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경기 행사 기획 방안 모범문

경기 행사 기획 방안 모범문

많은 회사들이 각종 대회를 개최할 것이다. 만약 네가 순조롭게 시합을 개최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좋은 계획 방안이 있어야 한다. 다음은 경기 행사 기획 방안의 모범문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경연대회 기획 방안 범문 (a)' 동감 캠퍼스' 무용대회

활동 계획

I. 활동명:

무석 상업직업기술학원' 동감 캠퍼스' 무용대회.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과외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과, 학과 간의 우의와 연계를 증진시키기 위해 우리 학교 대학생 예술단은 학교단위의 제의로' 동적 캠퍼스' 댄스 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대학생의 심미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대학생의 춤 소질을 키우고, 팀의 응집력을 키우고, 당대 청년의 햇빛 풍채를 과시하기 위한 것이다.

셋째, 활동 주제:

창당 90 주년, 청춘의 풍채를 춤추다.

넷째, 행사 일정

65438+ 10 월 24 일-65438+10 월 28 일.

65438+ 10 월 29 일-165438+10 월 2 일 경기 준비 단계.

165438+ 결승전은 10 월 7 일 보고청에서 열린다.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주울 강당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무석경영대학의 전체 학생.

일곱. 경기 형식

1, 첫 번째는 오프닝 댄스 공연입니다. 각 팀은 정식 경기 전에 자신의 춤 특색을 보여줄 수 있는 오프닝 댄스를 추며 심사위원들에게 초보적인 인상을 주었다.

2. 다음으로 무용수들은 자신의 무용프로그램과 반주를 준비해서 공연을 한다. 선수의 음악에 대한 인식과 몸짓의 창의력 등 종합적인 자질을 조사하기 위해 심사위원은 경기 상황에 따라 관아 계군을 선정한다.

여덟, 등록 조건

1, 참가 작품의 내용과 주제는 제한되지 않고, 적극적이고, 시대정신을 반영하고, 청년 학생의 심신 특징에 부합하는 주제와 내용을 제창한다.

이 게임은 예술 혁신을 장려합니다. 참여하는 프로그램이 학생이 직접 창작한 것이라면 등기표에 기록해 주세요.

3. 참가 춤 형식은 집단춤과 독무 (2 명 이상, 10 명 이하) 로 나뉜다. 각 프로그램의 참가 시간은 7 분을 넘지 않아야 한다.

아홉. 행사장 준비 작업

1. 심사위원을 사인하게 합니다.

2. 무대 배경과 전망에 필요한 물건.

3.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길 수 있도록 평점표를 준비합니다.

펜, 종이, 물 및 심사 위원 기념품을 준비하십시오.

5. 대회에 필요한 음악 자료를 준비합니다.

X. 부서 직원 배치

A. 사건 발생 전

1, 총지배인:

2. 자금원: 홍보부

경기장 레이아웃: 인사부

사회자:

5. 평가자:

6. 게스트:

B. 이동 중

1, 사장: 대회의 모든 업무를 전면적으로 책임진다.

2. 참가자 책임자: [기획부] 는 참가자 배치 (참가자 통지 포함) 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경기장 환경 담당: 인사부.

4. 음향 광학 책임자: [라디오] 음향 광학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

5. 통계점수 책임자: [기획부] 는 각 선수의 최종 점수를 종합해 최종 순위와 상을 채우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독촉장: [사무국] 은 독촉을 담당합니다.

7. 게스트와 심사위원 접대 담당자: [기획부] 는 게스트와 심사위원의 접대 일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XI. 예산

방망이, 리본, 풍선 등 장식품: 500 원 활동막: 1000 원 생수: 300 원 마이크 배터리: 100 원 펜, 종이: 50 원 인증서:/Kloc- 배너: 1500 원 꽃, 장식: 500 원 유동성: 1500 원 성적표, 방안: 500 원 합계: 8500 원 12. 원조부

홍보부: 포스터, 보고청 주제어, 3 대 대회 비디오, 사진. 홍보부: 후원, 선수 경품 구매, 자금 흐름.

