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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경기 행사 기획서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고,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라, 일은 이미 일단락되었고, 우리의 일은 새로운 단계와 새로운 목표를 맞이할 것이다. 계획을 잘 세워야 가볍게 옷을 입고 출진하여 미래의 1 등을 쟁취할 수 있다. 기획서를 어떻게 쓰나요?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게임 경기 행사 기획서 모범문입니다. 참고해 드릴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경기 행사 계획 1 1, 행사 목적

운동 기술을 배우고 몸을 단련하다. 학생들을 위해 즐거운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학생들의 스포츠에 대한 흥미를 높이다. 우리는 임무를 완수하는 형식으로 재미있는 운동회를 열어 학생들이 행복 속에서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둘. 행사 시간 및 장소

시간: 20xx 년 4 월

위치: 스포츠 웨스트 놀이터

셋째, 활동 원칙

출전 선수는 각 학년에서 선발하여 그룹 단위로 4 명마다 한 개씩 선발한다. 경기 기간에는 반드시 조를 나누어 독립적으로 완성해야 한다. 팀 구성원은 서로 도와야 하며,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순서대로 사건을 완성해야 한다.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각 팀은 마지막 PK 에서 사용할 작은 붉은 깃발을 받게 됩니다. 우승 조건: 작은 붉은 깃발이 가장 많고 (결정적인 조건) 시간이 가장 짧다.

넷째, 경기 종목

1, 탁구 픽업:

선수는 탁구공을 라켓에 올려놓고 공을 10 미터 떨어진 팀원에게 보냈다. 팀원들은 같은 방법으로 공을 출발점으로 돌려보냈다. 4 명의 선수가 모두 임무를 완수하면 탁구공이 행사 중에 떨어져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선수가 경기를 다시 시작할 것이다. 완료되면 그 팀은 작은 붉은 깃발을 받게 된다.

2. 줄넘기 같이:

두 선수는 밧줄을 흔들고, 두 선수는 줄넘기를 한다. 선수들의 협력을 통해. 연속 20 개 완료, 즉 임무 완료. 임무가 끝나면 너는 작은 붉은 깃발을 받을 것이다.

3, 두 사람 세 발:

두 참가자는 자신의 한쪽 발을 다른 팀원의 발에 묶었다. 서로 협조하여 다른 두 팀원 10 미터 떨어진 곳으로 달려가고, 다른 두 팀원은 같은 방식으로 출발점으로 돌아가 임무를 완수한다. 임무가 완료되면 팀은 작은 붉은 깃발을 받게 된다.

4. 배드민턴을 통에 던져요.

한 선수는 배드민턴을 통에 던지는 일을 담당하고, 팀원들은 통으로 공을 받고, 다른 두 명은 공을 주워 선수들에게 공을 던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마지막으로 8 개의 공을 던져 임무를 완수하다.

5. 최상의 PK

경기는 집단 간의 대립이다. 팀당 4 명의 선수가 한 글자씩 줄을 섰고, 대립팀은 10 미터 떨어져 대립이 서 있었다. 각 선수는 적어도 작은 붉은 깃발을 들고 각 조 1 위 선수가 먼저 출전한다. 두 팀 가운데로 달려가 가위 석두 천을 만들다. 패자는 손에 든 작은 붉은 깃발을 상대방에게 건네고, 스스로 출발점으로 달려가 동료들과 인계를 마쳤다. 그리고 두 번째 플레이어는 같은 방식으로 게임을 계속했고, 마지막 붉은 깃발이 많은 팀이 이겼다. 작은 붉은 깃발 수가 같은 팀이 있다면 짧은 시간 안에 임무를 완수하는 팀이 승자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의 의미

출전 선수들의 팀 의식을 단련하고 팀워크를 통해 학생들이 협력의 의미를 이해하게 하다. 다른 한편으로는 학생들이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능력도 향상되었다.

자동사 활동 책임자의 주요 책임자:

강아빈

나머지 인원: 전체 상담원, 담임 선생님 참고: 경기는 세 그룹으로 나뉜다.

게임대회 행사 기획서 2 행사 목적: 클럽 회원들의 내부 단결을 강화하고, 회원들의 스트레스를 풀고, 앞으로의 행사를 더 빠르고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장소: 학교 운동장

대상 청중: 정신 건강 협회의 모든 구성원.

행사 시간: 총회 이후.

활동:

1, 행복한 팩스

1. 참가자들을 그룹으로 나누고, 그룹당 최소 5 명씩 차례로 서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사회자로부터 쪽지를 뽑아서 팩스를 보내는 내용을 결정한 다음, 다른 멤버들에게 몸짓으로 표현하고, 마지막 멤버들은 자신이 본 내용을 말했다.

