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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일 행사 계획

먼저 팀을 구성한다.

군장: 모두 일어나, 좀 쉬어, 똑바로 서라. (대대 상담사로 달려가다) 대대 상담원에게 우리 대대는 5 12 명, 실제로는 5 12 명으로 보고됐다.

팀 카운슬러: 당신의 제보를 접수합니다.

대장님: (원래 위치로 돌아가기) 좀 쉬세요.

대대장: 차렷 (대대대 상담원) 이 대대 상담원에게 보고했는데, 우리 대대는 5 12 명, 실제로는 5 12 명입니다. 보도가 끝났다.

둘째, 행사 시작을 선포하다.

빈: 6 월 1 일은 우리의 행복한 날이고, 학생들은 웃는 얼굴을 펼쳤습니다. 온도: 6 월 1 일은 우리의 축하의 날이며, 햇빛이 찬란하다. 문화빈: 육일우의 즐거움을 느껴봅시다! 석만 이작은 2002 년 어린이날을 보내고, 지금부터 입단식을 시작한다.

캡틴: 팀 깃발이 들어오자 모두 일어섰다. 경례. 의식이 끝난 후.

문: 새 대원이 대열에 합류했어요. 1,2 학년 예비대원을 소집해 주세요.

빈: 학생 신청을 통해 대대는 사람을 위해 1 (2) 반을 남기기로 동의했어요? 오늘 세 명의 동창이 영광스럽게 중국 소년 선봉대에 합류했다.

빨간 스카프를 선물하다.

원: 새 대원이 선서합니다. "캡틴 선서"

새 플레이어 대표에게 발언하세요.

셋째, 문예 공연 프로그램이 시작된다.

빈: 첫 프로그램, 클라리넷 합주, 첫 번째' 노래의 날개에 타고', 두 번째' 아침, 우리는 오솔길에 올랐다' 는 학교 클라리넷 팀의 학생들이 공연했다.

문: 두 번째 프로그램은 가무' 봄투어' 로, 중학교 3 조 동창들이 공연한다.

빈: 다음 프로그램, 악기 연주, 첫 번째 바이올린 독주' 신문가 판매', 두 번째 전자피아노 독주' 우의가 영원하다', 세 번째 전자피아노 독주.

문: 네 번째 프로그램, 교과서극' 리틀 샌디' 공연.

빈: 여섯 번째 프로그램, 전교 클라리넷 합주, 이 선생님이 반주합니다.

문: 다음 프로그램을 보세요. 고학년 학생이 연기하는 소품' 손오공 삼다스 장샤오밍' 입니다.

빈: 마지막 프로그램, 춤' 계산' 은 학교 무용대 학생들이 공연합니다.

"공연 끝"

넷째, 상.

원: 문예회연은 여기서 끝납니다. 지난 2 주 동안 우리 학교에서는 컴퓨터 타자와 그림 그리기 대회가 열렸다. 지금 나는 양교장에게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할 것을 요청합니다.

다섯째, 부르짖다.

빈: 부르짖음. (카운슬러가 이끄는)

여섯째, 팀 깃발이 퇴장했다.

캡틴: 팀 깃발 퇴장, 모두 기립경례.

일곱째, 행사 종료를 선포하다.

I. 활동:

1, 수수께끼

2. 구령을 빙빙 돌다

촛불을 불어 끄다

4. 사슴코를 만진다

5. 볼링

6. 맹인이 북을 치다

7. 낚시 고기잡이

8, 탁구를 휴대하다

9, 링

10, 다트

1 1, 강탈 운동.

12, 촛불을 불면 폭파 소리가 난다

13, 교묘한 대련은 여전히 후어이다

14, Lenovo ABC

15, 누구의 안목입니까?

16, 행복한 훌라후프

17, 누가 운이 좋은가?

18, 당신의 손바닥 진주

19, 핀볼

둘째,

프로젝트 규칙

1, 수수께끼 추측: 한 사람당 세 개씩 추측할 수 있고, 각각 상품권을 한 장씩 받게 됩니다.

2, 혀 트위스터: 디지털 매핑, 각 혀 트위스터, 누가 정확하고 유창 할 수 있습니까?

멈춰 서서 구령을 읽은 사람들은 상품권 한 장을 받을 것이다.

3. 촛불을 꺼라: 한 사람이 한 번 불어서 한 번에 10 개의 촛불을 꺼버리면 보상증서를 받을 수 있다.