기획부: 보고청 신청, 음향, 마이크, 조명, 선수 로그인. 인적 자원: 현장 질서를 유지하다.

사무국: 책상 카드, 스코어 카드 및 상장을 만듭니다. 모티프: 4 대 예절.

인사부: 무대 배치 및 현장 장식.

열세 살. 상 설정

이번 경기는 1, 2, 3 등상과 우수상을 수여할 것이다. 출전 프로그램과 선수들의 뛰어난 활약은 인기상, 태풍상, 활력상을 받게 된다. 열네. 조직자:

무석상업직업기술학원 단위. 십오. 조직자:

무석상업직업기술학원 학생예술단. 활동 프로세스

1. 각 부서는 1 1.2 이전에 본 부서의 무용대회 1 위를 선택하고 관련 교육을 조직했다. 1 1.3 이전에 각 부처 문예부장이 대학생 예술단 기획부에 결선 명단 및 춤 배경을 제출하고 무용대회 신청서를 작성했다.

3, 165438+ 10 월 4 일 밤, 각 부처 문예부장은 무용에 필요한 배경음악을 기획부 차관 황정 부장에게 베꼈다.

4.6 월 6 일 밤 165438+ 예술단 기획부 장관 최성조직 각 부처 무용책임자 추첨이 출전 순서를 결정했다.

사회자는 경기 과정을 설명합니다. 채점 규칙 소개 게스트와 심사위원을 소개하고 잇달아 선수를 초청했다.

6. 추첨 순서에 따라 참가 팀은 순차적으로 공연한다. 4 팀이 끝나면 중간 휴식을 취하고 관객과 상호 작용할 것이다. 경기가 끝나면 대학생 예술단의 게스트팀이 공연을 진행하며 공연 과정에서 심사위원 선생님이 점수를 매긴다.

7. 진행자는 1, 2, 3 등상과 우수상을 발표했다. 그리고 단항상: 인기상, 태풍상, 활력상.

시상식: 1, 2, 3 등상, 우수상, 인기상, 태풍상, 활력상은 단체위 선생님과 예의팀이 수여한다.

8. 사회자가 폐막사를 하고, 관중과 게스트의 왕림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9. 수상자가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10 경기 후 일정: 경기 후 직원들은 교실 청소를 책임지고 장소를 깔끔하게 유지한다.

열네. 기타 사항

결승전 춤미는 주최 측에서 제공하고, 참가 프로그램 의류 소품은 선수가 스스로 해결한다. 만약 현장에 대한 특별한 요구가 있다면, 사전에 서면으로 설명해 주십시오.

기획, 장소 신청, 게스트 초대, 사전 회의 상품 구매, 사전 회의 토론, 오디오 및 마이크 대여 디버깅, 현장 주문 준비, 반주 음악 제작, 심사위원 초청 등을 보완한다.

경쟁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팬 (b) 이벤트 시간: 결정

참가자 수: 등록.

이벤트 스폰서:

위치:

활동 주제: 진취적이고 개척적인 사고.

활동 목적:

1. 이번 대회를 통해 회사의 소통 협력 능력을 강화하다.

2. 부서 간 협력 능력을 강화하여 향후 부서 간 협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다.

이 경기를 통해 직원들은 일하는 동안 자신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플랫폼을 구축하여 자신의 기술을 과시하고 다양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번 행사를 선두로 회사 특색 문화를 더욱 홍보하고 회사 문화를 풍부하게 합니다.

경쟁 시스템:

1, 경기는 토너먼트, 1 경기는 결승제 (1 시간은 1 회, 승자는 진급이 빠르고 연장전은 동점, 승자는 먼저 진급한다).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서 하나씩 탈락해 결국 1, 2, 3 등을 다투게 된다.

2. 직원들은 스스로 짝을 지어 경기 전에 시장부에 등록한다. 짝이 맞지 않으면 즉석에서 제비를 뽑아 두 사람을 결정하는데, 번호가 같은 것이 한 쌍이다. 경기 내내 각 팀의 선수는 교체되지 않는다. 각 쌍의 선수가 일단 경기에 참가하면 중도에서 사람을 바꿀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기권할 수 없다.