3. 팀원들은 몸짓으로만 소통할 수 있고, 언어교류는 할 수 없다.

가장 빠른 팀이 이겼다.

소품: 주의

2, 풍선을 밟다

게임 규칙

1 .. 모든 사람의 왼쪽 및 오른쪽 발에 3 ~ 4 개의 풍선이 묶여 있습니다.

2. 게이머들은 서로의 풍선을 밟고 그들의 풍선이 깨지거나 적어도 깨지지 않도록 유지한다.

3. 정해진 시간 내에 발에 가장 많은 풍선을 남긴 사람이 이긴다. 소품: 풍선, 밧줄

3. 친밀하다

게임 규칙

두 사람은 한 조로 게임을 한다.

2. 참가자는 뒤로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려가 출발점으로 달려가 가장 빠른 팀이 이겼다.

[13] 게임에서 풍선을 꼬집지 못하는 것은 네가 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풍선이 중도에 떨어지면 플레이어는 풍선이 떨어지는 곳에 풍선을 다시 끼우고 게임을 계속해야 한다. 소품: 풍선, 밧줄

4, 네가 그림을 그린다고 했어

게임 규칙

1. 두 사람이 한 조로 나뉘어 함께 게임을 할 수 있다.

1. 한 사람은' 소통자' 역할을 하고, 한 사람은' 청취자' 역할을 한다.

3. 사회자는 전달자에게 그림 한 장을 보여 주고, 전달자는 그림을 보지 않는 청자에게 본 것을 전달하고, 듣는 사람은 듣는 그림을 근거로 한다. 4. 누구의 그림이 정해진 시간 내에 원작과 가장 잘 맞는지 보세요. 소품: 종이, 펜, 원본

활동 참고: 자신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게임 경쟁 활동 계획 3 1, 활동 목적:

교사 간의 상호 이해를 촉진하고, 스승의 날을 축하하며, 교사의 캠퍼스 문화 오락 활동을 풍부하게하고, 교사의 운동 의식을 강화하고, 교사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교사 간의 협력과 응집력을 강화하고, 조화에 팀워크를 쌓는다.

둘째, 활동 원칙:

사람마다 참여하고 단결하여 진취적이다.

셋째, 활동 시간:

9 월 7 일 오후 5 시 30 분부터 6 시 30 분까지

넷. 위치:

원원 놀이터

다섯째, 이벤트 사진:

자동사 활동 미만:

만장일심, 짐승이 대련에 웅크리고, 진정한 사랑은 오래가고, 라산강을 차지하다.

일곱째, 참여:

행사 전에 모든 선생님들이 제비를 뽑아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뉘었다. 그런 다음 행사 요구에 따라 선수를 파견하여 행사에 참가하면 우승자는 정교한 선물 한 부를 받게 된다.

여덟, 게임 규칙:

1, 두 발이 일심입니다

레드팀과 블루팀의 대원들은 왼손을 앞 선수의 오른쪽 어깨에 얹고 오른손은 앞 선수의 오른발을 잡고 원을 만들어 앞으로 이동한 다음 맞은편으로 돌아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장 빠른 팀이 이겼다. 게임은 두 번 하고 매번 100 점을 이긴다.

2. 동물은 대련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각 팀마다 세 명의 대원을 파견하여 동물 머리 커버와 가위 석두 천을 쓰고, 누가 조를 나누는가? 먼저 선수가' 원숭이 쪼그려, 원숭이 쪼그려, 원숭이가 코끼리 쪼그려 앉는다' 고 외치고, 코끼리는 동작을 하면서 소리를 지르며 반응이 없는 한 쌍의 패배를 외쳤다. 게임은 3 회 진행되며 승당 65,438+000 포인트입니다.

3. 진정한 사랑은 영원할 것이다

각 팀은 여덟 명을 파견했고, 모든 사람은 입에 빨대를 물고 있었다. 첫 번째 사람은 지푸라기 위의 삼각철을 두 번째 사람의 지푸라기 위에 차례로 올려놓았고, 승패는 전송 속도에 따라 결정된다. 게임은 3 회, 매번 100 포인트를 이긴다.

4. 점유 위치

경기가 시작된 후 팀당 6 명이 함께 신문 한 장에 서서 모든 사람의 신체 어느 부위도 지면에 닿을 수 없도록 요구했다. 성공 후, 신문소는 반을 찢고 반을 찢는다. 실패할 때까지 가장 작은 신문에 서 있는 팀이 이겼다.

5, 라산 강 (줄다리기)

빨강 블루 두 팀 모두 게임에 참여하고 게임은 세 번 진행되며 승당 100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