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어를 하는 것은 표준어를 연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글자 정강원" 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단문이 정확하고, 전체 발언의 억양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스님처럼 낮은 소리로 중얼거리지 말고, 기관총 사격처럼 공격적이지 마라. 천천히 하려면 긴장을 풀어야 한다.
이곳의 표정은 얼굴 표정, 즉 눈, 눈썹, 입의 조화 동작과 일류 말투를 가리킨다. 이러한 동작들은 말을 하는 수요에 완전히 복종해야 하며,' 자연' 이며, 생활에서 비롯된다. 무대의 표정은 생활보다 조금 과장될 수 있지만, 지나치면 안 되고, 가식적인 느낌을 준다. 특히' 연기' 때문에' 말하기' 를 하지 마라.' 연기' 때문에' 말하기' 가' 거짓' 으로 보일 수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표정에서 특히 중요한 것은 눈빛이다. 우선, 강연자의 눈은 모든 관중을 "가까이" 할 수 있어야 하고, 바닥을 쳐다보지도 않고, 관중의 구석을 쳐다보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앞으로 쭉 가서 마지막 줄에 도달해야 한다. 둘째, 무대 양쪽의 관중을 배려하고 연사와 관중 간의 정서적 교류를 강화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스피커 앞에 강의실을 놓지 말고 마이크를 최대 1 대까지 설치하여 볼륨과 효과를 높이는 것이 좋다. 이렇게 강연자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무대 중앙의 마이크 앞에 서 있었다. 발꿈치는 함께 하고 다리는 똑바로 서 있어야 하는데, 정력이 왕성해 보인다. 체육 수업의' 차렷' 만큼 신중할 필요는 없지만 발을 갈라놓지 마라. 그렇게 저속하고 느슨해 보인다. 서서 연설하는 동안 발가락으로 땅에 닿지 말고 발꿈치를 흔들지 마세요. 이것은 초등학생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동작을' 스텝스위치' 라고 부른다. 연설 과정에서 때때로 왼쪽, 오른쪽, 앞, 뒤에 약간의 동작을 할 수 있다.
제스처는 사람들이 연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가장 많이 움직이는 것이다. 내용의 필요에 따라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좌우로 흔들어주세요. 같은 방향에도 손바닥이 위, 아래, 안쪽, 바깥쪽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주먹도 쓸 수 있어요. 제스처는 한 손이나 두 손이 될 수 있다. 이것들은 기계적인 규칙이 없다. 제스처를 사용할 때 세 가지 점에 주의하십시오. 팔이 너무 곧게 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서투른 것을 피하기 위해 손가락을 구부릴 수 없습니다. 손짓의 사용은 그것과 일치하는 문장과 일치해야 분열되지 않는다.
네가 열심히 단련하고 꾸준히 하는 한, 네가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