경기는 예선과 결승전으로 나뉜다. 예선의 구체적인 테이블 수는 4 인 1 테이블, 예선에서 이긴 팀이 한 조의 결승전을 치렀다. 결승전에서 한 조의 챔피언을 선발할 것이며, 그들은 회사 지도자의 시상식과 물질적 장려를 받을 것이다.

4. 계란을 치지 않는 직원들은 추첨 대회에 참가하지 않을 수 있지만, 제때에 회사의 이 단체활동에 참가해야 한다.

5. 일 때문에 행사에 참가할 수 없다면 경기 며칠 전에 관총지배인에게 휴가를 내야 한다.

참고 사항:

1. 시장부는 경기를 담당하는 심판과 규칙 해석을 전담할 예정이다.

2. 경기 도중 언어, 표정, 제스처 등을 통해 카드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패면 외에 위반자는 출전 자격이 취소된다. 경기 도중 상대방이 반칙을 했다고 생각되면 즉시 심판에게 출석하여 처리해야 한다.

3. 5 분 이상 지각하고 휴가를 내지 않은 사람은 감점을 받게 되며, 그 성과는 10 점으로 공제된다.

4. 활동 해석권은 시장부에 속한다.

준비 작업:

행사 책임자의 안배

1, xxxx 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회원 명단을 전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xxx 는 경기장에 연락해서 이번 행사의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3.xxx 는 장소 배너 및 추첨 배치를 지원합니다.

4.xxx 는 이벤트 현장 촬영 및 사진 촬영을 담당합니다.

5. 시장부 책임자가 각 부서 책임자를 이끌고 책임을 집니다.

차량 구성에 대해 이야기하기.

7. 경품, 영예증서, 포커 등의 구매. 주재원, 쑤 협조, 사장 주씨가 참가하다.

규칙

"계란을 휘저어라" 는 회안이 널리 전해지는 일종의 포커 게임으로, 현지 포커국의' 빨리 달리다',' 80 분' 에서 진화해 왔다. 게임 4 인조, 승패 업그레이드, 오락성이 강하고 자극적이다. 카드 수:

카드 한 벌 * * * 두 벌. 모든 108 장의 카드, 플레이어 당 27 장의 카드를 사용합니다.

업그레이드 규칙:

2 부터 A 까지, 2 는 꼭 칠 필요는 없고, A 는 꼭 때려야 한다.

첫 번째 완판 플레이어는 첫 번째 플레이어 (승자) 이고, 마지막 완판 플레이어는 마지막 플레이어입니다.

쌍살 (1 차 투어에서 홈그라운드가 끝나는 두 번째 카드) 인 경우 우승자는 3 급으로 승진한다.

상대 중 한 명이 마지막 수영이라면 우승자는 2 급으로 승진할 것이다.

첫 번째 투어가 마지막 투어라면 우승자는 1 으로 진급할 것이다.

A 를 칠 때 상대 복식만 이긴다.

개인별 홈 카드 및 일치:

메인 카드: 10 을 하면 8 카드 10 이 모두 메인 카드입니다. 메인 카드는 왕보다 작고 다른 카드보다 크다.

모든 사람에게 어울리는 일치: 무작위일치라고도 하는 하트의 메인 카드 두 장을 뜻하며, 에이스 이외의 어떤 카드로도 다른 카드와 다른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카드 크기: 놀이 10 을 예로 들면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왕, 왕왕, 10, a, k, q, j, 9, 8, 7, 입니다

카드 종류:

사왕 (사귀): 네, 어떤 카드로도 칠 수 있어요.

폭탄: 4 개 이상의 동일한 가치의 카드.

동화순: 같은 색깔의 연속 5 장 (5 장) 중 일부는 동화순 10-J-Q-K-A, 가장 작은 것은 동화순 A-2-3-4-5 입니다.

