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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어떤 비뇨기미가 없는 공상 과학 영화를 본 적이 있니?

나는 어릴 때부터 공상 과학 영화를 좋아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14 무뇨점 공상 과학 영화를 추천합니다! 적어도 한번 보세요!

1. 달

이것은 작은 영화인데, 단지 500 만 달러를 써서 한 달에 다 찍었다. 복제, 인간성, 외로움, 심지어 인간관계에 대해서요. 모든 영화에는 배우가 하나뿐이고, 다른 줄거리는 영상과 이 배우에 대한 추억 속에 있다. "나의 유일한 친구는 한 사람씩 나 자신이다."

2.16

중국판 서부세계, 인공지능이 여름 타이틀 온라인 게임을 침범했다. 법사와 제자는 사막에서' 결계' 를 열어 악마를 제압했지만 괴물은 본색을 드러냈지만 우주비행사였다. 우주비행사가 법사를 죽이고 그의 금화를 훔쳤다. 어린 제자는 스승을 위해 복수하려 하였으나, 우주비행사는 그에게 스승이 죽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주비행사는 또한 어린 제자에게 상자 하나를 주어 그에게 진실이 상자 안에 있다고 말했다.

3. 시간과 공간의 죄

중년 남자 헥터와 클라라 헥터는 교외의 별장으로 이사했다. 그는 망원경으로 주위의 경치를 관찰했지만 의외로 한 젊은 여자가 옷을 벗고 있는 것을 보았다. 헥터는 곤혹스러워서 그 여자가 나타난 관목숲에 가기로 했다. 결국 온몸에 붕대를 감고 있는 날카로운 칼 남자에게 쫓겼다. 헥터는 빈 실험실로 도망쳐 큰 싱크대에 숨었다. 다음날 헤이클이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다른 사람이 그의 아내와 함께 가구를 옮기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어느새 시공간을 가로질러 하루 전에 왔다. 원래 싱크대는 시공기계였고 헥터의 운명은 무심코 바뀌었다. 이 영화는 시공간의 삼중순환이다. 4 개의 캐릭터, 3 개의 장면만 있지만 논리적 합리성이 높아' 공포유람선' 과 연결돼 있다.

4. 최후 심판의 철학자

졸업하기 전 마지막 철학 수업에서 20 명의 학생들이 사상 실험에 참가하도록 강요당했다. 그들은 교실에서 방사능 재난 현장으로 뛰어들었다. 방공호 안의 한 자리를 쟁취하지 못하면 그들의 장기는 순식간에 방사성 먼지에 침투할 수 있지만 방공호 안의 산소와 음식은 10 명이 1 년 동안 생존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다. 학생들은 추첨을 통해 자신의 신분과 기술을 결정한다. 인류의 명맥을 이어가기 위해 10 의 가장 가치 있는 사람을 골라 방공호에 들어가야 한다.

5. "k 스타 외계인"

먼 K 행성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한 남자를 둘러싸고 일련의 토론이 펼쳐진 소프트 공상 과학 영화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야기의 마지막에는 K 성의 존재를 명확하게 설명하지 않고, 포터가 K 성인지 다중인격의 정신분열증 환자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영화에서 많은 단서를 찾아 상상할 수 있다.

6. 물방울

단편 영화는 15 분도 채 안 되어 거울로 인간의 오만과 삼체와 인간 기술의 차이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7 "지구에서 온 사람"

심사숙고할 만한 영화로 14000 년을 살아온 인류가 세상을 바라보는 참신한 관점을 설명하고, 각종 학자와의 대화를 통해 토론을 만들고, 문제를 풀었다. 한 번 닦을 만하다

8.I 형 기원

눈으로 윤회 이야기를 하는 것은 공상과학이든 종교든 최종 목적은 감정이다. 믿음은 반복되는 과정이다. 믿지 않는 것에서 편지, 믿지 않는 것, 결국 귀의를 완성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9. 시간 함정

한 무리의 고고학 학생들이 실종된 교수를 찾기 위해 신비한 동굴에 왔다. 안의 시간과 표면이 다르다. 그들은 그 속에 갇혀 시간과의 경주에 참가하는 모험에 참가했다.

10. 남편 복제

영화의 창작 의식은 매우 대담하여 공상 과학 윤리 영화이다. 이야기는 좀 슬프다. 몸을 복제할 수는 있지만 감정을 복제할 수는 없다. 보고 나니 정말 감탄하고 싶다! 에바 정말 예뻐요! !

1 1. 바디 익스프레스

한 의학 전문가가 가능한 한 빨리 베이징에서 청두로 돌아가기 위해 한 택배사의' 인체택배' 를 타고 모험을 했지만 인생의 중대한 변고를 겪었다.

12. 아발론

이것은 확실히 과소평가된 걸작이다. 일본 감독이 우물을 압수하는 거의 모든 작품의 주제는 현실과 가상을 둘러싸고 있다. 아발론은 현실에서 가상으로 도피했다고 말했다.

13. 숨쉬기

프랑스 재난 영화. 파리가 이상한 치명적인 연기로 물에 잠겼을 때, 생존자들은 도시의 상층부와 지붕에서 대피해야 했다. 계속 숨을 쉬기가 정말 어려웠다.

14. 천국의 징후

500 피트 폭의 미스터리 보리밭 괴권은 누군가가 만든 못된장난, 외계인이 UFO 를 타고 도착한 흔적인가, 아니면 어떤 신기한 현상의 결과인가? 그레이엄만이 단서를 발견했다. 이 영화의 공상 과학은 껍데기이고 공포는 영혼이다. 영화의 주제는 인간과 속삭임의 충돌이 아니라 주인공의 인간 원칙에 대한 반성이다. 마지막으로 외계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