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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축구와 쿠주

"쿠주" 라는 단어는 "사기 수진 열전" 에서 가장 먼저 나왔다. 스와 () 가 제선왕 () 을 로비할 때 임호 () 는 "임호 () 가 매우 부유하고 실용적이며, 모든 사람이 강관드럼 () 을 연주하는 명수이다" 고 묘사했다. 축주는 "차기", "킥", "킥 라운드", "공 만들기", "킥 라운드" 라고도 합니다. 여기서 "킥" 은 발로 차고, "킥 후아" 는 발로 차는 것입니다. 그것은 중국의 오래된 운동으로, 직접 대항, 간접 대항, 백타의 세 가지 형태가 있다. 축주는 이미 2300 여 년 동안 전해졌다. 그것은 춘추전국시대 제나라의 고도 린쯔에서 기원했다. 당송 () 시대가 가장 번성하여, "하루 공이 떨어지지 않는다", "공은 발도 떨어지지 않고, 발도 떨어지지 않고, 화정 () 관관, 만인 () 이 바라보는 광경이 자주 나타난다. 유가사상을 핵심으로 하는 중국 전통문화는 조화와 중용을 강조하고, 사회문화심리는 대부분의 경우' 문화의 통치' 를 강조하며' 무덕' 을 무시한다. 사람들은 겸손한 군자의 부드러움을 추앙하지만 공자의 경쟁심과 무공은 경멸한다. 이런 사회문화적 배경에서 축주는 대립 경기에서 공연성 경기로 점차 진화했다.

[이 단락 편집] cuju 추적 성

사기',' 전국책' 은 축구의 상황을 최초로 기록했다. 사기',' 전국책' 에 따르면 당시 제나라 고도 린쯔는 성숙한 오락 방식으로 발전하여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기원전 3 19 년부터 기원전 30 1 년은 제선왕 집권 시기이므로, 2300 여 년 전 혹은 그 이전에 제나라의 수도 린쯔시에서 이미 축구 활동이 광범위하게 전개되었다고 단정할 수 있다. 축주는 이미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와 오락 활동으로 발전했다. 진나라가 6 국을 통일한 후 축주 운동은 한동안 잠잠해졌다. 서한이 건립된 후 부흥하다. 한나라 사람들은 축국을' 치국습무' 의 방식으로 군간에도 널리 퍼질 뿐만 아니라 궁중 귀족들 사이에서도 유행하고 있다. "서경 잡기" 에 따르면, 유방이 황제를 칭한 후, 아버지 유태공을 데리고 장안 미중앙궁에 가서 노후를 하고, 의식의식이 매우 사치스러워 하루 종일 가부키 음악을 보고 있다. 그러나 그는 만족하지 않아 온종일 시무룩하다. 유태공은 어려서부터 도시의 하층에서 살았고, 개를 죽이고 소를 죽이는 일반인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퇴근 후의 여가 활동도 닭싸움과 축주 () 를 빼놓을 수 없었다. 그래서, 리우 bangxiazhao, 장안 동 건설 신도시, peixian 봉의원래 규모 에 따라, 봉의주민 은 모두 신도시 로 이동, 유태공, 유온도 그곳으로 이동했다. 나는 또' 닭 싸움, 축주' 를 시작했다. 그래야 만족한다. 이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전국 시대에는 축구가 도시 하층민들이 좋아하는 오락 활동이었고, 서한 초년에는 축구도 귀족층의 사랑을 받았다. 환폭' 염철론' 은 서한 당시' 귀인의 집, 축주 싸움닭' 을 낙으로 삼았고, 일반인들도' 가난한 골목에서 번화를 쫓고, 축주' 라고 말했다. 한무제는 재능이 있어서 축국을 즐겨 본다. 한서' 에 따르면 한무제는 궁중에서 투닭, 축주 경기를 내용으로 하는' 닭궁회' 를 자주 열었고, 총신 동현도 집에서 공을 차는' 활활' (오늘의 스타와 유사) 을 키웠다. 서한 시대에는 축구 활동의 사회적 차원이 더욱 확장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축국의 흥성으로 한나라에게는 이 운동에 관한 전문 저서가 생겼다. 한대 누군가가' 축주 25 편' 을 쓴 것은 중국 최초의 전문 스포츠 서적이자 세계 최초의 전문 스포츠 서적이다. 반고는' 한서문예지' 를 집필할 때' 쿠주 25 편' 을 군사서적으로 등재해 군사훈련의 군사기능 범주에 속하였으나, 나중에는 실전되었다. 서한의 항목은 축구 때문에 역사책에 기재된 최초의 사람이지만, 그의 경험은 불행했다. 역사 기록 편작궁 열전' 에 따르면 명의순우유우 () 는 항목 치료를 위해 과로하지 말라고 당부했지만, 항목은 듣지 않고 축구를 하러 나갔다. 결국 그는 피를 토하며 죽었다. 이로 인해 항목 추 역시 세계 최초의 열광적인' 팬' 이 되었다. 사회 생산력이 발전함에 따라 축구 생산 기술도 진보하고 있다. 당대에 이르러 제구 기술은 두 가지 크게 개선되었다. 하나는 두 개의 가죽으로 만든 껍데기를 여덟 개의 뾰족한 가죽으로 만든 구 껍데기로 바꾸는 것이다. 공의 모양이 더 둥글다. 두 번째는 구 껍질에 보풀이 아닌 동물의 오줌을 넣는 것이다.' 숨을 감고 불어라' 는 풍선 공이 되는 것도 세계 최초의 발명품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동물명언) 세계체육사에 따르면 영국은 1 1 세기에 풍선 공을 발명하여 중국의 당나라보다 3,400 년 늦었다. 당대의 구체는 매우 가벼워서 높이 찰 수 있다. 골대는 2 ~ 3 피트 높이의 대나무 장대 위에 설치되는데, 이를' 그물을 문 양구' 라고 한다. 공을 차는 방식에서 한나라는 직접 대항하는 팀 경기였다. "고립무원, 코끼리와 병사들을 걸치고 있다." 쌍방 선수들의 신체 접촉은 마치 싸우는 것과 같다. 당대에 이르러 단체전은 더 이상 직접적인 대항이 아니라, 중간에 골대를 사이에 두고, 쌍방이 모두 한쪽에서' 다승' 을 쏘았다. 축구 기술 방면은 발전이다. 체력훈련 방면에서 간접적인 대항은 축구의 후퇴이다. 공이 가볍고 격렬한 달리기와 경기가 없어 여자 축구가 당대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여자축구는 골문이 없어서

