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달리기 시작:
신입생 캠퍼스 달리기는 방향 인식과 나침반의 도움으로 모든 랜드마크를 가장 빠른 속도로 방문하는 운동이다. -응? 그것은 매우 재미있는 스포츠 대회일 뿐만 아니라 입학교육의 촉진으로 신입생들이 캠퍼스에 익숙해지고 학교를 사랑하도록 돕는다.
활동 규칙:
1, 이번 캠퍼스 달리기? * * * 200 그룹, 그룹당 6 명.
2. 캠퍼스에서 달리기를 합니까? 출발점은 학생들이 체육관 앞에서 추첨하여 결정하고 추첨 장소에 도착한 후 통일적으로 타이밍을 시작한다. 결승선은 체육관 앞에 설치돼 200 개 팀이 4 개로 나뉘어 시간 간격으로 출발했다.
3. 그룹당 카드가 한 장밖에 없습니다. 팀장은 체육관 앞에서 제비를 뽑아 각 조의 시작점을 결정하였다. 그들이 시작점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주사위를 굴려 주먹 장소를 결정했다. 한 곳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을 끝내려면 주사위를 다시 던져서 다음 카드를 찍을 곳을 결정해야 한다. (참고: 각 장소는1-10 으로 순차적으로 번호가 매겨집니다. 주사위를 던질 때마다 주사위가 있는 위치부터 상응하는 점의 수를 거꾸로 세어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 을 참조하십시오
4. 대회에는 총 65,438+00 펀치 포인트, 65,438+0 숨겨진 포인트가 있습니다. 표시 순서는 주사위 수에 의해 결정됩니다. 6 경기 후에 종점으로 돌아갈 수 있고, 나머지 정원은 자원할 수 있다.
캠퍼스 운영의 목적과 중요성;
1, 체력 향상:
캠퍼스 달리기의 첫 번째 목적은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대학 성장시간에 앉아서 공부하거나 게임을 하고, 오랫동안 한 자세를 유지하고, 건강이 나빠지고, 캠퍼스 달리기는 좋은 운동 방식이다. 적당한 달리기는 심폐기능 강화, 혈액순환 촉진, 근육력 강화, 기체 면역력 향상 등의 효과를 준다.
2. 학습 스트레스 완화:
대학생들은 엄청난 학습 압력에 직면해 있다. 달리기는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달리기를 하는 동안 몸은 도파민, 엔돌핀 등 화학 물질을 방출하는데, 이 화학 물질은 사람을 즐겁게 하고 긴장을 풀고 학습의 스트레스와 불안을 완화시킬 수 있다.
3, 인내의 질을 키우십시오:
캠퍼스 달리기는 대학생의 끈기와 끈기도 키울 수 있다. 달리기는 장기적인 견지와 인내가 필요하다. 달리기 과정에서 학생들은 피로와 좌절을 극복해야 하는데, 이는 그들의 끈기를 키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