장。

4. 사슴코를 만진다: 한 사람당 한 번 만지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린다. 사슴의 코를 만지는 사람은 누구나

수상 티켓 한 장.

5. 볼링: 1 인당 3 회, 10 미터 이내에 목표물을 맞히는 사람은 상을 받는다.

쿠폰.

6. 맹인이 북을 친다: 1 인당 한 번 북을 치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누가 북을 치고 누가 이길까.

복권 한 장.

7. 낚시: 1 인당 1 분, 3 개를 잡으면 상품권이 있고, 6 개를 잡으면 있습니다.

복권 두 장 등등.

8. 탁구를 들다: 1 인당 1 분, 탁구공 20 명을 들고 입장권 1 장을 드립니다.

탁구 40 개를 휴대하는 사람은 상금 입장권 두 장을 받게 된다.

9. 링: 1 인당 5 회, 2 회 당첨, 당첨표 1 장, 당첨 4 회.

2 등상 입장권, 5 등상 입장권, 3 등상 입장권.

10. 다트

장。

1 1. 강탈 운동: 주인이 농구를 준비한다. 참가자 두 사람 한 명. 두 사람은 서로 패스를 한다. 한 사람은 패스를 할 때 먼저 운동 (예: 스케이트) 을 말해야 하고, 다른 사람은 공을 잡을 때 바로 다른 운동을 말해야 한다. 1 분 안에 누가 말하는 운동이 많으면 당첨된다.

12. 촛불을 불면 폭파 소리가 난다: 사회자가 촛불 여섯 개를 준비해서 불을 붙였다. 몇 가지 문제. 사회자가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참가자들은 답안의 숨결로 촛불을 꺼버리고 30 명의 승자가 필요했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물었습니다. "풀밭에 토끼가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응답자는' 점프' 발음의 숨결로 촛불을 껐다.

13. 교묘한 대련이나 후어: 주인은 대련이나 후어 세 쌍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상반부나 하반부에 선수를 데리러 오라고 말했다. 만약 옳다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대련이나 휴후어를 받는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힌트는 허용되지 않는다.

14, Lenovo ABC: 진행자는 미리 영어 단어를 꼬리표로 만들고 참가자는 세 번 그려 그림의 내용을 연상시킵니다. 만약 그들이 연속해서 세 개를 정확하게 할 수 있다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사회자가 빨리 달리라고 했다.

이 단어 후에 참가자는 반드시 달리기를 해서 단어 run 을 연결해야 한다.

15, 누가 안목이 좋은지 보세요. 주인은 젓가락 세 개와 빈 맥주병 하나를 준비합니다. 참가자들은 맥주병 한쪽에 서서 젓가락이 병 입구에서 1 미터 정도 떨어져 병 입구를 겨누고 젓가락을 내려놓았다. 젓가락이 병에 떨어지면 위너, 즉 위너.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16, 행복한 훌라후프: 바닥에 빈 항아리 다섯 개를 놓다. 각 항아리 사이의 거리는 20 센티미터이다. 참가자는 깡통에서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야 깡통에 고리를 던진다. 너는 던질 때마다 한 번 상을 받는다.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17. 누가 운이 좋은지 보세요. 진행자는 빨간색 세 개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색깔의 구슬을 준비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구슬을 불투명한 봉지에 넣고 플레이어에게 손을 자루에 넣어 세 번 잡으라고 했다. 한 번에 구슬 한 개만 잡을 수 있었다 (다수는 안 됨). 붉은 구슬을 잡으면 보너스 30; 반대로 당첨되지 않았다.

18, 천안: 주인은 탁구 한 개와 탁구 라켓 한 개를 준비해야 합니다. 출전 선수는 탁구공을 탁구 라켓에 평평하게 올려놓고 당구대를 따라 걸었다. 네가 종점에 도착했을 때, 만약 네가 공을 잃지 않았다면,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세 개의 수직 탁자가 있는데, 참가자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책상을 따라 원을 만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9, 핀볼: 주인은 탁구 세 개와 작은 상자 세 개를 준비합니다. 세 개의 작은 종이상자가 탁자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고, 완제품의 모양은 지그재그이다. 선수들이 책상 앞에 서서 사회자가 선수에게 탁구 세 개를 주었다. 선수가 손에 든 공을 바닥에 던졌다. 만약 튕겨진 탁구공이 작은 종이상자에 튕겨진다면, 참가자는 상품을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