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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고픈 게임" 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풍자성이 강한 정치 영화이다. 1984 와는 달리 자본주의에 대한 가장 깊고 깊은 두려움을 보여준다. 가장 한심한 것은 영화 속 많은 장면들이 현실에서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로봇이 생산성의 주력군이 되면 자유노동은 중요하지 않게 되고, 기계를 장악하는 자본가는 모든 것을 가진 영주가 될 가능성이 높으며, 기계를 장악하지 않는 다른 사람들은 의미가 없다 (일자리가 없어 노동을 필요로 하기 때문). 빈부격차가 심하고 인격불평등이 초래된다. 사회주의 사회나 조잡한 인민자본주의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사회가 이 단계로 넘어가지 않으면 기계 생산성이 폭발할 수 있다는 것은 악몽이 될 것이다.

석혜중학교의 자산 대부분은 국가자금에서 나온다. 나머지 지역, 즉 스포츠 영웅을 대량 생산하는 지역에서 나오는 부는 정말 무의미하고 잔돈도 없다. 경제기반은 상층건물을 결정하고 과학기술 군사를 포함한 경성의 모든 실력은 다른 12 구역에 압도적이다. -응?

주인공이 있는 지역은 어렵 경제이지 농사도 아니다. 인류 사회 주체는 기원전 1000 년에 농경경제에 들어갔다. 그 생산능력은 상징적인 것일 뿐이다. 수도도 있습니다. 적어도 현대 문명보다 수십 년 앞서 있다. 억압자의 양심이 발견하지 않는 한, 반항은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가장 간단한 이치는 12 지역의 어른들이 모두 죽었고 수도는 영향력이 없다는 것이다. 석혜중학교의 자산 대부분은 자본에서 비롯되며, 경제기반은 상층건물을 결정한다. 핵폭탄으로 12 구역을 모두 폭파시키고 생존자 몇 명만 공물을 낳는다.

기아게임' 은 청소년 소설로 제한된 서사 패턴을 채택하고 있는데, 이는 영화가 직접 복제하기 어려운 표현이다. 영화 속 각 지역 장면에 대한 직관적인 구성과 대비, 주인공 이외의 사람에 대한 표적 묘사, 소리와 특수 효과의 운용은 모두 소설이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영화 내러티브 각도 및 시청각 의도 분석" 분기 음악)

원작소설에서는 외부에서 생방송을 보고 멘토가 대책을 상의하며 후원을 구하고, 게임디자이너가 경기장을 통제하고, 회장과 디자이너의 음모대화 등은 나타나지 않고 모두 원작 영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사실 비책 팬들이 줄거리를 이해하는 난이도를 떨어뜨렸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이전의 깔개가 지루하다고 느끼게 했다. 심리적 묘사가 부족해 연극에 들어가지 못했다.

소설 시작부터 이것은 대탈살과는 전혀 다른 사고방식의 영화여서 비교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비교하려면' 해리포터' 와' 황혼' 과 비교해야 한다. 이것은 젊은이들을 겨냥한 상업영화인데, 그 안의' 정치적 은유' 는 좀 유치하여 사람을 다치게 하기 어렵다. PG- 13 의 점수도' 살인' 에 너무 많은 필묵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며, 남들도 돈을 벌고 싶어 아이를 놀라게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원작 소설은 영화보다 더 피비린내 난다. 감독이 폭력적인 요소를 거세하고 일부러 R 급을 우회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기아 게임'