쿠주 () 는 높이 차고, 잘 차고,' 백타' 라고 부른다. 당대의 시인 왕건은 한식절에 이춘서원의 매춘부들이 축구를 즐긴다는 시' 궁사' 를 한 편 썼다. 당태종과 당현종은 모두 공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당시 목표는' 나무 두 그루와 대나무 두 그루, 인터넷으로 그물을 맺고 문을 공으로 측정하는 것' 이었다. 공을 좌우로 나누어 각도로 이기다. "당대에는 여자 축구가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여자 축구는 기술이 뛰어나다. 황제의 궁전에는 이런 풍습이 있을 뿐만 아니라 민간에도 있다. 시인 왕위의 시' 한식성동' 은 "축주 여러 차례 새를 날고 그네 경기에서 수양버들이 나온다" 며 축구의 높이를 알 수 있다. 두보' 청명' 시에서도 "축주 10 년 소년, 만리탕의 속속속도" 라고 말하는데, 이는 축구 풍습의 보편성을 보여준다. 이런 풍습은 남송까지 계속되었다. 시인 육유는 그의 시' 춘완 파빌리온' 에서 이 장면을 묘사했다.' 량주 냉식 10 만 원, 그네는 여전히 호화롭다. "시' 감구장사' 에는' 량주로로 평장, 그네 쿠주, 청명' 이라는 시구가 한 구절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게임이 있는 곳에는 스타가 있다. 축구로 유명한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만약 당신이 고서를 많이 보았다면, 당신은 아마 이미 짐작했을 것입니다: 사악한 소년.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당나라의 일부 황제들, 이를테면 당문종과 같은 당문종은 늘' 근루' 를 기어올라 높은 곳에서 사람들의 축국과 씨름을 지켜본다는 점이다. 이 장면은 정말 아이러니하다. 열조열종보다 시장이 훨씬 무겁다. 물론, 그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다. 몇 세대 후, 당나라 xizong 는 악소년으로 변했고, 직접 쿠주, 닭 싸움을 하고, 당나라 마지막 황제 조 () 는 주온 () 에게 장안 () 에서 낙양 () 으로 이주하도록 강요당했고, 6 군은 모두 도망갔다. 화장실 신의 군대 한 무리만 남았거나 악소년에게서' 게임 예배' 를 해서 그를 따라가는 것이 감정의 깊이를 알 수 있다. 중당 이후 부대 중 많은 사람들이 악소년으로 평일에는 거리에서 도박을 했다. 축국은 송대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다. 슈나이암의' 수호전' 에서 공을 차고 출가한 고구라고 썼다. 소설의 이야기와 인물은 다소 과장되어 있지만 기본적으로 송대의 사실이다. 가오 Huizong 플레이 를 동반 하기 때문에, 뛰어난 볼 기술을 가지고, 전 주지사 로 승진했다, 최초의 이름 중 하나입니다. 가오 쿠오의 성공은 우리에게 두 가지를 알려줍니다: 첫째, 송나라의 황제, 관료들은 모두 축구를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축구를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축구 팬인 송휘종 조제 (Song Huizong) 는 궁녀들이 공을 차는 것을 보고 시를 썼다. "청명 () 과 젊은 풍류 () 를 맞아 무청 () 에서 연회를 열 수 있다. 거의 비밀이 난감하게 선포되어 두 친구가 법정에서 이기거나 졌다. " 문통시험' 소개: "송대 여제자 팀 총 153 명, 4 색 옷차림, 수라폭 셔츠, 채색대, 수국 차기, 족히 공, 화정관전, 만인관전." 상해 박물관에는 송태조 축국의 한 폭의 그림이 있어 당시의 정경을 묘사하였다. 송대에도 공을 차며 살아가는 축구 연예인이 있다. 기록에 따르면 북송의 양성과 남송의 린안성은 모두 내정에 있다.

