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먼트는 단일 토너먼트와 이중 토너먼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단일 삭제
(1) 단일 녹아웃 라운드 수 및 게임 수
① 라운드 수: 참가 팀 수가 2 의 거듭제곱이라면 라운드 수는 정확히 2 를 기준으로 한 거듭제곱의 지수다. 예를 들어, 8 개 팀이 3 라운드 경기에 참가합니다. 왜냐하면 8 = 23 이기 때문입니다. 16 팀이 경기 4 라운드에 참가하는데, 16=24 이기 때문이다.
만약 출전 팀 수가 2 의 거듭제곱이 아니라면, 즉 출전 팀 수가 2 의 거듭제곱 사이에 있다면, 라운드 수는 2 의 거듭제곱의 큰 지수이다. 예를 들어 14 팀이 출전하면 16 팀의 라운드 수에 따라 4 라운드입니다.
② 경기: 단일 토너먼트의 총 경기 수는 출전팀 수에서 1 을 뺀 것과 같다. 예를 들어 8 개 팀이 출전, ***7 경기.
(2) 단일 녹아웃 정렬 테이블 준비
(1) 참가 팀 수가 2 의 거듭제곱인 경우 경기 첫날 모든 팀이 출전했고 bye 팀은 없었다. 출전 팀의 수에 따라 두 팀마다 한 팀씩 단계적으로 탈락하도록 배정한다. 예를 들어 8 개 팀이 경기에 참가하는 것은 4 라운드 7 경기이다. 추첨이 끝나면 순서 목록에 팀 이름을 기입하세요.
표 5 경기에 참가한 8 개 팀의 순서표
(2) 참가팀 수가 2 의 거듭제곱이 아닐 경우, 참가팀 수에 따라 가장 가까운 수와 2 의 거듭제곱의 큰 지수를 번호자릿수로 취하고, 번호수에서 출전 팀 수를 빼면 bye 수이다. 예를 들어 13 팀이 출전하면 16 위, 3 팀 bye 는 2, 10 이 될 수 있습니다. 1 라운드, 2, 10, 15 와 경쟁하는 팀은 bye 팀입니다. 우회 팀은 1 라운드에서만 나타날 수 있고, 다른 라운드는 나타나지 않는다. 만약 공회전 팀이 있다면, 너는 먼저 강팀을 공전하게 해야 한다.
기술이 좋은 두 팀이 먼저 만나 탈락하는 것을 막기 위해 종자팀을 구성하는 방법을 채택할 수 있다. 경기 순서를 배정할 때 실력이 강하고 기술이 좋은' 종자팀' 을 다른 지역으로 합리적으로 배정해 마지막에 만나 경기에서 더욱 합리적이다. 종자팀을 확정하는 주된 근거는 기술 수준과 최근 중대 경기 성적이다. "시드" 팀의 수를 결정하는 것은 주로 참가 팀의 수에 따라 결정된다.
네 팀이 하나의 "씨앗" 을 갖는 것이 적절하다. 하나의 도태된 "씨앗" 은 각 지역에 균등하게 분산되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16 전대는 경기에 참가하여 네 개의' 시드' 전대를 설치하였다. 가장 강한 두 팀' 시드' 팀은 양단 1 과 16 의 위치에 있고, 3 번과 4 번' 시드' 팀은 가운데 8 번과 9 번 (표 6) 에 있다.
종자팀이 각 지구에 합리적으로 배포되도록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종자팀 근무표를 보는 것이다 (표 7 참조).
표 7 시드 팀 위치 테이블
1
64
33
32
17
48
사십구
16
아홉;구;9
56 세
4 1
24
25
40
57
여덟;팔
시드 팀 비트 테이블 사용 방법은 설정할 시드 수에 따라 경기 번호 자릿수 (즉, 경기 팀 수) 보다 작거나 같은 숫자, 즉 시드 팀 비트 번호를 행별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표에 나와 있듯이 출전팀은 32 개, 종자팀은 8 개가 있다. 시드 팀 위치 테이블을 확인하여 1, 32, 17, 16, 9, 24, 25, 8 * * 8 개 번호 위치를 선택합니다.
표 6 시드 팀 및 16 팀 회전 위치
단일 제거 테이블 형식 순서
추첨을 해서 번호위치를 정하면 모든 게임 순서표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 8 참조).
표 8 단일 녹아웃 테이블 형식 순서
단일 탈락제의 순위 평가는 모든 경기에서 실패하지 않은 팀이 우승 팀이라는 뜻이다. 결승전에 실패한 팀은 아시아군이다.
경기 규정에서 모든 참가팀이 자신의 순위를 확정해야 한다고 규정한다면, 추가 경기를 진행해야 한다. 통상적인 방법은 재보시험에 한 번 실패한 두 팀, 승자는 3 위, 패자는 4 위, 재보시험에 실패한 4 개 팀이 5~8 개 정원을 다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