황찬란한 놀이터와 같다. 그것은 결코 닫히지 않는다. 화화, 몇 년 후에 날 미워할 거야? 너는 영원히 나를 기억할 것인가, 아니면 곧 나를 잊을 것인가? 아니면 ... 꿈을 꾸세요.

제 8 장

제 8 장 종성은 네가 돌아서면 볼 수 있는 사람이다. 여름이 곧 끝날 것이다. 요 며칠 동안 나는 줄곧 이렇게 생각했다. 이것은 우리 고 3 의 마지막 해이다. 이런 무더운 날들 속에서. 나는 특히 슬퍼졌다. 그 슬픈 감정들은 이번 여름의 남은 햇빛과 같다. 마지막 날에, 그것은 점점 더 강해졌다. 내 기억 속에서 아동화는 지금까지 이렇게 슬퍼한 적이 없다. 나는 매일 그녀와 함께 학교에 간다. 방과 후. 먹어라. 그녀와 이야기하지 마세요. 때때로 그녀는 나무 밑에 서서 갑자기 멈추었다. 그리고 그는 고개를 숙이고 울었다. 나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잠시 후, 나는 그녀가 왕야오가 이 나무 밑에서 나를 기다렸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하지만 그는 더 이상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모두 이렇게 자랐다. 사랑. 실연하다. 고통。 성숙하세요. 우리가 영원히 잊지 못할 줄 알았던 그 노래는 졸업 연감의' 가장 좋아하는' 란에 당시의 새로운 총애를 채웠다. 울음극을 본 적이 있는데, 나중에는 줄거리도 기억하지 못했다. 우리는 모두 이렇게 부상을 당하면서 용감하게 성장했다. 한 사람이 빈 교실에 가는 것과 같다. 그러나 결국, 누군가는 항상 소음을 냈습니다. 쓰레기통에 버린 물감 상자처럼요. 그러나 결국 캔버스에서는 이미 다채롭다. 여름의 폭우처럼, 그는 조용히 너를 위해 우산을 펼쳤다. 나는 네가 이 모든 것을 기억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네가 잊기를 바란다. 한 해를 너의 생활에서 빼내는 것과 같다. 우리가 성장할 때처럼 즐겁다. 나는 여전히 수수방관하고 있다. 아침 식사 필기장을 만들어 줄 수도 있고 아래층에서 멍하니 있을 수도 있습니다. 너는 아직도 슬픈 그림을 모르는 그 아이야. 나는 여전히 그 어리석은 바보이다. 좋아요? 나는' 북풍 뒤의 나라' 라는 좋아하는 어린이 그림 이야기를 기억한다. 나는 항상 그녀에게 말하고 모든 것을 잊었다. 만약 네가 가고 싶다면, 나는 너와 함께 갈 것이다. 나는 사랑받지 못하는 바보이지만. 나는 그보다 더 높은 푸른 하늘을 지지할 수는 없지만. 나는 우수한 성적표가 없지만. 나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피아노를 칠 줄 모른다. 그러나, 아무리 오래 걸리더라도, 나는 항상 네 곁에 있을 것이다. 멀리 가지 않을 거예요.

제 9 장

제 09 장 아동화는 관람차를 보는 사람입니다. 나는 관람차를 보는 사람이 행복을 보고 있다고 들었다. 3 년 전, 나는 너와 손을 잡고 이렇게 거대한 턴테이블을 바라보며 행복이 어느 칸에 놓여 있는지 알고 싶었다. 3 년 후, 한 사람만 밖을 내다보고, 표정이 굳어서, 여전히 두리번거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사람이 바로 나다. 우리는 졸업했다. 또 다른 늦여름. 그 후로 갈라졌다. 지난번 영어 시험이 끝난 것처럼, 우리는 시끄럽게 자기가 만든 물건을 조각으로 찢고 베란다에 던졌다. 눈처럼 종이 조각이 운동장을 가득 날았다. 우리는 이렇게 세계 곳곳으로 날아가야 합니까? 그리고 난 ... 나는 더 이상 너를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삼추 이후 사람은 점점 용감해졌다. 눈물이 베갯머리를 적신 그날 밤, 기억 속에서 창백한 스케치로 정해졌다. 당신은 우리가 가장 위대하고 절망적이라고 생각했던 사랑을 포함하여 우리 모두가 시간을 잃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우리가 이렇게 어린 나이에 인생이 아무리 길어도 평범하고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익살극이라면, 누가 이렇게 아름다운 나이에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간이 영화처럼 천천히 재생될 때만 새 영화가 올라오고 오래된 영화가 끝난다. 어느 날 우리가 갑자기 어두운 영화관에서 꼬리에 떠 있는 자막을 보고, 이 빛과 그림자가 들려준 이야기는 이 팀이 상상한 환각이자 완벽한 걸작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순간, 도처에서 등불이 환할 때, 우리는 여명 유령처럼, 삶이 복잡하고 신비처럼 슬프고 위대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슬픈 유령이다. 시간이 무너지는 그 순간에 슬프게 묻다. 다만 내가 길렀던 습관들, 고치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너와 혼자, 너와 혼자, 너와 얘기하지 않는 것에 익숙해졌다. 너와 함께 산비탈에 서서 잡초가 유적처럼 바다로 번지는 것을 보고 있다. 너와 함께 관람차를 거닐고 있다. 너와 빗속을 달린다. 너와 함께 텅 빈 운동장에서 연날리기 하나 또 하나. 일부는 계속 날고 있다. 끊어진 선들이 망망한 인파로 떨어졌다. 이미 길러진 습관들은 몸에 찍힌 도안과 같다. 그들은 문신을 씻으면 아프다고 말한다. 그런 다음 습관을 고치는 것도 고통스러울 것이다. 나는 단지 시간이 최고의 치료사였으면 좋겠다. 이 도시에는 더 큰 관람차가 건설되었다. 이번에 나는 혼자 올 것이다. 내가 눈을 감은 후에도 세상은 여전히 그러냐고 물어본 적이 있나요? 네가 진지하게 묻는 모습은 네가 떠난 후에 반복해서 나타난다. 내가 딴생각을 할 때. 우리는 너무 진지해서 피곤하다. 눈을 감고 세상이 오르고 있다. 당신은 그것이 천국까지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지난번에는 너와 손잡고 풍경을 보았을 뿐인데 이번에는 혼자 궁리해야겠다. 너의 찬란한 미소가 너의 머리 위에 나타났다. 내가 언제 조용히 너를 기억할 수 있을까? 더 이상 슬퍼하지 않습니까?

10 장

당신은 이 이야기를 들은 사람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그 오래된 영화들. 그 몇 해 동안 잡초가 무성했다. 이 순간, 마침표를 그립니다. 너는 전체 이야기를 들었다. 마치 전 세계의 무당이 갑자기 두 손을 들어 금칠을 휘두르며 한때 참담했던 모든 세월을 연마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와 그녀는 조용히 우리 앞에 서 있다. 시간은 결코 그들의 젊은 얼굴을 바꾼 적이 없다. 세월이 그 암담한 과거를 가져가지 못하는 것 같다. 그 또는 그녀가 어디로 갔는지 아무도 모른다. 늘 그렇듯이 신비에 빠진 인형 같다. 아무도 그들을 다시 찾지 못할 것이다. 그들만이 남긴 이야기. 그들이 남긴 것만. 비오는 밤마다 반복적으로 맴돈다. 젖은 채로 길에 들러붙다. 이른 아침 외로운 행인에게 발자국으로 매몰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