순자: A-2-3-4-5 또는 10-J-Q-K-A 와 같은 연속 카드 5 장. 두 명의 국왕을 포함하지 않고 색깔을 고려하지 않는다.

두 쌍: 연속 세 쌍 (단 세 쌍) 카드, 예를 들어 334455,778899, AAKKQQ, 가장 작은 것은 AA2233 입니다. 이왕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색을 가리지 않는다.

롤러 (Ss): 333444 및 444555 와 같은 연속 카드 2 개 (단 2 개) 입니다. 싱글 카드도 없고 듀얼 카드도 가져올 수 없습니다.

싱글 카드: 싱글 카드.

일치: 같은 값을 가진 두 개의 카드.

카드 3 장: 같은 값의 카드 3 장, 예를 들면 카드 3 장 10.

3 대 2: 동가치카드 3 장과 카드 1 벌. 예를 들면 333+44 입니다.

카드 종류 크기:

사왕 > 육탄 이상 > 동화순 > 오탄 > 사탄 > 기타 일반표.

일반 카드의 경우 카드 유형이 같고 총 장 수가 같은 카드만 크기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중 3 밴드 2 콤보 카드는 3 개 카드 크기만 비교합니다.

카드놀이 규칙:

1 라운드, 무작위로 카드를 뽑고, 정면을 위로 향하고, 잡은 선제 카드. 마지막 라운드는 마지막 라운드의 결과에 달려 있다. 2 인 대전의 경우, 두 패자는 한 장의 카드 (하트의 메인 카드 제외) 로 두 명의 이긴 사람 (마지막 수영은 끝까지, 다른 한 명은 다른 사람에게 지는 사람) 에게 각각 한 장씩 경의를 표하고, 이긴 사람은 각각 한 장씩 돌려주고, 마지막은 먼저 때린다. 진 사람마다 한 왕이나 두 왕이 있다면 공물을 물리치고 먼저 칠 수 있다.

만약 2 인전이 아니라면, 마지막 여행은 첫 번째 여행에 경의를 표하고 (하트의 메인 카드 제외), 첫 번째 여행은 어떤 카드로도 돌아가고, 마지막 여행은 먼저 카드를 낸다. 만약 유말에 두 명의 왕이 있다면, 공물에 대항할 수 있고, 먼저 헤엄쳐서 먼저 싸울 수 있다.

기타 규칙:

환영합니다: 한 사람이 1 라운드에서 이겼을 때, 1 라운드의 마지막 카드가 따라오지 않으면 1 라운드는 다음 라운드가 아니라 집에 카드를 맞춘다.

A 를 세 번 맞았지만 J 로 되돌아가서 다시 시도해 보세요.

각 조의 상위 3 위를 취하여 크라운, 아시아, 계군 증명서 및 해당 상품을 수여하다.

챔피언:

준우승:

계군:

참여상:

원가 예산

1, 배너 100 원

2. 명예증서 7 부 8 원/부.

3. 포커 몇 벌. 구체적으로 20 원 내 등록 상황을 참고할 수 있다.

경품: 챔피언 전자레인지 2 대 300 원/대.

준우승 전기밥솥 2 개 200 원/개.

2 3 위 전기주전자 100 원/조각.

상금 히터 2 대 80 원/대 참여.

5. 블루 코스트 커피 클럽 대여: 20 원/사람 (쉬지 않고 차를 마시고 테이블당 다과 2 접시) 6.

총 예산 비용: 1.536 위안+1 인당 20 위안 중 블루 코스트 클럽 가입 비용.