축주 연회에서 축구를 하는 유명한 선수는 수서, 몽초, 장군, 이정이다. 스트리트 타일' 의 배우는 황여의, 범, 장명, 채윤을 포함한다. 송대의 축구는 당대의 차법과 마찬가지로 골을 넣은 간접경기와 골을 넣지 않은' 백타' 를 채택했지만, 책 대부분이 백차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른바' 백척간두, 한 걸음 더 나아가라' 는 것은 공을 차는 패턴과 몇 가지 패턴으로 구성된 동작 세트, 즉 머리, 어깨, 등, 가슴, 무릎, 다리, 발 등을 운용하여 공을 하루 종일 떨어뜨리지 않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이에 따라 송대의 축구는 슈팅의 정밀에서 손재주와 제구 기술로 발전했다. 송대 제구 기술은 당대보다 향상되었고, 구각은 팔첨피에서' 12 향피' 로 발전했다. 원료는 "질황피를 익히고, 진짜 재료는 가볍게 썰어라" 입니다. 이 과정은' 밀착과 봉합, 노출되지 않은 구석' 이다. 만든 공의 무게는' 12' 여야 한다. 축구 규격은' 깨진 원' 이어야 한다. 이렇게 만든 공은 당연히 고품질이다. 당시 수공방에서 만든 공은 40 종의 다른 품종으로 각각 우열을 가지고 있었다. 공 만들기 기술의 진보는 축구 기술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플레이어 산업의 발전은 사회적 수요의 증가를 반영한다.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고 공조를 촉진하기 위해서, 적어도 남송 시대에는 송조의 게이머들이 조직되었다.

보너 건강컵: 쿠주컵 자신의 단체, 운기 클럽, 원클럽이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전문적으로 축주 조직으로, 축주 행사를 담당하는 경기 조직과 보급이다. 중국 최초의 단일 스포츠 협회로 오늘날의 축구 클럽과 비슷하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것은 세계 최초의 축구 클럽이다. 원대 관한경 등은 산곡 속 남녀가 공을 차는 장면을 기록했다. 하지만 이런 남녀발차기법은 양측이 각자 오락을 찾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여자가 축구를 다른 사람이 감상할 수 있는 기술로 삼도록 하는 것이다. Saduchi 의 산곡' 기생 축주' 는 "노래와 춤 이후 꽃전 술자리가 끝나고 한쪽이 화목한 천지가 되는 법을 배웠다" 고 말했다. 축구를 하는 것은 노래와 춤처럼 술자리의 예기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장내 동반 영웅' 의 여성은 대부분' 사진관루' 와' 명객골목' 으로 축구를 하는 것은 이미 매춘부가 손님을 대접하는 수단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축구 오락의 사회성을 크게 할인하다. 그것은 더 이상 명절 행사나 연회 프로그램이 아니라 주색과 관련된 오락이다. "명사" 기록에 따르면, 왕 장사성의 동생 장사신은 군분을 추군하며 "일어날 때마다 군무를 묻지 않고 민들레 (일종의 도박 도구) 와 축주 () 를 취하여 부녀자를 대접해야 한다" 고 말했다. 축구를 하는 것은 이미 음탕한 음악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황제 주홍 Yuanzhang 후, 법령 을 통과, 군인 은 축구를 엄금한다. 주원장의 취지는 병사들이 공을 차는 것을 금지할 수밖에 없지만 축구의 오락 성격을 바꿀 수는 없다. 명대 사회백과사전으로 불리는 소설' 금병매' 에는 서문경이 여춘원에서 매춘부 이귀걸이 공을 차는 이야기를 보고 있다. 서문경은 술을 한 번 마셨고, 먼저 마당에서 놀다가 계언니에게 동그란 막대기 두 개를 가르쳐 주었다. "하나는 절을 하고, 하나는 길을 막고, 주먹으로 발로 차는 것은 예외가 없다." 위의 묘사도 명대에서 공을 차는 오락성을 볼 수 있다. 만주족들은 이를 스케이트와 결합해' 빙상 축주' 의 형태를 보였다. 청나라 중엽 이후 서구 현대 축구가 들어오면서 중국 전통의 축주 활동이 현대 축구로 대체되었다. 청대에 사서에는 축구 활동에 관한 기록이 거의 없었다. 중국 고대의 쿠주 () 는 전국 시대 이후 수천 년을 겪었고, 한당송 시대에는 혜성처럼 빛났다. 나중에 청나라 사회의 물에 넣으면 거품이 조금 남아 결국 싱거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