경기 행사 기획 방안 범문 (3)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계화는 향기를 풍긴다. 성숙을 상징하는 또 다른 계절이 왔을 때, 우리는 가볍게 인사 한 마디를 보냈다. 모든 기러기 원생들의 꿈과 추구를 담고 있는 조화로운 캠퍼스. 문명, 깔끔함, 따뜻하고 건강한 기숙사 분위기는 대회 학생들의 청춘 활력과 단결정신을 담고 있다. 이번 가을의 높고 상쾌한 계절에 우리 학교 기숙사 문화 건설 활동은 캠퍼스 문화를 더욱 추진하고, 학생들의 적극성을 동원하고, 조화로운 기숙사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기숙사는 우리 집' 의 주인 의식을 강화하고, 기숙사 내부 건설을 강화하고,' 안전과 조화, 학풍이 우수하고, 생동감 있고 활발하고 선행하는' 좋은 국면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구체적 안배

첫째, 행사 주제: "나의 기숙사 정서, 나와 기숙사 형제자매와의 우정"

둘. 행사 시간: XX 년 65438+ 10 월, 65438+6 월-165438+ 10 월 30 일.

셋째, 장소: "기숙사"

넷. 행사 대상: 학교의 모든 기숙사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형태: 에세이 공모전

6. 논문 쓰기 요구 사항: 원고는 오리지널 작품을 요구하고, 표절을 엄금하며, 글쓰기 책임은 자만한다.

2. 대학생 아파트의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반영하고 아파트 멤버들 간의 단결과 우애를 반영하며 주변의 재미있는 일을 기록한다.

3, 유창한 언어, 풍부한 내용, 세련된 텍스트.

4. 제재에 제한이 없고, 글자 수에 제한이 없다. 제목은 3 번 서체, 문장 내용은 4 번 서체, a4 용지 인쇄, 한 양식에 두 부, 모든 기고는 모두 환불되지 않습니다.

5. 저자의 이름, 나이, 학과, 전공, 기숙사 및 연락처를 명시하십시오.

6. 층당 최소 2 편 이상 투고, 무제한. 참가자는 자신의 논문을 보류해 주시고, 투고하여 돌려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7. 마감일: XX 165438+ 10 월 16.

일곱째, 상 설정:

이번 행사에는 1 등상 2 명, 2 등상 5 명, 3 등상 8 명, 우수상 15 명, 우수 조직상 2 명이 설치됐다.

여덟, 등록 방법:

추천작품은 165438+ 10 월 65438+6 월까지 아파트 상담원 사무실에 제출됐다.

연락처: 아파트 상담원 사무실, 각 아파트 관리자, 각 층 정보.

전화: XXXXX

X. 활동 예산: (일정 참조)

XI. 상술한 행사 관련 내용, 구체적인 참가 조건, 신청 방식, 신청 시간, 신청 장소, 상 설정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활동 해석권은 학생처 상담소 사무실에서 소유한다. 각 아파트와 안내원의 지시에 따라 각 활동을 정성껏 조직해 주십시오.

첫째, 활동 주제: "물 지능" 작문 대회.

부제목: "화남에서의 우리의 근무 상태를 표현하고 수자원을 보호한다."

둘. 활동 내용

우리 대학은 전일제 학부 대학이다. 수리 정신을 발양하고, 물 문화 지식을 제창하는 것은 우리가 도의상 거절할 수 없는 책임이다. 우리는 운이 좋게도 올해 강서대생' 도전컵' 이 우리 학교인데, 이것은 기쁜 일이다! 이것은 우리 남공대의 어떤 학생에게도 모두 기회이다. 이 기회를 빌어 우리 수문화연구회는 우리 병원의 수리발전, 수문화의 정신을 제창하고 전교 범위 내에서 공모 대회를 개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활동 목적: 우리 병원의 수리 특색을 전시하고, 물 문화를 제창하여, 모두가 물 지식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우리 클럽의 취지를 계속 발양하게 하는 것은, 사람들이 생활을 배우면서 주변 수자원의 현황을 이해하고, 주변 수자원의 보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물을 사랑하고, 물을 아끼고, 물을 절약하게 하는 것이다. 나부터 주변의 학우들을 데리고 사랑에 참여할 것이다. 누구나 물을 조금 아끼면서 수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넷. 주최: 협회 연맹

주최 단위: 대학생 물 문화 연구회

자동사 활동 시간표.

1. 작품집: XX 년 3 월 20 일 ~ 4 월 60 일.

2. 복습시간: 4 월11-4 월 15, XX.

경기 방안을 신중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